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화곡

35839 posts

TOP POSTS

해외배송까지 하느라 오늘은.
밥먹을 시간도 없었네요💦💦💦.
ems발송하느라 정신없이 포장중.
가위도 동시에 쥐고 자르는 모습이.
아주 프로택배포장러 이네요🤣🤣🤣🤣.
.
.
.
.
✔️제품은 이미 다 좋다고는 듣고들 오셔요.
✔️같은 제품을 먹어도 어떤코치에게.
✔️관리를 받느냐가 중요해요.
✔️저 샤리코치는 직접 10키로이상을 빼고. 1년이상 요요없이
더 말랐다는 소리듣고 살아요^^.
한번에 끝내시구 지겨운 다이어트 같이 끝내요^^.

관리잘해주는 코치 "샤리코치"에게 상담받기📝

@shariness00 프로필링크 꾹✔️.
-
-
-
-
-
-
#서울 #경기도 #대구 #광주 #전주#춘천#속초#부산#해운대#파주#일산#이천#인천#부천#부평#공주#서면#성남#분당#광교#강남#강동#강서#강북#화곡#길동#목동#양재#여의도#신촌

다르죠? 다른분 같죠?
올바른 선택이 정확한 결과를 남깁니다!
.
누가 해서 효과 봤다더라~
어떤 연애인도 했다더라~
요즘 이게 유행이야~ 이런게 아니라
내가 상담 받고 내가 선택해야죠😎
.
올바른 다이어트 선택의 기준
한 번 물어보세요😆.
.
🎀카톡상담-sky32388
🎀프로필에 @bbae_dam57 👈눌러보세요
URL 링크 누르면 건강체크 하고 상담 받아보세요

안녕하세요. :) 초이스카 #박성천팀장 입니다!
출근들은 잘하셨나요??^^
.
영상은 어제 올려드린 영상을 이어서 2탄입니다😊
.
.

지난번에 올린 제네시스 판매영상을보고 방문해주신 고객님이시고
.
멀리서도 저를 믿고 방문해주신 덕에 더욱 힘이나고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ㅎ
. .
저 박성천팀장은 허위매물을 절대 소개시켜드리지않고 오직 신뢰 믿음 하나로 지키고 열심히 일하는 딜러 입니닷!! 모든 중고차 문의는 저에게 언제든지 편하게 카톡이나 문자 디엠 전화 아무거나 상관없이 문의주세요
😍😍😍😍😍😍😍😍😍😍😍
.
믿고 방문해주세요!!!♡♡
.
.😍
영상속의 차량은
3020만원에 차량을 판매한 영상이고.
위 판매영상은 3탄까지 있으니 마지막 3탄까지 지켜봐주시기바랍니다♡♡
.
영상을 더 빨리 보고싶으신분들은
유튜브에 박성천팀장 을 검색해주시면
보다 빠르고 더 많은 영상을 보실수있습니다.😍 .
.

믿고 방문해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고 , 한 가정의 가장으로 하시는일마다 모두 잘 되시기바랄께요 ^^ .
.

다음 영상에서는 보다 자세히 출고과정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믿고 연락주셔서 감사합니다. ^-^ .
.
. *모든 중고차, 허위매물 상담은 부담갖지 마시고 유선 또는 D.M 연락주세요!
[초이스카 박성천팀장 : 010-7664-8856]
.
.
.
#부천 #인천 #중고차 #부천중고차 #인천중고차 #보배드림 #포항 #부산 #춘천 #이천 #수원중고차 #수원 #동탄 #시흥아울렛 #소래포구 #시흥중고차 #일산 #김포 #일산중고차 #화곡 #송도 #구월동 #부평 #송내 #데일리 #맞팔 #선팔 #셀카

이사준비...끝나고 치맥ㅋ
내짐이 정말 많다는것 다시 느꼈다

#다이어트
.
.
.
다이어트 시작합니다!!
아무도 말리지마세요
아무도 안말리겠지만😃
.
.
.
.
#이정도말고#적당히


진짜 너무 바쁜 하루하루지만 너무너무 행복한 요즘~♥️ 이 행복이 오래오래 ‼️모든사람‼️에게 갔으면 좋겠다 진심 🙊 #뜬금없는아침고백

#서울 #화곡 #토시래 #보쌈

에구궁ㅜ 요즘 통~ 소식을 못올려서 죄송해요~ ㅜㅜ
일이 바빠서리~,, 맛있는음식사진 찍은거는 많은데 바쁘다보니 못올렸네요~^^인친님들이랑 같이 맛집 소통하고싶은뎅~ ㅜㅜ
지난번에 남편이랑 화곡 오남매 닭갈비~^^ 먹었어요~ㅎㅎ
닭갈비 2인분 시켜서 치즈사리 추가추가!!ㅎㅎ 저는 닭갈비에서 닭고기도 좋은데 같이 들어가는 양배추하고 깻잎이 너무좋아요~^^ 달달하게 익은 양배추하고 향긋~한 깻잎 ㅎㅎ 그리고 밥도 1인 1공기해서 밥싹싹~ 먹고 살~짝 아쉬워서 볶음밥 1개 볶볶♥
인친님들도 오늘 저녁에 닭갈비 어떠세용 ㅎㅎ~?^^
.
.
#daily #food #foodstagram #instadaily #flf #맛스타그램 #위꼴 #맛있게 #먹방 #좋아요 #팔로워 #팔로잉 #소통 #인친 #선팔 #맞팔 #맞팔해요 #FLF #화곡 #화곡역 #닭갈비 #오남매닭갈비 #화곡맛집 #맛집추천

