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함박스테이크

133 posts

TOP POSTS

홍대 필수데이트코스 준호키친
맛은 기본 분위기 대박!
썸남썸녀랑 무조건 ㄱㄱ

매장명: 준호키친
매장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바길 25

#홍대스테이크덮밥 #홍대함박스테이크 #준호키친

홍대 맛집 홍대에서 함박스테이크를~ 함박스트라이크~!!
#홍대맛집 #홍대함박스테이크 #홍대함박스테이크맛집 #함박스트라이크

수리랑 홍대맛점!#홍대함박스테이크 #맛집 이라는곳!

일요일,
교회 잔치국수 말고
단지안에 새로 생긴
#홍대함박스테이크 .
분위기좋고 미팅하기 좋겠는걸😁
@rongvely_k @sheun0813
이웃사촌들 함께와유
.
.
#주말 #원형제 #외식 #함박스테이크
#홍대스테이크 #맛집발견 #분위기아담
#독박육아 #줌마스타그램

부산 3대 스시, 센텀호텔 일식당 ‘아오모리’의 레시피로 만든 ‘스테이크덮밥’. 먹스타그램 좀 한다는 분들 인스타에 등장할 법한 그 요리를 소개합니다!
-
Posted by : @_babystella
-
#준호키친 - 마포구 와우산로 29바길 25
-
#한줄평 / 스테이크덮밥은 오사카에만 있는 줄 알았습니다만? 집 앞 홍대에서도 만날 수 있다니 이보다 좋은 소식이 어디있나요? 분명히 구운 쇠고기인데도 부들부들한 식감…어떻게 설명할 길이 없네요… 일단 드셔보세요!
-
#분위기 / 청록색으로 포인트를 준 건물은 2층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실내는 깔끔하고 모던하게 인테리어해서 식사에 집중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줘요.
-
#메뉴 / 스테이크 덮밥 12,900원 - 먹기 좋게 살짝 익혀진 고기 한 점과 양파, 무순, 와사비랑 한 점 먹으면 Good! 덮밥 안에는 날치알과 숙주나물이 들어가 있는데, 치즈와 함께 드셔보세요! 개인 화로도 준비되어 있으니 웰던 스테이크를 즐겨 드시는 분들도 취향에 따라 좀 더 구워드실 수 있어요! 또한 준호키친은 함박스테이크의 정석가게라고 불릴 정도로 함박 스테이크도 굉장히 맛있으니, 친구 또는 연인과 둘이서 가게 된다면 한 명은 스테이크덮밥, 한 명은 함박스테이크! 이렇게 하나씩 주문해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
#TIP / 얼마전 포스팅 했던 건대 민벅을 기억하시나요? 민벅의 형제와 같은 준호키친 역시, 둘이서 1인 1메뉴를 주문하시면 고르곤졸라 피자를 제공하고 있어요. 화덕에 구워 나오는 진짜 피자도 놓치지 마세요!
-
#준호키친 #JoonHoKitchen #홍대준호키친 #스테이크덮밥 #홍대스테이크덮밥 #홍대맛집 #홍대함박스테이크 #instafood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yammy #쉐어앳 #너좋으라고만든앱

MOST RECENT

점점 더워지고있습니다 더 더워질것입니다 그럴땐 냉면이 최고지요👍#fast86 #냉면오픈 #냉면 드시러오세요! 저녁에 와규드시면 냉면은 무한제공해드립니다 그냥 계속드세요! 점심엔 함박스테이크 드시고 천원 추가하시면 또 냉면드립니다 많이드세요!
.
.
.
#서울맛집 #홍대맛집 #합정맛집 #상수맛집 #와규 #와규맛집 #홍대소고기 #합정소고기 #상수소고기 #홍대와규 #합정와규 #상수와규 #홍대함박스테이크 #합정함박스테이크 #상수함박스테이크 #참숯화로구이 #와인콜키지프리 #트러플오일 #송로버섯오일 #육회파스타 #냉면맛집 #홍대점심 #합정점심 #상수점심 #홍대회식 #합정회식 #상수회식

홍대 필수데이트코스 준호키친
맛은 기본 분위기 대박!
썸남썸녀랑 무조건 ㄱㄱ

매장명: 준호키친
매장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바길 25

#홍대스테이크덮밥 #홍대함박스테이크 #준호키친

어제자 홍대먹방😛😝돌아다닌 만큼 많이 먹어서 다이어트 효과는 꽝이겠군, 한 달 후에 기말고사 시험
끝나구 다시 한 번 오는 걸룽😚



#홍대 #홍대함박스테이크 #경성함바그 #꿀맛👍 #찜닭 #또띠아피자 #다음에 #또와야지 #🐷
#토요일 #일상스타그램 #일요일오후 #수학숙제중
#2002 #중3 #선팔하면맞팔 #빠이

#대전맛집#대전함박스테이크#대흥동맛집#홍대함박#홍대함박스테이크

진짜 맛집😍
양많고 가격착하고 맛있는 함박👍
추천 백만번:)

홍대 맛집 홍대에서 함박스테이크를~ 함박스트라이크~!!
#홍대맛집 #홍대함박스테이크 #홍대함박스테이크맛집 #함박스트라이크

#FAST86 #함박스테이크
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 맛있어. 👍
잡내 없이 두툼한 함박, 꼬들하고 찰진 밥 #칭찬해
#애정맛집 리스트업!
#홍대함박스테이크 #상수함박 #상수점심 #저녁엔와규와규

외식 좀 그만할라 했는데 왜케 밥하기가 싫은지... 함박스테이크가 먹고픈 아버님 따라 #구슬함박스테이크 방문.
가격대비 괜찮네
울 꼬맹이도 잘먹고 남이 해주는 밥은 왜케 맛난지 ㅋ 그래도 당분간 외식자제..좀... #홍대함박스테이크#크림파스타짱~#배부른저녁#방송맛집#테이스트로드맛집

#홍대맛집, #홍대함박스테이크, #홍대밥집

이렇게 맛있는 함박 첨 먹어봤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