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헬스플래너

133 posts

TOP POSTS

#Repost @jiohqueen (@get_repost)
・・・
#지오홈트#지오웨이트
#출산1주년#새로운도전
.
.
.
#창원시스터즈 드디어 #헬스타그램 입성하다.
#홈트하는엄마 #운동하는엄마 #쇠질녀 되다.

제대로된 #헬스플래너 되기위한 #트레이닝#pt시작

#피지크선수 @better.song 트쌤과의 첫수업.
임팩트 있게 콕콕 찝어주시고,설명도 귀에 쏙쏙.
나은쌤 시키는대로 할때마다 자극의 신세계.
바디도 완벽하지만,카리스마있는 가르침 최고💕

#하체운동#허벅지운동#꿀벅지만들기 수업

머신이름.셋팅법.사용법.운동부위부터 배우고나니
뭔가 더 체계적이고 기초부터 꽉꽉 채우는 느낌.

#레그익스텐션#레그컬 두가지로.
허벅지 전면부와 후면부 골고루 운동하기.

레그컬은 평소 자주보던 머신이 아니라서.
처음엔 자극점 찾기 어려웠는데.
트쌤의 한마디와 손가락 터치 한번으로 해결ㅋㅋ.
앞으로 더 많은 운동 배워서 공유할께요.

@euni6150@jungnamji와 함께.
서로 자세도 봐주고,자극치도 최대 올려주고.
힘들어 죽겠다할때 달려가 제대로 죽여주고ㅋㅋ

함께해서 더 즐거운 운동.
창원시스터즈와 함께해용~💕 .
.
.
.
일 시작하랴,돌준비하랴,운동하랴.
너무 설레고 기쁜 맘으로 바쁘게 지내고 있어용.
댓글 감사드리고,소통 못하는 마음 무겁고 미안해요.

틈틈히 찾아는 뵙겠지만,못돌아봐도 이해 부탁해용.
이번주 돌잔치 끝나고 정신 차리고 돌아 올께용💕

.
😇너무 좋은일하고계셔서...
좋은맘으로 제작부탁드렸는대..
제가 더 큰 사랑😍 더 큰 감동🙇 받았어요~♡
너무 감사하구요~~^^ 고생하셨어요!
.
.
고객님의(@mk.0926) #뷰티샵 #로고제작
#캔버스조명 입니다.
명함속 디자인을 넣어 세상 여성여성 하게
분위기를 연출해 드렸는데요~🌸
후기 감사드려요😘
#헬스플래너#뷰티플래너 이셔서 #다이어트
#피부미용 관련문의는 #이로운beauty #뷰티김마력 님을
찾아주시면 도움되실겁니다❤️
.
.
#고아캔버스 #캔버스액자조명#매장인테리어 용으로
많이 찾아주시기 때문에 #조명액자 하나만 있어도
매장 분위기가 확 달라져요>_<
로고&상호명 #맞춤제작 가능합니다.
직접 채색부터 전구작업, 마무리까지 정성을 쏟는
#고아캔버스 100% #핸드메이드 제품이구요.
#집들이선물 #결혼선물 #생일선물#홈인테리어 로도
다양하게 활용 할수있어 효율적입니다.
.
.
💕가격 및 상세 문의
✔️인스타 댓글or메세지 : @goa_canvas
✔️고아캔버스 디자이너 카톡 : uuusee89a 💭
(매장,카페에 디피하시는 로고&상호명 #맞춤제작 가능)
💒판매수익금 일부는 고아사역에 후원됩니다🙏🏻
👄자세한 설명 및 제품사진은 #블로그 참조해주세요
(인스타 메인에 블로그 주소 있습니다)
.
.
#고아마켓#주문제작#캔버스액자#인테리어소품#인테리어조명#조명#인테리어#셀프인테리어#선물추천#생일선물#광주

