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현재를즐겨라

2086 posts

TOP POSTS

#전주#한옥마을#타투#Carpe_diem#현재를즐겨라
전주 도착하자마자 점심먹고 한옥마을에서 타투하다. 맘에 든다.좋으다~~~♡♡♡

Are you ready?
무엇보다도 손주 예뻐라 하시는 친정이랑 떨어져지낼 생각하니 마음 한구석이 뭉클뭉클.. 으엉엉엉😭
#즐겁게보내야지 #현재를즐겨라 #enjoy #일상스타그램 finland

인천 농구 경기장 갔다가 송도 고고🚗 넘나 추운 날씨, 매콤한 쭈꾸미🐙가성비 좋았던 맛집👍 (feat. #와규 ) #송쭈집 #송도센트럴파크맛집 #송도맛집 #인천맛집 #토요일 #맛스타그램 #현재를즐겨라

#죽은시인의사회 #카르페디엠 #현재를즐겨라 고로 공부를 해야하지만 영화를 본다

#carpediem 🍷
#현재를즐겨라 .
.
사무실에서혼자애쓰는미미도.
살아내는삶을견디는건영도.
새로운일에도전한승혁이도.
달라진환경에적응하는군이도.
유부녀가된우리현진이도.
그리고 내가보고싶겠지만 혼자만의 시간을즐겨라 우리남편아😍
.
.
❤️
#폴라앳홈#cheers#알딸딸한취중인스타

살기엔 너무 타락했고 죽기엔 너무 젊다.

그러나 난 오늘 밤 너무 행복하다.
#카르페디엠 #현재를즐겨라

모두들, 굿밤!

MOST RECENT

인천 농구 경기장 갔다가 송도 고고🚗 넘나 추운 날씨, 매콤한 쭈꾸미🐙가성비 좋았던 맛집👍 (feat. #와규 ) #송쭈집 #송도센트럴파크맛집 #송도맛집 #인천맛집 #토요일 #맛스타그램 #현재를즐겨라

#20171216#토요일
#병원 #1인실 #1인병실 #즐기기#본방 #첫방 #나쁜녀석들 #악의도시 #재밋겠다 #완전기대/주진모박중훈김무열양익준지수 #와우
-
병원 넘흐 싫지만, 1인실에서 즐기기 걍~퇴원 하지마깡 ㅋㅋㅋ
-
#'카르페 디엠(현재를 즐겨라)' #현재를즐겨라 -
-
-
행복은 지속적인 감정이 아니기 때문에
가장 행복해지는 방법은 큰 행복이 아니라
'작은 행복'을 '자주'느끼는 것이라고.
-
- -
'빨강머리앤이 하는 말' 본문 ( p51)
-
행복한 감정
적어도 난 하루에 열번이상은 행복하다는것이다. -
-
#난행복해 #행복한사람 #큰행복 #작은행복 #마음먹기나름 #생각하기나름 #주말 #병원 #일상 #소통

#집밖은위험해 #집콕
오전내내 거실에 매트 껴고 뒹굴다가
주말 늦은 점심💕
멸치육수로 끓인 #시래기된장국
추억의 삼립 #야채호빵
구워먹는 수지킴표 #야채순대
따뜻한 노란 #유자차
어울리지 않는 3차원 식탁이 차려졌다ㅋ
.
.
#현재를즐겨라
#별비 #별비채 #별비하우스
#star_rain_Chae
#찰나의행복을낚다

등기우편 보내려 우체국 가는 길-.
저녁에 눈이 올 것 같은 예감!
"왜캐 늦게와?"
"우체국에 사람이 마나요"
예상 질문&대답까지 머리에 새겨 놓고ㅋ
골목 커피솦에 들러 업무중에 #땡땡이 ing...
#커피한잔의여유
.
.
#현재를즐겨라
#별비 #별비채 #별비하우스
#star_rain_Chae
#찰나의행복을낚다

세월이 흘러가고 나이테가 쌓여감에
점점 더 별거 없어지는 인생이 될까봐,
오늘도 카르페디엠🤟🏼

차라리 식은 밥에 겉절이 올려
밥 한공기 뚝딱 할껄!
괜히 호박고구마 노릇노릇 부쳐서
저 많은 걸 왕창 먹어 치워 버렸으니..
오늘도 칼로리 만땅😂
슬림한 몸매는 그림의 떡이로세
.
.
#현재를즐겨라
#별비 #별비채 #별비하우스
#star_rain_Chae
#찰나의행복을낚

