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확고함

178 posts

TOP POSTS

#취향#확고함#가래떡구이#콩가루#꿀#덜구운거#탄거 다 다른취향으로 평화로운 떡 고르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rmiya_ @juju880721

귀염둥이 조카덕분에 내 지갑은 활짝 열리구여 🙈
.
.
#주말 #사촌언니 #조카 #롯데백화점 #쇼핑삼매경#쪼끄만게 #취향 #확고함 #사랑둥이 #조카

살은 먹고 껍질은 버리는 #진상 .
어제부터 밥 굶길래 닭 한마리 삶아줬는데
퍽퍽살은 다 먹고 날개 닭다리 닭껍질은 버리심
.
#개#멍멍이#아프칸하운드#취향#확고함

이거 너가 나 외모밀어주기 한거제?ㅋㅋ
#이구역의 #몬난이@choi_hee_jun #확고함
#그게바로 #몬난이의길

자꾸 변기물 마시길래 물통에서 그릇으로 바꿔줬더니 잘먹는다. 얼탱이가없다.
#이게진짜 #개취 #확고함 #취존

#준비 가장 사랑하는 공간, 가장 사랑하는 시간(아니다 두번째로) 그리고 #기도로준비 어찌되든 상관 없는 #확신 #확고함 그리고 #든든함

MOST RECENT

20171127
.
.
.
용기가 나지 않는 하루😥
용기내서 살고 싶은데 부끄러운건지 먼저 말하지 못하고 도와주지도 못했다😥 순간적으로 말문도 막히고 원래 크던 목소리도 작아진다. 작년보다 성장헀다고 생각이 들었는데 아직도 제자리 걸음😞 용기있는 사람이 되고싶다🙏
#용기#자신감#확고함#오늘의일기#일기#느낀점#반성할점#고민거리#성장#구미#고등학생#부끄러움#반성#돌아보기#좋아요반사#갬성

어제 옷가게서 본인이 직접 고른 아기상어 맨투맨ㅋㅋㅋ
옷입혀주니 방으로 뛰어가서 아기상어 책 노래 틀고 춤을춘다ㅋㅋ
.
아니 말도 못하는데 벌써부터 취향 너무 확고한 너
엄만 좀 무섭드아 너의 그 똥고집이ㅋㅋ
.
.
#예쁜예나💟#생후501일#할머니감사합니다#ootd#등원룩#아기상어#핑크퐁#팬#광팬#확고함#딸냄#취향저격#이쁜짓#완전잘해요#공주병#ㅋㅋㅋ

.
.
.
성공을 위한
그 어떤 조언보다
강력한 하나.
.
선택과 집중
.
.
당신은 목표를 택하고
무엇에 집중할텐가?
.
.
.
.
#동기부여 #열정에기름붓기 #열기 #동기 #부여 #감성글 #감성스타그램 #책 #책추천 #독서 #호랑이 #호랭이 #확고함 #단호함 #목표 #목적 #신경끄기의기술

자꾸 변기물 마시길래 물통에서 그릇으로 바꿔줬더니 잘먹는다. 얼탱이가없다.
#이게진짜 #개취 #확고함 #취존

-
입방정의 최후.
.
.
#올것이왔다 #씩씩한 #엄마 #발걸음
반드시 #김치냉장고 사겠다는 #의지
#딤채 아니면 안된다는 #확고함
엄마.. 냉장고가 중요한게 아니라.
기본적으로 우선 김치를 맛있게 담궈야하지 않을까?.
딤채면 죽은김치도 깨어나게 할 기세 #ㅋㅋㅋ
#자나깨나 #입조심 #주댕이조심 #아이고
#즐거운주말 #춥다 마음도 주머니도.. #추워
아냐ㅋㅋ 그래도 #엄마사랑해 #ㅋㅋㅋㅋ
#데일리 #일상 #소통 #인스타그램 #인친
#선팔 #선팔하면맞팔 #맞팔 #팔로우 #좋아요

