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호구됨

72 posts

TOP POSTS

#고맙소 #가방 #호구됨
난절대 사달라고 안했음
내마음에 드는건 따로있다고...
갯수가 중요한개 아니라고...
근데 남푠님~~제카드 그만긁으세요~
결제는 남표니가 하지만 신용은 내몫~

#택시 #호구됨
아침부터 개빡친다.. 지각해서 택시타고
잠깐 눈붙이고 일어나니까 여기와있음..
큰소리 내기싫어 그냥 닥치고 내렸다가
바로 신고해버려야지ㅗ

050217
데이트하자더니 지갑은 집에....
#쮸가쏜다 #짜증 #호구됨
내가 사서 더 맛있는 #마늘바게트
그래도 #구린기분

토요일 오전 10시 이태원역 에스컬레이터에서
술 취해서 내 뒤로 떨어진 만취남 보고있니
어리고 술 취했길래 보냈는데 후회중
아파서 일 하기가 힘들다 나만 고생이네😩
#퇴근 #목 #아프다 #맨날후회 #착하게살면
#호구됨 #잡생각 #으어 #스트레스 #자존감바닥
#월요일 #알바끝 #웰치스 #맥주대신 #캬
#이태원역 #만취남 #잡히면죽는거다 #이새꺄

설날 카모는 훌라아니겠나 큰아버지랑 아버지랑 형이랑 3만원꼴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큰아버지 양말은 머지....ㅋㅋ

#설날 #대명절 #순천 #새뱃돈 #도박 #호구됨

#머메이드라군#트리톤킹덤

어떤 아줌마가 공연장 앞에서 겁나 친절하게 웃으면서 호객행위하길래 반응 좀 보여줬더니 뭐라뭐라 하면서 손가락 5개피길래 5분 후 뮤지컬 시작한단소린줄 알고 들어 왔는데...ㄸㅂ... 5분이 아니라50분 이었나봄...낚여서 나가지도 못하고 40분째 행감치고 앉아서 언제 시작하나 기다리는데 없던 디스크도 생길판 개빡 ...ㄸㅂ
#디즈니랜드#디즈니씨#호객조심#호구됨

MOST RECENT

토요일 오전 10시 이태원역 에스컬레이터에서
술 취해서 내 뒤로 떨어진 만취남 보고있니
어리고 술 취했길래 보냈는데 후회중
아파서 일 하기가 힘들다 나만 고생이네😩
#퇴근 #목 #아프다 #맨날후회 #착하게살면
#호구됨 #잡생각 #으어 #스트레스 #자존감바닥
#월요일 #알바끝 #웰치스 #맥주대신 #캬
#이태원역 #만취남 #잡히면죽는거다 #이새꺄

국화꽃 닭이라네.
닭을보니 한방이 생각이 나드라는
한방이는 닭띠! 올해는 붉은 닭이라고.
올해는 참 의미가 깊다!♡
근데..간장게장먹고싶어..원없이ㅠㅠ언제먹나

#국화꽂축제#닭#임산부#태명이한방이#아버님이랑#이모부님이랑#어머님은없어서아쉽당#축제음식먹고욕하고나옴#호구됨#가리비가석화냐#돼지껍데기..하..#야경#으로만족할래#이뻤으니까

