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매화

29676 posts

TOP POSTS

벌써 덥구나...봄이 눈깜짝할사이에 지나가고 있다~ 근데 공치기전에 저나무 흔들면 벌타인가?ㅋㅋ
#홍매화 #휘날리며🌸🌸🌸 #바이네르 #오클리 #뉴코리아cc

#홍매화
올해는 개화가 늦다

:
어머니 덕분에
꽃이 좋아진다
#봄 #홍매화

아쿠지롱😆
꽃보다 아쿠🌸
진짜 실물깡패네요ㅠㅠ
팔이 쪼끔 아픈아이지만 잘 키울게요😉😚💕
#아기쿠키 #아쿠 #홍매화 #새가족

ridiculous_jj 님의 홈❤️
깔끔한 홍매화 포스터.
예쁜후게 감사합니당😊
홍매화 포스터는 실물이 더 예쁘다고 많이 말씀해 주세요^^
정사각형 비율과도 잘 어울려요.
(모든 포스터는 별도 사이즈 주문제작 가능합니다)
#인테리어소품 #인테리어포스터 #포스터인테리어 #홍매화 #플라워포스터

화엄사 홍매화.📌
볼수록 아름다워요^^ 🎶♬🎵
.
#화엄사 #홍매화 #흑매 #노고단
#노고단게스트하우스

나듀 현지니따라 올리기 🌸💓 #홍매화#넘나이쁜것

MOST RECENT

🌼
어리석은 금상의 아들은
고작 이름 따위로 사람의 인연을 엮으려고 했다.
그의 위험한 장난으로 달은 꽃을 품었고
꽃은 달을 품게 되었다.
달이 되고 싶었던 꽃이 불을 품어 불꽃이 되니
하늘에서 불개가 내려와 달을 한 입에 삼켜버렸다.
놀란 꽃이 불을 토해냈으나
불개는 두 번 다시 달을 토해내지 않았다.

꽃은, 달을 잃고 말았다.

붉은 홍매화 꽃잎이 흩날리는 명위당에서 펼쳐지는
조선 최고 일패기생 홍련이의
매혹적인 기생놀음 한 판.
_
"대신 하나만 욕심내게 해주시오, 도련님.
모든 것을 끝내고 난 후에 도련님께서 날 베어주오.
용서해 달라는 말은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런 부질없는 욕심은 꿈도 꾸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니 그때까지는 구역질이 나고 끔찍해도 나를 참아주오.
기꺼이 도련님 손에 죽을테니
그때가 오면 도련님께서 나를 베어주오."
_

#매혹적인기생놀음홍련전 #홍련전 #홍매화 #작가홍매화 #역사로맨스 #북팔 #북스타그램 #책스타그램 #오늘의책 #웹소설 #북팔웹소설

#진주 #함양 #여행 #먹방
#맛집 #맛스타그램 #안의갈비찜 #삼일식당
#홍매화
1박2일의 여행은 끊임없는 먹방과 자연속에서의 힐링💕💕💕

2017 아산사진작가협회 회원작품집을 위한
사진(2)
This photo will be to make for the works
of photographer's member book.

#회원작품집 #홍매화 #photographer's #member book

매일생한 불매향

매화는 추운 겨울에도 추위에 고난을
격고 있으면서도 그 고난을 해결하기 위해
향을 파는행위.
(사람으로 말하면 아부하거나 굽혀가면서
원하는 바를 얻어 내려고하는 심리적 작용)
를 하지 않고 마음속 깊이 인내하고 고초를 견뎌가며 오직 스스로를 지키고 간직하여
때를 기다리며 꿋꿋이 자신의 소중한 꿈과
뜻을 꽃으로 일구어냄을 뜻한다. ★나를표현하는,또다른,방법★
#타투#매화#홍매화#도안#꽃#꽃잎
#매력철철#관심#또다른나#경기#평택
#안성#대림동산#미용인#타투인#완성

* 3/6
'천안과 아산은 밤고매 호박고매니라' 마산날다람쥐씨의 명언으로 ㅋㅋ
고매모임 1탄, 봄꽃구경_홍매화
풀바디 니콘유저 오라방이 내 크롭바디 캐논으로 찍은 사진을 보고,
사진은 담는사람의 감성이 우선순위란걸 알게된 날 ;)
감성오라방덕에 이날만큼은 나도 감성갱이로 😏
2017. 3. 25

#충남 #아산 #현충사 #홍매화
#여행스타그램 #국내여행 #사진 #감성 #풍경 #일상 #Travel #Korea #Photo #Emotional #Photography #Landscape #Daily #Canon *

* 2/6
'천안과 아산은 밤고매 호박고매니라' 마산날다람쥐씨의 명언으로 ㅋㅋ
고매모임 1탄, 봄꽃구경_홍매화
풀바디 니콘유저 오라방이 내 크롭바디 캐논으로 찍은 사진을 보고,
사진은 담는사람의 감성이 우선순위란걸 알게된 날 ;)
감성오라방덕에 이날만큼은 나도 감성갱이로 😏
2017. 3. 25

#충남 #아산 #현충사 #홍매화
#여행스타그램 #국내여행 #사진 #감성 #풍경 #일상 #Travel #Korea #Photo #Emotional #Photography #Landscape #Daily #Canon *

* 1/6
'천안과 아산은 밤고매 호박고매니라' 마산날다람쥐씨의 명언으로 ㅋㅋ
고매모임 1탄, 봄꽃구경_홍매화
풀바디 니콘유저 오라방이 내 크롭바디 캐논으로 찍은 사진을 보고,
사진은 담는사람의 감성이 우선순위란걸 알게된 날 ;)
감성오라방덕에 이날만큼은 나도 감성갱이로 😏
2017. 3. 25

#충남 #아산 #현충사 #홍매화
#여행스타그램 #국내여행 #사진 #감성 #풍경 #일상 #Travel #Korea #Photo #Emotional #Photography #Landscape #Daily #Canon *

내일은 내가 사진을 시작한지 1년째 되는날이다. 게다가 내 첫 셀프웨딩스냅 촬영을 하러간다. 그때문에 아까부터 계속 설렌다ㅋㅋㅋ 비록 대포카메라나, 화려한 전문 장비따위 없지만 내 늙은 필카와 쪼매난 미러리스만이 함께...하는데 되게 멋 없어 보인다. 아..아냐.. 장인은 도구를 가리지 않지!!!!(?) ㅋㅋㅋㅋㅋㅋ
부디 내일 비 오지 않기를 ㅈㅂ...
.
.
.
.
.
.
.
.
.
.
.
#photo #pic #instagood #daily #vsco #photography #view #flowers #꽃 #landscape #사진 #일상 #trip #나 #me #여행 #홍매화 #summer #여름 #cho_filter

강렬한 색상을 좋아하시는 엄마의
칠순케익을 주문주신 따님
#과하지 않으며 # 엄마의 취향
#예쁘다×3
#광주전남빛가람혁신도시앙금플라워
#나주빛가람혁신도시앙금플라워클래스
#부모님칠순케익#강렬한색상의레드
#홍매화 #흑임자케익#가족모임행사케익
#기업체 행사케익
#맛스타그램 #줌마스타그램💁 ※전직 얼집 샘인 공방지기와 함께 아이들
키우는 이야기도 하며 예쁜 꽃을 피우실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군주의 김소현 홍매화를 배경으로 그려본. 수채색연필화
위아래 왜케 잘림😐속눈썹이 과함🙄
#색연필화#수작업 #수채색연필화 #손그림 #손그림일러스트 #군주팬아트#김소현팬아트#손그림스타그램 #팬아트#여배우#홍매화#한복스타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