D+459
결국 공 하나 내려줌.
잘차자.
:
:
#딸바보그램 #집착녀 #확고함 #나이키키즈

#7개월아기#치즈사랑#확고함

이유식도 거부
수제 요플레도 만들어 줬더니 거부
오로지 치즈치즈치즈^^
치즈사랑 이승빈!!!
예전에 잘 녹여 먹질 못해 입천장에 다붙었는데~이젠 없다 없어~
얼마나 잘녹여 먹는지 입안이 말끔하다 ㅠㅠ
누가 이아기를 보고 이유식거부하는 아기라 생각하냐고 ㅡㅡ 치즈먹을땐 돌도 씹어 먹겠다 이놈아😠😠😠

태빈 화..났쪄????ㅋㅋㅋ
이젠 쏘서를 빙글빙글 쾅쾅거리며 타고
밥먹을때두 한자리 차지한다🤷‍♂️
엄마는 마냥 기특하구 웃겨죽겠음ㅋㅋ

#레이저 #나오겠어 #토끼눈 #태빈 #자기의사 #확고함 #언제이만큼컸니 #너덕분에 #너무행복해 #사랑듬뿍 #생후161일 #육아 #육아일상 #육아스타그램

#에일린피셔#성공ceo#초기자본금#자신감#확고함#나만의방식#브랜드철학#real people#

초기자본 350달러!
그녀가 성공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 ✏ 자본금에 얽매이지 않기
✏ 정확한 사업 아이템과 타겟 고객층
✏ 확고한 브랜드 철학
✏ but 시대에 맞는 유연함

난.. 과연?

#코리아요가컨퍼런스2017
#수리야요가 #나디아요가 .
.
종교적 숭배의식은 사라지고,
그 가치만 남은
#수리야나마스카라로 시작하는 .
✨많은 영감이 가슴으로 밀려오는 국악의 소리로 함께해
💫더 없이 요가다운 요가
#suriyayoga #마스터 #나디아 👍역시 최고..!!
.
#요가지도자 #박희정 #금요일 #운스타그램
수리야 요가 넌 내 마음 깊숙히 ....💞
.
또 한번의 진화의 자리 감사하고 행복했습니다.
.
.
#요가 #yogaforlife #고조되는 #집중 #열정
#빈야사 #확고함 #흐름 #에너지 #열기 #워크샾
#몸 #마음 #교감 #하나 #힐링 #마음챙김 #좋아요

/
자신있는 사람만이 단순해질 수 있다. 자신감이 없으면 복잡한 말을 하게 된다. 단순하지 않으면 빨리 내달릴 수 없다. 빠르지 않으면 글로벌 경제에서 죽은 거나 마찬가지다.
.
.
#makeitsimple#단순명쾌
#요약정리의달인#단순할수있는이유
#신념#가치관#확고함
#helpingpeoplelivebetterlives

미지뉴
상견례날
새벽5시일어나 출근
1시 퇴근하고
2차전 다시 준비
유미딤상견례
안밖으로
참행사가 많은
가을임
가을가을
하구만
피통3개인증샷
하......
바다같은마음으로
낮고,넓게

#유젠#안밖으로#행사가많네#24시간이모자라#부부샷#연애하듯결혼생활#서로좋아하는이유가#확고함#커플룩#부부지만연인같은❤️#오빠랑#결혼한지2년차#귀요미들💕

여유롭구만 😊
글씨는 어떻게 하면 이뻐질까 🤔
#나는나로살기로했다 #확고함 #삼청동

지금까지 외면적 가치를 우선시하고 중요하다고 생각했는데 지금 내가 제일 절실히 필요했던 건 내면적 가치였단 걸 지금 와서야 그걸 깨달았다 후회하면 뭐해ㅠ앞으로 더 성장하고 발전하면 되지!
D-3💪남은기간 파이팅!
#소통#공감#교감
#풍족함#침착함#여유
#편안함#안정감#즐거움
#과감성#즉흥성
#잊지않고기억하기
#말보다행동
#남자다움
#깊은대화
#존재감
#자신감
#확고함
#용기
#배려
#절충
#존중

#170823
아기 상어 뚜 루루 뚜루
귀여운 뚜 루루 뚜루
바닷속 뚜 루루 뚜루 아기 상어!

