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효도합시다

3479 posts

TOP POSTS

💰
올 생일은 길바닥 아니면 시댁에서 맞이하겠군
결혼이라는 걸 하면서
서로 다른 생활습관으로 수십년을 살던 사람들과
한 가족이라는 이름으로
각종 경조사와 삶의 방식 등
각자 다르지만 때때로 맞춰가며 살아야 하는
그런 순간들이 많았다
원래도 티 없고 마음 고운 분들이었지만
이번에 시우가 아프면서 정말 온 마음 다해
처음으로 의지하고 맘을 열게 된 시부모님께
너무나 감사한데.. 무뚝뚝한 며느리라
어찌 표현 할 방법이 없다..
시우가 시부모님을 이제 알아봐서
잘 놀고 잘 웃어주니 그걸로 충분하겠지
시우 더 잘 키워서
양가 부모님 모두 행복하게 해드려야지🤘🏻
#며느리사랑은시아버지#효도합시다

생일을 맞은 딸을 위한 엄마의 편지
그리고 1년을 모은 통장
어떻게 모으셨을지 알기에 미안하고 고마운 마음에 아침부터 혼자 눈물바람ㅎㅎ
우는거 채영이만 봐서 다행이다
#고마워요 #효도할게요 #효도합시다

.
여행친구 옴마랑😍
올해는 아빠한테 양보해드리고,
가까운곳에 하루 다녀야겠어요😚💛
.
.
#효도합시다
#옛날사진
#단발병주의보
#아프리카보다 더운 대구😡

내가증말로사랑하는사람💕
엄마맨날내인스타염탐하지 ㅎㅎ
어마마마19년전오늘..저를낳아주셔서ㅜ
증말감사드리옵니다😌😌😘
철없는똥고집딸때문에 고생이많으십니다😌헤헿😝😝
이사진은 엄마가계속보내라했던사진>_<
많이많이사랑해 당연히아빠두💓💑감덩이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happybirthday#mother#i❤️u#효도합시다

이쁘게 하고 다녔으면 하는 마음에 딸내미가 결혼해서 더 열심히 살께용🙈
.
#선물#어버이날선물#효도합시다#행복해요#부모님선물

우리집 여사님은 딸래미를 너무 잘 낳앗오 😌
엄빠 성악 레슨 간다하셔서 #샌드위치도시락 🍔
#베이글샌드위치 만들어보아따 ㅎㅎ
#효도합시다 #엄마사랑해요

뮤직페스티벌와서 별자리만 보고 있는거 실화냥
대표님효도데이😆
.
.
#렛츠락페스티벌 #와이낫미디어 #효도합시다

MOST RECENT

💰
올 생일은 길바닥 아니면 시댁에서 맞이하겠군
결혼이라는 걸 하면서
서로 다른 생활습관으로 수십년을 살던 사람들과
한 가족이라는 이름으로
각종 경조사와 삶의 방식 등
각자 다르지만 때때로 맞춰가며 살아야 하는
그런 순간들이 많았다
원래도 티 없고 마음 고운 분들이었지만
이번에 시우가 아프면서 정말 온 마음 다해
처음으로 의지하고 맘을 열게 된 시부모님께
너무나 감사한데.. 무뚝뚝한 며느리라
어찌 표현 할 방법이 없다..
시우가 시부모님을 이제 알아봐서
잘 놀고 잘 웃어주니 그걸로 충분하겠지
시우 더 잘 키워서
양가 부모님 모두 행복하게 해드려야지🤘🏻
#며느리사랑은시아버지#효도합시다

