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호래기낚시

824 posts

TOP POSTS

호래기 호래기 더올라와랏
.
#호래기 #호래기낚시 #밤낚시🎣

아랫동네 호래기낚시
가는대 3시간
쌍걸이 퐉퐉

#호래기#호래기낚시#겨울낚시

#호래기낚시
#명동

3차 오늘도 실패다. ㅠㅠ

버터구이 재료 획득ㅎㅎ

#호래기 #호래기낚시 #춥다😨

실시간...내가잡은 호래기~~^^
내일은 라면도 끓여먹을만큼 잡으면 좋겠당
.
.
.
.
#호래기 #호래기낚시#호래기회 #호래기라면먹고싶다

에기도 작은데 호래기도 작네 ㅎㅎ
물 좋은 그곳에서 2시간 짬낚
호래기 낚시라기 보다는 잠시 산책한 느낌..
겨울 호래기가 그립긴 하지만..
호래기 얼굴 볼 수 있다는게 어디냐 ㅎㅎ
진해 속천항 사람 대박...다들 아주 따문따문..... #손톱은 작업에 필요해 어쩔수 없이 기름 ㅜㅜ
#호래기 #호래기낚시
#호래기라면

MOST RECENT

#

어쩐지 낚시 드럽게 안되더라.
어쩐지 이날은 유난히도 달이 밝고, 크더라.
어쩐지 평상시 하고 다르더라.
어쩐지 바닷물이 겁나게 빠지더라.
알고보니 이날은 그냥 음력 보름이 아니라, 슈퍼문 뜨는 음력 보름이더라.
덕분에 아침 해 뜰때까지 슈퍼문 한테 소원 졸라 빌었다.
다음엔 너무~~크게 뜨지 마라!
갑자기 초딩 시절에 배웠던, 조수간만의 차 가 생각나네. #

섬안에 섬, 나만의 작은섬 산달도에서...#

#슈퍼문 #수퍼문 #거제도 #산달도 #섬 #거제시 #바다낚시 #호래기낚시 #낚시 #음력보름 #보름 #달 #보름달 #풀문 #달빛 #문라이트 #자연광 #인공광 #자연조명 #인공조명 #폰카 #갤럭시 #스마트폰카메라 #휴대폰카메라

#supermoon #fullmoon #moolight #fishingman #fishing #galaxyon7

마산 원진항 호래기낚시..
가족과 1박2일겨울여행!!
호래기는 얼굴도 못보구
마산어시장에서 사먹었다는.ㅜ
.
.
.
#마산#원진항#호래기낚시#1박2일#가죽여행#호래기라면#호래기회#어시장#만원어치#행복그램#사랑하는#나미무무

아 낚시가고픈데 춥공 워킹도 안되궁
호래기 낚시랑 볼락 도전해봐탸겠당
#낚시
#호래기낚시 #볼락

호래기 호래기 더올라와랏
.
#호래기 #호래기낚시 #밤낚시🎣

버터구이 재료 획득ㅎㅎ

#호래기 #호래기낚시 #춥다😨

#거제도 #취미 #낚시 #도시어부 #호래기 #호래기낚시 #호래기라면 #호래기회 오늘 잘물어주네ㅎ 손맛도보고 입맛도보고

나 오늘 말리지마

호래기낚시가서 못다한
한을 오늘풀끄얍 ㅜㅜ

#호래기#호래기낚시#호래기시즌#죽성#못잡았다#사서먹는다#부산맛집#강태공

#호래기낚시
#명동

3차 오늘도 실패다. ㅠㅠ

부산MBC 생방송 와이드쇼 행복한금요일 촬영했어용😎 1마리에 오천원한다는 호래기(금래기)잡으러 갔지요🤔
너무너무 최악의 거지꼴이라 진짜 인터뷰랑 안한다고 다짐하고 갔는데
웬열....ㅠㅠ 엄청 많이 찍었다 퓨...😂
나진짜 화장품도 다 잃어버리고 운동하면서 수건이 나랑 안맞는지 트러블 작살에
7시부터 일어나 애들 등교,등원시키고 바로운동갔다가 2시간 운동하고 집에오자마자 씻고 남편 밥차려주고 준비하고 바로 뛰쳐나가 마트에서 장보고 집에오자마자 옷도 못갈아입고 집 치우고 바로 원전항으로 달려감ㅠ궁디한번못부치고있었네오늘...
갑자기 무슨 궁시렁궁시렁 주저리주저리 ㅋㅋㅋㅋㅋㅋ
진짜 🐶추워서 미칠뻔했다 살다가 추워서 손 감각이없고 저려본적은 처음.... 진짜 너무떨었다ㅠ 스키장있는거보다 더추웠다...ㅠㅠ
엄청...왕.,피곤하다