공룡 ABC! 공룡 ABC!
공룡과 함께 노래해요 우, 우, 우, 우!
공룡 ABC! 공룡 ABC!
공룡 이름 불러 봐요

아기 상어랑 공룡 ABC 노래를 좋아하는
우리 광백이❤❤❤
노래가 다 끝나서 노랫소리 안 나면
꼬물꼬물 꿀렁꿀렁 움직이는 거 보소
벌써부터 귀욥네👶

#키큰나무 #임산부일상 #19주5일 #태교 #상어가족 #공룡abc #태동 #신기방기 #좋아하는거 #좋고싫음이분명함 #확고함 #내새끼맞나보다 #임산부스타그램 #태교스타그램

#꿈 이 있기에 #목표 가 분명하고 #확고함 이 있기에 끌고 나아갈수 있는 #힘 이 있는것.
단 한번도 내가 원하는바 이뤄내지 못한 적 없고 포기한적 없다. 나를 아는 내 친한 누군가들은 나를 잘 알테고, 그런 나를 지지해 주고 응원해주고 힘을 준다. 그러기에 난 할 수 있고, 또 힘을 낼 수 있는 에너지가 생긴다. 그래왔다. 늘- 내가 원하는바 목표하는 바 그것이 사물이 되었건 인간관계가 되었건 보이는 물체이건, 잡히지 않는 무형이건 간에 다 내것으로 만들어야 하는 목표를 잡으면 언제나 끝까지 가야했고 원하는바 이루지 못한 적 없었다. 그런 내가 언제나 자랑스럽기도, 안타깝기도, 스스로 다그치고 채찍질만 해 대는 나 자신에게 부끄럽고 창피할 때도 물론있다. 하지만 내 삶의 기준은 타인도 아닌 그 어떤 누구도 아닌 나 자신이다. 지금 그만하면 포기하는거라고, 지금 포기하면 더 나아갈 수 없다고, 전진 할수 없고, 앞으로는 기대 할 수 없다고 나에 대해서 함부로 평가하고 얘기하지 말아라. 나는 그 누구의 평가 대상도 아니고 입방아에 오를만한 그런 대단한 사람도 아니다. 그리고 타인들과 비교할 만한 비교대상도 못된다. 아직 해보지도 않았기에 포기라고 얘기하기에도 너무나 부족하다. 내 앞에 놓여있는 현실을 조금 더 직시하고 조금 더 냉철하고 조금은 더 현명하게 판단을 내 스스로 했을뿐이다. 나 스스로를 위해서 한발짝 물러난 것 뿐이다. 나를 위해 합리화를 시키는 것도, 핑계를 대는 것도 아니다. 더 나은 모습을 위해서 조급하지 않게 한스텝 한스텝 쌓을거다. 기초공사 부실하면 어떻다고? 삼풍백화점 꼴 난다. 기초부터 탄탄히. 무조건 맛있는거라도 덥썩 급하게 먹고 밀어넣음 체하고 아프듯이 내 마음도 내 몸도 마찬가지다. 준비가 되어있지 않음에, 내 현실을 조금더 직시하고 냉철하게 판단해서,천천히 준비를 하고 기초를 만들꺼다. 늦지 않았다. 뭐든 지금이 시작이랬다. 늦었다고 생각한 순간 빠름이라고 했다. 어른말 들어서 하나 나쁠것 없다. 받아 들이고 남의기준에서가 아니라 내 스스로를 바라보고 남들과 다른 나를 비교하지 말자. 포기가 아니라 물러남이고 준비되어 있는 사람에겐 어떠한 기회가 왔을때 비로소 바로 잡을 수 있다. 어떠한 망설임도 없이. 나는 그런 준비되어 있는 상태로 나를 더더욱 만들꺼고, 줏대 없이 흔들리지 않을꺼다. #마음가짐 #생각 #잡생각 #coffee #바다정원 #속초 #소다커피 #힐링 #준비 #운동 #정신 #꿈 #긍정의힘 #에너지 #기회 #꾸준함 #냉철함 #성실 #지지 #응원 #일상 #소통 #핑계 #비교 #자기관리 #판단 #faulbassett

