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혜파라치

50 posts

TOP POSTS

양솝 만나기 100미터 전 #혜파라치 @hyevvon

오늘 나는 #혜파라치 ~~~~~ (^^)

MOST RECENT

양솝 만나기 100미터 전 #혜파라치 @hyevvon

170720 목요일 연극 보잉보잉 5회차 관람 오케이~꽁으로 관람.

머리도 새로 색칠 했고~ 주현우 배우님 3번째 만났어요~ 주현우 너 내꺼~

잉잉~ 나는 보잉보잉 1회차만 내 돈 내고 봤고. 싹 다 무료야~
기쁘면서도 미안하기도 하고.. 즐겁게 봤어요~ 열터지게 웃어!

1회차 관람을 4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의 날 인터파크에서 예매 해서 5500원.

그나마도 5500원 짜리를 아이포인트 천원 써서 4500원에 보고
맥심 믹스커피 두개와 공짜표 두장 타오고.

공짜로 보러 가서 또 타오고 또 타오고 또 타오고.

나머지 싹 다 꽁짜~ 워메 살벌하다~

보잉 보잉 보러 갈 때마다 100프로 표 두장씩 타왔어.

꽁표 받은 걸로 우정 언니와 두번 보고 한번은 지현님과 보고.

꽁표 받은 6장을 이렇게 썼네.
나머지 2장은 내가 두번 쓰기로 했다. 꽁이야 꽁~ 어쩜 이러니~

오늘은 지현님과 시간이 안 맞아서 혼자 봐또요~

표 하나가 남아서 또 현우 배우님 나오는 날 볼꼬에요~

주현우 배우님 다정하고 너무 멋져요.

잘생기고 돈 잘 벌면 다 오빠랍니다~ 꺄르르르르~

나만 우기는 게 아니라 다 훈남이라고 했다구!

16일 일요일에 볼 거였는데 자기 안 나온다고 나도 오지 말라고 다음에 만나자고.. 쪽지 먼저 보내주고. 엉엉.ㅠㅠ 엄청난 감동이었어요~

착함이 뚝뚝 떨어집니다잉~

읽고 씹히는 게 당연한 건 줄 알았는데 아니네~ 으하하하~

배우들이 많이 바뀌었어.
순성 역할은 전에 봤던 배우님 공유 닮았다고 했던 배우님이고.. 여배우들이 좀 바뀌었네 난 더 신선했지요.

열정 넘치는 혜수 배우는 인정 배우님은 스케쥴 꽉 차있던데.
진짜.. 목이 관찮나 몰라.

지수 역할이 하드캐리. 으아~ 애교 끝판왕! 완전 작고 마르고 인형 같아~

평일 마지막 타임 공연은 포토 타임이 있어서 찍었지요~

포토 타임 없으면 정말 허전하고 서운한데. 잇힝~

현우 배우님은 입술에 힘을 주고 웃는 거 같아.
이게 실제 봤을 때는 별 달라 보이는 게 없지만.
사진으로는 영업용 미소 짓는 거 같아, 헤벌쭉 웃어봐요~ 짱구처럼!

오늘 보잉보잉 다섯 번을 보면서 느낀 점.
나 혼자 조금 빗나간 핀트를 보이는 거 같지만.

나에게는 순성이 같은 친구가 있던가.
나를 순성이처럼 느끼는 친구가 있던가... 없지 없지~ 있을 리가 있겄냐.

이야.. 정말 친구놈 바람둥이 인 거 들통 안 나게 하려고 어찌나 애 쓰는지.. 결국에는 들통이 나긴 했지만. 그 노력을 정말 높이 산다.

70년 남은 인생 살면서 남들에게 순성이 같은 존재가 되기로 합세~ 느꼈다!

내편 들어주는 사람이 내꺼!

남의 편 들어주는 사람 꺼져 너 가져 저리 가
친구 지현님 덕에 알게 된 주현우 배우! 이렇게도 다정하십니다. 캬~~~ 개인 메세지 보내준 거는 진짜 놀라서 한동안 멍~ 하다가
멍 때리다가 눈물이 눈물이 핑 고였어요!

지현님도 주현우 배우 착하다고 완전 칭찬해또요.

주현우는 나보다 엄청 동생인데 완전 푸근하고 오빠 같아.
처음 봤을 때도 느낀 거지만. 진짜 철이 든 사람이더라구.
30넘어도 50넘어도 철 안 드는데.. 바로 직전에 개 쓰레기를 똥레터를 겪었으니.. 더 그렇게 느끼는 듯 합니다.

주현우 배우는 생각도 깊고.. 다정하고. 매너 있고.. 현우 오빠는 예쁜 지혜도 해 줬구요~ 낄낄낄낄~~ 순순히 해줘또요~
아 우껴라. 이거 왜 자꾸 해 달라는 거냐.  암튼 해줘서 고마워욧.

젤리언니가 젤리도 줬구요. 현우 배우님 만나서 반가웠어요~

조성기는 임순성 같은 친구를 둬서 너무 부러워다~

나도 순성이처럼 될래요. 순성이 할래요~

이번주 일요일 막공까지 화이팅~ 일요일에 만나욧
#170716#하루에연극한탕#꽁으로관람#연극보잉보잉5회차관람오케이#연극보잉보잉#보잉보잉#뉴보잉보잉1탄#에어컨풀가동#조성기주현우#동시에3여자#바람둥이#결말은한명남았어요#임순성상남자#임순성이제일멋있다#순성이같은친구가있던가#남들이나를순성이처럼볼수있을까#주현우배우님#실물깡패#주현우배우#주현우#어깨깡패#주현우너내꺼#너내꺼들어가면완전좋아한다는뜻#현우오빠#오빠라고하고싶었어요#혀누랑지혜랑#주현우배우퇴근길#예쁜지혜#자동예쁜지혜#혜파라치

170720 목요일 연극 보잉보잉 5회차 관람 오케이~꽁으로 관람.

머리도 새로 색칠 했고~ 주현우 배우님 3번째 만났어요~ 주현우 너 내꺼~

잉잉~ 나는 보잉보잉 1회차만 내 돈 내고 봤고. 싹 다 무료야~
기쁘면서도 미안하기도 하고.. 즐겁게 봤어요~ 열터지게 웃어!

1회차 관람을 4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의 날 인터파크에서 예매 해서 5500원.

그나마도 5500원 짜리를 아이포인트 천원 써서 4500원에 보고
맥심 믹스커피 두개와 공짜표 두장 타오고.

공짜로 보러 가서 또 타오고 또 타오고 또 타오고.

나머지 싹 다 꽁짜~ 워메 살벌하다~

보잉 보잉 보러 갈 때마다 100프로 표 두장씩 타왔어.

꽁표 받은 걸로 우정 언니와 두번 보고 한번은 지현님과 보고.

꽁표 받은 6장을 이렇게 썼네.
나머지 2장은 내가 두번 쓰기로 했다. 꽁이야 꽁~ 어쩜 이러니~

오늘은 지현님과 시간이 안 맞아서 혼자 봐또요~

표 하나가 남아서 또 현우 배우님 나오는 날 볼꼬에요~

주현우 배우님 다정하고 너무 멋져요.

잘생기고 돈 잘 벌면 다 오빠랍니다~ 꺄르르르르~

나만 우기는 게 아니라 다 훈남이라고 했다구!

16일 일요일에 볼 거였는데 자기 안 나온다고 나도 오지 말라고 다음에 만나자고.. 쪽지 먼저 보내주고. 엉엉.ㅠㅠ 엄청난 감동이었어요~

착함이 뚝뚝 떨어집니다잉~

읽고 씹히는 게 당연한 건 줄 알았는데 아니네~ 으하하하~

배우들이 많이 바뀌었어.
순성 역할은 전에 봤던 배우님 공유 닮았다고 했던 배우님이고.. 여배우들이 좀 바뀌었네 난 더 신선했지요.

열정 넘치는 혜수 배우는 인정 배우님은 스케쥴 꽉 차있던데.
진짜.. 목이 관찮나 몰라.

지수 역할이 하드캐리. 으아~ 애교 끝판왕! 완전 작고 마르고 인형 같아~

평일 마지막 타임 공연은 포토 타임이 있어서 찍었지요~

포토 타임 없으면 정말 허전하고 서운한데. 잇힝~

현우 배우님은 입술에 힘을 주고 웃는 거 같아.
이게 실제 봤을 때는 별 달라 보이는 게 없지만.
사진으로는 영업용 미소 짓는 거 같아, 헤벌쭉 웃어봐요~ 짱구처럼!

오늘 보잉보잉 다섯 번을 보면서 느낀 점.
나 혼자 조금 빗나간 핀트를 보이는 거 같지만.

나에게는 순성이 같은 친구가 있던가.
나를 순성이처럼 느끼는 친구가 있던가... 없지 없지~ 있을 리가 있겄냐.

이야.. 정말 친구놈 바람둥이 인 거 들통 안 나게 하려고 어찌나 애 쓰는지.. 결국에는 들통이 나긴 했지만. 그 노력을 정말 높이 산다.

70년 남은 인생 살면서 남들에게 순성이 같은 존재가 되기로 합세~ 느꼈다!

내편 들어주는 사람이 내꺼!

남의 편 들어주는 사람 꺼져 너 가져 저리 가
친구 지현님 덕에 알게 된 주현우 배우! 이렇게도 다정하십니다. 캬~~~ 개인 메세지 보내준 거는 진짜 놀라서 한동안 멍~ 하다가
멍 때리다가 눈물이 눈물이 핑 고였어요!

지현님도 주현우 배우 착하다고 완전 칭찬해또요.

주현우는 나보다 엄청 동생인데 완전 푸근하고 오빠 같아.
처음 봤을 때도 느낀 거지만. 진짜 철이 든 사람이더라구.
30넘어도 50넘어도 철 안 드는데.. 바로 직전에 개 쓰레기를 똥레터를 겪었으니.. 더 그렇게 느끼는 듯 합니다.

주현우 배우는 생각도 깊고.. 다정하고. 매너 있고.. 현우 오빠는 예쁜 지혜도 해 줬구요~ 낄낄낄낄~~ 순순히 해줘또요~
아 우껴라. 이거 왜 자꾸 해 달라는 거냐.  암튼 해줘서 고마워욧.

젤리언니가 젤리도 줬구요. 현우 배우님 만나서 반가웠어요~

조성기는 임순성 같은 친구를 둬서 너무 부러워다~

나도 순성이처럼 될래요. 순성이 할래요~

이번주 일요일 막공까지 화이팅~ 일요일에 만나욧
#170716#하루에연극한탕#꽁으로관람#연극보잉보잉5회차관람오케이#연극보잉보잉#보잉보잉#뉴보잉보잉1탄#에어컨풀가동#조성기주현우#동시에3여자#바람둥이#결말은한명남았어요#임순성상남자#임순성이제일멋있다#순성이같은친구가있던가#남들이나를순성이처럼볼수있을까#주현우배우님#실물깡패#주현우배우#주현우#어깨깡패#주현우너내꺼#너내꺼들어가면완전좋아한다는뜻#현우오빠#오빠라고하고싶었어요#혀누랑지혜랑#주현우배우퇴근길#예쁜지혜#자동예쁜지혜#혜파라치

170720 목요일 연극 보잉보잉 5회차 관람 오케이~꽁으로 관람.

