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덕

MOST RECENT

니들 또 샀냐....#건담
일어나보니 일욜 일찍부터 조립중
.
.
#건담#건프라#유니콘건담sd
#프라모델 만드는 #7세#37세#아들
#햄준이#햄덕#햄스타그램

#개미주먹밥
유치원에서 만든거 집에서 또 만들고 싶다해서 만들다 밥도 까매지고 내속도 까매지고...ㅋㅋㅋ
#온집안김가루파티#이러다진짜개미랑살겠다#7세#요리#자랑#아들#육아
#햄덕#햄준이#햄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먹방 #먹부림 #food #햄버거 #버거킹 #몬스터와퍼 #비록 가전제품 얼리어답터는 아니지만 햄버거는 출시일에 먹어준다 #얼리햄답터 #햄덕 #ㅈㅁㄲㅁ

#숙제중
연필에 교정고무 끼우니 이제 잘 잡는다
하아~선생님은 왜이렇게 다 아는걸 해오라시지? ㅎㅎ
#7세#아들#육아
#햄준이#햄덕#햄스타그램

#나한테바나나🍌 👉🏻👉🏻👉🏻👉🏻👉🏻댄스타임
엄마한테 방송댄스 보여준다더니
저렇게 끈적한 노래를....
#못지켜줘서미안
ㅋㅋㅋㅋㅋㅋㅋㅋ
#7세#아들#육아#콰이#더빙
#햄준이#햄덕#햄스타그램

#등원 전👉🏻후
너같은 꼬꼬마들도 얼굴이 붓는구나?
ㅋㅋㅋ
아침엔 우리#이디야
저녁엔 #이마트
#배스킨라빈스#슈팅스타#아이스크림
#7세#아들#육아
#햄준이#햄덕#햄스타그램

좀 갖고 노는것만 꺼내 놓을 수는 없는거니?
너그러운 이모 @azxcv007
집에선 상상도 할 수 없는 모습
#피맥🍕🍻 #7세#아들#5세#딸#동생#남매
#햄덕#햄준이#햄스타그램

자 아저씨 아~해보세요.
움직이면 턱까지 뚫립니다.
#플레이도우치과의사세트#클레이
#7세#아들#육아#놀이
#햄덕#햄준이#햄스타그램

#조기취침예약 프로젝트
미세먼지 수치도 좋겠다
영혼을 털어보렴😉
#7세#아들#5세#딸 @azxcv007
#햄덕#햄준이#햄스타그램

#노부영스토리텔링
#cowsinthekitchen
Jungle animals VS Farm animals
늘 즐겁게 수업에 참여하고 있는 듯 해서 감사 감사💕💕
#7세#아들#육아#영어동화#노부영
#햄덕#햄준이#햄스타그램

#꽃그리는아이
벌써 다섯번째.....이젠 좀 뜸해 질 필요가 있다.
앞으로 주말에 뭐하남?
#7세#아들#육아#드로잉카페#퍼포먼스미술
#햄덕#햄준이#햄스타그램

둘째 임신 축하해요🎉
결혼 축하해요🎉
축하할 일 많았던 오늘
미소천사 재민이야~토론토에서 만나요👋🏻
#고모네초대#외쿡인고모부들
#7세#아들#육아
#햄덕#햄준이#햄스타그램

자! 고모부! 리쓴!
이거슨 창의로봇이라구 해요.
요러케 끼우고 요러케 끼우면 움직이는건데 제가 옛날에 전선을 끊어먹어서 지금은 안돼요.
각자의 언어로 아무말대잔치하는 이곳은 어디?난 누구?
#Iamfive 한쿡나이론#7세#아들#육아
#캐나다 사는#이탈리안 고모부
#햄덕#햄준이#한국어네이티브#햄스타그램

요 물건으로 말씀드리자면 안아줘병 특효약 마이크로트라이크(짝퉁)되시겠습니다.
유모차에 꾸겨 넣을 수 없어 외출시 해결이 안돼 기운 빠지는 엄마를 위한 상품으로 약간 쏟아지는 시선만 신경쓰지 않으신다면 가성비 오집니다.
두시간 사용 후에도 찡찡이 기능이 켜지지 않은 것으로 보아 승차감도 나쁘지 않은 것으로 판단되는데요. 요철이 있는 바닥에선 사용하기 어려워 보이지만 어차피 #미세먼지 땜에 실내로만 나다닐 예정이므로 상관 1도 없습니다.
이상 하루 끌어보고 감탄쩌는 후기라나 뭐라나~
이거 만든사람 어렸을때 #씽크빅 좀 했을꺼야
#유아용트라이크#21키로#안아줘병#육아는아이템빨#현재진행중#그이름#푸쉬체어
#7세#아들#육아
#햄덕#햄준이#햄스타그램

#방과후#오락실
안놀아나려 했는데 결국 4천원 #탕진잼
피자랑 햄버거 둘이 같이 먹으려고 샀는데 여간 눈치가 보이는게....결국 엄만 만두사묵었다
#일렉트로게임#pk시그니처버거
#7세#아들#육아
#햄덕#햄준이#햄스타그램

#
사이좋게 지내줘요~🙈
사진찍을 땐 제각각
귀갓길은 세상절친
#7세#아들#5세#내동생💕
#햄덕#햄준이#햄스타그램

#벚꽃🌸
밤에는 밤대로의 매력
넘나 이쁜데 너무 칼바람인것,.ㅜㅜ
사진 두장찍고 바로 귀가
#벚꽃놀이#벚꽃야경#밤벚꽃🌸
#7세#아들#육아
#햄덕#햄준이#햄스타그램

#벚꽃🌸
밤새 비가 내리더니 멀리 예봉산이 뙇
오늘 같은 날은 무조건 산책이닷!
오늘이 아니면 볼 수 없었을 것 같은 예쁜 봄하늘
#화창#미세먼지최고좋음😆
#벚꽃놀이#꽃구경
#7세#아들#육아
#햄덕#햄준이#햄스타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