저번주 .. 아버님은 하늘나라로 가셨다
마지막숨을 몰아쉬시는 아버님께.. 우리 걱정마시고 이젠 숨 편히 쉬세요... 라고 말하는데 눈물이 왈칵 쏟아졌었다..
그렇게 보내드리고 아버님을 대전현충원에 편히 모셨고.. 홀로되신 어머님 모시고 바람쐬러 남이섬을 다녀오고.. 49제 첫제를 모시고...
지금은 일상으로 돌아와, 나는 열흘넘게 비웠던 집을 치우고 목욕 은행 병원 세차 등등 볼일을 봤다.
나도 힘들었던터라 나의 일상으로 돌아와 잠시 커피한잔하니... 홀로 남은 어머님도 생각나고 14년전 돌아가신 우리아빠도 생각나고 그때 혼자된 엄마가 얼마나 힘드셨을까도 생각해보고....
결론은.. 부모님께 효도하고 나도너도 건강해야겠단 생각이....
어쨌거나 저쨌거나.... 시계보니 세차시간 끝났네. 정신차리고 또 일상으로 돌아간다...ㅎ
#효도합시다 #건강합시다
#부산맘 #해운대맘 #가족스타그램 #가족 #패밀리 #남매스타그램 #대전현충원 #남이섬 #일상스타그램

날이 좋아서 마당 큰 돌을 침대 삼아 누웠다가...
송진 테러 🤹‍♀️ #엄마#도와줘요 😅 하하

#빡세다
밤새설사로고생한 #막둥이
자전거로1시간달려왔드니
담당선생은수술실에~(´-`).。oO
#실화입니까
오후에다시오란말도
#진심입니까
#그와중에 하늘이너무예뻐서
구름이강아지가뛰노는모습같은
#우리아이들 같아서찰칵
부모님일엔관대한데
#내아이 일엔간이콩알만
부모님께도 #효도합시다
매일매일 #반성
.
.
#오늘의감성 #글짓기
감수성에만미치지말고
내마음에도솔직하자
제목. 나부터돌아보기
.
.
#japan #kyoto #instapoem
#goodafternoon .
.
#京大病院
一晩お腹の痛みで寝れなかったチビ子
予約して来たのに
先生の #不在
#本当ですか
また午後から(´-`).。oO
自転車ではしんどいよ🤧
#元気出せ #アラフォーママ .
.
#소소한일상 #삼남매맘 #예쁜아기
#소품사랑 #발품파는아줌마
#retro #figure
내가임신했을때좀더주의했더라면....
모든게다 #내탓 이되어버리는 #엄마

.
유리상자 이세준님과 앞 뒤로 노래 했던 날
서로를 위한 사랑보다 부모님의 은혜에 감사하는 선곡을 하셨던 두 분.
많은 생각을 하게 했던 축가.
언제나 최선을 다하지만 아름다운 두분 마음에 더 큰 정성을 담았던 날

#축가 #결혼식 #부모님 #엄마 #아빠 #어머니 #아버지 #인순이 #신랑 #신부 #행복한날 #효도 #효도합시다

아빠랑 엄마♥엄빠가 좋음 나도 좋아♥
더 열심히 살아갈 원동력!
효도할께!! 뉴질랜드를 가고싶다는 아빠 소원꼭들어줄께
#산토리니 #가족과함께하는 #바인그룹 #효도관광 #개처럼일해서 #효도합시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90일간의 장정을 드디어 마무리합니다.
🙈🙉🙈🙉
'목표의 도달은 종점이 아니라 기점이다' 라는 이소룡의 말처럼 또 다른 목표를 향해 다시 도전합니다.
🌞🌚🌞🌚
다음 과제는 10월 부산시장기대회준비중인 회사원 박모씨
🤖🌳👁👓
남은 한달동안 바짝쪼으겠습니다.
#머슬마니아 #헬스타그램 #보디빌딩 #과거청산 #새출발 #크로노스짐 #특훈 #인간개조의용광로 #선수트레이닝 #효도합시다

믿기어렵겠지만.. 대표님과 함께 페스티벌왔다능
이게 바로 와이낫이라능🤔
룰루 신난다 신난당😎😆😝
근데 사진은 넘나 거리감 있는것...
우리 친해효... 호호 호호호호😉
.
.
#렛츠락페스티벌 #와이낫미디어 #효도합시다