머리도 새로 색칠 했고~ 주현우 배우님 3번째 만났어요~ 주현우 너 내꺼~

잉잉~ 나는 보잉보잉 1회차만 내 돈 내고 봤고. 싹 다 무료야~
기쁘면서도 미안하기도 하고.. 즐겁게 봤어요~ 열터지게 웃어!

1회차 관람을 4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의 날 인터파크에서 예매 해서 5500원.

그나마도 5500원 짜리를 아이포인트 천원 써서 4500원에 보고
맥심 믹스커피 두개와 공짜표 두장 타오고.

공짜로 보러 가서 또 타오고 또 타오고 또 타오고.

나머지 싹 다 꽁짜~ 워메 살벌하다~

보잉 보잉 보러 갈 때마다 100프로 표 두장씩 타왔어.

꽁표 받은 걸로 우정 언니와 두번 보고 한번은 지현님과 보고.

꽁표 받은 6장을 이렇게 썼네.
나머지 2장은 내가 두번 쓰기로 했다. 꽁이야 꽁~ 어쩜 이러니~

오늘은 지현님과 시간이 안 맞아서 혼자 봐또요~

표 하나가 남아서 또 현우 배우님 나오는 날 볼꼬에요~

주현우 배우님 다정하고 너무 멋져요.

잘생기고 돈 잘 벌면 다 오빠랍니다~ 꺄르르르르~

나만 우기는 게 아니라 다 훈남이라고 했다구!

16일 일요일에 볼 거였는데 자기 안 나온다고 나도 오지 말라고 다음에 만나자고.. 쪽지 먼저 보내주고. 엉엉.ㅠㅠ 엄청난 감동이었어요~

착함이 뚝뚝 떨어집니다잉~

읽고 씹히는 게 당연한 건 줄 알았는데 아니네~ 으하하하~

배우들이 많이 바뀌었어.
순성 역할은 전에 봤던 배우님 공유 닮았다고 했던 배우님이고.. 여배우들이 좀 바뀌었네 난 더 신선했지요.

열정 넘치는 혜수 배우는 인정 배우님은 스케쥴 꽉 차있던데.
진짜.. 목이 관찮나 몰라.

지수 역할이 하드캐리. 으아~ 애교 끝판왕! 완전 작고 마르고 인형 같아~

평일 마지막 타임 공연은 포토 타임이 있어서 찍었지요~

포토 타임 없으면 정말 허전하고 서운한데. 잇힝~

현우 배우님은 입술에 힘을 주고 웃는 거 같아.
이게 실제 봤을 때는 별 달라 보이는 게 없지만.
사진으로는 영업용 미소 짓는 거 같아, 헤벌쭉 웃어봐요~ 짱구처럼!

오늘 보잉보잉 다섯 번을 보면서 느낀 점.
나 혼자 조금 빗나간 핀트를 보이는 거 같지만.

나에게는 순성이 같은 친구가 있던가.
나를 순성이처럼 느끼는 친구가 있던가... 없지 없지~ 있을 리가 있겄냐.

이야.. 정말 친구놈 바람둥이 인 거 들통 안 나게 하려고 어찌나 애 쓰는지.. 결국에는 들통이 나긴 했지만. 그 노력을 정말 높이 산다.

70년 남은 인생 살면서 남들에게 순성이 같은 존재가 되기로 합세~ 느꼈다!

내편 들어주는 사람이 내꺼!

남의 편 들어주는 사람 꺼져 너 가져 저리 가
친구 지현님 덕에 알게 된 주현우 배우! 이렇게도 다정하십니다. 캬~~~ 개인 메세지 보내준 거는 진짜 놀라서 한동안 멍~ 하다가
멍 때리다가 눈물이 눈물이 핑 고였어요!

지현님도 주현우 배우 착하다고 완전 칭찬해또요.

주현우는 나보다 엄청 동생인데 완전 푸근하고 오빠 같아.
처음 봤을 때도 느낀 거지만. 진짜 철이 든 사람이더라구.
30넘어도 50넘어도 철 안 드는데.. 바로 직전에 개 쓰레기를 똥레터를 겪었으니.. 더 그렇게 느끼는 듯 합니다.

주현우 배우는 생각도 깊고.. 다정하고. 매너 있고.. 현우 오빠는 예쁜 지혜도 해 줬구요~ 낄낄낄낄~~ 순순히 해줘또요~
아 우껴라. 이거 왜 자꾸 해 달라는 거냐.  암튼 해줘서 고마워욧.

젤리언니가 젤리도 줬구요. 현우 배우님 만나서 반가웠어요~

조성기는 임순성 같은 친구를 둬서 너무 부러워다~

나도 순성이처럼 될래요. 순성이 할래요~

이번주 일요일 막공까지 화이팅~ 일요일에 만나욧
#170716#하루에연극한탕#꽁으로관람#연극보잉보잉5회차관람오케이#연극보잉보잉#보잉보잉#뉴보잉보잉1탄#에어컨풀가동#조성기주현우#동시에3여자#바람둥이#결말은한명남았어요#임순성상남자#임순성이제일멋있다#순성이같은친구가있던가#남들이나를순성이처럼볼수있을까#주현우배우님#실물깡패#주현우배우#주현우#어깨깡패#주현우너내꺼#너내꺼들어가면완전좋아한다는뜻#현우오빠#오빠라고하고싶었어요#혀누랑지혜랑#주현우배우퇴근길#예쁜지혜#자동예쁜지혜#혜파라치

170720 목요일 연극 보잉보잉 5회차 관람 오케이~꽁으로 관람.

머리도 새로 색칠 했고~ 주현우 배우님 3번째 만났어요~ 주현우 너 내꺼~

잉잉~ 나는 보잉보잉 1회차만 내 돈 내고 봤고. 싹 다 무료야~
기쁘면서도 미안하기도 하고.. 즐겁게 봤어요~ 열터지게 웃어!

1회차 관람을 4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의 날 인터파크에서 예매 해서 5500원.

그나마도 5500원 짜리를 아이포인트 천원 써서 4500원에 보고
맥심 믹스커피 두개와 공짜표 두장 타오고.

공짜로 보러 가서 또 타오고 또 타오고 또 타오고.

나머지 싹 다 꽁짜~ 워메 살벌하다~

보잉 보잉 보러 갈 때마다 100프로 표 두장씩 타왔어.

꽁표 받은 걸로 우정 언니와 두번 보고 한번은 지현님과 보고.

꽁표 받은 6장을 이렇게 썼네.
나머지 2장은 내가 두번 쓰기로 했다. 꽁이야 꽁~ 어쩜 이러니~

오늘은 지현님과 시간이 안 맞아서 혼자 봐또요~

표 하나가 남아서 또 현우 배우님 나오는 날 볼꼬에요~

주현우 배우님 다정하고 너무 멋져요.

잘생기고 돈 잘 벌면 다 오빠랍니다~ 꺄르르르르~

나만 우기는 게 아니라 다 훈남이라고 했다구!

16일 일요일에 볼 거였는데 자기 안 나온다고 나도 오지 말라고 다음에 만나자고.. 쪽지 먼저 보내주고. 엉엉.ㅠㅠ 엄청난 감동이었어요~

착함이 뚝뚝 떨어집니다잉~

읽고 씹히는 게 당연한 건 줄 알았는데 아니네~ 으하하하~

배우들이 많이 바뀌었어.
순성 역할은 전에 봤던 배우님 공유 닮았다고 했던 배우님이고.. 여배우들이 좀 바뀌었네 난 더 신선했지요.

열정 넘치는 혜수 배우는 인정 배우님은 스케쥴 꽉 차있던데.
진짜.. 목이 관찮나 몰라.

지수 역할이 하드캐리. 으아~ 애교 끝판왕! 완전 작고 마르고 인형 같아~

평일 마지막 타임 공연은 포토 타임이 있어서 찍었지요~

포토 타임 없으면 정말 허전하고 서운한데. 잇힝~

현우 배우님은 입술에 힘을 주고 웃는 거 같아.
이게 실제 봤을 때는 별 달라 보이는 게 없지만.
사진으로는 영업용 미소 짓는 거 같아, 헤벌쭉 웃어봐요~ 짱구처럼!

오늘 보잉보잉 다섯 번을 보면서 느낀 점.
나 혼자 조금 빗나간 핀트를 보이는 거 같지만.

나에게는 순성이 같은 친구가 있던가.
나를 순성이처럼 느끼는 친구가 있던가... 없지 없지~ 있을 리가 있겄냐.

이야.. 정말 친구놈 바람둥이 인 거 들통 안 나게 하려고 어찌나 애 쓰는지.. 결국에는 들통이 나긴 했지만. 그 노력을 정말 높이 산다.

70년 남은 인생 살면서 남들에게 순성이 같은 존재가 되기로 합세~ 느꼈다!

내편 들어주는 사람이 내꺼!

남의 편 들어주는 사람 꺼져 너 가져 저리 가
친구 지현님 덕에 알게 된 주현우 배우! 이렇게도 다정하십니다. 캬~~~ 개인 메세지 보내준 거는 진짜 놀라서 한동안 멍~ 하다가
멍 때리다가 눈물이 눈물이 핑 고였어요!

지현님도 주현우 배우 착하다고 완전 칭찬해또요.

주현우는 나보다 엄청 동생인데 완전 푸근하고 오빠 같아.
처음 봤을 때도 느낀 거지만. 진짜 철이 든 사람이더라구.
30넘어도 50넘어도 철 안 드는데.. 바로 직전에 개 쓰레기를 똥레터를 겪었으니.. 더 그렇게 느끼는 듯 합니다.

주현우 배우는 생각도 깊고.. 다정하고. 매너 있고.. 현우 오빠는 예쁜 지혜도 해 줬구요~ 낄낄낄낄~~ 순순히 해줘또요~
아 우껴라. 이거 왜 자꾸 해 달라는 거냐.  암튼 해줘서 고마워욧.

젤리언니가 젤리도 줬구요. 현우 배우님 만나서 반가웠어요~

조성기는 임순성 같은 친구를 둬서 너무 부러워다~

나도 순성이처럼 될래요. 순성이 할래요~

이번주 일요일 막공까지 화이팅~ 일요일에 만나욧
#170716#하루에연극한탕#꽁으로관람#연극보잉보잉5회차관람오케이#연극보잉보잉#보잉보잉#뉴보잉보잉1탄#에어컨풀가동#조성기주현우#동시에3여자#바람둥이#결말은한명남았어요#임순성상남자#임순성이제일멋있다#순성이같은친구가있던가#남들이나를순성이처럼볼수있을까#주현우배우님#실물깡패#주현우배우#주현우#어깨깡패#주현우너내꺼#너내꺼들어가면완전좋아한다는뜻#현우오빠#오빠라고하고싶었어요#혀누랑지혜랑#주현우배우퇴근길#예쁜지혜#자동예쁜지혜#혜파라치

170720 목요일 연극 보잉보잉 5회차 관람 오케이~꽁으로 관람.

머리도 새로 색칠 했고~ 주현우 배우님 3번째 만났어요~ 주현우 너 내꺼~

잉잉~ 나는 보잉보잉 1회차만 내 돈 내고 봤고. 싹 다 무료야~
기쁘면서도 미안하기도 하고.. 즐겁게 봤어요~ 열터지게 웃어!

1회차 관람을 4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의 날 인터파크에서 예매 해서 5500원.

그나마도 5500원 짜리를 아이포인트 천원 써서 4500원에 보고
맥심 믹스커피 두개와 공짜표 두장 타오고.

