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무해

2587 posts

TOP POSTS

아놔.... 이럴 때 어떻게 해야되요우어이으으우우으아아아악!!!!!!!😱
.
#뿌러졌어어여....
#허무해.....
#mg #시난주 #도와주

재밋냐 난 심심하다😞#토요일 #허무해 #복숭아 #follow #followme

밥했는데 신랑은 급 밥먹으러 나가고
영재는 김싸먹고
.
.
수아는 깨끗이 클리어🖒
역시 울 슈아밖에 없네😂

#낼부터주방파업들어간다
#허무해
#허리끊어질듯

인생 뭐 있나 이렇게 사진 잘 나오는 날 사진이나 찍고 올리고 그런 것이지 ㅎㅏ
#selfie #이런내맘모르고 #허무해 #허무해

옷 사러 갔다가 사진만 남긴채...
2시간 반만에 빈손으로 돌아왔다🤣🤣
#결정장애#선택장애#고문당하고오는길#결국빈손으로#허무해

오랜만에 #책스타그램 #📚
소름을 기대하고 언제 소름돋지 하다가 마지막 페이지😅 #야행관람차 #미나토가나에 #허무해

1. 프라하에서 부다페스트로 가는 야간열차가 40분 지연됐다. 실화냐며 처음으로 인스타라이브를 켰다. 그리곤 타자마자 씻고 딥슬립.
2. 프라하 숙소에서 체크아웃 후에 우연히 만난 모녀분들과 우연히 옆칸에 탔다. 아침에 열차에서 내릴때, 잘챙겨먹고 다니라며 음료수와 과자를 하나씩 손에 쥐어주셨다( 에피타이저로 먹고 전세계 맛집 버거킹으로..ㅎㅎ ). 덕분에 훈훈하게 부다페스트 여행 시작!
3. 길을 걸어가다가 추억의 탱탱볼 발견! 역시 뽑는건 내맘 같지않네..
4. 숙소 앞에서 주소 보는 법을 몰라 한참을 헤맸다. 더위 + 폰안터짐에 예민해진 효영이가 우리 사기당한거 아니냐고.. 당황해서 멀리 보이는 현지인한테 달려가서 물었더니 바로 그 앞이였다. #허무해
5. 그렇게 들어온 숙소. 효영이가 벽시계를 보고 센스있다 하고 있는데, 난 저 시간인 줄 알고 당황했다.( #배터리닳은건시계랑나 ) 그렇게 다시 밖으로 나갔는데, 아래로 뽕나무에 오디가 주렁주렁~ 3번 튕겨서 4번째 쓰는 글 주절주절 -끝-

오늘 비 미쳤다 진짜☔️ #아무것도못한하루 #허무해

MOST RECENT

47미터,,음,,스릴넘치고긴장되는데!결말이허무해,,🤔
반전은좀있긴하는데,,그냥볼만한영화였다,,ㅎㅎㅎㅎ
.
.
.
#영화#영화스타그램 #47미터🦈 #롯데시네마 #향남#결말#허무해

-
와,,,,,잘밤에 #멘붕 #OMG 🤦🏼‍♀️
이영상을 25미리로 웨이브를 저렇게자연스럽게 만든과정 #제니동영상 을 모르고 삭제해버렸다,, 편집만하면 되는거였는데 왜!!!!!!!!!!!!! 저날 진짜 이쁘게 잘되서 완전 만족했는데,, 아,, #내일일찍출근해서다시해야겠다,,#허무해 ,,
비포에프터도 처음찍어보고 영상도 딴날보다 더 열심히 찍었는데ㅠㅠㅠ 슬퍼,,,,, 휴,, (그런데 비포사진은 심하네요,,,,💦)
그런데 #롤드라이 했을뿐인데 #윤기 장난아니지않아요?✨
요즘 우리고객님들 롤로 해드리면 다들 만족하고가십니당〰
정말 제작하나는 잘한거같아요!!! 꺌꺌😆
담부터는 이런실수 절대 안해야지,,,,,,,,
다들 #잘자요 💫💫

.
지붕에 있는 모양대로 블럭을 넣는거야...
라고 그렇~게 일러주고 같이 넣어봤건만
.
자 이제 세령이 혼자 해보세요 했더니
#한치의망설임도없이
1. 지붕을 열고
2. 블럭을 넣고
3. 지붕을 닫고
4. 홀연히 가버림
.
아...
뭐....
그래..뭐....
틀린건 아니다만 흠.... 좀...
뭐랄까...엄마 마음이..좀 그랬어. 😨😰
.
#허무해
.
.
.
.
#13개월아기 #14개월아기 #생후426일
#원숭이띠아기 #원숭이띠맘
#딸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일기
.
#잠이나자자
#잘자
#쓰릉한다

과거의나는 #내일은추우리새 현재는 #내일이면집지리새 구나. 과거에 너무 #앞만보고 #달려왔다 #먹고싶은거 먹지도 #입고싶은거 입지도ㆍㆍ#놀고싶은거 놀지도 않고ㆍㆍ그냥 #돈버는게 좋아서 #돈 버는게 목적이되어 #소처럼 #일개미처럼 일만했다. 당장은 힘들어도 돈 많이 벌면 #미래엔 행복해질 줄 알고 현재는 참고 견디자 했었다. 그런데 돈이라는거 까먹는건 #한순간 이더라 #버는건 죽을거처럼 #힘든데ㆍㆍ까먹는건 한순간ㅎㅎ 20대 중반에 이미 #직업병으로 #허리디스크에 #무릎인대 나갈지경까지 일했는데ㆍㆍ그땐 돈 모이는게 행복이었으니까 힘들지 않고 #행복했는데#목적이 사라지니 내 #인생이 살기 싫어지고 #허무해 지더라 ㆍㆍㆍ이럴 줄 알았으면 하고 싶은거 참지 말고 다 하면서 살껄ㆍㆍ후회가 되더라ㆍㆍ한참 젊고 이쁠때 일만했는데ㆍㆍ그럼 돈이라도 많아야 하는데ㆍㆍ추억도 돈도 사람도 남은게 없다ㆍㆍ
#이젠좀쉬어가도되지않을까? 이런 생각이 들어 내일이면 집지으리새처럼 살고 있었는데ㆍㆍㆍ 이젠 다시 열심히 살아야 하는데ㆍㆍ#베짱이처럼 사는게 몸에 베었나보다 다시 악발이 부지런쟁이 되는게 쉽지 않네ㆍㆍ이젠 과거처럼 현재를 희생하며 미래를 보는 #미련퉁이 인생이 아니라 #욜로족이 되어 현재를 즐기는 삶을 살아 보련다
#좋은글귀 #글귀스타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