국화축제 한다길래 구경갔다가 공원에서 버려진 것처럼 보이는 무척 야윈 강아지를 발견했고 주인에게 버려진지 얼마 안되었는지 사람을 매우 경계하면서도 주인을 찾고있는지 지나가는 사람들의 모습과 냄새를 맡고 있었다.
이에 배고픔이라도 달래어주기위해 여자친구와 근처 동물병원에 달려가 간식 몇 캔을 산뒤 공원에 돌아왔을때 마침 벤치에 허름한 옷을 입은 아저씨 근처에서 뭔가 떨어진건 없나 킁킁대며 맴돌고있던 야윈 강아지를 발견할수 있었고 그자리에서 간식 캔을 열어 강아지에게 주었다.
배가 무척 고팠던지 음식에서 눈을 떼지 못하고 먹으려 하는데 캔에 음식이 담겨있어 먹기 불편해 보였고, 음식을 꺼내어 주기 위해 다가갔을때 먹고 있던걸 빼앗는다고 느꼈는지 으르렁 거렸고, 이때 벤치에 앉아있던 허름한 옷의 아저씨가 조용히 손을 뻣어 캔을 빼앗은뒤 내용물을 꺼내 강아지에게 주고 우리가 떠놓은 물도 강아지 근처로 밀어주셨다.
그 모습에 너무 감사했고 동물을 좋아하시는구나 라고 느꼈다.
그리고 이 강아지가 떠돌아다닌지 오래되었냐고 물었고, 아저씨의 대답은....
자신이 10년이상 키운 강아지란다.....
주인 앞에서 버려진 강아지인줄 알고 안타까워하고 걱정되어 간식도 사다 바친 호구가 되어버렸다....낚시미끼도 던지지 않았는데 스스로 물어버린 호구물고기가 된 것마냥 챙피하고 어이없었다.
그래도 버려진 강아지가 아니란 사실에 안도하며 여자친구와 실성한듯 미친듯이 웃으며 사진만 무진장 찍고왔다....😒
#대전 #국화축제 #반려견땜에 #의도치않은 #호구됨 #뻘쭘 #낭만은저멀리 #selfie #selca #주말 #액땜 #커플 #간호사커플 #널스타그램

싱가폴의 이모저모

싱가폴 지폐 10달러짜린가? 끝부분 투명

내 5일의 동반자 가이드북
(저 책? 내용에 제보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지)

내 5일간의 데이터이자 싱가폴 번호였던 유심

싱가폴 가는 뱅기에서의 기내식 비빔밥

싱가폴에서 처음 사 먹은 음식 카야토스트
이른 아침인데도 줄이 길었음

오차드 쇼핑몰에서 하비하비라는 브랜드의 스카쟌
이뻤지만 비싸서 못삼

오차드 쇼핑몰 푸드 코트에서 먹었던 국수

끼니때를 놓쳐 야밤에 허기를 채워줬던 맥날 햄버거

#여름휴가 #늦은휴가 #폐인휴가 #일상스타그램 #휴가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이모저모 #가이드북 #유심 #싱텔 #기내식 #비빔밥 #카야토스트 #짱맛 #싱가포르 #먹방 #가이드북추천집안가는걸로 #호구됨 #눈뜨고코베임 #셀프팁챙기기 #스카쟌 #하비하비 #오차드쇼핑몰 #맥도날드 #기억안남 #피곤하개 #고단하개 #자고싶개 #졸리개

오랜만에 알바햇다 ㅎㅅㅎ~♡ 이름표 없어져서 만들었는ㄴ데 매니져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바 #성공적 #머리잘랏는데 #호구됨 #배라매니저기면기

방콕셋째날
1.택시타고 짜뚜짝
#호텔에서 불러주는 택시가 짱


2.쇼핑쇼핑
#여권케이스#왕골가방#코끼리바지#비누#가죽샌들179바트에득템

3.지칠땐마사지
#1일1마사지#또는2마사지

4.지칠땐커피와 주스
#밀크티#아이스라떼#땡모반#패션후르츠주스

5.택시타고호텔리턴
#기사님나빠요#호구됨

#첫줄
아까 내님에게 전화가 왔었다
👱🏻‍♀️여보 어제 병원비 현금으로 냈어요?
👨응!! 왜요?
👱🏻‍♀️아..아녜요 현금 쓸 일이 있어서 ㅋ
그러하다 오늘은 내님 학교에서 알뜰바자회가 열린날이었다!! 애기 생기기 전엔 거들떠도 안보이던 쓰레기 같은 물건들이 반짝반짝 빛나는 보물더미로 보인다 ㅋㅋㅋ
-
-
-
#일상#데일리#소통#좋아요#맞팔#팔로우#아들바보#아들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알뜰바자회#터닝메카드#100원#실화냐?#이와중에#되팔이도있음#크게될#녀석들#처음에사면#호구됨#마감땐#천원짜리가#백원됨

#호이안야시장 #소원등띄우기
흥정박사덕분에 20분배타고 등띄우는데 우리돈 2500원✌🏻 #호이안에서 #제값주면 #호구됨 #
비싸서싫다고하면 쫓아오면서 깎아줌
친구없었으면 난 #호구중의호구 될뻔
#호이안여행 #추억팔이중 #아련아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