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혼커스에일

143 posts

TOP POSTS

.
까르보나라 먹을까하다
오랜만에 #샐러드파스타
와인 곁들이려 했는데 오프너 실종💧
그래서 또 다시 #구스아일랜드 마져찌
넘나 맛나다
더 만들어 먹고싶어!
내일은 뭘 먹으까나~?
.
#야식 #혼커스에일

.
.
구스아일랜드..
.
너 참 깔끔하구나..ㅎ
.
#구스아일랜드 #잠박골 #잠박골가든 #휴가 #혼커스에일 .
.

방학이 2주도 채 남지않았다.
고생길이 훤한 3학년 스따뜨..😞
#혼커스에일 #구스맥주 #꿀단호박

#gooseisland #구스아일랜드 #크리스마스선물 #혼커스에일 #맥덕 구스아일랜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남자의 맥주 혼커스 에일이 함께 들어있어 너무 기쁘네요ㅎㅎ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시고 연말 잘 보내세요~! 구스아일랜드 애정합니다. 맥덕들은 모두 혼커스에일으로 직진하세요~

MOST RECENT

#맥덕호랭이 • 구스 아일랜드 혼커스 에일 Goose Island Honkers Ale • - ABV 4.3% - 미국 Bitter
약 30년 전, 구스 아일랜드는 시카고의 작은 브루펍으로 출발했다.
창업자인 존 홀(John Hall)이 유럽 여행에서 돌아온 뒤 "미국에서도 맛있는 맥주를 즐길 수 있어야 한다"는 생각을 갖고 미국에서 크래프트 맥주 양조를 시작.
그 중 요녀석은 미국 양조장에서 만들었으나 영국식 페일 에일인 혼커스 에일.

구스 아일랜드라서일까.. 구리빛이군.
과일향보단 고소미향을 품고있고 카라멜이 은은히 치고올라온다.

기대했던 색깔과 디자인에 비해 맛이 밋밋해서 아쉬움.
#맥덕 #맥주 #수제맥주 #맥스타그램 #맥주스타그램 #beer # #ale #instabeer #beerstagram #술스타그램 #전용잔 #거품 #cheers
#구스아일랜드 #혼커스에일 #GooseIsland #HonkersAle #PaleAle #미국 #america #Bitter

성북동 탭하우스f64에 구스아일랜드 혼커스에일이 온탭되었어요. 라거는 뭔가 밋밋하고 IPA는 너무 쓰다고 느껴지시는분들께 강추 합니다. 맥아의 달콤함과 홉의 쌉싸름한맛이 적당히 어우러져있는 영국식 비터에일 이네요.(4.3% IBU30) #f64 #탭하우스 #성북동 #한성대입구역 #펍 #taphouse #맥스타그램 #tapf64 #술스타그램 #맥덕 #성북동맥주집 #수제맥주 #갤러리 #성북동맛집 #동네술집 #길거리 #되멘스비어소믈리에 #비어마스터 #함께해요 #구스아일랜드 #혼커스에일 #gooseisland #honkersale *탭하우스F64는 맥주중심 펍pub을 지향합니다*

미국출신의 영국식 페일에일인 #혼커스에일 을 슬링펍에서 만나보세요~🍺
.
스타일 : bitter
도수 : 4.3%
*라이트한 바디감과 중간정도의 탄산감~
.
#강남역 #슬링펍 #맛집 #맥주 #와인 #커피 #칵테일 #소개팅 #가구 #모임 #카페 #강남역카페 #강남역맥주 #테라스 #강남맛집 #역삼동맛집 #slingpub #beer #wine #coffee #yolo #일상 #f4f #스냅 #맞팔 #감성 #소통 #데일리 #인터라켄

오늘은 #구스데이
*구스아일랜드 맥주 2천원 할인*
#혼커스에일#312어반위트에일
#패티보이드사진전
성수동 S-Factory에서 전시중
.
.
.
.
문열었습니다.

#맛있는맥주 가 있어 가져다주시겠다고 하셨었는데
약속을 지켜주신 #단골손님 ~ 그렇게 맛이좋다는
구스아이일랜드🍺 음... 요놈 색도이쁜게 맛나겠네!
마시는 순서는 노랑☛빨강☛초록ㅋㅋ
잘마시겠습니다. 짝짝짝🤗
#여름 은 맥주가 #쵝오

#구스아일랜드 #312얼반위트 #혼커스에일 #아이피에이 #수제맥주 #맛궁금 #부루스타 #즉석떡볶이 #같이마셔요 #함께해요 #투게더

집주변에 바틀도 파는 맥주집 발견..
.
.
.
구스아일랜드의 혼커스에일 .
.
.
#맥주 #구스아일랜드 #페일에일 #혼커스에일 #gooseisland #beer #paleale

맨날 홈플러스만 가다가 반년만에 이마트 갔다왔다. 이마트는 멀어서 자주 못오니까 하면서 주섬주섬 담은 맥주가 8캔 하고도 4병ㅋㅋㅋㅋㅋㅋ
큰일이군.. 아니 큰일인것치고 보고만 있어도 뿌듯하군🙄🙄
#강릉 #이마트 #맥주행사 #세계맥주 #해외맥주 #맥주 #맥스타그램 #맥주스타그램 #beer #혼술 #혼맥 #하이네켄다크 #호프야거바이젠비어 #마튼즈라들러 #윌리안브로이다크라거 #베네딕티너오리지널 #슈파텐 #구스아일랜드 #혼커스에일 #기네스오리지널

#구스아일랜드 맥주 3종 입고 🦆
.
영국 컨트리 펍에서 감명을 받아
1988년 시카고에서 생산 된 구스아일랜드의 영국식 에일
산뜻한 향과 맥아가 풍부한 #혼커스에일
.
#먹스타그램 #술스타그램 #대구 #대구핫플 #대구맛집 #삼덕동 #삼덕동핫플 #삼덕동맛집 #숨은맛집 #한옥술집 #맥주 #분위기 #파랑새를찾아서 #instagood #yummy

오랜만에 #왕십리 #역사 #이마트 와서 #득템
요즘 #핫 하다는 #구스아일랜드 #이벤트 ...
3개 남은 거 중에 1개 담아옴~~요예~~
#어반부처스 #ipa #혼커스에일 #312얼반윗에일 ...
#시음 후 내 #스타일 골라야지~😝

#삼성동오스카 #OSKAR #dine #brew
어딜 드가나 하다가.. 광고에 나오던 구스아일랜드가 궁금해서 들어가 봤는데 오호라! #gooseisland #구스아일랜드 #혼커스에일 이건 진짜 사치부림인데 향이 정말 진함😳👍 (앞자리 꼬맹이는 그런거 먹는거 아니라고ㅋㅋㅋ호불호다) 평소엔 별로 안 좋아하는 피자도 갑자기 땡기는 날이 오늘이었음. 페퍼로니피자 맛나다가 식으니까 급 염전행🤣ㅋㅋ 피자나오기 전에 다 먹어서 사진에 없는 "새우&골뱅이 토마토 카펠리니"가 진심 맛있었음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