퇴근하고 쏘다니는 것 보다 바로 집!
국화향 진동하는 #국화차 내리고..
비싼 딸기 몇알로 배 채울 수 없으니
이 허기를 무엇으로 채워야 하나?
.
.
#현재를즐겨라
#별비 #별비채 #별비하우스
#star_rain_Chae
#찰나의행복을낚다

오늘이 마지막인 것처럼
현재를 즐겨라!!
#현재를즐겨라 #한번뿐인인생 #긍정의삶 #벗 #이성친구

퇴근길 칼바람에 손발이 시리다.
집에 오자마자 계란물 입혀 노릇노릇 부쳐 초간장에 콕 찍어 먹는 고소한 #봄동전
저녁 반주는 #두견주 석잔ㅎ
.
.
#현재를즐겨라
#별비 #별비채 #별비하우스
#star_rain_Chae
#찰나의행복을낚다

목표가 있고 그것을 성취하기 위해 달리는 삶만이 아름다운 것이 아니다.

스스로 얽매였던 나만의 족쇄를 놓아버리자마자 다시 하루하루가 행복하고 감사하던 삶으로 돌아왔다.

미래를 위해 사는 현재가 행복하지 않으면 그 '미래'에 비로소 도달했을 때의 나도 과연 행복할 수 있을까?

Carpe diem.
그 어느 때보다도 지금 나의 가슴 속에 박혀있는 말

#방탄소년단
#고민보다go .
.
.
돈은 없지만 떠나고싶어
돈 없지만 먹고싶어
티끌 모아 티끌 탕진잼
.
.
YOLO YOLO YOLO YO
탕진잼 탕진잼 탕진잼
.
.
.
#youonlyliveonce #YOLO
#욜로 #탕진잼 #욜로족
#인생은한번뿐 #한번뿐인인생
#현재를즐겨라 #과거는과거일뿐
#노래추천 #노래가사

#경창화원 빽~정순 언냐가 주신 봄동 손으로 찢어 넣고, 끓인 버섯 얼큰칼국수 💕
국물맛이 끝내줘요~~~
.
.
#현재를즐겨라
#별비 #별비채 #별비하우스
#star_rain_Chae
#찰나의행복을낚다

겨울 난방비 절약 시스템 풀 가동!
오늘은 전실 3단 미닫이창에서 들어오는 바람 차단하기위해 이중암막레이스커튼을 달았다.
화이트~화이트 ㅋ 하얀 하우스ㅎ
역시나 홈쇼핑용인지라 길이가 똠빵! 울집엔 넘 짧당😂
.
.
#현재를즐겨라
#별비 #별비채 #별비하우스
#star_rain_Chae
#찰나의행복을낚다

27살 아들방-Room2🎶
올 핑크+핑크를 부담스러워 할까봐
어제는 아들 들어오기전에 방풍텐트를 닫아 분홍 풀셋트 이불만큼은 가려 놓았는디..
오늘 아침 출근한 아들 빈방을 열어보니!
헉! 텐트를 활짝 열어 커튼&이불까지 깔맞춤 해놓고 출근했다.
ㅎ 이건 거부 아니고...
받아 들이겠다는 긍정의 예스?
.
.
#현재를즐겨라
#별비 #별비채 #별비하우스
#star_rain_Chae
#찰나의행복을낚다

Are you ready?
무엇보다도 손주 예뻐라 하시는 친정이랑 떨어져지낼 생각하니 마음 한구석이 뭉클뭉클.. 으엉엉엉😭
#즐겁게보내야지 #현재를즐겨라 #enjoy #일상스타그램 finland

Oh, Captain My Captain 마음에 새길 영화


#carpediem
현재 이 순간에 충실하라.
#yolo 욜로하다가 골로 가지 말자.
진정 원하고 즐길 수 있는걸 찾을 것 😀
.
#카르페디엠 #현재를즐겨라 #인생 #삶 #자기애 #멋진인생 #긍정 #긍정의힘 #인테리어 #액자 #카페 #힐링 #일상스타그램 #interior #frame #cafe #likelike