공짜로 보러 가서 또 타오고 또 타오고 또 타오고.

나머지 싹 다 꽁짜~ 워메 살벌하다~

보잉 보잉 보러 갈 때마다 100프로 표 두장씩 타왔어.

꽁표 받은 걸로 우정 언니와 두번 보고 한번은 지현님과 보고.

꽁표 받은 6장을 이렇게 썼네.
나머지 2장은 내가 두번 쓰기로 했다. 꽁이야 꽁~ 어쩜 이러니~

오늘은 지현님과 시간이 안 맞아서 혼자 봐또요~

표 하나가 남아서 또 현우 배우님 나오는 날 볼꼬에요~

주현우 배우님 다정하고 너무 멋져요.

잘생기고 돈 잘 벌면 다 오빠랍니다~ 꺄르르르르~

나만 우기는 게 아니라 다 훈남이라고 했다구!

16일 일요일에 볼 거였는데 자기 안 나온다고 나도 오지 말라고 다음에 만나자고.. 쪽지 먼저 보내주고. 엉엉.ㅠㅠ 엄청난 감동이었어요~

착함이 뚝뚝 떨어집니다잉~

읽고 씹히는 게 당연한 건 줄 알았는데 아니네~ 으하하하~

배우들이 많이 바뀌었어.
순성 역할은 전에 봤던 배우님 공유 닮았다고 했던 배우님이고.. 여배우들이 좀 바뀌었네 난 더 신선했지요.

열정 넘치는 혜수 배우는 인정 배우님은 스케쥴 꽉 차있던데.
진짜.. 목이 관찮나 몰라.

지수 역할이 하드캐리. 으아~ 애교 끝판왕! 완전 작고 마르고 인형 같아~

평일 마지막 타임 공연은 포토 타임이 있어서 찍었지요~

포토 타임 없으면 정말 허전하고 서운한데. 잇힝~

현우 배우님은 입술에 힘을 주고 웃는 거 같아.
이게 실제 봤을 때는 별 달라 보이는 게 없지만.
사진으로는 영업용 미소 짓는 거 같아, 헤벌쭉 웃어봐요~ 짱구처럼!

오늘 보잉보잉 다섯 번을 보면서 느낀 점.
나 혼자 조금 빗나간 핀트를 보이는 거 같지만.

나에게는 순성이 같은 친구가 있던가.
나를 순성이처럼 느끼는 친구가 있던가... 없지 없지~ 있을 리가 있겄냐.

이야.. 정말 친구놈 바람둥이 인 거 들통 안 나게 하려고 어찌나 애 쓰는지.. 결국에는 들통이 나긴 했지만. 그 노력을 정말 높이 산다.

70년 남은 인생 살면서 남들에게 순성이 같은 존재가 되기로 합세~ 느꼈다!

내편 들어주는 사람이 내꺼!

남의 편 들어주는 사람 꺼져 너 가져 저리 가
친구 지현님 덕에 알게 된 주현우 배우! 이렇게도 다정하십니다. 캬~~~ 개인 메세지 보내준 거는 진짜 놀라서 한동안 멍~ 하다가
멍 때리다가 눈물이 눈물이 핑 고였어요!

지현님도 주현우 배우 착하다고 완전 칭찬해또요.

주현우는 나보다 엄청 동생인데 완전 푸근하고 오빠 같아.
처음 봤을 때도 느낀 거지만. 진짜 철이 든 사람이더라구.
30넘어도 50넘어도 철 안 드는데.. 바로 직전에 개 쓰레기를 똥레터를 겪었으니.. 더 그렇게 느끼는 듯 합니다.

주현우 배우는 생각도 깊고.. 다정하고. 매너 있고.. 현우 오빠는 예쁜 지혜도 해 줬구요~ 낄낄낄낄~~ 순순히 해줘또요~
아 우껴라. 이거 왜 자꾸 해 달라는 거냐.  암튼 해줘서 고마워욧.

젤리언니가 젤리도 줬구요. 현우 배우님 만나서 반가웠어요~

조성기는 임순성 같은 친구를 둬서 너무 부러워다~

나도 순성이처럼 될래요. 순성이 할래요~

이번주 일요일 막공까지 화이팅~ 일요일에 만나욧
#170716#하루에연극한탕#꽁으로관람#연극보잉보잉5회차관람오케이#연극보잉보잉#보잉보잉#뉴보잉보잉1탄#에어컨풀가동#조성기주현우#동시에3여자#바람둥이#결말은한명남았어요#임순성상남자#임순성이제일멋있다#순성이같은친구가있던가#남들이나를순성이처럼볼수있을까#주현우배우님#실물깡패#주현우배우#주현우#어깨깡패#주현우너내꺼#너내꺼들어가면완전좋아한다는뜻#현우오빠#오빠라고하고싶었어요#혀누랑지혜랑#주현우배우퇴근길#예쁜지혜#자동예쁜지혜#혜파라치

170629 연극 그녀를 믿지 마세요 8회차 관람 오케이~
후기 아직 안 끝났다.

하루에 연극 한탕. 선물은 못 탔시요~ 이게 당연한 거다 아가야~

오늘은 혼자 봤어요~
이번 주는 지현님이랑 시간이 어쩜 이렇게 안 맞는지.. 수요일에 보잉보잉 겨우 함께 보고.. 이것도 함께 볼 게 아니었는데 본 거.. 다음 달에는 지현님과 그믿마 함께 합니다잉~~ 7월 초부터 막공 까지 힘차게 달려요~
행운의 여신 김지현~ 그녀와 함께하면 행운이 따르리라!
오늘은 티몬에서 예매 9천원에 땡겨 왔어요~ 티몬의 노예도 되겠어요~! 우와 정말 오랜만에 그녀를 믿지 마세요 보고 와쪄~
효준 배우님도 올만에 왔다고 기억해줬지요.

왜 오랜만에 갔느냐.. 이번 달에 그지 그지 였어요. 푸하하하~ 으허헝~~ 지혜 눈호강 귀호강 해쪄요~

아휴... 뇌사진 찍고 오는 거 너무 힘들었던 데다가
심리 상담은 또 와이리 암 걸리노.힝.. 힘들어쪄요.

심리 상담으로 마음이 치유 되는 거 맞냐?
어우.. 이게 이게 보통이 아니네.ㅠㅠ
상담하다가 힘들면. 못하겠으면 언제든지 중단 할 수 있지만 끝까지 해 볼테요!

힘든 상황에... 효준힐링 받았네요~

강태범 대사 중 - 상처 받는 거. 진짜 못할 짓이지.
라는 대사에 나 혼자 눈물이 핑-
심리 검사 이거 왜 이리 힘드니.. 아휴... 돈 내고는 정말 못할 짓일세.

오늘은 강태범 춤을 두번 땡겼어요.

처음에 춤 췄다가 고대로가 앵콜을 외쳐서. 복근 춤도 또 봤시요~

싸이의 연예인에 맞촤서 추는 춤.

이 춤을 텐에서 홍성민도 추더라.

대박이 누나 설아가 추는 느낌이에유~

24시간이 모자라 추는 줄 알았는데.ㅋㅋ 으히히히~

6월 9일 금요일에 마지막으로 보고 29일에 봤네.

거의 한달만에 관람 한 그녀를 믿지 마세요 였습니다잉~

오늘이 8회차 관람. 그리고 6월의 마지막 관람.. 김강희 백정민 김효준 김용진 배우였고.. 백정민 배우님 진짜 오랜만에 봤다우~~ 정민 배우님은 오늘 세번째 봤네요~~ 어? 이 사람이 온 미남이네~ 푸하하~

차명석 역할 자연스러운 능글남 이지요.
이와 비슷한 로맨스 소설이.. 이기린 작가의 여름의 끝. 비슷한 느낌

그리고 님사랑 작가의 그 남자의 봄! 요 정도~

백정민 배우는.. 처음 봤을 때보다 살이 더 빠진 거 같았어.
처음 봤을 때도 통통한 것도 아니었지만 지금 보니 너무 빼빼 말라가는 듯?

힝.ㅠㅠ 안타까워요.. 좀 찌워도 됩니다!

그리고 얼굴이 더 하얘진 거 같아! 이건 부러워다~ 으하하~

난 노란 끼가 있는 데다가 여름이라 지금 스리슬쩍 타고 있거등~
암튼 빠질 수 없지요. 오늘도 찍었어요~~ 오늘의 효준캠!

비지깔고 태범캠

비지깔고 효준캠 +정민캠
난 효준 배우를 찍었는데 함께 찍혔어요~
정민 배우님에게 우리 젤리 줬어요~

쭌파라치

혜파라치

포토타임과 퇴근길에 찍었어요~

무지 더워하더라 얼굴이 벌개~

오늘의 두번째 세번째 BGM
동방신기 투나잇 Tonight 작사 유영진 작곡 편곡 유한진.

동방신기 뷰티풀 라이프 Beautiful Life 작사 김영후 외국곡 번안곡.

찍어온 영상이 5분이 조금 넘어서 다섯 덩어리가 나오는 구려.

뷰티풀라이프는 웨인브레디 Ordinary 요 곡을 번안 했는데. 너무 예뻐~~ 크~~ 가사 봐라 딱 내꺼잖아. 이건  내 결혼식 축가로 쓸 곡이야.
푸하하~ 가사 봐라 을매나 이쁘니 그래~

투나잇은 중간에 가사 다르게 부르는 게 너무 매력있뜨아~~ 엄청 더워했어.. 반발 반쓰봉 입어도 덥지요~~ 예쁜지혜도 획득했고. 오랜만에 만나서 너무 좋았시요~~ #170629#그녀를믿지마세요#연극그녀를믿지마세요#그녀를믿지마세요8회차관람#지혜기네스#오랜만에만나는김효준배우님#효준힐링#볼수록강준강태범#볼수록매력있는김효준배우#세상다정남#세상다정#멋짐이란것이폭팔했다#강태범너내꺼#김효준너내꺼#김효준#갓효준#김효준배우#비지깔고효준캠#비지깔고태범캠#비지깔고효준캠6탄#쭌파라치#혜파라치#오늘의BGM#동방신기#동방신기Tonight#동방신기BeautifulLife#웨인브레

170629 연극 그녀를 믿지 마세요 8회차 관람 오케이~
후기 아직 안 끝났다.

하루에 연극 한탕. 선물은 못 탔시요~ 이게 당연한 거다 아가야~

오늘은 혼자 봤어요~
이번 주는 지현님이랑 시간이 어쩜 이렇게 안 맞는지.. 수요일에 보잉보잉 겨우 함께 보고.. 이것도 함께 볼 게 아니었는데 본 거.. 다음 달에는 지현님과 그믿마 함께 합니다잉~~ 7월 초부터 막공 까지 힘차게 달려요~
행운의 여신 김지현~ 그녀와 함께하면 행운이 따르리라!
오늘은 티몬에서 예매 9천원에 땡겨 왔어요~ 티몬의 노예도 되겠어요~! 우와 정말 오랜만에 그녀를 믿지 마세요 보고 와쪄~
효준 배우님도 올만에 왔다고 기억해줬지요.

왜 오랜만에 갔느냐.. 이번 달에 그지 그지 였어요. 푸하하하~ 으허헝~~ 지혜 눈호강 귀호강 해쪄요~

아휴... 뇌사진 찍고 오는 거 너무 힘들었던 데다가
심리 상담은 또 와이리 암 걸리노.힝.. 힘들어쪄요.

