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술족

MOST RECENT

#막내동생 과 함께
#맥주한잔
#호가든
역시 맛있엉 ㅎㅎ
감자칩 맛나다용 ㅎㅎ

소주잔
나눔합니다 😎😎
단골가게 사장님한테
소주잔 좀 구해달랬더니
한 타스를 뙇!! 24피스가..
집에서 족발에 소주 드시는 분
자주 회포장 1인해서 드시는 분
종이잔의 흐물거림에 염증을
느끼시는 분들 말씀하세욧!!
근데 중요한곤 요기 제주도임 캬컄
#jeju #나눔 #혼술족 #혼술러
#소주킬러 #야식 #푸른밤 #소주잔

목요일 그동안 시간이 안되어서..
사실 웨이팅 있을까봐..ㅋ
살짝 점심지난 늦은시간 혼술밥 해장하러
ㄱ광안리 핫플 #동경밥상 살짝쿵 방문..😊
오늘은 #아나쥬 ..호르몬으로~~🤤🤤
아나쥬 클리어후 @begoing22 님 따로 주신
멍게젓갈과 호르몬으로 남은 이슬이 클리어~🤣🤣
잘 묵었습니다~~🙏🙏🙇‍♂️
다음은 함바그스테끼 격파~🤣😋😉
오늘 급 싸모님들 단체예약으로 좌석이
어쩔지..ㅜㅜ
.
#쉐프한자작요리 051.746.3816 #선술집#혼자일합니다😂 #해운대술집#메뉴판없어요😊
#장산맛집#대동사거리 #영풍프라자 #혼술코스 #심야주점 #내맘대로요리 #자작요리 #해운대 #혼술집 #혼술족 #혼밥족 #부산 #생맥#Busan #haundae #fingerfood #혼술스타그램 #와인 #좋은사람들 #인연 #해운대 #부산 #소주 #스텔라생맥주
#일요일휴무 😊
해운대구 좌동순환로 173 영풍프라자 지하1층

술요일~
아침부터 인터넷 교채하구 .
핸펀 개통하구..어제부터 왜이리 바쁜거야~😭😭
겨우 점심 해장혼술밥은 #소머리국밥 으로~
인친님이 괘안타하여..😋😋🤤
특으로 흡입~
술요일이니까 또 달려볼까요~🤗🤗
.
#쉐프한자작요리 051.746.3816 #선술집#혼자일합니다😂 #해운대술집#메뉴판없어요😊
#장산맛집#대동사거리 #영풍프라자 #혼술코스 #심야주점 #내맘대로요리 #자작요리 #해운대 #혼술집 #혼술족 #혼밥족 #부산 #생맥#Busan #haundae #fingerfood #혼술스타그램 #와인 #좋은사람들 #인연 #해운대 #부산 #소주 #스텔라생맥주
#일요일휴무 😊
해운대구 좌동순환로 173 영풍프라자 지하1층

오늘은 이 캔 맥주 한잔으로..
더 가져올걸...
무거운 밤이 이런게군
#yebisubeer
#meister
#나마비루
#애비수맥주
#혼술족

오늘은
솔의눈으로
달려봅니다
.
.
.
#에비야
#이건맛있다
#근데언제와
#혼술족

불타는 화요일 입니다~
하루종일 몬일이 이리 많은지..ㅡㅡ
첫끼를 이제야 ...😅😅
오늘두 #석화 & #과메기
준비 되어있습니다~~🤗🤗
불태워 보자구요~🤣🤣
.
#쉐프한자작요리 051.746.3816 #선술집#혼자일합니다😂 #해운대술집#메뉴판없어요😊
#장산맛집#대동사거리 #영풍프라자 #혼술코스 #심야주점 #내맘대로요리 #자작요리 #해운대 #혼술집 #혼술족 #혼밥족 #부산 #생맥#Busan #haundae #fingerfood #혼술스타그램 #와인 #좋은사람들 #인연 #해운대 #부산 #소주 #스텔라생맥주
#일요일휴무 😊
해운대구 좌동순환로 173 영풍프라자 지하1층

순대볶음 후딱해서 챱챱
혼자 즐기는 이 시간이 가장 햄볶아

월요일 시작~
핸드폰 바꾸러 남포동 투어~
아침은 시장표 국수로 호로록~^^
구제시장 투어로 득템 몆벌 get하구~😁😁
간만에 #수중전골 로 동생들과
낮술겸 해장~🤤🤤
간만에 먹으니 괘안네..ㅎㅎ
월요일 원래 마시는 날이니까..
오늘두 달려봅니다~🤗🤗
.
#쉐프한자작요리 051.746.3816 #선술집#혼자일합니다😂 #해운대술집#메뉴판없어요😊
#장산맛집#대동사거리 #영풍프라자 #혼술코스 #심야주점 #내맘대로요리 #자작요리 #해운대 #혼술집 #혼술족 #혼밥족 #부산 #생맥#Busan #haundae #fingerfood #혼술스타그램 #와인 #좋은사람들 #인연 #해운대 #부산 #소주 #스텔라생맥주
#일요일휴무 😊
해운대구 좌동순환로 173 영풍프라자 지하1층

독거노인의 휴무를
보내는 방법~
좋은 사람들과 시작은
#고기형에서 스타뚜~😊😊
말이 필요없는 맛~🤗🤗
역시 유명인들의 만남의광장~ㅋ
2차는 #아울앤푸시캣
어제가 마지막이라는것두 모르고
갔네..리모델링 기대하겠습니다 ~☺
더많은 유명인분들 급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마무리는 마적이쥬~😉
오늘은 남포동 투어예정~😎😎
한주도 열심히 시작해 봅니다~🤗🤗
.
#쉐프한자작요리 051.746.3816 #선술집#혼자일합니다😂 #해운대술집#메뉴판없어요😊
#장산맛집#대동사거리 #영풍프라자 #혼술코스 #심야주점 #내맘대로요리 #자작요리 #해운대 #혼술집 #혼술족 #혼밥족 #부산 #생맥#Busan #haundae #fingerfood #혼술스타그램 #와인 #좋은사람들 #인연 #해운대 #부산 #소주 #스텔라생맥주
#일요일휴무 😊
해운대구 좌동순환로 173 영풍프라자 지하1층

#와인#wine#혼술
.
야밤의 혼술🎵
.
#도멘라오뜨모롱지공다스
#gigondas
#프랑스와인
.
음.. 약간 스파이시 한데.. 바디감 미들 탄닌감 미들..산미는 낮은편
.
뭐랄까 육류를 즐기며 가볍게 마실 테이블와인?
.
이 가격대에 이 맛이라면 전 그냥 디아블로ㅋㅋㅋ
.
#와인이좋다#와인꼭잘알고마셔야하나#걍즐기는거지#저이름이알려주는뜻같은거모름#탄닌감에밸런스좋은와인이좋은데#비쌈😂#간만에혼술#새벽#야밤#혼술족#혼자논다#음악왜끊김?ㅋㅋ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