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홑꺼풀

10530 posts

TOP POSTS

올리브영가서 매스캐래 장착하구 온 #motd #eotd #화장했구마 🍠
-
-
<사용제품>
▫️#프레쉬콘 #윈썸브라운
▫️셀레뷰 브로우 애쉬브라운 ❕
▫️#미샤 #코랄윈드 (베이스,음영) ❕
▫️ #스킨푸드 #베리믹스푸딩 (메인 + 애교살) ❕
▫️#삐아 #핵젬 (눈두덩 전체 + 애교살 ) ❕
▫️#정샘물뷰티 #볼륨누드 (라인) ❕
▫️#삐아 모로코 (라인) ❕
▫️#베르사유의장미 무슨 마스카라냐.. 금붕어냐.. ❕
-
-
-

#코덕 #데일리메이크업 #cosmetics #kbeauty #instabeauty #l4l #홑꺼풀 #무쌍 #속쌍 #eyemakeup #눈화장 #아이메이크업 #dailymakeup #f4f

화장을 잘 안하시던 분이셔서 ,
국민섀도우로 유명한 맥 소바를 탁하지 않게 발색하는 법과,
홑꺼풀 처지는 눈을 자연스럽게 커지도록 교정하는 방법을 수업하던 중의 모습입니다. 소바 하나만 사용했어요 -^__^
복잡하지 않게 홑꺼풀 눈매가 더 살아보이게
테크닉 위주로 알려드렸답니다
한분 한분 그 분만의 얼굴과 성향과 취향에 맞게
필요한걸 가르쳐 드립니다
1:1 메이크업레슨 ptmm

#ptmm #메이크업클래스 #메이크업레슨 #음영화장 #소바 #메이크업 #메이크업샵 #메이크업그램 #데일리메이크업 #메이크업개인레슨 #홍대메이크업 #메이크업수강 #화장스타그램 #메이크업그램 #데일리메이크업 #무쌍메이크업 #홑꺼풀메이크업 #음영섀도우 #눈화장 #아이메이크업 #음영메이크업 #외꺼풀 #홑꺼풀 #눈매교정 #메이크업강습 #메이크업샵 #메이크업아티스트 #속쌍꺼풀 #화장그램 #맥소바 #뷰티동영상 #메이크업영상 #눈화장

완전 내 스타일이야 🖤
こんな綺麗な顔になりたい



#무쌍#홑꺼풀#유튜버#메이크업

따흐흑 왜 삭제눌렀어 몇시간 전의 나야ㅠㅠ
무쌍분들 눈화장 어떻게 하시나여.. 쌍커풀도 없고 톤때문인지 섀도우 많이 올리는것도 안어울려서
코덕이지만 유일하게 안 모으는게 섀도우인데
눈화장 뙇 한 화장을 해보고싶은 심정..★
속눈썹이 안으로 말린 경우라 뷰러를 빡세게 해도 곧 쳐지는 마법

#코덕 #코덕스타그램 #무쌍 #홑꺼풀

무쌍은 화장 예쁘게 하기 힘드러..😑 #무쌍 #홑꺼풀 #셀카 #셀피 #selfie

#nofilter
모든비키니는 위 블로그 링크클릭👆

서울하늘에 구멍뚫린 일요일 #motd #eotd #화장했구마 🍠
-
-
<사용제품>
▫️#프레쉬콘 #글리터링블루
▫️#아이돈띵쏘 이지투드로우 블랙브라운 ❕
▫️#미샤 #코랄윈드 (베이스,음영) ❕
▫️#홀리카홀리카 #오렌지톡톡 (메인 + 애교살) ❕
▫️#어퓨 크리미 버터 섀도우 #쿠퍼오렌지 (메인) ❕ ▫️#홀리카홀리카 #밤비브라운 (라인블렌딩 ) ❕
▫️#릴리바이레드 스태리아이즈 나인 투 나인 월넛브라운 (라인) ❕
▫️어퓨 라뮤끄콜라보 #컬링업마스카라 ❕ -
역시 컬링업이 최고야..
오늘 브러쉬 두고 와서 라인 불렌딩 손가락으로 함 ㅎ..(이틀 연속 험한 말)
다행히 무펄은 아니라 심하진 않았지만 화나는구마 ㅎ...
오늘 비 넘 많이 와서 원래 무인운행되는 신분당선에 기사님 타셨더라구여^^.. 껄껄..
내리는 문도 반대로열림.. 그르지마라..
-
일주일전부터 발목 시큰시큰했는데 비왔더니 난리부르스ㅠㅠㅠㅠㅠ 내일 침 맞아야 하나 하고 있어요..
- -