심리 상담으로 마음이 치유 되는 거 맞냐?
어우.. 이게 이게 보통이 아니네.ㅠㅠ
상담하다가 힘들면. 못하겠으면 언제든지 중단 할 수 있지만 끝까지 해 볼테요!

힘든 상황에... 효준힐링 받았네요~

강태범 대사 중 - 상처 받는 거. 진짜 못할 짓이지.
라는 대사에 나 혼자 눈물이 핑-
심리 검사 이거 왜 이리 힘드니.. 아휴... 돈 내고는 정말 못할 짓일세.

오늘은 강태범 춤을 두번 땡겼어요.

처음에 춤 췄다가 고대로가 앵콜을 외쳐서. 복근 춤도 또 봤시요~

싸이의 연예인에 맞촤서 추는 춤.

이 춤을 텐에서 홍성민도 추더라.

대박이 누나 설아가 추는 느낌이에유~

24시간이 모자라 추는 줄 알았는데.ㅋㅋ 으히히히~

6월 9일 금요일에 마지막으로 보고 29일에 봤네.

거의 한달만에 관람 한 그녀를 믿지 마세요 였습니다잉~

오늘이 8회차 관람. 그리고 6월의 마지막 관람.. 김강희 백정민 김효준 김용진 배우였고.. 백정민 배우님 진짜 오랜만에 봤다우~~ 정민 배우님은 오늘 세번째 봤네요~~ 어? 이 사람이 온 미남이네~ 푸하하~

차명석 역할 자연스러운 능글남 이지요.
이와 비슷한 로맨스 소설이.. 이기린 작가의 여름의 끝. 비슷한 느낌

그리고 님사랑 작가의 그 남자의 봄! 요 정도~

백정민 배우는.. 처음 봤을 때보다 살이 더 빠진 거 같았어.
처음 봤을 때도 통통한 것도 아니었지만 지금 보니 너무 빼빼 말라가는 듯?

힝.ㅠㅠ 안타까워요.. 좀 찌워도 됩니다!

그리고 얼굴이 더 하얘진 거 같아! 이건 부러워다~ 으하하~

난 노란 끼가 있는 데다가 여름이라 지금 스리슬쩍 타고 있거등~
암튼 빠질 수 없지요. 오늘도 찍었어요~~ 오늘의 효준캠!

비지깔고 태범캠

비지깔고 효준캠 +정민캠
난 효준 배우를 찍었는데 함께 찍혔어요~
정민 배우님에게 우리 젤리 줬어요~

쭌파라치

혜파라치

포토타임과 퇴근길에 찍었어요~

무지 더워하더라 얼굴이 벌개~

오늘의 두번째 세번째 BGM
동방신기 투나잇 Tonight 작사 유영진 작곡 편곡 유한진.

동방신기 뷰티풀 라이프 Beautiful Life 작사 김영후 외국곡 번안곡.

찍어온 영상이 5분이 조금 넘어서 다섯 덩어리가 나오는 구려.

뷰티풀라이프는 웨인브레디 Ordinary 요 곡을 번안 했는데. 너무 예뻐~~ 크~~ 가사 봐라 딱 내꺼잖아. 이건  내 결혼식 축가로 쓸 곡이야.
푸하하~ 가사 봐라 을매나 이쁘니 그래~

투나잇은 중간에 가사 다르게 부르는 게 너무 매력있뜨아~~ 엄청 더워했어.. 반발 반쓰봉 입어도 덥지요~~ 예쁜지혜도 획득했고. 오랜만에 만나서 너무 좋았시요~~ #170629#그녀를믿지마세요#연극그녀를믿지마세요#그녀를믿지마세요8회차관람#지혜기네스#오랜만에만나는김효준배우님#효준힐링#볼수록강준강태범#볼수록매력있는김효준배우#세상다정남#세상다정#멋짐이란것이폭팔했다#강태범너내꺼#김효준너내꺼#김효준#갓효준#김효준배우#비지깔고효준캠#비지깔고태범캠#비지깔고효준캠6탄#쭌파라치#혜파라치#오늘의BGM#동방신기#동방신기Tonight#동방신기BeautifulLife#웨인브레

170629 연극 그녀를 믿지 마세요 8회차 관람 오케이~
하루에 연극 한탕. 선물은 못 탔시요~ 이게 당연한 거다 아가야~

오늘은 혼자 봤어요~
이번 주는 지현님이랑 시간이 어쩜 이렇게 안 맞는지.. 수요일에 보잉보잉 겨우 함께 보고.. 이것도 함께 볼 게 아니었는데 본 거.. 다음 달에는 지현님과 그믿마 함께 합니다잉~~ 7월 초부터 막공 까지 힘차게 달려요~
행운의 여신 김지현~ 그녀와 함께하면 행운이 따르리라!
오늘은 티몬에서 예매 9천원에 땡겨 왔어요~ 티몬의 노예도 되겠어요~! 우와 정말 오랜만에 그녀를 믿지 마세요 보고 와쪄~
효준 배우님도 올만에 왔다고 기억해줬지요.

왜 오랜만에 갔느냐.. 이번 달에 그지 그지 였어요. 푸하하하~ 으허헝~~ 지혜 눈호강 귀호강 해쪄요~

아휴... 뇌사진 찍고 오는 거 너무 힘들었던 데다가
심리 상담은 또 와이리 암 걸리노.힝.. 힘들어쪄요.

심리 상담으로 마음이 치유 되는 거 맞냐?
어우.. 이게 이게 보통이 아니네.ㅠㅠ
상담하다가 힘들면. 못하겠으면 언제든지 중단 할 수 있지만 끝까지 해 볼테요!

힘든 상황에... 효준힐링 받았네요~

강태범 대사 중 - 상처 받는 거. 진짜 못할 짓이지.
라는 대사에 나 혼자 눈물이 핑-
심리 검사 이거 왜 이리 힘드니.. 아휴... 돈 내고는 정말 못할 짓일세.

오늘은 강태범 춤을 두번 땡겼어요.

처음에 춤 췄다가 고대로가 앵콜을 외쳐서. 복근 춤도 또 봤시요~

싸이의 연예인에 맞촤서 추는 춤.

이 춤을 텐에서 홍성민도 추더라.

대박이 누나 설아가 추는 느낌이에유~

24시간이 모자라 추는 줄 알았는데.ㅋㅋ 으히히히~

6월 9일 금요일에 마지막으로 보고 29일에 봤네.

거의 한달만에 관람 한 그녀를 믿지 마세요 였습니다잉~

오늘이 8회차 관람. 그리고 6월의 마지막 관람.. 김강희 백정민 김효준 김용진 배우였고.. 백정민 배우님 진짜 오랜만에 봤다우~~ 정민 배우님은 오늘 세번째 봤네요~~ 어? 이 사람이 온 미남이네~ 푸하하~

차명석 역할 자연스러운 능글남 이지요.
이와 비슷한 로맨스 소설이.. 이기린 작가의 여름의 끝. 비슷한 느낌

그리고 님사랑 작가의 그 남자의 봄! 요 정도~

백정민 배우는.. 처음 봤을 때보다 살이 더 빠진 거 같았어.
처음 봤을 때도 통통한 것도 아니었지만 지금 보니 너무 빼빼 말라가는 듯?

힝.ㅠㅠ 안타까워요.. 좀 찌워도 됩니다!

그리고 얼굴이 더 하얘진 거 같아! 이건 부러워다~ 으하하~

난 노란 끼가 있는 데다가 여름이라 지금 스리슬쩍 타고 있거등~
암튼 빠질 수 없지요. 오늘도 찍었어요~~ 오늘의 효준캠!

비지깔고 태범캠

비지깔고 효준캠 +정민캠
난 효준 배우를 찍었는데 함께 찍혔어요~
정민 배우님에게 우리 젤리 줬어요~

쭌파라치

혜파라치

포토타임과 퇴근길에 찍었어요~

무지 더워하더라 얼굴이 벌개~

오늘의 첫번째 BGM
보아 완전한 날개 (One Wings-Embracing Each Other)

작사 작곡 편곡 모두 유영진.

다시 들으니 새삼스럽게 팍 꽂히는 가사가 있었으니. ---가슴 깊은 곳에 외로움은 모두 갖고 있어요 나눠가질 누군갈 기다리죠--- 크~~~~ 힐링 송으로도 추천 하는 노래 보아의 완전한 날개.

보랏빛 하늘로 흘러가듯 날아오세요~ 날라갑시다잉~
예전에 들었을 때는 이렇게까지 와닿지 않았는데.

유영진 오빠는 어쩜 이렇게 가사가 엄청날까... 대박이에요~~ 예전 같은 노래 좀 만들어 줘 바바요~~ 지금 들으니 다시 팍 꽂혀서 다시 듣고 있는 완전한 날개.

힐링송으로도 추천해요~
#170629#그녀를믿지마세요#연극그녀를믿지마세요#그녀를믿지마세요8회차관람#지혜기네스#효준힐링#볼수록강준강태범#볼수록매력있는김효준배우#세상다정남#세상다정#멋짐이란것이폭팔했다#강태범너내꺼#김효준너내꺼#김효준#갓효준#김효준배우#비지깔고효준캠#비지깔고태범캠#비지깔고효준캠6탄#쭌파라치#혜파라치#오늘의BGM#보아#완전한날개#보아5집완전한날개#유영진작사작곡#효주니랑지혜랑#힐링노래추천#예쁜지혜#자동예쁜지혜

170629 연극 그녀를 믿지 마세요 8회차 관람 오케이~
하루에 연극 한탕. 선물은 못 탔시요~ 이게 당연한 거다 아가야~

오늘은 혼자 봤어요~
이번 주는 지현님이랑 시간이 어쩜 이렇게 안 맞는지.. 수요일에 보잉보잉 겨우 함께 보고.. 이것도 함께 볼 게 아니었는데 본 거.. 다음 달에는 지현님과 그믿마 함께 합니다잉~~ 7월 초부터 막공 까지 힘차게 달려요~
행운의 여신 김지현~ 그녀와 함께하면 행운이 따르리라!
오늘은 티몬에서 예매 9천원에 땡겨 왔어요~ 티몬의 노예도 되겠어요~! 우와 정말 오랜만에 그녀를 믿지 마세요 보고 와쪄~
효준 배우님도 올만에 왔다고 기억해줬지요.

왜 오랜만에 갔느냐.. 이번 달에 그지 그지 였어요. 푸하하하~ 으허헝~~ 지혜 눈호강 귀호강 해쪄요~

아휴... 뇌사진 찍고 오는 거 너무 힘들었던 데다가
심리 상담은 또 와이리 암 걸리노.힝.. 힘들어쪄요.

심리 상담으로 마음이 치유 되는 거 맞냐?
어우.. 이게 이게 보통이 아니네.ㅠㅠ
상담하다가 힘들면. 못하겠으면 언제든지 중단 할 수 있지만 끝까지 해 볼테요!

힘든 상황에... 효준힐링 받았네요~

강태범 대사 중 - 상처 받는 거. 진짜 못할 짓이지.
라는 대사에 나 혼자 눈물이 핑-
심리 검사 이거 왜 이리 힘드니.. 아휴... 돈 내고는 정말 못할 짓일세.

오늘은 강태범 춤을 두번 땡겼어요.

처음에 춤 췄다가 고대로가 앵콜을 외쳐서. 복근 춤도 또 봤시요~

싸이의 연예인에 맞촤서 추는 춤.

