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헤어쿠션

724 posts

TOP POSTS

내맘대로 #다슈 #헤어라인 3종세트 ㅋㅋㅋ포마드 부담없이해야지...⭐️

항공과 필수템💕
#헤어미스트 #헤어쿠션
요즘 같은 날씨에 고데기하고 뿌리면
쭉 가서 행복 ( ˘͈ ᵕ ˘͈♡)

쓰던 샴푸 다 쓰고, 요즘 쓰고 있는 #려 #자양윤모 #탈모샴푸 ☺ 그 옆은 #오미자꿀청트리트먼트#헤어쿠션 이에요ㅋㅋㅋ

#자양윤모진생샴푸#쎄씨 #K뷰티어워즈 에서 탈모증상케어 샴푸로 선정되기도 했다며ㅋㅋ! 확실히 요즘 쓰는 중인데 모근이 튼튼해져서인지 머리도 덜 빠지는거 같고, #헤어볼륨 도 사는 느낌적인 느낌..! 😮

옆의 트리트먼트는 영양감이 좋아서 모발 건조함을 잘 잡아주고, #헤어메이크업 쿠션은 되~게 자연스러워서 좋았어요ㅋㅋ 헤어라인에 톡톡 두드려주면 은근한 음영감처럼 잘 채워줌👏 낼 염색하러 가는데 트리트먼트 열심히 해줘야겠네예 😉💕
.
.
.

천연성분으로 두피 건강까지 책임집니다
#리얼마인 #글램업 #헤어쿠션

기대없었눈데 헤어라인 정리할때 깔끔하게 정리되어서 정말 존좋
#다슈 #헤어쿠션 #다슈헤어쿠션 #탈모관리 #헤어메이크업 #08L

MOST RECENT

기대없었눈데 헤어라인 정리할때 깔끔하게 정리되어서 정말 존좋
#다슈 #헤어쿠션 #다슈헤어쿠션 #탈모관리 #헤어메이크업 #08L

-
머리 묶을때마다 해야징
아 ! 탈모 아니예요 ! 이마 깔끔하게 보일려고 하는거예요 !!
.
.
#다슈 #헤어쿠션 #다슈헤어쿠션 #탈모관리 #헤어메이크업 #08L #근데 #탈모아님 #머리정리 #하는거임

빈 머리에는 다슈헤어큐선이 적격
점점 더 넓어지는 M자이마 라인이 신경쓰일 때!!
스트레스로 인한 부분적인 머리빠짐이 신경쓰일 때!!
.
.
모발감소로 가르마위 라인이 넓어졌을 때!!
#다슈 #헤어쿠션 #다슈헤어쿠션 #탈모관리 #헤어메이크업 #08L #

출산하고 잔머리뿐인 나한텐 좋은듯!
_
#다슈 #헤어쿠션 #다슈헤어쿠션 #탈모관리 #헤어메이크업 #08L

빠르고 쉬운 누구나 사용하기 간편한
헤어쿠션 최강 “글램업 헤어쿠션”👩🏻 ⠀
⠀ ⠀
⠀ ⠀

#beauty #hair #makeup #뷰티 #추천 #화장품 #쿠션 #헤어쿠션 #헤어 #헤어라인 #새치 #탈모 #원형탈모 #m자탈모 #정수리 #얼굴형 #보정 #선물 #일상 #필수템 #추천템 #글램업 #리얼마인 #리뷰

-
출산후 머리카락이 빠져서
이마가 M자가 되버린 나님...
샐런스 매직 헤어 퍼프 사용후
M자 이마가 매꿔줬다능!!
가볍게 톡톡 했을뿐인데
효과가 너무나 뛰어나네요~
-
어떤 헤어스타일과 머리길이에도
사용이 가능한
샐런스 매직 헤어 퍼프 추천해요!
-
#샐런스#매직헤어퍼프#샐런스매직헤어퍼프#헤어퍼프#헤어쿠션#이마쉐딩#헤어라인쉐딩#헤어라인쉐도우#쉐도우추천#헤어라인커버#헤어라인정리#머리숱많아보이는법#머리숱늘리기#흑채#흑채추천#탈모고민#엠자이마#당고머리#올림머리#파우치속#잇템#인스타뷰티#뷰티템#뷰스타#뷰스타그램#뷰티스타그램#뷰티그램#코덕#코덕스타그램

-
헤어라인 정리하게에도 자연스럽고
막 빈 곳이 생길 때
톡톡 두드려 주기에 좋은 제품!
-
너무 진하거나 부자연스럽게 되지 않아서
평소에 사용하기에 좋아요. -
머리 뿌리 쪽에 색이 들면서
약간 머리가 채워져 보이는
장점이 있는 것 같아요.
-
#샐런스#매직헤어퍼프#샐런스매직헤어퍼프#헤어퍼프#헤어쿠션#이마쉐딩#헤어라인쉐딩#헤어라인쉐도우#쉐도우추천#헤어라인커버#헤어라인정리#머리숱많아보이는법#머리숱늘리기#흑채#흑채추천#탈모고민#엠자이마#당고머리#올림머리#파우치속#잇템#인스타뷰티#뷰티템#뷰스타#뷰스타그램#뷰티스타그램#뷰티그램#코덕#코덕스타그램

