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4696325 posts

TOP POSTS

날이 따뜨해져서 그룬가 살이 자꾸 찐다😆

🚀 I just try to live every day as if I've deliberately come back to this one day, to enjoy it, as if it was the full final day of my extraordinary, ordinary life. 💞

#signlanguage#lovethisplace#moments#abouttime#lines#lylics#friday#onefineday#lovelyppl#awesome#instadaily#vlog#like4likes#roma#ciao#유럽여행#수화#소통해요#금요일#이탈리아#사랑해#로마#행복#댓글소통

🍀#çatıkatı, #teras bulduğumda asla affetmem 🦃 çünkü #çatıkatıkızı olmak bunu gerektirir!! 🌸🌷


#루프탑 만 보면 #사진 이 저절로 찰칵 ㅋㅋㅋㅋ 🤣 .


#rooftop lover ❤️🌹

#life#lifeonstreet#lifeinkorea#ben#me2day#merightnow#moda#fashion#seoullife#성신#한국#인스타#모델링#외국인#행복

오늘 뒷순서와 제 다음 일정으로
앵콜도 못하고 또 싸인도 못하고 돌아가서
너무 미안해요ㅠ❤
그래도 오늘 호응 너무 잘해주고
또 너무 좋은 분위기 만들어줘서 고마워요ㅎㅎ
전 이제야 서울 집에 도착했습니다!
광주!! 여름 전국투어 때 다시 만나요❤❤
#윤딴딴 #광주 #행복

🌸🌹🌱🌺🌻🌼⚘🍃🍃 #꽃 #행복 #사랑 #LOVE

Boxscore listesi, A.B.D.'de yapılmış en büyük 100 konseri göstermektedir. Tebrikler EXO.🎉 -Seda

[Update] ♡
170526 | Music Bank 🍑
©ilovemomo_1109
#TWICE #트와이스 #MOMO #모모

오늘 너무 재밋었뚬❤ 친구랑 같이 임신해서 우리 아가들도 친구여서 너무좋다😚 또 수다삼매경😆😆 근데 내일도 만나ㅋㅋ낼 세살마을에서 보쟈😀😀
#임산부두명#고딩친구#이젠#아가친구#유모차친구#예비맘#예비딸맘#예비아들맘#커피숍#산본#또#곰곰#청포도에이드#케이크#순두부찌개#얌얌#맛나요#즐거워#행복

MOST RECENT

오랜만에 나홀로 사진 투척👀
-
하루일과 마무리😊
시어머니와 아들을 데리고 시장구경
어머님께서 맛있는 갑오징어삼겹살불고기 해주셔서
저녁밥을 야무지게 한그릇 먹고
시부모님께 아들 맡기고 신랑과 함께 골프연습장⛳
골프채구입해서 신이난 신랑🎶 이럴땐 꼭 애기같아
운동 후 시댁으로 돌아와 친정집에서 보내준
메론을 😋😋😋 아들데리고 집으로 돌아와~
신랑에게 아들 목욕과 그 뒤의 육아를 맡기고
나는 본격적으로 운동 돌입💪
예전처럼 체력은 좋지않지만 그래도 꾸준히
운동하고 그 결과가 몸으로 점점 내비쳐주니
기쁘고 대견하고 🤔 아직 멀었지만 앞으로 힘!
-
가족을 위해 아침부터 나가 고생해서 일하고 온 신랑에게 감사하고
며느리, 손주 집에서 하루종일 붙어 심심할까 먼저 연락주시어 콧바람 쐬어주신 어머니께 감사하고
잘먹고 잘놀고 잘자주는 아들에게 고맙고
시도때도없이 손수와 자식들 걱정과 사랑을 베풀어주시는 부모님들께 감사하고
오늘 하루도 부정적이지않고 이렇게 웃으며 마무리를 할수있는 내자신에게도 감사😙
-
#일상 #하루 #아들맘 #젊줌마 #감사기록 #행복 #다이어트 #건강 #부시시한머리카락 #에라모르겠다

모리미술관.
N. S. Harsha : Charming Journey
진짜1000000년만에ㅠ 부푼마음으로 롯본기😍
재미있었음👍일러스트같은 아크릴화. 수많은 사람들 제각기 다른 모습에 저마다의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주는 그림이였다. 글로 다 히나하나 설명하긴 어렵지만 꽤나 인상깊었당 ㅎㅎ #일상#데일리#일본#롯본기힐즈#모리타워#모리미술관#전망대#사랑#행복#N.S하샤#인도작가 #도쿄가볼만한곳 #도쿄

Never regret to fall in love with him 😍😙❤💕💞💓 my precious boy .
.
.
Maybe i wasn't there from the start they did their debut , but let me try to stay with them till the end 😊🙏 .
.
.
.
#kimtaehyung #v #뷔 #김태형 #bts #방탄소년단 #bts👑 #bts❤️ #bangtan #bangtanboys #jin #suga #jhope #rapmonster #jimin #taehyung #jungkook #handsomeboys #idol #army #아미 #angel #cute #love #사랑 #사랑글 #데일리그램 #행복 #소소한행복 .
.
.
~ credit to the photo owner ~

#첫줄안녕

행복행복한요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행복한돼지가 되어가고있당❤️💛💙💚💜 야식은 필수징‼️😕✌️ 이건 어제사진ㅋㅋㅋㅋㅋㅋㅋ방금은 1차 치맥에 2차 내사랑새우까지 달리고 온건 안비밀🚗🚕🚙🚌🚎💎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