#후디스그릭요거트

2115 posts

TOP POSTS

#후디스그릭요거트#요거트샐러드드레잉#요거트드레싱만들기#다이어트샐러드
일동후디스에서나온 그릭요거트 퓨어
깔끔한 맛이 일품 드레싱의달콤한맛을 원만다면 올리고당 대신 아티키천연꿀을 약간!!!(♥♥♥♥♥♥ ✌✌✌✌✌✌

#클라라_식단 #클라라식단2017
.
2017.08.17
🔺아침(7시 28분): 스윗하구마, 매일두유 99.89
🔺점심(12시 49분): 요거트범벅(자몽 1개, 후디스 그릭요거트, 타이거넛츠 파우더, 햄프씨드, 치아씨드, 카카오닙스, 대추야자 3개), 방울토마토 20개
🔺저녁 다노샵 브라솔, 흑임자선식, 매일두유 99.89
.
.
.
현생이 점점 힘들어져가고 있다..
잠도 부족하고... 먹는 거 챙기는 것도 빠듯하다...
휴... 피곤타😭
.
.
.
#자세한_식단일기는_블로그에_있어요!

#후디스그릭요거트 #그릭요거트 쟁여두기 😋 일동후디스 쇼핑몰에서 구입하면 #아티키 #그릭허니 는 보너스 🍯 둘 다 맛이 기대된당 😍 #당첨후기

.
반가워😁
딸램 치과 치료 대기중
잡지에서 우연한 만남😍
#박서준 #Parkseojun
#후디스그릭요거트
#심바와행복한주말보내요

블루베리맛을 더욱더 블루베리베리하게
블루베리를 아낌없이 냠
그릭요거트를 마지막으로 후식까지 끄읏

#일동후디스 #그릭요거트 #후디스그릭요거트 #후디스그릭요거트블루베리

요즘 챙겨먹고 있는 #마시는요거트
#후디스그릭요거트 #플레인
너무너무 맛있고 든든하다능:)

#그릭요거트 는 설탕이 안들어가서 칼로리가 쩍은데.. 빵이 지대로 #고칼로리... 아하라라라하핫 ㅠㅜㅋㅋㅋㅋ 살은 어떻게 빼는거지?? 몰겠심 ㅠㅜㅋㅋㅋㅋ
.
#그릭요거트퓨어 #후디스그릭 #후디스그릭요거트

MOST RECENT

#콩디 #그냥_져아서_먹는_콩콩볼아침 #콩콩볼식단 #콩디식단 #백도 꿀맛 #후디스그릭요거트 #콩콩볼블랙미니 사진은1/2인데 그냥 한 봉 다 먹음! 케케
.
.
아침운동30분클리어

-
2017 08 14 #점심식단
#요거트볼
#후디스그릭요거트 얼린바나나 블루베리
예전에 무가당 그릭요거트 먹어보구
너무너무너무 맛이 없어서 한번도 시도해보지 않았는데,
다이어터 분들이 극찬하셔서 오늘 마트가서 사왔어요💗
입맛이 바꼈능가 쫀득하니 너무 맛있어유
짱짱!👍
-

#그릭요거트 #점심 #식단 #식단일기 #식이조절 #체중감량 #체중조절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일기 #다요트

#콩디챌린지2차 #콩디챌린지3일차 #아침
#청춘푸드 #콩디 #콩디챌린지 #콩콩볼디톡스
.
.
#콩콩볼백년초 #백년초콩콩볼 #미니자두 2개 #후디스그릭요거트 4티스푼
.
.
아침운동30분클리어
.
.
백년초맛도 요거트랑 먹으면 맛있대서!!블랙미니대신! 오 상콤하니 백년초맛 요새 알아가는중😮😍

#콩디챌린지2차 #콩디챌린지2일차 #아침
#콩디 #콩디챌린지 #콩콩볼디톡스 #청춘푸드
#콩콩볼블랙미니 1/2 #백도 #후디스그릭요거트 3t스푼.
.
.
아침운동30분클리어_
.
.
아..ㅜㅜ어젠 너무 음식생각밖에안났어..체중신경쓰지말자..강박갖지말자..이렇게 건강하게 꾸준히 살다보면 몸매가 예뻐져있겠징😢

#콩디챌린지2차 #콩디챌린지1일차
#콩디 #콩디챌린지 #청춘푸드 #아침
#콩콩볼블랙미니 1/2 #골드키위 #후디스그릭요거트 큰한스푼.
.
.
#골드키위파내서3가지섞어먹으니존맛💙
.
.
아침운동30분러닝머신클리어✌ 2차도 화이팅
.
.
식간에 맛있는물같은거 진짜 먹고 싶었는데 2차에서는 #유자cc앰플 와서 진짜 너무 좋다
.
.
아그리고..ㅎㅎ목저녁~금점심은..디톡스 fail...한기념으로 오늘아침양을 줄여봄 (금저녁은 #카콩볼 +#cc앰플 먹음)

#콩디챌린지2일차 #아침
#청춘푸드 #콩디 #콩디챌린지 #콩콩볼디톡스
#미니자두 1개(그림 중 하나는 물러서 버림) #골드키위 1개 #후디스그릭요거트 1스푼 #콩콩볼블랙미니
.
.
콩볼 두고와서 몇분차이로 먹음ㅠ요거트랑 따로먹어서 넘나아쉽
.
아침운동ㅡ러닝머신 30분👌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