#뷰티쁠쇼_라이브옥션 #뷰티쁠 #뷰티쁠쇼 이벤트 뭐가 오나 엄청 궁금해하고 있었는데 탈모케어샴푸가..........😂😂😂😂 뚜껑이 부러져서....왔어여..... 아마 다른 뚜껑을 연결해서 써야할 것 같아요 ㅋㅋㅋ헤어쿠션도 한번도 안써봤는데 이기회에 써볼까요

#려 #자양윤모 #모발채움샴푸 #헤어쿠션

얼굴이 이렇게 작고 예뻤나~
작고 청순한 헤어라인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진짜 자연스러운 헤어라인반영구✨
✔반영구화장은 리앤채움의원
.
▶▶▶상단 리앤채움 프로필에서 홈페이지 링크 클릭!
.
<리앤채움의원 예약 및 문의>
02-548-8275 / 02-3444-6648 / 카톡: @리앤채움
#헤어섀도우 #헤어쿠션 #흑채 #보다 #예쁜 #헤어라인
#헤어라인교정 #헤어라인정리 #헤어라인문신 #리앤채움

귀여운 헤어 노세범 🤦🏻‍♀️ 톡톡 두드려서 뽀송뽀송 두피를 유지할 수 있어요 #데일리 #일상 #노세범 #소통 #뷰티그램 #뷰티 #헤어쿠션
#벨카 #벨카노세범 #헤어퀵노세범 #벨카헤어퀵노세범 #헤어노세범 #08L

벨카 헤어 퀵 노세범
머리 못감은날, 감았으나 기름진 부분에
톡톡 두드리면 끄읏.☺
저처럼 헤어 에센스성애자는 필수입니다ㅋ.ㅋ
.
.
.
#벨카 #벨카노세범 #헤어퀵노세범 #벨카헤어퀵노세범 #헤어노세범 #08L #노세범 #이름같네 #향기 #헤어 #헤어쿠션 #정수리 #필수품 #빠욤 #노세범씨 #기름진머리 #안뇽 #파우더 #떡진머리 #세범 #솔솔

내맘대로 #다슈 #헤어라인 3종세트 ㅋㅋㅋ포마드 부담없이해야지...⭐️

이걸로 머리하고 출근🏃‍♀️🏃‍♀️

-
저는 이마가 진짜 넓어서 고민이거든용 ..ㅜㅜ
머리묶어도 너무 넓어서 시술까지 고민했지만 무서워서 ;ㅁ;
이렇게 헤어라인 교정하는 아이템을 구하곤 한답니당!
-
브라운 블랙 섞어서 퍼프질했더니 대박!ㅋㅋ
진짜 빈공간 채워졌어요 그것도 자연스럽게!
;ㅁ; 헐 완전만족해요
둥글둥글 머리묶어도 이쁘더라구요.
가루날림도 없어서 좋더라구요! 강츄강츄~
-
#매직헤어퍼프#샐런스#샐런스매직헤어퍼프#헤어퍼프#헤어쿠션#헤어스타일링#헤어메이크업#탈모#탈모고민#엠자이마#넓은이마#탈모커버#뷰티#뷰티그램#잇템#뷰티템#코덕

-
샐런스 매직헤어퍼프는
기존에 제가 헤어쿠션을 가지고있는것보다
컬러, 용량, 그리고 무엇보다 물놀이에도 끄떡없는
워터프루프 기능덕에 반해버린 흑채입니다(。•́ - •̀。)
-
간편하게 가지고다니면서 사용해도 좋고
무엇보다 땀이나 물에 강해서 더 좋아요.
-
블랙과 브라운 정말 내츄럴한 컬러들이라
머리컬러가 자연모 혹은 탈색모여도
자연스럽게 드넓은 이마를 커버하면서
좁아보일수 있게 할수 있어요!
-
#매직헤어퍼프#샐런스#샐런스매직헤어퍼프#헤어퍼프#헤어쿠션#헤어스타일링#헤어메이크업#탈모#탈모고민#엠자이마#넓은이마#탈모커버#뷰티#뷰티그램#잇템#뷰티템#코덕

#다슈헤어쿠션
#다슈헤어픽서미스트
.
💛
나이가 들면서 점점 신경쓰이는게 헤어스타일인데 머리숱이적거나 휑해보이면 영스타일이 안 사는거 같아요
그럴때 요 흑채헤어쿠션으로 메꾸어주면 쉽게 해결될듯해요 😁
신랑 정수리 부분이 ㅠㅠ 머리숱이 읍써요 😂😂 거기에 흑채헤어쿠션을 두드리듯이 톡톡 여러번 터치해주심 되요 전 후 사진보시면 감쪽 같져?👍👍
남편도 신기하다고 극찬을 하네요👏
.
💛
함께 사용하는 헤어픽서미스트 흑채사용후
요거 뿌려주면 고정이 되고 윤기가 흘러요🤘🤘
요렇게 2인1조로 함께 쓰는 제품이에요 쿠션만 쓰면 물에 젖거나 하면 쉽게 흘러내리는걸 픽서미스트가 보완을 해줘요
사용전 충분히 흔들어서 사용해주시고 매일 두피에 적당량을 분사한후 손가락으로 맛사지 하듯이 가볍게 터치해주심 되요~~
머리가 휑하다고 고민만 하지마시고 요 헤어쿠션과 픽서미스트 사용해 보심 어떨까요~~~~!!!
.
💛
@dashu_official
#다슈헤어쿠션#다슈헤어픽서미스트#탈모고민#흑채쿠션#헤어라인 #다슈#헤어쿠션#정수리커버#올리브영#탈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