이 춤을 텐에서 홍성민도 추더라.

대박이 누나 설아가 추는 느낌이에유~

24시간이 모자라 추는 줄 알았는데.ㅋㅋ 으히히히~

6월 9일 금요일에 마지막으로 보고 29일에 봤네.

거의 한달만에 관람 한 그녀를 믿지 마세요 였습니다잉~

오늘이 8회차 관람. 그리고 6월의 마지막 관람.. 김강희 백정민 김효준 김용진 배우였고.. 백정민 배우님 진짜 오랜만에 봤다우~~ 정민 배우님은 오늘 세번째 봤네요~~ 어? 이 사람이 온 미남이네~ 푸하하~

차명석 역할 자연스러운 능글남 이지요.
이와 비슷한 로맨스 소설이.. 이기린 작가의 여름의 끝. 비슷한 느낌

그리고 님사랑 작가의 그 남자의 봄! 요 정도~

백정민 배우는.. 처음 봤을 때보다 살이 더 빠진 거 같았어.
처음 봤을 때도 통통한 것도 아니었지만 지금 보니 너무 빼빼 말라가는 듯?

힝.ㅠㅠ 안타까워요.. 좀 찌워도 됩니다!

그리고 얼굴이 더 하얘진 거 같아! 이건 부러워다~ 으하하~

난 노란 끼가 있는 데다가 여름이라 지금 스리슬쩍 타고 있거등~
암튼 빠질 수 없지요. 오늘도 찍었어요~~ 오늘의 효준캠!

비지깔고 태범캠

비지깔고 효준캠 +정민캠
난 효준 배우를 찍었는데 함께 찍혔어요~
정민 배우님에게 우리 젤리 줬어요~

쭌파라치

혜파라치

포토타임과 퇴근길에 찍었어요~

무지 더워하더라 얼굴이 벌개~

오늘의 첫번째 BGM
보아 완전한 날개 (One Wings-Embracing Each Other)

작사 작곡 편곡 모두 유영진.

다시 들으니 새삼스럽게 팍 꽂히는 가사가 있었으니. ---가슴 깊은 곳에 외로움은 모두 갖고 있어요 나눠가질 누군갈 기다리죠--- 크~~~~ 힐링 송으로도 추천 하는 노래 보아의 완전한 날개.

보랏빛 하늘로 흘러가듯 날아오세요~ 날라갑시다잉~
예전에 들었을 때는 이렇게까지 와닿지 않았는데.

유영진 오빠는 어쩜 이렇게 가사가 엄청날까... 대박이에요~~ 예전 같은 노래 좀 만들어 줘 바바요~~ 지금 들으니 다시 팍 꽂혀서 다시 듣고 있는 완전한 날개.

힐링송으로도 추천해요~
#170629#그녀를믿지마세요#연극그녀를믿지마세요#그녀를믿지마세요8회차관람#지혜기네스#효준힐링#볼수록강준강태범#볼수록매력있는김효준배우#세상다정남#세상다정#멋짐이란것이폭팔했다#강태범너내꺼#김효준너내꺼#김효준#갓효준#김효준배우#비지깔고효준캠#비지깔고태범캠#비지깔고효준캠6탄#쭌파라치#혜파라치#오늘의BGM#보아#완전한날개#보아5집완전한날개#유영진작사작곡#효주니랑지혜랑#힐링노래추천#예쁜지혜#자동예쁜지혜

170629 연극 그녀를 믿지 마세요 8회차 관람 오케이~
하루에 연극 한탕. 선물은 못 탔시요~ 이게 당연한 거다 아가야~

오늘은 혼자 봤어요~
이번 주는 지현님이랑 시간이 어쩜 이렇게 안 맞는지.. 수요일에 보잉보잉 겨우 함께 보고.. 이것도 함께 볼 게 아니었는데 본 거.. 다음 달에는 지현님과 그믿마 함께 합니다잉~~ 7월 초부터 막공 까지 힘차게 달려요~
행운의 여신 김지현~ 그녀와 함께하면 행운이 따르리라!
오늘은 티몬에서 예매 9천원에 땡겨 왔어요~ 티몬의 노예도 되겠어요~! 우와 정말 오랜만에 그녀를 믿지 마세요 보고 와쪄~
효준 배우님도 올만에 왔다고 기억해줬지요.

왜 오랜만에 갔느냐.. 이번 달에 그지 그지 였어요. 푸하하하~ 으허헝~~ 지혜 눈호강 귀호강 해쪄요~

아휴... 뇌사진 찍고 오는 거 너무 힘들었던 데다가
심리 상담은 또 와이리 암 걸리노.힝.. 힘들어쪄요.

심리 상담으로 마음이 치유 되는 거 맞냐?
어우.. 이게 이게 보통이 아니네.ㅠㅠ
상담하다가 힘들면. 못하겠으면 언제든지 중단 할 수 있지만 끝까지 해 볼테요!

힘든 상황에... 효준힐링 받았네요~

강태범 대사 중 - 상처 받는 거. 진짜 못할 짓이지.
라는 대사에 나 혼자 눈물이 핑-
심리 검사 이거 왜 이리 힘드니.. 아휴... 돈 내고는 정말 못할 짓일세.

오늘은 강태범 춤을 두번 땡겼어요.

처음에 춤 췄다가 고대로가 앵콜을 외쳐서. 복근 춤도 또 봤시요~

싸이의 연예인에 맞촤서 추는 춤.

이 춤을 텐에서 홍성민도 추더라.

대박이 누나 설아가 추는 느낌이에유~

24시간이 모자라 추는 줄 알았는데.ㅋㅋ 으히히히~

6월 9일 금요일에 마지막으로 보고 29일에 봤네.

거의 한달만에 관람 한 그녀를 믿지 마세요 였습니다잉~

오늘이 8회차 관람. 그리고 6월의 마지막 관람.. 김강희 백정민 김효준 김용진 배우였고.. 백정민 배우님 진짜 오랜만에 봤다우~~ 정민 배우님은 오늘 세번째 봤네요~~ 어? 이 사람이 온 미남이네~ 푸하하~

차명석 역할 자연스러운 능글남 이지요.
이와 비슷한 로맨스 소설이.. 이기린 작가의 여름의 끝. 비슷한 느낌

그리고 님사랑 작가의 그 남자의 봄! 요 정도~

백정민 배우는.. 처음 봤을 때보다 살이 더 빠진 거 같았어.
처음 봤을 때도 통통한 것도 아니었지만 지금 보니 너무 빼빼 말라가는 듯?

힝.ㅠㅠ 안타까워요.. 좀 찌워도 됩니다!

그리고 얼굴이 더 하얘진 거 같아! 이건 부러워다~ 으하하~

난 노란 끼가 있는 데다가 여름이라 지금 스리슬쩍 타고 있거등~
암튼 빠질 수 없지요. 오늘도 찍었어요~~ 오늘의 효준캠!

비지깔고 태범캠

비지깔고 효준캠 +정민캠
난 효준 배우를 찍었는데 함께 찍혔어요~
정민 배우님에게 우리 젤리 줬어요~

쭌파라치

혜파라치

포토타임과 퇴근길에 찍었어요~

무지 더워하더라 얼굴이 벌개~

오늘의 첫번째 BGM
보아 완전한 날개 (One Wings-Embracing Each Other)

작사 작곡 편곡 모두 유영진.

다시 들으니 새삼스럽게 팍 꽂히는 가사가 있었으니. ---가슴 깊은 곳에 외로움은 모두 갖고 있어요 나눠가질 누군갈 기다리죠--- 크~~~~ 힐링 송으로도 추천 하는 노래 보아의 완전한 날개.

보랏빛 하늘로 흘러가듯 날아오세요~ 날라갑시다잉~
예전에 들었을 때는 이렇게까지 와닿지 않았는데.

유영진 오빠는 어쩜 이렇게 가사가 엄청날까... 대박이에요~~ 예전 같은 노래 좀 만들어 줘 바바요~~ 지금 들으니 다시 팍 꽂혀서 다시 듣고 있는 완전한 날개.

힐링송으로도 추천해요~
#170629#그녀를믿지마세요#연극그녀를믿지마세요#그녀를믿지마세요8회차관람#지혜기네스#효준힐링#볼수록강준강태범#볼수록매력있는김효준배우#세상다정남#세상다정#멋짐이란것이폭팔했다#강태범너내꺼#김효준너내꺼#김효준#갓효준#김효준배우#비지깔고효준캠#비지깔고태범캠#비지깔고효준캠6탄#쭌파라치#혜파라치#오늘의BGM#보아#완전한날개#보아5집완전한날개#유영진작사작곡#효주니랑지혜랑#힐링노래추천#예쁜지혜#자동예쁜지혜

170629 연극 그녀를 믿지 마세요 8회차 관람 오케이~ 커튼콜 영상
하루에 연극 한탕. 선물은 못 탔시요~ 이게 당연한 거다 아가야~

오늘은 혼자 봤어요~
이번 주는 지현님이랑 시간이 어쩜 이렇게 안 맞는지.. 수요일에 보잉보잉 겨우 함께 보고.. 이것도 함께 볼 게 아니었는데 본 거.. 다음 달에는 지현님과 그믿마 함께 합니다잉~~ 7월 초부터 막공 까지 힘차게 달려요~
행운의 여신 김지현~ 그녀와 함께하면 행운이 따르리라!ㅋㅋ
오늘은 티몬에서 예매 9천원에 땡겨 왔어요~ 티몬의 노예도 되겠어요~! 우와 정말 오랜만에 그녀를 믿지 마세요 보고 와쪄~
효준 배우님도 올만에 왔다고 기억해줬지요.

왜 오랜만에 갔는냐.. 이번 달에 그지 그지 였어요. 푸하하하~~ 으허헝~~ 지혜 눈호강 귀호강 해쪄요~

아휴...... 뇌사진 찍고 오는 거 너무 힘들었던 데다가
심리 상담은 또 와이리 암 걸리노.힝.. 힘들어쪄요.

심리 상담으로 마음이 치유 되는 거 맞냐?
어우.. 이게 이게 보통이 아니네.ㅠㅠ
상담하다가 힘들면. 못하겠으면 언제든지 중단 할 수 있지만 끝까지 해 볼테요!

힘든 상황에... 효준 힐링 받았네요~

강태범 대사 중 - 상처 받는 거. 진짜 못할 짓이지.
라는 대사에 나 혼자 눈물이 핑-ㅠㅠ
이 대사가... 그 전에는 안 들렸었는지 공감이 안 갔던 거지.. 가슴에 와 닿지 않았었나 봐.. 이걸 듣고 눈물이 핑-

심리 검사 이거 왜 이리 힘드니.. 아휴.......... 돈 내고는 정말 못할 짓일세.

오늘은 강태범 춤을 두번 땡겼어요.

처음에 춤 췄다가 고대로가 앵콜을 외쳐서. 복근 춤도 또 봤시요~하하하~
싸이의 연예인에 맞촤서 추는 춤.

이 춤을 텐에서 홍성민도 추더라.ㅋ

대박이 누나 설아가 추는 느낌이에유~~ 24시간이 모자라 추는 줄 알았는데.ㅋㅋ 으히히히~

6월 9일 금요일에 마지막으로 보고 29일에 봤네.