😗 #이로운beauty😗
.
#뷰티플래너
#헬스플래너
#뷰티김마력 .
우리 이쁜이들~
.
동생네가서 저녁먹고 놀고..
재호가 또 시훈이형 따라간다고..
이모네가서 잔다고해서 같이왔네요ㅋ
.
잘자고 내일 재밌게놀자~~^^
.
.
.
.
#초딩4학년#6살#남자아이들#세종맘#공주맘#아들스타그램#초딩맘#캔버스조명#스탠드조명#광목침구#배부른저녁#불금#이쁜이들#사랑해#존잘

드디어 유전자검사 완료!!!
이제 2주후면 나의 유전자를 정확히 알수있구나~
예측을 할수있으니 예방도 문제 없겠네~^^건강한 라이프스타일!
.
.
#첫줄안녕#건강스타그램#건강한라이프스타일#유전자검사#몸스타그램#genestart#herbalife#유전자분석#내몸#건강식품#식습관#내몸설명서#인친#가성비짱#헬스플래너#헬씨에이징#헬스타램#health#다이어트

코웨이 이벤트중입니다~🖒
3월 한정으로 2000대입고되잇지만
현재 700대만 물량잇다고하니
필요하신분들 이보다 더한 기회가
잇을까요? 🙌🙌🙌🙌🙌🙌🙌🙌 #coway #3월이벤트 #정수기 #비데 #공기청정기 #헬스플래너 #상담가능
#010.6658.5432 #코웨이

#리그램 @regramkr from @mk.0926 😗 #이로운beauty 😗
.
#뷰티플래너
#헬스플래너
#뷰티김마력
.
🤗 #도전다이어트 1기
.
아직 #대학생 이라 젊어서 그런걸까요?
정말 놀랬어요~
.
.
친구들과 #밀가루음식에 눈돌아갈 나인대..ㅋㅋㅋㅋ
.
우리 보라님..허리라인보세요~~
둥근 보름달 같던 배가..
완전 #허리잘록!
.
이게 일주일만에😲
5키로는 빠져보이지만...
신기하게도 키로수는 감량하지않았어요..
.
건강하게 발란스맞춰가며 체지방만 감량되고있는 과정입니다..
몸무게에 연연하지말고...지켜봐주세요~~^^ .
.
#몸무게변화❎ #키로수증가⤴👉 인바디측정... 꼭 하세요. 키로수는 변함없어도 오히려 늘었어도 라인이 달라지고 몸매가 변합니다. 키로수 감량은 천천히 되시는분들👉 다이어트내성, 체질, 나이,호르몬변화, 운동내성 등에 따라 각히 다르게 나타나세요.
.
.
늦게 빠지든 빨리빠지든 결국 모두 빠집니다.
.
.
꼭꼭꼭 읽어주세요💕💕

수원 최고의 MOM FC 유소년 축구클럽과
아이들 건강코치 업무 제휴!! 감독님과 기념 촬영.
#업무제휴 #수원 #MOM #유소년축구클럽 #항산화 #아이건강 #헬스플래너 #바이오스캐너

#지오홈트#지오웨이트
#출산1주년#새로운도전
.
.
.
#창원시스터즈 드디어 #헬스타그램 입성하다.
#홈트하는엄마 #운동하는엄마 #쇠질녀 되다.

제대로된 #헬스플래너 되기위한 #트레이닝#pt시작

#피지크선수 @better.song 트쌤과의 첫수업.
임팩트 있게 콕콕 찝어주시고,설명도 귀에 쏙쏙.
나은쌤 시키는대로 할때마다 자극의 신세계.
바디도 완벽하지만,카리스마있는 가르침 최고💕

#하체운동#허벅지운동#꿀벅지만들기 수업

머신이름.셋팅법.사용법.운동부위부터 배우고나니
뭔가 더 체계적이고 기초부터 꽉꽉 채우는 느낌.

#레그익스텐션#레그컬 두가지로.
허벅지 전면부와 후면부 골고루 운동하기.