#별마당도서관
퇴근하고 나홀로 서울ㅡ강남투어💕
여기는 삼성역 코엑스몰
.
.
#현재를즐겨라
#별비 #별비채 #별비하우스
#star_rain_Chae
#찰나의행복을낚다

초심을 되찾자
제일 나한테 필요한 건 #초심
현장에서 즐기고 싶다
carpe diem


Carpe diem
Seize the day
현재를즐겨라


#carpediem #seizetheday #현재를즐겨라 #영화 #명작 #일상 #🇰🇷

#죽은시인의사회 #현재를즐겨라
입시 위주의 현대 교육을 비판한 영화.
오늘날 교육에 있어 여러 시사점을 제시하는 영화.

난 밤에는 무조건 깜깜한 것이 좋다!
가로등 불빛 들어오지 못하도록
이중암막커튼을 거실창에 달았다.
특대형인디 창이 너무 넓어 풍성함이 없다ㅜㅜ
세로 250인디.. 길이도 짧아 바닥에 닿지 않는다ㅋ
오늘밤부터 분위기 잡아볼까나?
.
.
#현재를즐겨라
#별비 #별비채 #별비하우스
#star_rain_Chae
#찰나의행복을낚다

주일날 집콕 휴식
#그네의자
흔들~흔들 앉아 바로 보이는 탁트인 앞베란다 겨울풍경에 취해 내마음도 덩달아 흔들+흔들!
.
.
#현재를즐겨라
#별비 #별비채 #별비하우스
#star_rain_Chae
#찰나의행복을낚다

오늘의 마지막 일거리 #늙은호박말리기
잘 말려 빨간통 분쇄기에 갈아 부침개 가루로 변신할지어다!.
.
.
#현재를즐겨라
#별비 #별비채 #별비하우스
#star_rain_Chae
#찰나의행복을낚다

#호박씨
늙은 호박 한덩이에서 나온 녀석을 후라이팬에 노릇노릇 볶아 과자대신 나의 주전부리로 입에 쏙쏙!
자꾸만 손이가요 손이..
오늘 다 먹어치우고 말지어다ㅎ
.
.
#현재를즐겨라
#별비 #별비채 #별비하우스
#star_rain_Chae
#찰나의행복을낚다

호박죽 끓이면 꼭 나오는 늙은호박껍질!
음식물 쓰레기로 절대로 버리지 마세요~
대추 한웅큼 같이 주전자에 넣고 1시간 은은하게 끓이면 몸의 부기를 빼주는 건강차로 탄생한답니다.
#늙은호박껍질차
#대추호박껍질차
.
.
#현재를즐겨라
#별비 #별비채 #별비하우스
#star_rain_Chae
#찰나의행복을낚다

주말 1부 거실 영화관 문 닫고 늦은 점심 준비!
늙은호박 반통 썰어 찹쌀가루 넣어 끓인 #호박죽
와우! 노란색감이 예술입니다~
설탕 넣지 않아도 당도 끝내주네요!
.
.
#현재를즐겨라
#별비 #별비채 #별비하우스
#star_rain_Chae
#찰나의행복을낚다

날 좋고~ 오늘은 투잡이고~
불타는 토요일 보낼거고~ 밤샐거고~
난 5시간 자서 피곤하고~ 몸은 아프고~😂
#현재를즐겨라 #carpediem #스타벅스 #starbucks #peace #norahjonesdaybreaks #🎶 #☕️
#애기는_아메리카노에_시럽7번 #푸슉푸슉

주말마다 개봉하는 울집 거실 영화방 ㅋ
오늘도 거실 사운드바 풀가동!
오전 상영작은 #7호실
신하균, 도경수의 찰떡 궁합!
오후엔 설경구&김남길의 인생작 #살인자의기억법
.
.
#현재를즐겨라
#별비 #별비채 #별비하우스
#star_rain_Chae
#찰나의행복을낚다

#천연조미료만들기
#표고버섯 1kg 만원에 득템하여 건조기로 쏙!
5시간 말려 분쇄기로 드르륵 갈아 국, 찌개, 김치속 재료로 넣으면 감칠맛 백배입니다~
.
.
#현재를즐겨라
#별비 #별비채 #별비하우스
#star_rain_Chae
#찰나의행복을낚다