거의 한달만에 관람 한 그녀를 믿지 마세요 였습니다잉~

오늘이 8회차 관람. 그리고 6월의 마지막 관람.. 김강희 백정민 김효준 김용진 배우였고.. 백정민 배우님 진짜 오랜만에 봤다우~~ 정민 배우님은 오늘 세번째 봤네요~~ 어? 이 사람이 온 미남이네~ 푸하하~
정민 배우님에게 우리 젤리 줬어요~

차명석 역할 자연스러운 능글남 이지요.
이와 비슷한 로맨스 소설이.. 이기린 작가의 여름의 끝. 비슷한 느낌~~ 그리고 님사랑 작가의 그 남자의 봄! 요 정도~

백정민 배우는.. 처음 봤을 때보다 살이 더 빠진 거 같았어.
처음 봤을 때도 통통한 것도 아니었지만 지금 보니 너무 빼빼 말라가는 듯?

힝.ㅠㅠ 안타까워요.. 좀 찌워도 됩니다!

그리고 얼굴이 더 하얘진 거 같아! 이건 부러워다~ 으하하~

난 노란 끼가 있는 데다가 여름이라 지금 스리슬쩍 타고 있거등~

커튼콜 영상이 1분 7초인가 나오고
바로 인사 해서 여긴 커튼콜 영상이 항상 1분 30초 가량.. 1분이 넘어서 나눠 올려야 해~~ 이런 커튼콜도 처음인 거 같아!! 오늘은 트러블 메이트 꽁으로 보러 간다우~

영상 편집이 남았다.ㅠㅠ

예쁘게 해 줄게욧~

#170629#그녀를믿지마세요#연극그녀를믿지마세요#그녀를믿지마세요8회차관람#6월막공관람#더워#강태범사망개그#제법깜찍발칙해#4월14일첫관람#덕통사고#제대로치여서#허덕이는그녀#씁씁후후#호흡가다듬고#마지막공연까지화이팅#지혜기네스#대학로JH아트홀#마지막공연까지#김효준원캐스팅#효준힐링#볼수록강준강태범#볼수록매력있는김효준배우#세상다정남#세상다정#강태범너내꺼#김효준너내꺼#김효준#김효준배우#쭌파라치#혜파라치

170629 연극 그녀를 믿지 마세요 8회차 관람 오케이~ 커튼콜 영상
하루에 연극 한탕. 선물은 못 탔시요~ 이게 당연한 거다 아가야~

오늘은 혼자 봤어요~
이번 주는 지현님이랑 시간이 어쩜 이렇게 안 맞는지.. 수요일에 보잉보잉 겨우 함께 보고.. 이것도 함께 볼 게 아니었는데 본 거.. 다음 달에는 지현님과 그믿마 함께 합니다잉~~ 7월 초부터 막공 까지 힘차게 달려요~
행운의 여신 김지현~ 그녀와 함께하면 행운이 따르리라!ㅋㅋ
오늘은 티몬에서 예매 9천원에 땡겨 왔어요~ 티몬의 노예도 되겠어요~! 우와 정말 오랜만에 그녀를 믿지 마세요 보고 와쪄~
효준 배우님도 올만에 왔다고 기억해줬지요.

왜 오랜만에 갔는냐.. 이번 달에 그지 그지 였어요. 푸하하하~~ 으허헝~~ 지혜 눈호강 귀호강 해쪄요~

아휴...... 뇌사진 찍고 오는 거 너무 힘들었던 데다가
심리 상담은 또 와이리 암 걸리노.힝.. 힘들어쪄요.

심리 상담으로 마음이 치유 되는 거 맞냐?
어우.. 이게 이게 보통이 아니네.ㅠㅠ
상담하다가 힘들면. 못하겠으면 언제든지 중단 할 수 있지만 끝까지 해 볼테요!

힘든 상황에... 효준 힐링 받았네요~

강태범 대사 중 - 상처 받는 거. 진짜 못할 짓이지.
라는 대사에 나 혼자 눈물이 핑-ㅠㅠ
이 대사가... 그 전에는 안 들렸었는지 공감이 안 갔던 거지.. 가슴에 와 닿지 않았었나 봐.. 이걸 듣고 눈물이 핑-

심리 검사 이거 왜 이리 힘드니.. 아휴.......... 돈 내고는 정말 못할 짓일세.

오늘은 강태범 춤을 두번 땡겼어요.

처음에 춤 췄다가 고대로가 앵콜을 외쳐서. 복근 춤도 또 봤시요~하하하~
싸이의 연예인에 맞촤서 추는 춤.

이 춤을 텐에서 홍성민도 추더라.ㅋ

대박이 누나 설아가 추는 느낌이에유~~ 24시간이 모자라 추는 줄 알았는데.ㅋㅋ 으히히히~

6월 9일 금요일에 마지막으로 보고 29일에 봤네.

거의 한달만에 관람 한 그녀를 믿지 마세요 였습니다잉~

오늘이 8회차 관람. 그리고 6월의 마지막 관람.. 김강희 백정민 김효준 김용진 배우였고.. 백정민 배우님 진짜 오랜만에 봤다우~~ 정민 배우님은 오늘 세번째 봤네요~~ 어? 이 사람이 온 미남이네~ 푸하하~
정민 배우님에게 우리 젤리 줬어요~

차명석 역할 자연스러운 능글남 이지요.
이와 비슷한 로맨스 소설이.. 이기린 작가의 여름의 끝. 비슷한 느낌~~ 그리고 님사랑 작가의 그 남자의 봄! 요 정도~

백정민 배우는.. 처음 봤을 때보다 살이 더 빠진 거 같았어.
처음 봤을 때도 통통한 것도 아니었지만 지금 보니 너무 빼빼 말라가는 듯?

힝.ㅠㅠ 안타까워요.. 좀 찌워도 됩니다!

그리고 얼굴이 더 하얘진 거 같아! 이건 부러워다~ 으하하~

난 노란 끼가 있는 데다가 여름이라 지금 스리슬쩍 타고 있거등~

커튼콜 영상이 1분 7초인가 나오고
바로 인사 해서 여긴 커튼콜 영상이 항상 1분 30초 가량.. 1분이 넘어서 나눠 올려야 해~~ 이런 커튼콜도 처음인 거 같아!! 오늘은 트러블 메이트 꽁으로 보러 간다우~

영상 편집이 남았다.ㅠㅠ

예쁘게 해 줄게욧~

#170629#그녀를믿지마세요#연극그녀를믿지마세요#그녀를믿지마세요8회차관람#6월막공관람#더워#강태범사망개그#제법깜찍발칙해#4월14일첫관람#덕통사고#제대로치여서#허덕이는그녀#씁씁후후#호흡가다듬고#마지막공연까지화이팅#지혜기네스#대학로JH아트홀#마지막공연까지#김효준원캐스팅#효준힐링#볼수록강준강태범#볼수록매력있는김효준배우#세상다정남#세상다정#강태범너내꺼#김효준너내꺼#김효준#김효준배우#쭌파라치#혜파라치

170629 연극 그녀를 믿지 마세요 8회차 관람 오케이~

우와 정말 오랜만에 그녀를 믿지 마세요 보고 와쪄~
지혜는 눈호강 귀호강 해쪄요~

뇌사진 찍고 오는 거 너무 힘들었던 데다가
심리 상담은 또 와이리 암 걸리노.힝.. 힘들어쪄요.
심리 상담으로 마음이 치유 되는 거 맞냐?
어우.. 이게 이게 보통이 아니네.ㅠㅠ
상담하다가 힘들면. 못하겠으면 언제든지 중단 할 수 있지만 끝까지 해 볼테요!

힘든 상황에... 효준힐링 받았네요~

이 므꼬~ 대학로 스케쥴은 치지도 않는 거야?
지금 올라온 스케쥴 표는 몽땅 신도림 스케쥴표.

대학로는 쳐주지도 않아. 푸하하~

이거 대학로 남은 스케줄 모르는 사람은 신도림으로 가겠더라.. 김효준 배우가 신도림으로 옮겨가서 한다면 거기까지 갔어야 하는데
대학로가 더 가깝지욧~ 대학로에서 해주셔서 감사감사~
멀리 안 나가도 됩니다. 조으다~

친구 지현님이 음성 녹음 따다주던 날 들었단다.
7월 중순까지 마지막 공연까지 대학로는
강태범 역할에 효준 배우님 원캐스팅이라고.

친구와 함께 7월달에 자주 보러 갈꼬야~

함께 보러 다닐 친구 생겨서 너무 좋아.. 집도 가깝고. 이 친구도 공연 좋아하고 그믿마 재미있어 하고~
캬~~ 잘 맞는 친구여 고마우이~

나는 그녀를 믿지 마세요 처음 본 것이 4월 14일

4월 14일에 덕통사고 당하고.

위메프에 특가로 4900원에 나와서 돈에 맞촤 예매 했는데.

13일로 예매 했었다면 나는 김효준 배우 못 보는 거였어.

13일 다른 배우였어.

4월 12일에 헬로 고스트 봤고 13일 저녁 비어있었는데.
13일 목요일 아니고 14일로 예매 한 것은 신의 한 수! 캬~ 정말 잘했다 너~

기특한 너 칭찬해~ 쀼하하하하~~ 젤리 집에서 일 하고 있었을 때였고 12일에도 저녁 공연 봤고.

13일 목요일은 한탕 쉬자 했던 거 기억나고.

4월 14일 금요일이었고 불금에 연극 두편 다 보고
주말 이틀 펑펑 쉬자 해서 14일로 예매 했던 것 기억난다.

차명석 배우도 매력 있고 잘생겨서 포토타임에 "명석씨랑 찍을래요" 하고 명석씨 팔짱 먼저 꼈고
의자에 앉기 전에 그리고 이분 와 주세요 하고
의자 뒤에 있던 태범씨 손목을 잡아 후르르 끌었다.ㅋㅋ

객석에서는 오오- 환호가 들리더라.ㅋㅋ
태범씨도 어어~ 하면서 순순히 딸려오더라. 아 우껴.ㅋㅋ

이 대범한 여자야! 으아 우껴.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땡기는 사람 많이 있을까..? 물어봐야지.

이날 안나라수마나라 5시에 봤는데 한 연극에서 선물을 3개를 타는 바람에
그믿마에서 까지 당첨운이 다다르지는 못했다.
한 연극에서 선물 3개 받은 것도 지혜 기네스에 올라갈 일!

그믿마에서는 선물을 못 탔지만. 엄청나게 치였어. 펑~ 치여서 죽었어.

처음 봤을 때 어? 조타 닮아서 헉 하고 놀랐다가. 목소리에 2차 놀랐다가.

멋있음에 퍽 치여서. 완전 이건 뭐 바닥을 기어 다니게 치였으니.. 그리고 이 배우는 소통을 하는 배우라서 잘 웃어서 다정해서 더더욱 좋아요~

나는 조금 늦게 알았지만 끝까지 함께 할게요~

완전 치여서 지금 죽겠어요~

다음 작품도 기대하고 있을게욧!
피지컬이 완전 로코 쪽이라서 로코 연극으로 자주 했더라구.

다음 작품은 어떤 작품일까 벌써 기대 되어요~

뮤지컬도 한다던데.. 뮤지컬에서도 봤음 좋겠어요~

아이구야~

뭐 했다고 벌써 6월이 끝나가니 그래. 엉엉.

6월 9일에 7회차 관람 후에 진짜 오랜 텀 거쳐서 8회차 봤네.