#mbc와이드쇼#행복한금요일#와이드쇼행복한금요일#mbc촬영#원전항#마산#생활낚시#호래기낚시#호래기#손맛#춥다#일상#부부#티비나와요#럽스타그램#낚시스타그램#출조#선상낚시

#호래기낚시
#삼포 방파제

2차호래기 낚시 ㅋ 너무 이르구먼 ㅎㅎ

#호래기낚시
오늘도 실패ㅜㅜ

오늘은 싸이즈가 조금아쉽네요,, 대사리라 물이콸콸흐르니,지나가던참돔도물어주네요.잔씨알은 사진촬영후 방생~ -
🔊 문의전화&문자&카톡은 언제든환영!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
.
🔊 낚시 초보이신분. 한번도 안해보신분. 장비 없으신분.
간편하게 몸만 오셔도 낚시 하실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
.
🔊 밤늦은시간은 카톡&문자 주시면 확인하는대로  빠른답변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감성돔🔷오전_출조
📣출조시간:(아침)6시
📣철수시간:(오후)1시
✔선비-7만원 (크릴&밑밥&라면&커피)
.
🔷볼락🔷야간_출조
📣출조시간:(오후)5시
📣철수시간:(오후)11시
✔선비-5만원 (커피,컵라면)서비스
------------------------------------------------
👉 H.P: 010-7661-7750
👉 까톡: misogreen1 (카톡&문자)예약가능합니다
👉 주소: 경남 통영시 광도면 덕포리 311-5 (적덕삼거리 위드미편의점에서 우회전후 약200m앞 좌측에작은방파제로 오시면됩니다)
.
.⠀
#미소그린 #미소그린호 #선상낚시 #통영 #낚시소통 #낚시 #배낚시 #무늬낚시 #오징어낚시 #에기 #무늬 #무늬오징어 #감성돔 #에깅 #다이와 #에기마루 #하야시 #볼락 #호래기 #호래기낚시 #볼락낚시 #볼루 #호래기루어 #볼락루어 #도시어부 #미스이까  #소통 #선팔 #맞팔 #예약문의010_7661_7750 (미소그린호)

-
잡는기쁨과 맛있음에 두번 놀란다는 호래기낚시를 하러 급 통영에 왔다 ㅋ
낚시가게 아저씨가 말씀해주신 항으로 이동.
근데 계속 우럭 새끼만 올라와 ㅋㅋ
뭉쳐 다닌다는 너희들 오늘은 어디서 놀고있니.
낚시는 어려워.
어종. 물때. 계절. 낚싯대종류. 😅😅
.
.
.
.
.
.
.

#통영 #통영낚시 #급여행 #호래기낚시 #호래기낚시중 #밤낚시 #동해번쩍서해번쩍 #여행은이렇게

#철마차번개#산인애#먹방#호래기낚시#해물라면
동생들과 함께 오늘도 힘차게 먹고 마시고 힐링하자

호래기#낚시#밤낚시#호래기낚시
.
.
.
오랜만에 거제 내려온 남동생따라 호래기낚시🦑
추운데재밌당ㅋ한마리잡았음ㅋ
낚시재밌네ㅋㅋ호래기 내가젤좋아하는건데
많이잡아서 다먹어주겟으😝😝😝

#진해#거제도#선상낚시#밤낚시#에깅낚시#루어낚시#호래기낚시#혼낚#호래기회#호래기김초밥#혼술#꿀맛#셰프
.
.
.
.
기다리신분들 미안합니다ㅋㅋ넘 늦게와서 혼자먹습니다...회뜨는거 별꺼 아니네ㅋㅋ

