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가든유자

4642 posts

TOP POSTS

.
이 밤에 스시배달ㅋㅋ
동생이 놀러와서 쏨 🔫
.
#스시#야식#호가든유자

_
우리공주 칼몬드 맛나게 먹다가 꿈나라로 😊❤️
#호가든유자 맛있당👍🏻
내일도 재밌게 보내자 🎵
우리딸 애교에 말하는거에 엄마 오늘 넘
으쓱으쓱 행복했어 ❤️ 잘자 🌙✨
_
_
#서윤904일 #럽스타그램 ❤️

-
스트레스엔 떡맥
진짜 너무 출근하기 싫다아아( •́ ̯•̀ )
잠들기 싫다
.
#야식#떡볶이#호가든유자

울아빠 손✌🏻️ 🎂 기염둥💓 #merrychristmas #김영모과자점 #호가든유자 맛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이쁘게찍어보려고노력햇는데실패^^...🍻
#죠스찜닭 #새빨간찜닭 #호가든유자 #먹스타그램 #instafood

토요일 가는거 아쉬워서 호가든 #스페셜에디션 마시면서 오늘 놓친 무도 보기🤓
#호가든유자#hoegaarden

MOST RECENT

인간은 어리석고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
물론 이쪽이 호가든 레몬보다 먼저한(?)실수.
레몬과 마찬가지다. 사지말자. 돈 낭비는 나 하나로 충분.. 하다..
언제까지 이렇게 살건가!
.
#호가든 #hoegaarden #호가든유자 #hoegarrdenyuja #호가든체리 #hoegaardencherry 이다. 내 기억이 맞다면 유자가 겨울, 체리가 봄, 레몬이 여름이다. (계절마다 왜 이 지..ㄹ.. 읍읍!) #한정판 에 미친 나같은 걸 노리는 제품은 그만 냈으면 좋겠다. 맛있는 걸 만들자.
.
유자부터 까보자. 일단 유자는 놀랍게도 고흥 유자를 썼다고 한다! 참고로 유자과즙은 0.01% 함유! 근데 전혀 유자스런 향이나 맛이 안난다! (이게 기술인가!) 시트러스 계열의 향이 아예 안 나는 건 아닌데 뭐랄까... 이 글을 읽는 모든 분이 알법한 그 유자향이 안난다. 그렇다! 바로 그 향! 동료의 의견을 살짝 빌리자면 오히려 베르가못 같은 시트러스 향에 가깝다. (홍차에서 나는 그런 류의 향) 난 초코 우유를 먹고 먹어서인지 처음엔 전혀 아무 향이 안 났는데 좀 있다 먹으니까 맛이 나긴 남. (맛이 나는 거랑 안 나는 거랑 별 차이 없이 맛없음) 4.9도에 핀란드+스웨덴 맥아, 독일 밀맥아, 러시아+브라질+미국(이 조합은 뭐지?) 전분, 그리고 홉, 효모, 코리엔더씨드(그냥 고수씨앗이라고 하자)가 들어갔다.
.
체..ㄹ.. 어휴.. 체리는 어디서부터 어떻게 어디를 얼마나 까야될 지도 모르겠다. 모르겠으니 그만 알아보도록 하자.
.
그래도 궁금한 사람들을 위해 간단히 기록: 4.9도에 다른 첨가물은 유자와 같은데 체리과즙 0.05%가 다르다. 체리 시럽에는 베리류 색소와 "다크스위트체리농축액+체리꽃향"(원흉인듯)이 들어갔단다. 신선한 체리 과즙과 체리꽃 향기를 자연 그대로 담기는 개뿔. 어휴.. 한숨을 몇 번을 쉬게 만드는건가.
.
#술스타그램 #술 #alcohol #맥주스타그램 #맥주 #beer #bier #ビール #밀맥주 #wheatbeer #witbier

.
이 밤에 스시배달ㅋㅋ
동생이 놀러와서 쏨 🔫
.
#스시#야식#호가든유자

또 충동구매ㅋㅋ나아지면 마셔야지 #호가든유자

나름 아가리다이어터의 혼술상🍺
양심에 초큼찔려서 과자도 반봉지만!
근데 어제 나 분명 한땀한땀 양조하며 맥주를 남기는건 아니라 다짐했는데,호가든유자...뭔데....

내 사랑 #호가든로제❤( ´•̥ω•̥` )

저는 과연 무엇을 마셨을까요..?😝
.
.
맞추시는 5분께 선물 보내드려요~😊
.
.
정답은 핫식스, 1664블랑, 호가든 유자, 버니니, 파울라너 중에 있습니다~🐶
(일요일에 알려드릴게요~😉)
.
.
#술냉장고 #인케이스 #쇼케이스 #소소한이벤트 #이벤트 #이벤트선물 #이벤트그램 #이벤트중 #핫식스 #1664블랑 #호가든유자 #버니니 #파울라너 #소통👌 #좋아요 #선팔환영 #선팔100 #선팔하면맞팔가요 #인친환영 #소통🙋 #선팔맞팔🙌 #맞팔100 #맞팔해용 #바이브린

야밤에 혼술😄
늦게 낮잠 길게잔 딸램 자는거 기다리다가
이제서야 혼술 ㅎㅎ
뒷북인듯하나 집앞 홈플러스익스프레스에서
세일하길래 집어온 #호가든유자
전에 마셨던 #블랑1664 비슷한 느낌이다
내입맛엔 맞네~ 낼 또 사러가야지~
내 애정템 #꽃보다오징어
#매콤한번데기 홈익에서 1+1하길래
집어와서 첨 먹어보는데
내가 그냥 일반통조림사서 해먹는것보다 낫다 ㅋㅋㅋ
.
.
#혼술#자유시간

#첫줄
주화니 일찍 재우고 퇴근한 오빠와 어제 사다 놓은 맥주 마시며 주화니랑 지낸 얘기, 회사 얘기, 시시콜콜한 얘기 나누며 월요일을 마무리하는 이 시간이 좋으다🍻 빨리 주화니 키워 놓고 둘이 손 붙잡고 여행다니고 싶다👫
.
.
#한여름밤의꿈 #꿈은크게 #수고했어오늘도
#호가든유자 #이건맛있네 #일상 #데일리 #월요일 #천안 #부부스타그램 #럽스타그램

🍺
-
너무 더워서 자기 전 맥주 한잔!
#호가든 #체리 🍒
한정판이라고해서 사봤는데
생긴것만큼 맛있진 않지만 시원해

장마철이라 날씨는 햇빛은 없지만 안더워서 너무조으네ㅋㅋ바람솔솔
#호가든유자 한잔에 기분업ㅋㅋ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