17일에 텐 보고 와서 출근길에. 23일 퇴근 길에 살짝 마주치긴 했고.

연극을 보는 건 거의 한달만이네 그려.

오늘도 재미있었어요~

강태범은 그 묵직한 척 하다가 후르르 날리는 개그에 사망한다.ㅋㅋ

다음으로 이어짐.
#170629#그녀를믿지마세요#연극그녀를믿지마세요#그녀를믿지마세요8회차관람#6월막공관람#더워#강태범사망개그#제법깜찍발칙해#4월14일첫관람#덕통사고#제대로치여서#허덕이는그녀#씁씁후후#호흡가다듬고#마지막공연까지화이팅#지혜기네스#대학로JH아트홀#마지막공연까지#김효준원캐스팅#효준힐링#볼수록매력있는김효준배우#세상다정남#세상다정#강태범너내꺼#김효준너내꺼#김효준#김효준배우#쭌파라치#혜파라치

170629 연극 그녀를 믿지 마세요 8회차 관람 오케이~

우와 정말 오랜만에 그녀를 믿지 마세요 보고 와쪄~
지혜는 눈호강 귀호강 해쪄요~

뇌사진 찍고 오는 거 너무 힘들었던 데다가
심리 상담은 또 와이리 암 걸리노.힝.. 힘들어쪄요.
심리 상담으로 마음이 치유 되는 거 맞냐?
어우.. 이게 이게 보통이 아니네.ㅠㅠ
상담하다가 힘들면. 못하겠으면 언제든지 중단 할 수 있지만 끝까지 해 볼테요!

힘든 상황에... 효준힐링 받았네요~

이 므꼬~ 대학로 스케쥴은 치지도 않는 거야?
지금 올라온 스케쥴 표는 몽땅 신도림 스케쥴표.

대학로는 쳐주지도 않아. 푸하하~

이거 대학로 남은 스케줄 모르는 사람은 신도림으로 가겠더라.. 김효준 배우가 신도림으로 옮겨가서 한다면 거기까지 갔어야 하는데
대학로가 더 가깝지욧~ 대학로에서 해주셔서 감사감사~
멀리 안 나가도 됩니다. 조으다~

친구 지현님이 음성 녹음 따다주던 날 들었단다.
7월 중순까지 마지막 공연까지 대학로는
강태범 역할에 효준 배우님 원캐스팅이라고.

친구와 함께 7월달에 자주 보러 갈꼬야~

함께 보러 다닐 친구 생겨서 너무 좋아.. 집도 가깝고. 이 친구도 공연 좋아하고 그믿마 재미있어 하고~
캬~~ 잘 맞는 친구여 고마우이~

나는 그녀를 믿지 마세요 처음 본 것이 4월 14일

4월 14일에 덕통사고 당하고.

위메프에 특가로 4900원에 나와서 돈에 맞촤 예매 했는데.

13일로 예매 했었다면 나는 김효준 배우 못 보는 거였어.

13일 다른 배우였어.

4월 12일에 헬로 고스트 봤고 13일 저녁 비어있었는데.
13일 목요일 아니고 14일로 예매 한 것은 신의 한 수! 캬~ 정말 잘했다 너~

기특한 너 칭찬해~ 쀼하하하하~~ 젤리 집에서 일 하고 있었을 때였고 12일에도 저녁 공연 봤고.

13일 목요일은 한탕 쉬자 했던 거 기억나고.

4월 14일 금요일이었고 불금에 연극 두편 다 보고
주말 이틀 펑펑 쉬자 해서 14일로 예매 했던 것 기억난다.

차명석 배우도 매력 있고 잘생겨서 포토타임에 "명석씨랑 찍을래요" 하고 명석씨 팔짱 먼저 꼈고
의자에 앉기 전에 그리고 이분 와 주세요 하고
의자 뒤에 있던 태범씨 손목을 잡아 후르르 끌었다.ㅋㅋ

객석에서는 오오- 환호가 들리더라.ㅋㅋ
태범씨도 어어~ 하면서 순순히 딸려오더라. 아 우껴.ㅋㅋ

이 대범한 여자야! 으아 우껴.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땡기는 사람 많이 있을까..? 물어봐야지.

이날 안나라수마나라 5시에 봤는데 한 연극에서 선물을 3개를 타는 바람에
그믿마에서 까지 당첨운이 다다르지는 못했다.
한 연극에서 선물 3개 받은 것도 지혜 기네스에 올라갈 일!

그믿마에서는 선물을 못 탔지만. 엄청나게 치였어. 펑~ 치여서 죽었어.

처음 봤을 때 어? 조타 닮아서 헉 하고 놀랐다가. 목소리에 2차 놀랐다가.

멋있음에 퍽 치여서. 완전 이건 뭐 바닥을 기어 다니게 치였으니.. 그리고 이 배우는 소통을 하는 배우라서 잘 웃어서 다정해서 더더욱 좋아요~

나는 조금 늦게 알았지만 끝까지 함께 할게요~

완전 치여서 지금 죽겠어요~

다음 작품도 기대하고 있을게욧!
피지컬이 완전 로코 쪽이라서 로코 연극으로 자주 했더라구.

다음 작품은 어떤 작품일까 벌써 기대 되어요~

뮤지컬도 한다던데.. 뮤지컬에서도 봤음 좋겠어요~

아이구야~

뭐 했다고 벌써 6월이 끝나가니 그래. 엉엉.

6월 9일에 7회차 관람 후에 진짜 오랜 텀 거쳐서 8회차 봤네.

17일에 텐 보고 와서 출근길에. 23일 퇴근 길에 살짝 마주치긴 했고.

연극을 보는 건 거의 한달만이네 그려.

오늘도 재미있었어요~

강태범은 그 묵직한 척 하다가 후르르 날리는 개그에 사망한다.ㅋㅋ

다음으로 이어짐.
#170629#그녀를믿지마세요#연극그녀를믿지마세요#그녀를믿지마세요8회차관람#6월막공관람#더워#강태범사망개그#제법깜찍발칙해#4월14일첫관람#덕통사고#제대로치여서#허덕이는그녀#씁씁후후#호흡가다듬고#마지막공연까지화이팅#지혜기네스#대학로JH아트홀#마지막공연까지#김효준원캐스팅#효준힐링#볼수록매력있는김효준배우#세상다정남#세상다정#강태범너내꺼#김효준너내꺼#김효준#김효준배우#쭌파라치#혜파라치

170629 연극 그녀를 믿지 마세요 8회차 관람 오케이~

우와 정말 오랜만에 그녀를 믿지 마세요 보고 와쪄~
지혜는 눈호강 귀호강 해쪄요~

뇌사진 찍고 오는 거 너무 힘들었던 데다가
심리 상담은 또 와이리 암 걸리노.힝.. 힘들어쪄요.
심리 상담으로 마음이 치유 되는 거 맞냐?
어우.. 이게 이게 보통이 아니네.ㅠㅠ
상담하다가 힘들면. 못하겠으면 언제든지 중단 할 수 있지만 끝까지 해 볼테요!

힘든 상황에... 효준힐링 받았네요~

이 므꼬~ 대학로 스케쥴은 치지도 않는 거야?
지금 올라온 스케쥴 표는 몽땅 신도림 스케쥴표.

대학로는 쳐주지도 않아. 푸하하~

이거 대학로 남은 스케줄 모르는 사람은 신도림으로 가겠더라.. 김효준 배우가 신도림으로 옮겨가서 한다면 거기까지 갔어야 하는데
대학로가 더 가깝지욧~ 대학로에서 해주셔서 감사감사~
멀리 안 나가도 됩니다. 조으다~

친구 지현님이 음성 녹음 따다주던 날 들었단다.
7월 중순까지 마지막 공연까지 대학로는
강태범 역할에 효준 배우님 원캐스팅이라고.

친구와 함께 7월달에 자주 보러 갈꼬야~

함께 보러 다닐 친구 생겨서 너무 좋아.. 집도 가깝고. 이 친구도 공연 좋아하고 그믿마 재미있어 하고~
캬~~ 잘 맞는 친구여 고마우이~

나는 그녀를 믿지 마세요 처음 본 것이 4월 14일

4월 14일에 덕통사고 당하고.

위메프에 특가로 4900원에 나와서 돈에 맞촤 예매 했는데.

13일로 예매 했었다면 나는 김효준 배우 못 보는 거였어.

13일 다른 배우였어.

4월 12일에 헬로 고스트 봤고 13일 저녁 비어있었는데.
13일 목요일 아니고 14일로 예매 한 것은 신의 한 수! 캬~ 정말 잘했다 너~

기특한 너 칭찬해~ 쀼하하하하~~ 젤리 집에서 일 하고 있었을 때였고 12일에도 저녁 공연 봤고.

13일 목요일은 한탕 쉬자 했던 거 기억나고.

4월 14일 금요일이었고 불금에 연극 두편 다 보고
주말 이틀 펑펑 쉬자 해서 14일로 예매 했던 것 기억난다.

차명석 배우도 매력 있고 잘생겨서 포토타임에 "명석씨랑 찍을래요" 하고 명석씨 팔짱 먼저 꼈고
의자에 앉기 전에 그리고 이분 와 주세요 하고
의자 뒤에 있던 태범씨 손목을 잡아 후르르 끌었다.ㅋㅋ

객석에서는 오오- 환호가 들리더라.ㅋㅋ
태범씨도 어어~ 하면서 순순히 딸려오더라. 아 우껴.ㅋㅋ

이 대범한 여자야! 으아 우껴.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땡기는 사람 많이 있을까..? 물어봐야지.

이날 안나라수마나라 5시에 봤는데 한 연극에서 선물을 3개를 타는 바람에
그믿마에서 까지 당첨운이 다다르지는 못했다.
한 연극에서 선물 3개 받은 것도 지혜 기네스에 올라갈 일!

그믿마에서는 선물을 못 탔지만. 엄청나게 치였어. 펑~ 치여서 죽었어.

처음 봤을 때 어? 조타 닮아서 헉 하고 놀랐다가. 목소리에 2차 놀랐다가.

멋있음에 퍽 치여서. 완전 이건 뭐 바닥을 기어 다니게 치였으니.. 그리고 이 배우는 소통을 하는 배우라서 잘 웃어서 다정해서 더더욱 좋아요~

나는 조금 늦게 알았지만 끝까지 함께 할게요~

완전 치여서 지금 죽겠어요~

다음 작품도 기대하고 있을게욧!
피지컬이 완전 로코 쪽이라서 로코 연극으로 자주 했더라구.

다음 작품은 어떤 작품일까 벌써 기대 되어요~

뮤지컬도 한다던데.. 뮤지컬에서도 봤음 좋겠어요~

아이구야~

뭐 했다고 벌써 6월이 끝나가니 그래. 엉엉.

6월 9일에 7회차 관람 후에 진짜 오랜 텀 거쳐서 8회차 봤네.

17일에 텐 보고 와서 출근길에. 23일 퇴근 길에 살짝 마주치긴 했고.

연극을 보는 건 거의 한달만이네 그려.