카톡🎈rubah22🎈
허벅지 셀룰라이트 안녕👐
옆구리 러브핸들 안녕👐
문의주세요 💕 ⏩@rubah22

#집중의시간#반바지#추석프로모션#욕심#믿음#성장#허벅지#옆구리#셀룰라이트#러브핸들#빵좋아 #바삭바삭

MOST RECENT

.
.
굿모닝!
오늘은 일어나는게 너무나
힘이 드네요.
바쁘단 이유로 운동대신
먹는 보신으로 때운게
티가 나는 아침이예요.
고로, 운동 하러 갑니다.🖐
.
.
#플라잉마카롱 #마카롱 #프리미엄 #초콜릿 #선물
#체력이국력 #근육붙이기 #운동은참 #싫었다
#macaron #instagood #강서구마카롱
#화곡 #파출소앞마카롱가게

😆무광네일"의인기~!!가을에맞게끔예쁘게~♡
🔴9월이벤트🔴
💅 손젤-2만9천9백원 ✔포인트아트(선택서비스)
✔투명매직필름 ✔라인띠"강추"
✔스팽글(종류별)
✔샤이니글리터 💅 프렌치이벤트(둥근/사선/하트/스마일)
✔그라데이션 👉 👉 3만9천9백원 (손젤이벤트같이적용-이벤트종류"친구등..."소개하시면손젤기본-2만원)
✔스왈로브스키50%
✔가을매직필름1+1
✔브로치네일50%
❌ 카톡❌문자❌인스타금액문의받지않습니다!!
📞 📞 예약필수 📞 📞
#등촌네일#등촌네일샵#등촌역네일#등촌역네일샵#등촌#등촌역#목동#목동네일#목동네일샵#강서#강서네일#강서구네일#화곡#화곡네일#화곡역네일샵#네일#네일아트#젤#젤네일아트#프렌치#둥근프렌치#패디큐어#패디젤아트#웨딩네일샵#승무원네일샵#신상칼라#퀸네일


진짜 너무 바쁜 하루하루지만 너무너무 행복한 요즘~♥️ 이 행복이 오래오래 ‼️모든사람‼️에게 갔으면 좋겠다 진심 🙊 #뜬금없는아침고백

#서울 #화곡 #토시래 #보쌈

지난 토요일 오랜만에 중국음식점 나들이
맛있게 먹었던 짜장면과 매콤한 탕수육
#서울 #화곡 #베이징 #짜장면 #탕수육

#화곡 #골목참치 #참치회정식 ♡\(´▽ `)ノ♡ 냠냠

😆가을이네요^^!!아침음쌀쌀하니"옷따뜻하게"입어요"퀸네일"에서인기만점인"라인띠"강추강추"~♡
🔴9월이벤트🔴
💅손젤-2만9천9백원 ✔포인트아트(선택서비스)
✔투명매직필름 ✔라인띠"강추"
✔무광네일(전체)"강추"
✔스팽글(종류별)
✔샤이니글리터 💅 프렌치이벤트(사선/둥근/하트/스마일)
✔그라데이션 👉 👉 3만9천9백원 (손젤이벤트같이적용-이벤트종류"친구등.."소개하시면손젤기본-2만원)
✔스왈로브스키50%
✔가을매직필름1+1
✔브로치네일50%
❌ 카톡❌문자❌인스타금액문의받지않습니다!!
📞 📞 예약필수 📞 📞
#등촌네일#등촌네일샵#등촌역네일#등촌역네일샵#등촌#등촌역#목동#목동네일#목동네일샵#강서#강서네일#강서구네일#화곡#화곡네일#화곡역네일샵#네일#네일아트#젤#젤네일아트#프렌치#둥근프렌치#패디큐어#패디젤아트#웨딩네일샵#승무원네일샵#신상칼라#퀸네일