오늘은 걸었다하면 4짜이하는없습니다,
터트린게많아 너무 아쉽네요..
-
🔊 문의전화&문자&카톡은 언제든환영!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
.
🔊 낚시 초보이신분. 한번도 안해보신분. 장비 없으신분.
간편하게 몸만 오셔도 낚시 하실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
.
🔊 밤늦은시간은 카톡&문자 주시면 확인하는대로  빠른답변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감성돔🔷오전_출조
📣출조시간:(아침)6시
📣철수시간:(오후)1시
✔선비-7만원 (크릴&밑밥&라면&커피)
.
🔷볼락🔷야간_출조
📣출조시간:(오후)5시
📣철수시간:(오후)11시
✔선비-5만원 (커피,컵라면)서비스
------------------------------------------------
👉 H.P: 010-7661-7750
👉 까톡: misogreen1 (카톡&문자)예약가능합니다
👉 주소: 경남 통영시 광도면 덕포리 311-5 (적덕삼거리 위드미편의점에서 우회전후 약200m앞 좌측에작은방파제로 오시면됩니다)
.
.⠀
#미소그린 #미소그린호 #선상낚시 #통영 #낚시소통 #낚시 #배낚시 #무늬낚시 #오징어낚시 #에기 #무늬 #무늬오징어 #감성돔 #에깅 #다이와 #에기마루 #하야시 #볼락 #호래기 #호래기낚시 #볼락낚시 #볼루 #호래기루어 #볼락루어 #도시어부 #미스이까  #소통 #선팔 #맞팔 #예약문의010_7661_7750 (미소그린호)

걸면 4짜이상입니다. 두마리팅하고, 두마리진행중이네요~
-
🔊 문의전화&문자&카톡은 언제든환영!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
.
🔊 낚시 초보이신분. 한번도 안해보신분. 장비 없으신분.
간편하게 몸만 오셔도 낚시 하실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
.
🔊 밤늦은시간은 카톡&문자 주시면 확인하는대로  빠른답변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감성돔🔷오전_출조
📣출조시간:(아침)6시
📣철수시간:(오후)1시
✔선비-7만원 (크릴&밑밥&라면&커피)
.
🔷볼락🔷야간_출조
📣출조시간:(오후)5시
📣철수시간:(오후)11시
✔선비-5만원 (커피,컵라면)서비스
------------------------------------------------
👉 H.P: 010-7661-7750
👉 까톡: misogreen1 (카톡&문자)예약가능합니다
👉 주소: 경남 통영시 광도면 덕포리 311-5 (적덕삼거리 위드미편의점에서 우회전후 약200m앞 좌측에작은방파제로 오시면됩니다) .
#미소그린 #미소그린호 #선상낚시 #통영 #낚시소통 #낚시 #배낚시 #무늬낚시 #오징어낚시 #에기 #무늬 #무늬오징어 #감성돔 #에깅 #다이와 #야마시타 #요즈리 #에기마루 #볼락 #호래기 #호래기낚시 #볼락낚시 #볼루 #호래기루어 #볼락루어 #도시어부  #소통 #선팔 #맞팔 #예약문의010_7661_7750 (미소그린호)

#통영호래기 #호래기 #라이트에깅
#호래기낚시 #시즌첫수
통영 호래기 낚시 라이트에깅
https://m.blog.naver.com/youmzoo/221151073370

_
나이가 몸을 잡아먹고
나이가 마음을 잡아먹고
나이가 생각을 잡아먹고
_
그렇게 나이가.
자존감도 잡아먹었나보다.
_
좋지만 무섭고.
나쁘지만 든든한.
_
지금 나에게 나이란
양날의 검 인듯..
_
#무식하게 #당찼던 #나는 #어디로
#깨물릴까 #쪼려서 #그맛난다는 #통호래기 #먹방도전 #실패
_
#와일드피싱 #와일드써치 #호래기 #호래기낚시 #바다낚시 #먹스타그램 #낚스타그램 #fishinglife #ilovefishing

아랫동네 호래기낚시
가는대 3시간
쌍걸이 퐉퐉

#호래기#호래기낚시#겨울낚시

호래기탐사...망...아직 날이 더운가봐요~ 다들 피서간듯..ㅠㅠ
#호래기 #호래기낚시 #통영풍경호

#명뭉이 오빠랑 혜경이언니랑 성준형부랑 호래기낚시 #❤️ #꿀잼 #짱잼 #진해 #호래기낚시 #삼포 #11마리 #호래기라면 #1653일💑

내편이 새벽에 낚시한 호래기
지유가 와우 오징어 애기들이다라고 외쳐 빵터졌네~^^ #호래기
#호래기낚시
#거제도호래기낚시
#낚시

수달 때문에 더 이상 낚시는 풀가능 집에 갈까?...
#호래기낚시 #방해꾼등장 #수달 #뭔천연기념물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