뮤직페스티벌와서 별자리만 보고 있는거 실화냥
대표님효도데이😆
.
.
#렛츠락페스티벌 #와이낫미디어 #효도합시다

-
사랑하는 울엄마와♡

만인의 엄마였던 울엄마 이젠 할미가 되었네....ㅠㅠ

한 해가 다르게 주름이 늘어가고 기력이 쇄약해지고
몸 하나하나가 망가져가는 울엄마.. 아직은 먼 이야기, 남 이야기라 생각하며 상상하기도 싫었던 생각들이 70세가 다 되어가는 울 엄마를 보고있으면 나도 모르게 그 말도안되는 상상들이 뇌리를 스쳐 지나간다.. 상상못할 아픔이고 감당못할 슬픔이겠지....? 소름돋도록 끔찍하고 쓸데없는 상상이다 정말... 엄마~~
쭈글쭈글 할머니가 되어도 좋고 건강이 나빠져서 나를 기억못해도 좋으니 제발 멀리 떠나지만 말아줘... 간절히 부탁할게요... 늘 받기만했던 딸이 다 갚을때까지 기다려줘 엄마~

100년도 모자르니까~~~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 사랑해~~♡♡
.
.
.
#가족#이름만들어도울컥한#엄마#나의어머니#울엄마#효도합시다#모녀#세모녀#사랑해

#공원카페 #모녀데이트
낳으시고 길러주셔서 아니, 여전히 키우고 계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효도합시다

사진 진짜 왜케 맛없게 나왔지... 더 나이들기 전에 엄마랑 아빠랑 소소한 일상을 함께하기 위해 시간이 날 때마다 친정으로 달려간다. 언젠가 성공해서 효도해드릴게요 라는 말은 그만😷 부모님은 기다려줄 수 없으니 틈틈이 수다떨고 장보고 저녁먹고 필요한 것 챙겨드리고 선물드리고 함께하기🌺 #엄마랑 #옛날통닭 #두마리 #치킨 #1인1닭 #도전 #여기엔 #소주 #맥주 #소맥 #으캬컁 #엄마 #막내딸 #요즘 #먹방 #먹스타그램 #찍고 #있음 #효도합시다 #수유맛집 #옛날치킨 #치맥

🍯5번의 반복작업과 2일간의 저온건조🍯⠀⠀⠀⠀⠀⠀⠀⠀⠀⠀⠀⠀⠀⠀⠀⠀⠀⠀⠀⠀⠀⠀⠀⠀⠀⠀⠀⠀⠀⠀⠀⠀⠀⠀⠀⠀⠀⠀⠀⠀⠀⠀⠀⠀⠀⠀⠀⠀⠀⠀⠀⠀⠀⠀⠀⠀⠀⠀⠀⠀⠀⠀⠀⠀⠀⠀⠀⠀⠀⠀⠀⠀⠀⠀⠀⠀⠀⠀⠀⠀⠀⠀⠀⠀⠀⠀⠀⠀⠀⠀⠀⠀⠀⠀⠀⠀⠀⠀⠀⠀⠀⠀⠀⠀ ⠀⠀ ▶사실 도라지 정과는 상당히 만들기 어려운 음식에 속합니다. 당침액에 여러 번 졸였다 식히는 것을 반복해야 하고, 2일 동안 천천히 식히면서 굳혀야 하거든요. 적당히 말랑말랑하게 만들고 향기를 보존하는 것은 워낙 섬세한 온도, 통풍 조절이 필요해서 정말 제대로 된 맛을 내는 곳을 찾기 쉽지 않습니다!⠀⠀⠀⠀⠀
#도라지 #도라지정과 #도라지무침 #도라지차 #도라지배즙 #맘스타그램 #효도 #효도여행 #효도르 #효도선물 #효도하자 #효도하기 #효자 #효녀 #심청이 #효도스타그램 #효도합시다 #효자동이발사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