레그컬은 평소 자주보던 머신이 아니라서.
처음엔 자극점 찾기 어려웠는데.
트쌤의 한마디와 손가락 터치 한번으로 해결ㅋㅋ.
앞으로 더 많은 운동 배워서 공유할께요.

@euni6150@jungnamji와 함께.
서로 자세도 봐주고,자극치도 최대 올려주고.
힘들어 죽겠다할때 달려가 제대로 죽여주고ㅋㅋ

함께해서 더 즐거운 운동.
창원시스터즈와 함께해용~💕 .
.
.
.
일 시작하랴,돌준비하랴,운동하랴.
너무 설레고 기쁜 맘으로 바쁘게 지내고 있어용.
댓글 감사드리고,소통 못하는 마음 무겁고 미안해요.

틈틈히 찾아는 뵙겠지만,못돌아봐도 이해 부탁해용.
이번주 돌잔치 끝나고 정신 차리고 돌아 올께용💕

3월은 야간의 연속이지요
수없이배우고 노력하는 플래너가
되겟습니다 .
다들 주말잘보내세요❤

#야근 #영혼없음 #허리욱신 #작업중
#맥주땡겨 #언능하구 한잔캬 #코웨이
#헬스플래너 #24시문의 #053.284.7006

MOST RECENT

드디어 유전자검사 완료!!!
이제 2주후면 나의 유전자를 정확히 알수있구나~
예측을 할수있으니 예방도 문제 없겠네~^^건강한 라이프스타일!
.
.
#첫줄안녕#건강스타그램#건강한라이프스타일#유전자검사#몸스타그램#genestart#herbalife#유전자분석#내몸#건강식품#식습관#내몸설명서#인친#가성비짱#헬스플래너#헬씨에이징#헬스타램#health#다이어트

작년만해도 헬스를 쇠질이라고,
몸을 혹사시키는일이라고 생각했던 내자신이었는데, 어느순간부터
운동을 목숨처럼 여기며 땀을흘리는 회원님들,트레이너분들을 보며
조금씩 아주천천히 조금씩 짬내면서 운동연습을하고있다..
운동도 습관이고 마약이며 참중요한 필요요소임을 경험으로 몸소 배우는 그런 한 해 인듯 하다.
앞으로 자신을속이지말고 잠과싸워이겨서 조금더부지런해지길..
.
.
.
.
.
.
.
#스피닝 #스피닝하면Ra선생님
#스포짐 #헬스 #건강 #운동
#스포짐송동식FC #부지런한회원님들 #헬스플래너 #사우나 #온탕
#운스타그램 #헬스타그램
#사당필라테스 #사당요가 #사당줌바 #사당헬스 #사당PT #사당수리공 #열린마음 #살찌우기 #멸치탈출 #쇠질남녀 #맞팔 #운동인의길

코웨이 2분기 시상식 #그랜드힐튼호텔 컨벤션센터 #영업 #정수기,비데,공기청정기 렌탈영업
#헬스플래너 (HP)모집

#Repost @jiohqueen (@get_repost)
・・・
#지오홈트#지오웨이트
#출산1주년#새로운도전
.
.
.
#창원시스터즈 드디어 #헬스타그램 입성하다.
#홈트하는엄마 #운동하는엄마 #쇠질녀 되다.

제대로된 #헬스플래너 되기위한 #트레이닝#pt시작

#피지크선수 @better.song 트쌤과의 첫수업.
임팩트 있게 콕콕 찝어주시고,설명도 귀에 쏙쏙.
나은쌤 시키는대로 할때마다 자극의 신세계.
바디도 완벽하지만,카리스마있는 가르침 최고💕

#하체운동#허벅지운동#꿀벅지만들기 수업

머신이름.셋팅법.사용법.운동부위부터 배우고나니
뭔가 더 체계적이고 기초부터 꽉꽉 채우는 느낌.

#레그익스텐션#레그컬 두가지로.
허벅지 전면부와 후면부 골고루 운동하기.

