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무비

MOST RECENT

혼자보니까 자리 걱정 할 필요 엄씀
커플늪을 지나쳐 가야한다는게 함정
제일 먼저 들어가 앉겠다는 굳은 의지 .
.
.
#영화#한국영화#신과함께#인과여#주말#휴일#혼무비

🎬
別人都是為了看阿湯哥
我是為了看賽門😆💕
不可能的任務真的超級精彩
聽說很多場景都是真場面無綠幕
光想想就覺得頭皮發麻 太狂了~
#不可能的任務全面瓦解 #電影 #movietime #혼무비 #班吉超可愛

신과 함께2/인과 연
.
교훈,감동,재미 다 있당~♡
.
"나쁜사람은 없어,나쁜 상황이 있을 뿐이지.그러니 모든 것을 거꾸로 생각하면 모든 답이 풀려"ㅡ성주신
.
"평가는 말하는 사람이 아니라 듣는사람이 하는거야" ㅡ김수홍
.
회자정리 거자필반
ㅡ만남이 있으면 헤어짐이 있고,
떠난 사람은 반드시 돌아온다.
.
많은 생각을 하게 하는 영화~
.
#데일리#일상#영화#movie#신과함께2#alongwithgods2#명대사#혼무비#인과연#죄#용서#용기#지옥#심판

드디어 마블리 형님 영접하는구나💪💪💪
#혼무비 #혼자영화보기 #괜춘하군

혼자 가벼운 발걸음으로 영화보러갔다가 흐르는 눈물을 멈추지 못하고 나온 맘마미아!
10년전 20대인 나는 크게 감명받지도 지나간 시간에 가슴시리지도 않았는데.. 모든 장면이 아련하고 가슴콕콕찔러 눈물이 흐르는걸보니 나도 나이들었나보다😭 그리고.. 당장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게 함정 ㅋㅋㅋ #맘마미아2 #10년전엔몰랐던것들 #혼자영화보러가서울때가젤난감 #혼무비 #30대여자

.
사라지기 직전인 예매권으로 관람🎥

성주 당신은 틀리지 않았어 ㅋㅋㅋㅋ
즐거운 혼영이어따👍

#20180801 #신과함께_인과연 #신과함께2 #혼영 #혼무비 #무비스타그램 #영화스타그램 #🎬 #문화생활

*'미션 임파서블 : 폴아웃'(4DX2D)
- 영등포CGV

역시! 톰형님! 믿고보는 첩보액션!
언제까지 시리즈를 만들어주실지!
감사합니다! 그자리를 굳건히 지켜주셔서.

#미션임파서블
#폴아웃
#4DX
#혼무비
#영등포CGV
#영화관람 #좋아요

“어떤 삶을 살든 그건 네 마음이다. 다만, 이것만 기억해. 우리 몸과 마음은 단 한번만 주어진 것이고 너도 모르는사이 마음이 닳고 닳게 된다는 걸. 몸같은 경우에는 아무도 쳐다봐주지 않는 때가 와. 근처에라도 와주면 감사할 정도지. 지금은 슬픔과 아픔이 있어. 그걸 없애지마라. 네가 느꼈던 기쁨도 말이야. : 올리버를 보낸 엘리오에게 아빠가 들려준... / 그해여름. 엘리오에게 닿은 올리버. 이제서야 봤다. #콜미바이유어네임 #이탈리아북부 #혼무비

고양이 케디😸. 터키 이스탄불 배경이다.
이곳 사람들의 마음을 닮고싶다.다큐멘터리영화🎥
온가족이 모여 흐뭇하게 웃으며 본 영화🎬
#영화 #혼무비 #목동 #우리집 #터키영화 #이스탄불 #동물영화 #고양이 #냥이 #다큐멘터리영화 #documentary #movie #ootd #감동실화 #love #like #cat #kedi #pet #puppy #kitten #피서 #btv #btv프리미어

혼자영화보기🤗 VIP혜택은 꼭 써줘야함. 😎
미션임파서블- 폴아웃
언제까지 말만 임파써블일지 무지 궁금함. ㅋㅋㅋ
인크레더블2도 봐야하는데.흠... #혼무비 #가끔은괜찮아 #끝나고집에어떻게가나?

#미션임파서블 #혼무비 🎥
.

아드님 농구섭보내고 생긴 황금시간
톰오빠보려구 나 혼자 극장 go 😆
.
톰오빠 여전히 짱👍
아직 잘 뛰네요🏃‍♂️🏃‍♂️🏃‍♂️🏃‍♂️🏃‍♂️🏃‍♂️ㅎㅎ
.
.
.
.
#일상#일상그램 #일상소통그램
#무비#무비스타그램 #무비그램 #movie
#탐크루즈 #에단헌트 #짱#미션임파서블폴아웃
#긴장감 #몰입 #액션 #블록버스터
#혼자 #영화관람 #힐링 #힐링타임#잼나다
#개봉일 #관람 #역시👍
#맘마미아2#기대#빨리#보고싶다


두근두근 혼무비

페미니즘 관련 책을 읽던 아침
더욱 그 감정에 휩싸이고 싶은 날
달려라 내 마음아


#혼무비 #느무좋다 #몰입직전
#페미니즘 #허스토리 #알아야하는역사
#감성주의육아맘

.
재밌네 킬링타임으로 괜춘
스트레스 만땅이라 울고 웃는거 보고싶었음

#🎬 #변산 #무비스타그램 #영화스타그램 #혼무비
#이준익감독 #박정민 #김고은 #고향 #노을 #청춘

크흐흐흐흐 😆😆😆
혼자 영화보며 맥주 마셔얏🍺
.
오늘 쭈니가 낮잠을 6시까지 자서 조금 늦은 육퇴지만,,,
그랴듀 완전 #소확행
.
.
.
.
.
#혼술#육퇴후맥주#캬#혼무비#혼영#행복#이케아쿠션#열일한다#맘스타그램#육아맘#남매맘#불토#일상소통#육아소통#좋아요

드레스 이뿌당 😻😻😻👰
#영화 보다 꽃힘 .
오늘도 케이블tv 영화" 악녀"

#웨딩드레스#movie#혼무비#김옥빈#매력적#카리스마#👍🏻

혼자 놀기로 이번주를 마감한다. 스포 대 방출 예정.
#앤트맨과와스프 #혼무비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