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형범캐스터

34 posts

TOP POSTS

#고척돔 오늘은 롯데 응원⚾️⚾️
#KNN
#허형범캐스터#이성득해설위원
#기아는 잘 하고 있겠지!!

GiantsTV 허형범캐스터 더그아웃매거진 특집 - 01 #롯데자이언츠 #허형범캐스터

#롯데자이언츠
#허캐#knn#허형범캐스터
늘 멋진 중계~ 아주 좋아요~
야구는역시#99.9
덕분에. 스카이박스. 좋아요^^

#롯데자이언츠 #최강롯데 #허캐 #허형범캐스터 #조지훈단장님
두분 형제새여??왜케 잘노시짘ㅋㅋ

.
거의 8, 9개월 만에 라이브를 나가보네요.

태어나서 처음으로 롯데 유니폼도 입어봤습니다.

자이언츠tv 초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두 분 초보 방송인 데리고 수고하셨습니다~. 제가 제일 작게 나온걸로ㅎㅎ이기적인 기자.

오늘 아침에 우체국에서 도착한 롯데시네마 무료영화티켓2장~♡
롯데자이언츠TV에서 자이언츠극장을 했었는데 대화참여 많이했다고 당첨됐다고 주셨다~♡
내일 바로 써주시는 센스~ㅋㅋ

@huhca 님 감사드립니다~~~♡ #자이언츠TV #허형범캐스터 #허캐 #박석진코치님 #박코치님감사해요 #허캐님감사해요 #허형범짱짱
#롯데시네마 #자이언츠TV화이팅 #자이언츠TV도10년해야쥬 #롯데시네마영화관람권
#영화판도라 #롯데시네마광복 #롯데시네마광복점
#일상 #영화추천 #영화

지난주에 자이언츠티비 허형범캐스터와 인터뷰 와우~
좋은분과 함께해서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역시 방송은 아무나하는게 아닌듯;; 재미있으면서 힘드네요 ㅋㅋ
롯데자이언츠 화이팅!! 허형범캐스터 화이팅!! 와우~
#LOTTEGlANTS #GlANTSTV #롯데자이언츠 #자이언츠티비 #허형범캐스터 #화이팅 #응원단장 #조지훈 #인터뷰 #스틸로고스냅백

MOST RECENT

이거진짜 실화맞아여?
라디오트니 바로 최준석동점투런ㅠㅠ
똥줄타다가 연장 12회초..
4점추가 불씨를 당겨준 김동한선수♡♡♡
고마워 땡큐 아리가또
ㅜㅜㅜㅠㅠㅜ
나도 가을야구 볼 수 있는거죠?ㅠ
노숙해서 표구하기 해보고 싶어요ㅋㅋ
.
.
.
.
.
.
.
.
.
#롯데4위 #롯데자이언츠 #롯데퐈이팅 #이젠무시하지마라_롯데 #8대5 #허캐수고많았습니다 #허캐화이팅
#허형범캐스터#강민호선수생일축하기념
#양산갈매기 #아직두근두근 #이거실화냐
#최준석 #김동한 #전준우 #손아섭 #황진수

#고척돔 오늘은 롯데 응원⚾️⚾️
#KNN
#허형범캐스터#이성득해설위원
#기아는 잘 하고 있겠지!!

#롯데자이언츠
#허캐#knn#허형범캐스터
늘 멋진 중계~ 아주 좋아요~
야구는역시#99.9
덕분에. 스카이박스. 좋아요^^

외삼촌과 비오는 날의 아웃렛 나들이.
소울이 선물만 #조카사랑 #허형범캐스터
소울이는 #타요사랑 #폴리사랑 #크롱사랑 #토마스기차사랑

#첫줄
창원에 축가하러 갔는데 어디서 많이 본 듯한 분이 사회를 보시길래
누군가 했더니 #자이언츠tv #허형범캐스터 !
늘 편파중계하는 모습만 보다가
매끄럽고 깔끔하게 진행하시는 걸 보니 적응이 안됨ㅋㅋ
.
.
#창원 #결혼식 #축가 #일스타그램 #롯데자이언츠
#부산의셀럽 #실물이더잘생기셨어요 #장식이효과같네
#selfie #셀카 #셀스타그램

수많은인파를 뚫고 두분의 퇴근길 영상!! 허캐님이랑 이성득 위원님 한번씩 보면 사이 좋은 부자관계 같아보여요😆 두 분 케미 응원합니다❣❣
-
-
#170407 #사직 #허형범캐스터 #이성득해설위원 #퇴근길 #케미 #팡팡🎆

어제 뭐 제대로 나온 사진이 없네요ㅜㅠ
일찍 나와서 대기타야겠어요😂
-
-
#170407 #사직 #엘롯라시코 #허형범캐스터 #이성득해설위원 #퇴근길

#허형범
허캐 날아다니는구나.ㅋ 멋지다
#이현동 그리움이있겠지만.ㅋ 넌10년간 얼씬도못하게 한다 했으니.ㅋ허캐를믿어보자.
매년, 당하지만 올해도 다시 믿어본다
#롯데 #knn #허형범캐스터#이현동아나운서#이성득해설위원
@huhca @leehdann

오늘 아침에 우체국에서 도착한 롯데시네마 무료영화티켓2장~♡
롯데자이언츠TV에서 자이언츠극장을 했었는데 대화참여 많이했다고 당첨됐다고 주셨다~♡
내일 바로 써주시는 센스~ㅋㅋ

@huhca 님 감사드립니다~~~♡ #자이언츠TV #허형범캐스터 #허캐 #박석진코치님 #박코치님감사해요 #허캐님감사해요 #허형범짱짱
#롯데시네마 #자이언츠TV화이팅 #자이언츠TV도10년해야쥬 #롯데시네마영화관람권
#영화판도라 #롯데시네마광복 #롯데시네마광복점
#일상 #영화추천 #영화

.
거의 8, 9개월 만에 라이브를 나가보네요.

태어나서 처음으로 롯데 유니폼도 입어봤습니다.

자이언츠tv 초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두 분 초보 방송인 데리고 수고하셨습니다~. 제가 제일 작게 나온걸로ㅎㅎ이기적인 기자.

시즌 처음과 끝은 항상 허캐님과🙊
2016 시즌에도 완전 최고👍
다음 시즌에도 함께 "마!" 외쳐주실꺼죠?
재미나고 즐겁고 흥넘치는 중계로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61008 #롯데자이언츠 #자이언츠티비 #허형범캐스터 #2016마지막중계 #아쉬움가득 #다음시즌에는 #가을까지 #더길게만날수있길 #같은시선👀 #같은마음으로🙏 #사직에서뵙겠습니다 #내년에만나요 #감사합니다 #행복했어요 #GiantsTV #SPOTV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