레그컬은 평소 자주보던 머신이 아니라서.
처음엔 자극점 찾기 어려웠는데.
트쌤의 한마디와 손가락 터치 한번으로 해결ㅋㅋ.
앞으로 더 많은 운동 배워서 공유할께요.

@euni6150@jungnamji와 함께.
서로 자세도 봐주고,자극치도 최대 올려주고.
힘들어 죽겠다할때 달려가 제대로 죽여주고ㅋㅋ

함께해서 더 즐거운 운동.
창원시스터즈와 함께해용~💕 .
.
.
.
일 시작하랴,돌준비하랴,운동하랴.
너무 설레고 기쁜 맘으로 바쁘게 지내고 있어용.
댓글 감사드리고,소통 못하는 마음 무겁고 미안해요.

틈틈히 찾아는 뵙겠지만,못돌아봐도 이해 부탁해용.
이번주 돌잔치 끝나고 정신 차리고 돌아 올께용💕

#이로운beauty 😗
.
#뷰티플래너
#헬스플래너
#뷰티김마력
.
#소비자가격14만원
.
❤자석팩의 4가지구성❤
◾자석팩크림
◾마그네틱 이펙터 헤드
◾이펙터 헤드 커버 .
◾스페츌러
.
❤자석팩의 효능❤
🔎이펙터의 파워풀한 자기작용과 유효성분에 의해 모공 속 노폐물 및 미세먼지를 깨끗이 제거합니다.
🔎Amino Acid Complex(특허성분) 으로 뛰어난 #보습력을 지속하고 윤기있는피부 로 가꿔줍니다.
🔎화산재 성분을 통해 강력한 #모공수렴#탄탄한피부에 도움을 줍니다
.
❤주요성분❤
제주 산 호오스팻, 아르간트리커넬오일, 제주 산 화산재, Amino Acid Complex(특허등록번호: 제 0490212호)함유 - 피부각질층의 아미노산 구성비율을 가지는 아미노산복합물과 그것을 함유한 노화방지 화장료 조성물
.
❤사용방법❤
1. 세안 후 토너로 피부를 정돈시켜 줍니다.
2. 눈가와 입가를 제외한 얼굴에 미라클사이언스마스크를 스페츌러로 얇게 펴발라 줍니다.
3. 약 3-5분 후 전용 이펙터 헤드에 동봉된 비닐커벌 씌워 피부에 도포된 팩이 남지 않도록 2-3회 깨끗이 제거해줍니다.
4. 제거한 후 피부에 남은 유효성분을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줍니다.
.
.
집에서 주1회 자석팩 관리로 모두 예뻐지세요.
맑고 투명한 피부 되실수 있어요 ^^ 🤗

@from_hui 요거 사용방법 참고해ㅋㅋ
난 30-40분 도포하고 집안일하고 제거해ㅋㅋ
그렇게하니 더 촉촉하더라궁👍
.
.
.
#자석팩#모공청소#인생팩#무결점피부#서울 #강원도#대구 #광주 #부산 #인천 #울산 #포항 #전주 #대전 #세종 #한남동 #연희동 #도곡동 #대치동 #청담동 #광진구 #압구정

😗 #이로운beauty 😗
.
.
.
#뷰티플래너
#헬스플래너
#뷰티김마력
.
.
#자석팩사랑
.
건조하신분들 필수!
.
✔14만원으로 청담피부관리의 효과
.
✔총6-8번 사용가능
.
팩 사용후 세안할 필요없어요😘
.
.
.
#피부관리#쌩얼미인
#서울 #강원도#대구 #광주 #부산 #인천 #울산 #포항 #전주 #대전 #세종 #한남동 #연희동 #도곡동 #대치동 #청담동 #광진구 #압구정