♡역쉬~무광이대세"퀸네일"에서"무광네일"음청들마니하신다는거~가을이다가을~♡
🔴9월이벤트🔴
💅 손젤-2만9천9백원
✔포인트아트(선택서비스)
✔투명매직필름 ✔라인띠"강추"
✔무광네일(전체)"강추"
✔스팽글(종류별)
✔샤이니글리터 💅 프렌치이벤트(둥근/사선/하트/스마일)
✔그라데이션 👉 👉 3만9천9백원 (손젤이벤트같이적용-이벤트종류"친구등.."소개하시면손젤기본-2만원)
✔스왈로브스키50%
✔가을매직피름1+1
✔브로치네일50%
❌ 카톡❌문자❌인스타금액문의받지않습니다!!
📞📞예약필수📞📞
#등촌네일#등촌네일샵#등촌역네일#등촌역네일샵#등촌#등촌역#목동#목동네일#목동네일샵#강서#강서네일#강서구네일#화곡#화곡네일#화곡역네일샵#네일#네일아트#젤#젤네일아트#프렌치#둥근프렌치#패디큐어#패디젤아트#패디젤네일#승무원네일샵#웨딩네일샵#신상칼라#퀸네일

#체크네일
#가을네일 .
. -
젤네일이 2만원⁉
.
젤유지력도 짱짱인 뷰룸!
새벽 12시까지 운영하는 뷰룸!
역에서 10초거리인 뷰룸!
-
🌞화곡역7번출구 다이소.파리바게트 건물 8층🌞
-
🤹아침10시부터 ~
새벽 12까지 운영🤹
-
🌞9월 EVENT🌞
.
🌟"가루"글리터🌟
(300여가지 종류)
✔30000추가👉25000추가
.
🍒친구랑 둘이서 오면
페디아트 5000원 할인♡
🍒타임이벤트
(AM10:00~PM12:00)
⚠페디아트 시술시 손기본젤 25000👉19000
⚠손 기본젤+발 기본젤
59000👉55000
.
🍒한청스와파츠♥1+1♥
(1만원부터~)
🍒손젤기본👉25000
🍒발젤기본👉35000
🍒손+발기본👉59000
🍒손젤아트👉55000
(✡2주의 아트▷50000✡)
🍒발젤아트👉59000
(✡2주의 아트▷55000✡)
-
💡예약문의 PM1:00~AM2:00
📌디자인/예약문의 💌📲 010.  7517 .3010
(💎전화예약 1순위💎)
💁2주의 아트 🎀손50.000 발 55.000🎀
-
#화곡동네일 #화곡동젤네일 #화곡네일샵 #화곡역네일샵 #화곡역맛집 #부천네일샵 #부천젤네일 #인천네일 #인천네일샵 #강서젤네일 #강서네일샵 #24시네일샵 #화곡네일아트 #화곡네일아트 #부천네일아트 #인천네일아트 #화곡 #화곡역7번출구 #강서구청
#신월동네일 #신정동네일 #까치산네일 #신월동네일샵 #까치산네일샵 #까치산 #고강동네일 #뷰티박스네일룸 #뷰티박스 #뷰룸

아침에 일어나니 세준이 눈이...😱 .

모기한테 눈두덩이 어퍼컷 맞음😅 .

이놈의 모기시키!!!😡👊🏻 .

오늘은 문센데이라 눈 이러고 문센감😅 .

#트니트니 수업은 참 다채롭고 좋은데 엄마도 다채롭게 힘들다...😳 .

문센날은 엄마가 운동하는 것 같은건 나의 기분탓이겠지..🤣 .

가을이라 단풍들 체험하고! 다람쥐로 변신🐿 .
다람쥐가 되어 정글짐에 올라가 미끄럼틀 타고 내려오고 #바쁘다바빠 .

#육아소통 #육아일상 #문센 #트니트니수업 #아들 #16개월 #원숭이띠아기 #baby #instababy #육아 #도치맘 #젊줌마 #화곡 #강서홈플러스 #마징가쌤수업

#화곡 #맛집 #화곡맛집 #발산오리 #마이쪙
.
특이한 구조의 식당...어디 계곡이라도 놀러온듯한 착각이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리만세✋️🐥🤚

저희 고객님 !! 하늘색컬러만 고르시고 원장님이 다 알아서 해주세요 😱 ㅎㅎ
늘 _ 어렵고도 편한" 알아서해주세요" 🙊나름 케어하는 짧은 시간동안 엄청 고민해요 ( 급 수다가끊기는이유..) 조잡하지않게 보색컬러의 생화로만 포인트주기로 💐
.
.

9월아트 •9월행사•
☝🏻모든이달의아트 70,000원 ✌🏻 모든 젤 시술시 무광탑 서비스 (✔️이벤트아트시 회원권가입은 20만원권부터 가능합니다.)
.
▪️손현금가(케어포함)
▪️패디만원추가
▪️카드결제시만원추가
▪️쏙오프비용별도(타샵20,000원)
▪️컬러변경가능

다이렉트 블로그 문의는 확인이 늦어요.
모든문의는 샵으로 부탁드려요😊
예약문의070 8262 7482
.
.
#화곡역젤네일 #화곡동네일샵#화곡역네일샵#강서구네일샵#강서구네일#화곡#네일슈#손스타그램#젤네일#네일아트#셀프네일#웨딩네일#우장산네일샵#젤네일#nailart #NOTD #nailshu #nailstagram #gelnails #gelnailart #ネールアート#네일슈#강서구네일#화곡동네일#화곡역네일#까치산네일#화곡#화곡동#화곡역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