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헤딘

707 posts

TOP POSTS

스티커 이쁘됴 ㅋㅋ 💙 #헤딘 @h2adin

헤딘 원우 ㅎㅏ잇 🖐🏻🖐🏻🖐🏻
#헤딘 #조원우 #킥보드타고다니는원우발견🛴

힙페 빠숑 #헤딘 #이플릭

편의점에 고무줄사러 갔다가 개이득 😝
#고등래퍼 #조원우 #헤딘 #이동민 #부산경상화이팅😎

애들 진짜 잘한다 😀
#영비 #YOUNGB #노엘 #NO:EL #브린 #헤딘 #H2HADIN

[SRS 2016 대구]의 영상이 Angdreville 유투브 채널을 통해 공개 되었습니다. 풀버전을 유투브를 통해 확인하세요!<> #SRS2016 #seeso #민타나인 #헤딘
-
Directed By @MADSCENE
Director : @AEZIK
Assistant Director : @DEARLIAR

개머시써ㅠㅠㅠ 💕
#경상고 #조원우 #헤딘

MOST RECENT

애들 진짜 잘한다 😀
#영비 #YOUNGB #노엘 #NO:EL #브린 #헤딘 #H2HADIN

원우님 이거 기억 나요??????????????????? 이거 준 거 나야 나~~~~~~ ㅠㅠ 추억 #헤딘 #조원우 @h2adin

내가 이 영상을 늦게 올리는 이유는 약 2일동안 계속 이영상을 돌려보면서 감상을 해서 올릴수가 없었어 ..젤 멋지다 ㅠㅠㅠ😭💚😭💚 .
.
.
#양홍원 #영비 #YoungB #hiphopplaya #노엘 #브린 #헤딘 #싸이퍼 #영비팬계정 #힙합충 #fan #팔로우 #팔로우미 #좋아요 #인스타스램 #덕질스타그램 #일상 #일상이덕질 #소통 #소통해요
@youngboppang

`사스가 H2ADIN`
.
2016년 SRS 때 헤딘을 처음 알게 됐는데ㅠㅠ 예선은 서울 예선만 가서 예선을 직접 보지는 못했지만 ADV 멤버들 sns랑 ADV 유투브 계정을 통해서 헤딘의 예선전 모습도 봤었다 와 진짜 놀랐다 당시에는 지금보다 한 살 더 어린 17살이었는데 갓 고등학생이라는 남자애가 너무 잘해섴ㅋㅋㅋㅋ 게다가 대구 지역 챔피언이라니ㅠ 사실 당시에는 록스펑크맨한테 뻑가서 (물론 지금도) 오~~ 헤딘 잘하네~ 쩐다 누구야?? 이런 느낌이었는데 챔피언전 때 보고 같이 간 친구랑 우우어ㅠㅠㅠㅠ울 원우ㅠㅠ 이랬다지,,
.
챔피언전 때 유일한 미성년자였기도 했고 나보다 어려서 더 궁금했는데 역시는 역시..! SRS는 프리스타일로 진행되는 만큼 더 떨렸을 거 같은데 장난 없더랔ㅋㅋㅋㅋ 근데 결승전에서 록펑하고 붙었을 때 살짝 멘탈이 깨진 것처럼 보였다능 근데 나라도 그랬을 거야 응범님 진짜 상대 래퍼가 랩할 때 때려 죽일 것처럼 (?? 쳐다보는데 무대 밑에서 보는 내가 다 무섭더라,, 또 그 때 당시에 서울 예선전에서 록펑한테 뻑간 사람들도 많았고 해서 조금 위축? 됐을 수도 있겠단 생각이 들었다ㅠㅠ 아무래도 챔피언전은 서울에서 열리니까 상대적으로 서울에 거주하는 사람들이 많이 왔고ㅠㅠ 그치만 울 원우는 넘 잘해주었고,, 성인 되면 얘는 진짜 뭐든 간에 적어도 하나는 씹어 먹겠다 싶었음 에쌀 영상 다 지워진 게 존나 한 맺히고요,,
.
그리고 에쌀이 끝나고 애가 갑자기 고등래퍼라는 프로그램에 나온대 엥 그게 뭐야 그래도 일단 원우 나오면 봐야지 울 원우ㅠㅠ 누나가 응원해ㅠㅠ 이런 생각으로 고등래퍼 봤다 (사실 원우 부분만) 에쌀 끝나니까 뭔가 내새끼 내새끼ㅠㅠ 이런ㅋㅋㅋㅋㅋㅋㅋㅋ느낌ㅋㅋㅋㅋㅋㅋ 사실 풀로 방송을 다 챙겨 본 게 아니라서 전반적인 느낌은 잘 모르지만 최서현님이랑 프리스타일로 붙었을 때ㅠㅠ 헤딘한테 너무나도 유리한,, 룰이라서 조금 당황했던 기억이 있다 껄껄,,
.
헤딘 지금도 꾸준히 공연도 하고 또 7indays 영상도 봤고 오늘 뜬 Unknown Verse Cypher도 봤고ㅠㅠ 크 우리 헤딘 넘 멋쪄 올해 SRS에 또 참가할지는 잘 모르겠지만 해줬으면 하는 작은 소망이... 그거야 뭐 본인이 선택하겠지만ㅠㅠ 헤딘이 최고야!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그런 사람👏💞💪 .
.
출처: hiphopplaya youtube
#헤딘 #h2adin #조원우 #hiphopplaya #unknownversecypher

화질 좋은 걸로 뒷부분도 다시 올림 헤딘님 최고 굿굿 @h2adin #헤딘 #h2adin

화질 좋은 걸로 다시 올림 진쨔 최고임 헤딘님 굿굿 @h2adin #헤딘 #h2adin

안들어본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들어본사람은 없을거같다
아침부터 꽃혀서 5번은 들었다 #브린 언니 최고다 내가 젤 좋아하는#영비 #노엘 #헤딘 최고다 또 듣고 자야지💫

힙페ㅔ🤘
.
.
헤딘이랑 아이스펍 졸귀, 노래도 좋아😍하이라이트레코즈👍면도목소리쪼아ㅏ😊바지 찢어진 산선생님 말 너무 예쁘게 하쟈나😇로꼬 레알 꿀피부..👍씨잼 짱 잘놀고🤘스윙스팬서비스오졌고~~ 천재노창은 정말...믓찌다👍👍

🔥독 도 수 호 힙 페🔥 14시간 공연 실화냐.....? 올티 쨩 👍 노엘 쨩 👍 하이라잍 레코즈 😻 헤딘 🐰

#독도수호힙페 #독도수호 #영남대 #새벽5시부터대기함 #힙페 #올티 #노엘 #하이라이트레코즈 #헤딘

이날 옆에서 제일 많이 들은 말 와~~~ 개잘한다 와~~~ 개귀엽다 #헤딘 #집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