-
결국 니가 가고픈곳은 #키카 더냐?
.
.
.
모른척중... 눈안마주치는중...😅
꼭 여길 가겠다는데...
키카 이제 끊을 나이쟈나~~

🏨🔨⚒⛏🔧.
.
가는구나!!
여보!!수고많았네 😍😍👍🏽.
.
@wool_sol_luv .
.
#카멜레온디자인#인테리어#확고함#깔끔#울솔자매.
#새롭게시작#화이팅

#45주 #원숭이띠 #아들맘 #내새끼 #사랑해
#거부 #확고함 #아빠좌절 #인과응보 #꼬시다
어디서 배웠는지 아빠가 오라하면 꼭 저렇게 손을 밀어낸다ㅎㅎ 칫~인과응보야~ㅎㅎ
나는 너무 웃기고 아빠는 좌절하고~나는 오지말래도 오려하고ㅎㅎ은우야 엄마도 엄마한테만 오면 어쩔땐 좋기도 한데 아빠한테 좀 있었음좋겠긴해~😭

푸른나무교회 ..
오늘은 다민이가 예배드리는 모습을
그림으로 그렸어요 ^^
기타치는 아빠, 찬양하는 엄마, 그림그리는 다민^^
.
#푸른나무교회 #주일예배 #주일 #예배 #찬양 #오직예수뿐이네 #그림그리기 #예배자 #개척교회 #기독교 #그리스도인 #요한복음 #요한복음1장 #증언자 #민감함 #확고함 #담대함

#불소도포 전부터 빵먹고 싶다더니 진심이었나보다. 끝나고 밥 먹자니 아니라고 빵먹자한다.
#확고함 맘에든다ㅋㅋ 빵은 #성심당 이지ㅋㅋㅋ
각자 좋아하는 빵 하나씩 담아 나왔다
하은이의 #팡오레 나의 #부추빵 남편의 #월넛브레드 하린이는 더 크면 사줄게ㅎㅎ
#우식증있는여자 #용하은 #3살 #24개월 #청양띠 #양띠아기 #양띠맘 #아빠랑커플티 #대전 #대전빵집 #성심당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소통 #맞팔 #육아맘 #인스타베이비

-
오늘 시댁에서 미리 생파하는데 분명 오빠, 내 생일파티인데
왜 떵우 생일 같은 느낌적인 느낌,,(당황황당)대체 주인공이 누구죠..?
#취향존중 #확고함 #타요케이크

할수 있을때 하지 못하면,
하고 싶을때 하지 못한다.

나중에~다음에~
나중이 올지 안올지
다음이 올지 안올지는
그때 가봐야 아는겁니다.
차라리 할수라도 해볼수라도
있을때 하는게.

#하자#해내자#할수있다
#할수있을때#용기#변화
#목표#확고함#다짐
#화요일#아침#정신번쩍

손톱옆에 살 뜯기는거 너무 싫고 아프다.

#솜사탕 #먹고싶다 #기승전먹
#이니스프리 하늘거리는 린넨셔츠
& 두손가득 봄기운
&수국수구한 봄
#modi 버블 핑크

#nail #nailstargram #유일한취미 #기분전환 /////
23년인생 처음으로 #여행 가고싶다는 생각이 든다
#다짐 #확고함 #혼자여행 #해외여행 #도전 /////
내가 요즘 매일 하는 생각
#난아직젊다 #굉장히 #충분히 #😀 #그어떤것도 #젊음을이길수없음


스탠다드베이직 정규 28기 3차교육 중
.
"매일 이루고 싶은 것을 생각하고,
매일 이루고 싶은 것을 적으며,
매일 이루고 싶은 것을 말로 뱉어,
매일 이루고 싶은 것을 실천"
- 꿈을 이루는 방법 중 by 나디아총장님- .
.
"명상 안에서 오감으로 충족하고 경험하기"
"현존하며 내일을 준비하는 사람" by. @nadiayoga1
.
.
.
#요가 #요가지도자과정 #국제요가자격증
#요가철학 #삶의철학 #요가수련 #매트위의삶 #확고함 #신념 #꿈 #현존 #명상 #산토샤 #요기 #요기니 #아쉬탕가8단계 #나디아요가 #나디아요가세곡본원