오늘도 재미있었어요~

강태범은 그 묵직한 척 하다가 후르르 날리는 개그에 사망한다.ㅋㅋ

다음으로 이어짐.
#170629#그녀를믿지마세요#연극그녀를믿지마세요#그녀를믿지마세요8회차관람#6월막공관람#더워#강태범사망개그#제법깜찍발칙해#4월14일첫관람#덕통사고#제대로치여서#허덕이는그녀#씁씁후후#호흡가다듬고#마지막공연까지화이팅#지혜기네스#대학로JH아트홀#마지막공연까지#김효준원캐스팅#효준힐링#볼수록매력있는김효준배우#세상다정남#세상다정#강태범너내꺼#김효준너내꺼#김효준#김효준배우#쭌파라치#혜파라치

170609 연극 그녀를 믿지 마세요 7회차 관람 오케이~

아까 올린게 소리가 너무 작아서 원곡으로 다시 올려유~

그녀를 믿지 마세요 처음으로 무료티켓 나왔다!
7회차 관람 럭키세븐이네~ 유후~

짱연지님 이벤트로 그녀를 믿지 마세요 티켓 두장 무료.
무료관람 + 함께 할 친구가 있어서 더더 기쁜 오늘~
그리고 연극 텐 표 2장도 획득했어요~

닮은 사람 말하면 선물 준다고 해서 정답~ 엄청나게 외치고 현빈 외쳤는데.

또 혼났어. 누님이 해피바이러스를 뿜어주시는 것은 알겠는데.

우리 약속 하나만 해요.
그 밝은 에너지 뿜어주시는 것은 감사하지만.
우리 볼륨만 좀 낮춰서 하십시다. 라고.

네 하고 선물 받았고. 난 조용하게 봤어. 음소거 웃음으로다가.. 요즘 그믿마에 애드립이 팡팡 터져서
열터지게 웃긴거 참느라 어깨에 담이 들어요.

인스타에서 알게 된 동갑내기 친구~ 지현님~
하루에 연극 두탕.
운빨 로맨스 땡기고 끝나자 마자 열터지게 뛰어서 그믿마 표 받으러 갔뜨아~

에휴~~ 하루 두탕은 힘들어

7회차 관람도 역시나 재미졌어요~
첫 관람에서 봤던 멀티맨 김용진 배우님. 찰지다 찰져~ 아 우껴.

신승윤 한시원 김용진 김효준!
오늘 나온 배우님들 모두 처음 봤던 배우님들 고대로였다.

처음 봤을 때는 과감하게 명석씨 땡겨오고 태범씨 팔도 땡겨왔는데. 흐흐~

지금 생각해도 내가 생각해도 황당하지요~
넌 두번 생각 좀 해라!

오늘 뒤에 아저씨가 에어컨 바람 때문에 코가 막혀서 그런지

그르렁 그르렁. 코고는 소리를 계속 해서 엎드려서 웃었다. 음소거로!

오늘 연극보다 하드캐리는 아저씨 코고는 소리. 진짜 훅 치고 들어와서 더 웃겼다.

지현님이랑 둘이 얼마나 배꼽을 잡았나.ㅋ 최강이었다!
포토 타임에 찍었는데 일어나기 전에 손 꼭 잡아 줘떠요~
아하하 고마워요 배우님.. 별 거 아닌 거에 훅 감동을 받게 되네요.

지금 새벽감성이라 눈물이 핑--- 이런 주책 바가지야!! 김효준은 손이 참~~~~ 따땃~~ 하더이다. 고마워요~~ 히힛~

영상으로 안 찍어줘서 없지만.ㅠㅠ

마음씨도 고운 김효준 배우님!

파리가 낙상을 하것소.

이런 따스함을 원했지요!

오늘은 바디크림을 줬어요~
인증샷을 올려주세요. 이 자식아!

푸하하~~~~ 셋이서 셀카 함께 찍자고 했는데.
나 사실 저 배우님 팔 양쪽 벌린거 그 팔 안에 끼려고 했어.ㅋㅋ
어쩜 이렇게  두번 생각 안 하는 사람이 있니... 못하니까 뒤로 오라고.ㅋㅋㅋㅋㅋㅋㅋ 으아~ 우껴.ㅋㅋㅋ

너 미쳤냐.ㅋㅋ

오늘의 효준캠!

비지깔고 태범캠

비지깔고 효준캠

쭌파라치

혜파라치

현파라치

포토타임과 퇴근길에 찍었어요~

영상이 4분 어치라서 어쩜 좋아 한 곡으로는 부족해
영상이 남아. 그래서 노래 하나 더 끌어왔어요.

오늘의 두 번째 BGM 방탄소년단 24/7=heaven

Twenty Four Serven

어머머 방탄소년단 노래 중에 맘에 드는 곡 하나 찾았다.

24/7=heaven 하루 온 종일 너만 생각한다. 뭐 그딴!! 방탄소년단이 맘에 안 드는 게 아니라
30대 중반 여자가 보기에는 대중성이 너무 없는 노래들이 많았어.

그리고 난 강력한 노래 안 좋아하잖아.. 요 정도의 비트감이 딱 좋고
가사 봐라. 얼마나 예쁘니 러브송! 캬~~ 이 노래 내꺼~

요즘 난 Sunday 너라는 해가 뜬 Sunday

너를 만나는 Sunday 기다려왔던 Sunday

너를 만나는 Sunday 상상만 했던 Someday

요즘엔 난 늘 Sunday 하루하루 또 Sunday

상상만 했던 Someday 이제는 아냐 Someday --- 가사 너무 이쁘다~~ 이뻐~
#그녀를믿지마세요#연극그녀를믿지마세요#그녀를믿지마세요7회차관람#지혜기네스#효준힐링#볼수록강준강태범#볼수록매력있는김효준배우#세상다정남#세상다정#김효준배우님이손잡아줬어요#강태범너내꺼#김효준너내꺼#김효준#김효준배우#비지깔고효준캠#비지깔고태범캠#비지깔고효준캠5탄#쭌파라치#혜파라치#현파라치#두번째BGM#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24_7#TwentyFourServen#투웬티포세븐#방탄소년단투웬티포세븐#효주니랑지혜랑#달콤한노래추천#예쁜지혜#자동예쁜지혜

170609 연극 그녀를 믿지 마세요 7회차 관람 오케이~

그녀를 믿지 마세요 처음으로 무료티켓 나왔다!
여태까지 여섯번 전부 다 유료 관람이었어.

처음에만 4900원 특가로 보고
11500원 만원 9500원 평균 만원으로 다 봤었네.

6번 관람 중 5회차 관람에서는 우정언니꺼까지 표 사줬으니까 7장을 돈 내고 산 거였지.

7만원 돈이네. 그 중에 선물 4번 타왔으니 반은 퉁쳤구먼~

이번에는 연극까지 꽁으로 봤어요~ 끼야올~

7회차 관람 럭키세븐이네~ 유후~

블로그 이벤트 당첨으로 짱연지님 블로그 이벤트에 신청해서 다녀왔쪄요~

짱연지님 이벤트로 연극 텐도 꽁으로 봤는데.

그녀를 믿지 마세요 티켓 두장도 무료.
무료관람 플러스! 함께 할 친구가 있어서 더더 기쁜 오늘~
그리고 연극 텐 표 2장도 획득했어요~

닮은 사람 말하면 선물 준다고 해서 정답~ 엄청나게 외치고 현빈 외쳤는데.

또 혼났어. 누님이 해피바이러스를 뿜어주시는 것은 알겠는데.

우리 약속 하나만 해요.
그 밝은 에너지 뿜어주시는 것은 감사하지만.
우리 볼륨만 좀 낮춰서 하십시다. 라고.

네 하고 선물 받았고. 난 조용하게 봤어. 음소거 웃음으로다가.. 요즘 그믿마에 애드립이 팡팡 터져서 열터지게 웃긴거 참느라 어깨에 담이 들어요.

인스타에서 알게 된 동갑내기 친구~ 지현님~
오늘 처음 만나는데 너무 기뻤어요! 우린 내일 또 만나지요~
하루에 연극 두탕. 운빨 로맨스 땡기고 끝나자 마자 열터지게 뛰어서 그믿마 표 받으러 갔뜨아~

에휴~~ 하루 두탕은 힘들어.
7회차 관람도 역시나 재미 졌어요~
이날 따라 유난히 여배우는 작아 보이고 강태범은 커 보였어.

지금 봐도 깔창 낀 거 같아.
안 끼운 거 내 눈으로 보고도 아는데. 물어봐서도 아는데.. 왜 이려~

첫 관람에서 봤던 멀티맨 김용진 배우님. 찰지다 찰져~ 아 우껴.ㅋㅋ

신승윤 한시원 김용진 김효준! 오늘 나온 배우님들 모두 처음 봤던 배우님들 고대로였다.

처음 봤을 때는 과감하게 명석씨 땡겨오고 태범씨 팔도 땡겨왔는데. 흐흐~

지금 생각해도 내가 생각해도 황당하지요~
넌 두번 생각 좀 해라!

오늘 뒤에 아저씨가 에어컨 바람 때문에 코가 막혀서 그런지

그르렁 그르렁. 코고는 소리를 계속 해가지도 난 엎드려서 웃었다. 음소거로!

오늘 연극보다 하드캐리는 아저씨 코고는 소리. 진짜 훅 치고 들어와서 더 웃겼다.

지현님이랑 둘이 얼마나 배꼽을 잡았나.ㅋㅋ 최강이었다!

오늘의 효준캠!

비지깔고 태범캠

비지깔고 효준캠

쭌파라치

혜파라치

현파라치

포토타임과 퇴근길에 찍었어요~

총질도 빵빵 해주시구요~ 크핫~~ 귀여워~~ 오늘의 BGM 메이비 어쩜좋아.

노래는 원곡 아님. 아프리카BJ 핸이 노래로 깔았어요~
온수진 작가님의 첫 번째 작품 둘이 함께 노래 끌어다 썼으니 두 번째 작품 와야지요~

둘이 함께가 조금 무거울 수 있어서
두 번째 작품은 조금 가볍게 가 보자~ 해서 끌어온 제목 어쩜 좋아.

어쩜 좋아, 간지럽게 모두 살짝 가볍게 갈 수 있는 작품이라.. 두 번째는 어쩜 좋아로 정하느라 간지럽게는 밀렸지만.. 스윗소로우의 간지럽게가 여기서 밀렸다. 누가 밀어?ㅋㅋ

세 번째 작품을 간지럽게로 하지 뭐~

미친년아 넌 니 글이나 좀 써! 소재 좋은데. 좋으니까 출간 계약도 한 건데... 글 써서 종이 책으로 출간하면 계약금을 받게되고
이북으로 출간 하면 팔리는 족족 그게 바로 돈인데.
이북 판매금은 한달에 한번 들어오는데. 엉엉 안써져.ㅠ

메이비 언니와는 메이비의 볼륨을 높여요에서 통화 하고 난 후에 더 좋아졌어!

선물도 많이 탔던 메이비의 볼륨을 높여요. 이제는 추억이네

결혼 축가로도 많이 쓰이는 메이비의 어쩜 좋아 함께땡겨봐요~

#그녀를믿지마세요#연극그녀를믿지마세요#그녀를믿지마세요7회차관람#짱연지님#지혜기네스#효준힐링#볼수록강준강태범#볼수록매력있는김효준배우#세상다정남#세상다정#멋짐이란것이폭팔했다#강태범너내꺼#김효준너내꺼#김효준#김효준배우#비지깔고효준캠#비지깔고태범캠#비지깔고효준캠5탄#쭌파라치#혜파라치#현파라치#오늘의BGM#메이비#어쩜좋아#메이비어쩜좋아#핸이커버어쩜좋아#효주니랑지혜랑#달콤한노래추천#예쁜지혜#자동예쁜지혜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