#코덕 #데일리메이크업 #cosmetics #kbeauty #instabeauty #l4l #홑꺼풀 #무쌍 #속쌍 #eyemakeup #눈화장 #아이메이크업 #dailymakeup #f4f

#첫줄
많은 분들이 태유 #쌍커풀 있는 줄 아시지만
태유는 사실 #무쌍아기 예요 👶🏻
태유가 #곱슬 이라 알아서 말려올라간
#속눈썹 이 부러워요 전 😂
맘마먹고 #꿀촬 하고
할아버지 사무실에서 놀다왔어용 🎶
.
.
.
#부담스러운컷💦 #쌍커풀수술은아니되오 #홑꺼풀 #너의매력포인트 #아기모델 #문태유 #베이비모델 #광고모델 #피팅모델 #샘플촬영 #홈쇼핑모델 #아역배우 #원숭이띠 #8개월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선팔 #맞팔 #선팔후댓글 #인스타베이비 #예쁜아기

MOST RECENT

속눈썹으로 연장한 효과 내기!!
.
.
.

뷰러를 아무리 해도 올라가지 않던 직모속눈썹
뷰러를 해도 점점 다시 처져가는 속눈썹
얇고 힘이없어 뷰러를 잘 못하겠던 속눈썹
잦은 속눈썹 연장술로 휴식이 필요한 속눈썹
.
.
♥이제 뷰러펌으로 꼭꼭 올려주세요!
.
♥세수할때도 박박 씻어도 상관없답니다
.
♥한달지속 시술시간 1시간도 안걸림!
.
숨어있던 뷰러가 안되던 속눈썹 모두 꼭꼭 올려주세요!
.
문의-카톡 ilsannun

#일산속눈썹#대화속눈썹#주엽속눈썹#뷰러펌#일산속눈썹펌#일산속눈썹파마#속눈썹파마#일산데이트#일산맛집#무쌍메이크업#무쌍#무쌍눈화장#홑꺼풀#무쌍속눈썹연장#홑꺼풀속눈썹연장#무쌍속눈썹파마#홑꺼풀쏙눈썹파마#일산속눈썹연장#일산고운눈썹#고운눈썹#일산라페스타#일산웨스턴돔#

#gowoon_perm_mussang
뷰러펌 후 확연하게 달라지는 눈매
.
.
.

뷰러를 아무리 해도 올라가지 않던 직모속눈썹
뷰러를 해도 점점 다시 처져가는 속눈썹
얇고 힘이없어 뷰러를 잘 못하겠던 속눈썹
잦은 속눈썹 연장술로 휴식이 필요한 속눈썹
.
.
♥이제 뷰러펌으로 꼭꼭 올려주세요!
.
♥세수할때도 박박 씻어도 상관없답니다
.
♥한달지속 시술시간 1시간도 안걸림!
.
숨어있던 뷰러가 안되던 속눈썹 모두 꼭꼭 올려주세요!
.
문의-카톡 ilsannun

#일산속눈썹#대화속눈썹#주엽속눈썹#뷰러펌#일산속눈썹펌#일산속눈썹파마#속눈썹파마#일산데이트#일산맛집#무쌍메이크업#무쌍#무쌍눈화장#홑꺼풀#무쌍속눈썹연장#홑꺼풀속눈썹연장#무쌍속눈썹파마#홑꺼풀쏙눈썹파마#일산속눈썹연장#일산고운눈썹#고운눈썹#일산라페스타#일산웨스턴돔#

큰눈을 더욱 돋보이게!!
.
.
.

뷰러를 아무리 해도 올라가지 않던 직모속눈썹
뷰러를 해도 점점 다시 처져가는 속눈썹
얇고 힘이없어 뷰러를 잘 못하겠던 속눈썹
잦은 속눈썹 연장술로 휴식이 필요한 속눈썹
.
.
♥이제 뷰러펌으로 꼭꼭 올려주세요!
.
♥세수할때도 박박 씻어도 상관없답니다
.
♥한달지속 시술시간 1시간도 안걸림!
.
숨어있던 뷰러가 안되던 속눈썹 모두 꼭꼭 올려주세요!
.
문의-카톡 ilsannun

#일산속눈썹#대화속눈썹#주엽속눈썹#뷰러펌#일산속눈썹펌#일산속눈썹파마#속눈썹파마#일산데이트#일산맛집#무쌍메이크업#무쌍#무쌍눈화장#홑꺼풀#무쌍속눈썹연장#홑꺼풀속눈썹연장#무쌍속눈썹파마#홑꺼풀쏙눈썹파마#일산속눈썹연장#일산고운눈썹#고운눈썹#일산라페스타#일산웨스턴돔#