😗 #이로운beauty 😗
.
#뷰티플래너
#헬스플래너
#뷰티김마력
.
#소비자가격14만원
.
❤자석팩의 4가지구성❤
◾자석팩크림
◾마그네틱 이펙터 헤드
◾이펙터 헤드 커버 .
◾스페츌러
.
❤자석팩의 효능❤
🔎이펙터의 파워풀한 자기작용과 유효성분에 의해 모공 속 노폐물 및 미세먼지를 깨끗이 제거합니다.
🔎Amino Acid Complex(특허성분) 으로 뛰어난 #보습력을 지속하고 윤기있는피부 로 가꿔줍니다.
🔎화산재 성분을 통해 강력한 #모공수렴#탄탄한피부에 도움을 줍니다
.
❤주요성분❤
제주 산 호오스팻, 아르간트리커넬오일, 제주 산 화산재, Amino Acid Complex(특허등록번호: 제 0490212호)함유 - 피부각질층의 아미노산 구성비율을 가지는 아미노산복합물과 그것을 함유한 노화방지 화장료 조성물
.
❤사용방법❤
1. 세안 후 토너로 피부를 정돈시켜 줍니다.
2. 눈가와 입가를 제외한 얼굴에 미라클사이언스마스크를 스페츌러로 얇게 펴발라 줍니다.
3. 약 3-5분 후 전용 이펙터 헤드에 동봉된 비닐커벌 씌워 피부에 도포된 팩이 남지 않도록 2-3회 깨끗이 제거해줍니다.
4. 제거한 후 피부에 남은 유효성분을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줍니다.
.
.
집에서 주1회 자석팩 관리로 모두 예뻐지세요.
맑고 투명한 피부 되실수 있어요 ^^ 🤗
.
.
.
#자석팩#모공청소#인생팩#무결점피부#서울 #강원도#대구 #광주 #부산 #인천 #울산 #포항 #전주 #대전 #세종 #한남동 #연희동 #도곡동 #대치동 #청담동 #광진구 #압구정

#이로운beauty 😗
.
#뷰티플래너
#헬스플래너
#뷰티김마력
.
#소비자가격14만원
.
❤자석팩의 4가지구성❤
◾자석팩크림
◾마그네틱 이펙터 헤드
◾이펙터 헤드 커버 .
◾스페츌러
.
❤자석팩의 효능❤
🔎이펙터의 파워풀한 자기작용과 유효성분에 의해 모공 속 노폐물 및 미세먼지를 깨끗이 제거합니다.
🔎Amino Acid Complex(특허성분) 으로 뛰어난 #보습력을 지속하고 윤기있는피부 로 가꿔줍니다.
🔎화산재 성분을 통해 강력한 #모공수렴#탄탄한피부에 도움을 줍니다
.
❤주요성분❤
제주 산 호오스팻, 아르간트리커넬오일, 제주 산 화산재, Amino Acid Complex(특허등록번호: 제 0490212호)함유 - 피부각질층의 아미노산 구성비율을 가지는 아미노산복합물과 그것을 함유한 노화방지 화장료 조성물
.
❤사용방법❤
1. 세안 후 토너로 피부를 정돈시켜 줍니다.
2. 눈가와 입가를 제외한 얼굴에 미라클사이언스마스크를 스페츌러로 얇게 펴발라 줍니다.
3. 약 3-5분 후 전용 이펙터 헤드에 동봉된 비닐커벌 씌워 피부에 도포된 팩이 남지 않도록 2-3회 깨끗이 제거해줍니다.
4. 제거한 후 피부에 남은 유효성분을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줍니다.
.
.
집에서 주1회 자석팩 관리로 모두 예뻐지세요.
맑고 투명한 피부 되실수 있어요 ^^ 🤗
.
.
.
#자석팩#모공청소#꿀광피부#천연미네랄#인생팩#무결점피부#탄력#미백#수분#기미#잡티#광주 #인천 #울산 #포항 #전주 #세종 #서울 #대전 #대구 #부산#청주