#죽은시인의사회 #카르페디엠 #현재를즐겨라 고로 공부를 해야하지만 영화를 본다

불금 퇴근길 흰눈이 펑펑!
울집에 도착하니 그 순식간에 마당에 소복히 쌓였다.
정원등 아래 잔디에도,
빨간 열매 맺힌 주목나무에도,
양배추꽃에도, 달빛 내리치는 파라솔 위에도..
가방 내 던지고 빗자루 들고 눈길 만들기 돌입!
디딤돌, 대문앞, 옆구리화단까지..
밤새 더 내리려나?
.
.
#현재를즐겨라
#별비 #별비채 #별비하우스
#star_rain_Chae
#찰나의행복을낚다

내새꾸들 자는중...미용햇더니만 추운가보다
보일러때문에 바닥이 따듯햇는지 꿀잠중🍯
부부아니랄가봐 자는모습도 데칼코마니 ❤️
오래오래 행복하자 내전부 땡그리 똥그리🐶
.
.
.
.
.
.
.
.
.
.
#데칼코마니 #포메라니안 #포메 #멍스타그램 #숙면#너무 #보고싶어 #missdog #f4f #잠못드는밤 #감성폭발 #현재를즐겨라 #언젠간 #좋은일 #굿밤 #팔로우

퇴근길 동네 마트 세일문자
ㅎ 왕란 1판 5,800원?
손이 시려워 집 도착하자 전화로 주문했다.
삼만원만 넘으면 배달이니..
음! 왕란 3판, 캔맥6개, 귤1박스, 소고기 만원어치 갈아주시고, 표고버섯도 만원어치 주세요~
배달받자마자 오가피 열매, 뽕잎,양파껍질,식초,소금 넣고 압력솥에 1시간 가스불 가동!
집에서 만든 찜질방 #군계란
뜨거울때 일인당 두개씩 냠냠💕
겨울밤이 든든합니다
.
.
#현재를즐겨라
#별비 #별비채 #별비하우스
#star_rain_Chae
#찰나의행복을낚다

이것도 언제적이냐ㅋㅋ
#메리추석 ㅋㅋㅋㅋㅋㅋㅋㅋ
야니한테 혼나게따
사진올리지말라구 저케 찍었눈데ㅋㅋㅋㅋ
#우정스타그램

1차는 분위기 좋아보여 들어갔는데
안주는 보기만좋구 먹잘건...
걍 감바스나시킬걸ㅋㅋ
그래도 맥주 좋아하고 스페인요리 좋아하는사람들에겐 좋을듯ㅎ
#전주#신시가지#클램#모둠타파스#생맥주#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술스타그램#명절스타그램

2차는 핫하다는 #감성주점 다녀왔눈데
넘일찍간고지ㅋㅋㅋㅋ
이젠 늙어서 춤도 못추게따능ㅜ
#클럽욜로#인생은한번뿐#현재를즐겨라
보드카 그만마셔야는데ㅋㅋㅋㅋ

겨울채비 배추5포기 #김장
배추와 모든 양념은 친정에서..
절임은 옆집 순옥언니가..
김치속 넣기는 울님이..
그저 난 사진 찍으며 기록물로 남기는거루다~ㅎ
.
.
#현재를즐겨라
#별비 #별비채 #별비하우스
#star_rain_Chae
#찰나의행복을낚다

#_
20171129
당신이 잠든 사이에
#사소한선택들#현재를즐겨라#후회없은

마음의 평온을 찾고 진심으로 행복해지는 방법
'과거를 용서하라'
'현재를 즐겨라'
'미래를 호기심과 기대감으로
그리고 긍정적인 시각으로 바라보라'

과거에 얽매이는 삶은 긍정적으로 살아갈수 없다
모든것을 용서하고 이순간을 즐기고
미래를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만들어가는것
행복은 만들어지는 것이 아닌 만드는것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책 #책스타그램 #독서스타그램 #독서 #북스타그램 #나는오늘도나를응원한다 #자신감이경쟁력이다 #자신감 #행복 #행복은만들어가는것 #과거 #과거는과거일뿐 #현재 #현재를즐겨라 #미래 #미래는밝다 #미래는만들어가는것 #포기하지않는삶 #말하는대로 #생각하는대로된다 #할수있다 #잘할수있다 #잘될거야 #포기하지않는삶 #모두가 #행복하고 #잘되길 #바랍니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