아빠하투♡♡ 등원전에 아빠에게 보내는 애정공세
세상에서 누가젤좋아?
아빠 !!! 좋겟다 김현우씨😑
힘내라 니딸 니 젤좋아한단다 사랑한단다
쎄빠지게 멕이고입히고씻기고재우는
애미는 😢😭😭😭😭😭😭. .
.
#뱀띠 #유딩 #아빠바라기 #아빠사랑해 #하트 #엄마삐짐 #흥 #이뿌 #제일좋아하는옷 #꽃이좋아요 #취향 #확고함 #잘다녀와 #낼부턴 #엄마빠랑 #놀꺼야 #딸스타그램 #도치맘 #홍일점 #내사랑 #육아스타그램


혹시 지금 화났니? 웃어줄수없니?
내니기분나쁘게한거있니
사진찍는데 좀 웃어야되는거 아이니
태어나서 지금까지 시종일관 저표정ㅋ




#20170514💕 #41일아기 #닭띠 #태영이
#표정한개 #일관성 #확고함 #뚝심있는남자
#표정변화없음 #다양성없음 #화는안난거같음
#눈크기실화냐 #단추구멍눈 #뒷트임 #작은눈👀
#ilove #baby #cute #lovely #instadaily

오닉스 925순은 반지
Black Onyx
8월의 탄생석이기도 하며 장동건도 즐겨 착용한다네요.
활력, 힘, 체력, 항상성, 확고함, 내속성, 끈기, 견고함, 내구성과 자기 통제를 증진시킨대요
. 인생에서 어렵거나 혼란스러운 때에 매우 유익한 원석이라네요🤓

#원석반지💍#순은반지#925실버#핸드메이드반지👐#남자반지#sterling silver ring#커플링#탄생석#치유원석#건강팔찌#어버이날선물#웨딩링💍#힐링스톤💆#오닉스반지판매#onyx😎#국왕#중세시대스타일#중세시대패션#어둠의자식들#마법반지#유화실버#tropicasilver#힘#체력#확고함##내속성#끈기#견고함#자기통제

꼬마배달부🎁
.
.
두번째 문센시간😁
오늘도 지각한 굼벵이 애미!! ㅋㅋ
그래도 두번째라고 조금씩 다시 적응중
우체부 아저씨 옷은 지스탈이 아니라고...
빼!!빼!! 하며 대성통곡😭

칭구들 입은거 보더니..
아무말 않고 열심히 돌아 다님....
이제 좀컸다고 땡깡도 늘고,
의사 표현도 많이 늘고... 느는건 좋은데...
좋은 것만 늘면 안되겠뉘??😂😂
.
.
#문센 #트니트니 #우체부놀이 #택배 #아기우체부 #조끼패션 #거부 #땡깡쟁이 #스타일 #확고함 #승질머리 #장난아님 #결국 #내가이겼지롱 #다음번엔 #더재미나게놀자 #17개월아기 #청주맘 #애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육아소통 #오늘도사랑해❤️

#첫줄
장모님 의...하루사랑 앓이...#리안스핀 #카시트
#초점책 은 노래까지 나온다는점...게다가 노래가 #무한반복 #섬유유연제 #세탁세제
카시티 앉혀 놓으니 얌전히 잘있네 편하니?우리아가ㅋㅋㅋ
거기서 내려올 생각안하구 징징 안대네ㅋㅋ..자기 불편하면 바로 반응보이는데ㅠㅠㅋㅋ..#자기주장 #확고함 #담주에 는 얼마나 쑥쑥 클지 기대되는 #일주일 #으쓱으쓱

"엄마 폴리 우산 가지고 갈꺼예요"
요즘 말이 너무정확해졌다..
그러면서 자기 의사가 뚜렸해짐..
오늘도 아침부터 폴리우산
가져간다길래
"지후야 비안오니까 오늘말구
비올때 가져가자"
"싫어요"
#확고함
#엄만가끔당황👀👁👀 #그러고해맑음
#너무신나보여
#아들 #육아일상 #29개월아기
#등원길 #귀요미
#육아일기
#아들맘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