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포메라니안

74897 posts

TOP POSTS

.
🎂생일인데 사진한번 찍어주라~
뼈다귀 늦게 드려서 화나심
.
#🎉🎉오늘은내새끼두번째생일#🎁생선은고기붙은뼈다귀#오래오래건강해주라#사랑해내퐁키
.
♀Fonky 🎂2015.05.28

.
울 퐁키 생일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용
퐁키가 사랑한다고 옭옭하며 전해달래용ㅎㅎ
늘 웃겨주겠대요ㅋㅋㅋㅋ 옭옭
.
오늘은 내사랑내퐁키 2번째 생일 🎉🎁🎂🎈😚👯
3살이면 사람나이로 20대 후반ㄷㄷㄷ
.
♀Fonky 🎂2015.05.28

.
오늘은 루퐁이 미용하는날🐑✂🐻✂
드뎌 깔끔해지겠어요ㅎ 머털도사 안녕~
.
#강아지미용#곰돌이컷#가위컷
.
♀Fonky 🎂2015.05.28

.
@thesoy_jisook 이모 나빠요😤
루디언니 생일에 🐂꼬기 왕창 사온거 난 봤는데😤😤
.
이래서 둘째는 서럽다고 하나봅니다😥
.
♀Fonky 🎂2015.05.28

.
퐁키도 상황보며 덤벼요ㅋㅋㅋ
눈치없이 암때나 들이대는게 아님ㅋ
.
루디씨가 좋아하는 까까를 먹을땐 찍소리못하고 바라만봄ㅋㅋ
.
루디씨가 착해서 양보하는거지 퐁키보다 식탐이 100배는 더 많음ㅋ
.
♀Rudy 🎂2015.03.10 ♀Fonky 🎂2015.05.28

.
장식장 맘에 드는거 찾긴했는데...
이렇게 좋아하는데 바꾸지말까?ㅋㅋㅋ
.
장식장을 좋아하는 돼지ㅋㅋㅋ
루디씨가 세수시켜줬나보다ㅋ 루디씨침은 천연아이워시ㅋ
.
루디씨 쉬하는게 티비속에ㅋㅋㅋ 시강
.
♀Rudy 🎂2015.03.10 ♀Fonky 🎂2015.05.28

.
장식장 위에서 식빵굽는중
.
거기보다 대리석침대가 더 시원한데...바보
.
♀Fonky 🎂2015.05.28

MOST RECENT

- 6월부터 매주 월요일은 쉽니다. - 6월1일부터 정상가격 적용합니다.
- 5월말일까지 오픈가격 적용합니다.
.
-5월말까지 방문하시면 6월부터 사용할수 있는 '단골찬스티켓' 증정합니다.
-계산시 '단골찬스티켓'을 제시하시면 오픈가격 적용합니다.
.
#화이트포메라니안 #2개월 #두리
몽실이 동생 두리(두리몽실)
어제 코코하나랑같이 잤어요
아침에 생식도 나눠먹고~~~
#매추리생식 정말 잘 먹죠???
.
.
.

#선화동애견카페
#선화동애견동반카페
#대전애견동반카페
#대전애견카페
#SUNNYSIDE
#멍스타그램
#도그스타그램
#펫스타그램
#포메라니안
#써니사이드
#코코 #하나
#포메
#애견카페
#애견동반카페
#펫팸 #패션 #카페
#petfam #cafe
#멍스타일

올블랙 포메라니안 혈통견 남아 분양해요🙋
2개월 넘었구요 1차접종 완료 구충 원충 완료
배변교육중 80퍼 이상 가려용😉
너무 매력적인 귀한 컬러 올블랙이에여 !
사랑스런 곰상의 아이 ! 좋은 주인분 기다려용
혈통서 포함이지만 펫분양가로 분양해요❤️ 분양문의 카톡 dogholic /010.6603.0914

#포메라니안분양 #부산포메라니안분양 #폼폼폼 #블랙포메라니안 #블핵포메 #블랙포메분양 #블랙포메라니안분양 #양정포메라니안분양 #혈통견분양 #혈통견 #반려견 #블랙폼분양 #화이트포메라니안 #블랙폼폼 #포메스타그램 #인스타독 #펫스타그램 #멍스타그램 #강아지분양 #애견분양

너무너무 예쁜 베베의 멍자스텝후기😘
리포스트를 하면 한장밖에 안오는게 참 아쉬워요 ㅠㅠ
철푸덕 누워있는사진에 이모뿅갔는딩😍😍 #Repost @zoo.car (@get_repost)
・・・
엄마이거 먹는거에요???😋 봉지소리만들으면 간식인줄..^^ 우리베베 걸음센치랑 생각해서... 주문제작..한달정도 기다렸네...예쁜베게두 2개씩이나..감사합니다^^💘 너무너무~이쁘다앙!💕 프릴프릴 ~ 😇베베용계단^^짜잔..🤗 근데올라는가는데 못내려온다...🤔 우짤꼬...?!겸둥이?^^ @meong_ja







#멍자스텝 #애견스텝 #인스타독 #반려견 #개스타그램 #포메라니안그램 #곰돌이컷 #pomeranian #멍스타그램 #맞팔해요 #선팔환영 #소통해요 #좋아요 #선팔하면맞팔 #맞팔선팔 #인친환영 #팔로미 #팔로우 #선팔 #인친 #강아지그램 #데일리 #화이트포메라니안 #daily #ootd #옷스타그램
#pomeraniansofinstagram #dogstagrm
#멍자스텝후기

강냉이 17마리

.
이래서 까까는 평소에도 줘야하나봅니다ㅋ
.
다욧전엔 이러지않았는데...예민해ㅋㅋ
다욧이고 머고 맨날 주고싶다고!
그리고 나는 #우족 시러한다고!
.
♀Fonky 🎂2015.05.28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