#motd #화장했구마 🍠
-
-
<사용제품>
(눈화장은 따로)
▫️#쌩얼크림 +#언파 #피치미업 #톤업크림
▫️프레쉬콘 #글리터링블루
▫️ @benefitcosmeticskorea #메이저렛 + #갤리포니아
▫️ @bbia #로즈번 (립라인) + #라스트립무스 오렌지 ❕
-
이 톤업크림 진짜.. 눈물난다.. 피부표현 맑고 투명... 눈물나...
-
저두 방탕립 해봤고 망했구마 .. 아무나 되는게 아니구나 ㅎ..
-
#코덕 #데일리메이크업 #cosmetics #kbeauty #instabeauty #l4l #홑꺼풀 #무쌍 #속쌍 #eyemakeup #눈화장 #아이메이크업 #dailymakeup #f4f

ㅋㅋㅋㅋㅋㅋㅋ 은희야 얼마나 심심하면 이러고 있니

#무쌍 #홑꺼풀 #뷰티 #메이크업 #브로우 #motd #모노아이즈 #아이돈띵쏘 #셀카 #아이메이크업

-
나 드디어 했지롱😝머리결 포기..ㅋㅋ
#탈색 하고 #염색 했지롱🤚 #핑크브라운 못했어도 밝아서 기분째짐
(일단 내얼굴이 핵까매보이는건 함정ㅋㅋㅋㅋㅋㅋㅋ)
-
#30 #서른 #단발 #무쌍 #홑꺼풀 #좋아요 #불금 #불토 #주말 #마포 #홍대 #상수 #카페 #시원 #휴가 정하기 #셀카 #셀기꾼 #빵꾸똥꾸 오랜만 #셀스타그램 #일상 #daily #selstagram #selfie #f4f #selca #friends#summer

#gowoon_perm_underlaah
뷰러펌과 언더뷰러펌의 효과!!
더이상 말이 필요없죠?
.
.

뷰러를 아무리 해도 올라가지 않던 직모속눈썹
뷰러를 해도 점점 다시 처져가는 속눈썹
얇고 힘이없어 뷰러를 잘 못하겠던 속눈썹
잦은 속눈썹 연장술로 휴식이 필요한 속눈썹
.
.
♥이제 뷰러펌으로 꼭꼭 올려주세요!
.
♥세수할때도 박박 씻어도 상관없답니다
.
♥한달지속 시술시간 1시간도 안걸림!
.
숨어있던 뷰러가 안되던 속눈썹 모두 꼭꼭 올려주세요!
.
문의-카톡 ilsannun

#일산속눈썹#대화속눈썹#주엽속눈썹#뷰러펌#일산속눈썹펌#일산속눈썹파마#속눈썹파마#일산데이트#일산맛집#무쌍메이크업#무쌍#무쌍눈화장#홑꺼풀#무쌍속눈썹연장#홑꺼풀속눈썹연장#무쌍속눈썹파마#홑꺼풀쏙눈썹파마#일산속눈썹연장#일산고운눈썹#고운눈썹#일산라페스타#일산웨스턴돔#

안보이던 속눈썹이 짠! 하고 나타났어요
이렇게 기신줄 모르셨죠??^^
.
.
.

뷰러를 아무리 해도 올라가지 않던 직모속눈썹
뷰러를 해도 점점 다시 처져가는 속눈썹
얇고 힘이없어 뷰러를 잘 못하겠던 속눈썹
잦은 속눈썹 연장술로 휴식이 필요한 속눈썹
.
.
♥이제 뷰러펌으로 꼭꼭 올려주세요!
.
♥세수할때도 박박 씻어도 상관없답니다
.
♥한달지속 시술시간 1시간도 안걸림!
.
숨어있던 뷰러가 안되던 속눈썹 모두 꼭꼭 올려주세요!
.
문의-카톡 ilsannun

#일산속눈썹#대화속눈썹#주엽속눈썹#뷰러펌#일산속눈썹펌#일산속눈썹파마#속눈썹파마#일산데이트#일산맛집#무쌍메이크업#무쌍#무쌍눈화장#홑꺼풀#무쌍속눈썹연장#홑꺼풀속눈썹연장#무쌍속눈썹파마#홑꺼풀쏙눈썹파마#일산속눈썹연장#일산고운눈썹#고운눈썹#일산라페스타#일산웨스턴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