😗 #이로운beauty😗
.
#뷰티플래너
#헬스플래너
#뷰티김마력
.
#앞머리 잘라버리고 말았다😅
집에서 대가위로..싹뚝ㅋ
.
낼 미용실가서 다듬어야징..😆
.
시훈이 팽이대회에서 #꽃지유랑😘
#이모껌딱지 우리 지유~~~
우리지유..오빠들 #팽이대회 한다고 기다리느라 고생해쪄용..
.
.
.
.
#서울 #강원도#대구 #광주 #부산 #인천 #울산 #포항 #전주 #대전 #세종 #한남동 #연희동 #도곡동 #대치동 #청담동 #광진구 #압구정

😗 #이로운beauty😗
.
#뷰티플래너
#헬스플래너
#뷰티김마력 .
우리 이쁜이들~
.
동생네가서 저녁먹고 놀고..
재호가 또 시훈이형 따라간다고..
이모네가서 잔다고해서 같이왔네요ㅋ
.
잘자고 내일 재밌게놀자~~^^
.
.
.
.
#초딩4학년#6살#남자아이들#세종맘#공주맘#아들스타그램#초딩맘#캔버스조명#스탠드조명#광목침구#배부른저녁#불금#이쁜이들#사랑해#존잘

😗 #이로운beauty😗
.
#뷰티플래너
#헬스플래너
#뷰티김마력
.
몸무게는늘었는대..
살은 빠졌다고들하고..
희안하네...ㅡㅡ🤔
.
코는 더 높아진거 같긴하고..
얼굴살은 그만좀빠지지ㅜㅜ
나이먹으니 얼굴살만 빠지네😣
.
.
.
.
#광주 #인천 #울산 #포항 #전주 #세종 #전국구 #서울 #강남 #대치동 #한남동 #대전 #둔산동 #대구 #부산 #해운대 #동성로 #청주
#나잇살#버선코#콧날#자연산#얼굴살#지겹다#일상

😗 #이로운Beauty 😗
.
#뷰티플래너
#헬스플래너
#뷰티김마력
.
시후니 학교 내려주고..
오전10시 댄스수업 전 헬스..
.
복근이랑 힙업에 집중할테야😎
.
내동생이랑 오전부터 체지방태우기..
근데 얼굴은 안나오게좀 찍지그랬니ㅜㅜ😱😱
.
.
.
.
#광주 #인천 #울산 #포항 #전주 #세종 #전국구 #서울 #강남 #대치동 #한남동 #대전 #둔산동 #대구 #부산 #해운대 #동성로 #청주#신관동#삼우타운#헬스장#복근#힙업#애플힙#다죽었어

😗 #이로운Beauty 😗
.
#뷰티플래너
#헬스플래너
#뷰티김마력
.
뒤태가이쁜여자~🤗
그냥 무조건 빼빼마른몸매보다는~
탄탄한 건강미 뽐내는 굴곡있는 몸매가 갑이죠~
.
무리없이 건강해지면서 체지방이 빠지는 #건강다이어트!
.
다이어트계의 허준!같은 존재감😎😎
.
#그린티발란스와 #청아한의 #환상궁합!
#자연주의식품 다이어트!
.
.
.
.
#광주 #인천 #울산 #포항 #전주 #세종 #전국구 #서울 #강남 #대치동 #한남동 #대전 #둔산동 #대구 #부산 #해운대 #동성로 #청주

😗 #이로운beauty😗 .
#뷰티플래너
#헬스플래너
#뷰티김마력
.
😚울 이쁜 고객~~
.
화장품 배송하려고 통화했는대 언니 목감기 심하다며 가글해주라고 챙겨주네요~~
.
역시 간호사라 다르구먼ㅋㅋㅋ
.
맘도착하고..이쁘니같으니라구😍
.
환절기 감기조심하세요ㅜㅜ너무 힘드네요..😷
.
.
.
.
#목감기#환절기#감기조심#감동#간호사#이쁘니고객#동네주민#세종시#가재마을#가락마을#신경성폭발#서울 #강원도#대구 #광주 #부산 #인천 #울산 #포항 #전주 #대전 #세종 #한남동 #연희동 #도곡동 #대치동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