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액정수리

88 posts

TOP POSTS

2017년 4월 29일(토)
아침: 하나로마트(계란구입),삼성서비스센터:쭈니폰액정고침(태블릿pc는액정없어못고침),다시 집(계란놓고나옴)
점심:친정엄마랑 동생,조카와서 같이 점심먹음,식사후 노브랜드가서 사고 커피숍가서 주스마시고 헤어짐
오후: 쭈니랑 서대전서비스센터감(태블릿pc액정고침),버스타고 은행동 지하상가감(귀걸이,캐릭터열쇠고리구입,귀뚫고 쭈니랑 내가방 구입)
저녁:남편만나 트레이더스가서 장보고 집가서 밥먹고 잤음 우와 써보니 하루종일 돌아다녔네 시내도 7~8년만에 나가는거라 뽕뽑고 싶었나봅니다 다음에 또 나갈수있음 좋겠다
#은행동지하상가 #핸드폰액정수리 #태블릿pc액정수리 #피어싱 #귀뚫음 #쭈니랑데이트 #하루스케줄빡빡함 #피곤하지만좋음 #귓볼아니고 #연골뚫음 #뚫을때는 #안아팠는데 #그후에얼얼했음

핸드폰 없는 주말...
완전바보가 된듯...😂
토욜에 폰떨어뜨려 액정먹통되서
오늘 일찍가서 액정 통으로 갈고왔어요~~ㅋ
밀린 좋아요 부터 눌러야할판!!!😆
.
#핸드폰액정수리
#폰케이스빨리사야지

여행 마지막날 부산아지매가 어깨치기 하셔서 핸드폰 박살 났었는데 든든한 내친구가 도망가는 아줌마 잡아서 혼내줌!!@lee_ha_k2 너한테 반함💕
돌아와서 바로 액정수리했는데 새거로 바꾼듯 😊
다시 기분 좋아졌으~~~
#강남역애플퀵#애플퀵#아이폰수리#아이폰6#핸드폰액정수리#출장수리#국립국악원예악당고객님#땀흘리는기사님#고객만족99%

MOST RECENT

안녕 나의 두 번째 액정..... 세 번째 액정은... 화질이 구리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트레쓰!! #샤오미 #홍미노트4x #자가수리 #핸드폰액정수리 #나에게맡겨요 #겁나고수됨

여행 마지막날 부산아지매가 어깨치기 하셔서 핸드폰 박살 났었는데 든든한 내친구가 도망가는 아줌마 잡아서 혼내줌!!@lee_ha_k2 너한테 반함💕
돌아와서 바로 액정수리했는데 새거로 바꾼듯 😊
다시 기분 좋아졌으~~~
#강남역애플퀵#애플퀵#아이폰수리#아이폰6#핸드폰액정수리#출장수리#국립국악원예악당고객님#땀흘리는기사님#고객만족99%

핸드폰 없는 주말...
완전바보가 된듯...😂
토욜에 폰떨어뜨려 액정먹통되서
오늘 일찍가서 액정 통으로 갈고왔어요~~ㅋ
밀린 좋아요 부터 눌러야할판!!!😆
.
#핸드폰액정수리
#폰케이스빨리사야지

#핸드폰 #액정깨짐 #내마음도 #깨짐 오빠가 핸드폰 바꾸면 나도 이거 팔아 보태고 오빠 폰 쓰려고 했지만 이거 깨져서 #핸드폰팔릴까 고쳐서 팔아야되나 인생 내 마음대로 #욜로 하고 싶은데 욜로는 무슨.......넘나 슬픈 밤이다ㅜㅠㅠㅠ #핸드폰액정수리 #깨진폰 #팔수있나

2017년 4월 29일(토)
아침: 하나로마트(계란구입),삼성서비스센터:쭈니폰액정고침(태블릿pc는액정없어못고침),다시 집(계란놓고나옴)
점심:친정엄마랑 동생,조카와서 같이 점심먹음,식사후 노브랜드가서 사고 커피숍가서 주스마시고 헤어짐
오후: 쭈니랑 서대전서비스센터감(태블릿pc액정고침),버스타고 은행동 지하상가감(귀걸이,캐릭터열쇠고리구입,귀뚫고 쭈니랑 내가방 구입)
저녁:남편만나 트레이더스가서 장보고 집가서 밥먹고 잤음 우와 써보니 하루종일 돌아다녔네 시내도 7~8년만에 나가는거라 뽕뽑고 싶었나봅니다 다음에 또 나갈수있음 좋겠다
#은행동지하상가 #핸드폰액정수리 #태블릿pc액정수리 #피어싱 #귀뚫음 #쭈니랑데이트 #하루스케줄빡빡함 #피곤하지만좋음 #귓볼아니고 #연골뚫음 #뚫을때는 #안아팠는데 #그후에얼얼했음

이제는 대학로 픽스플레이에서
갤럭시S5액정수리는
저렴하게 액정수리하세요!! M.010-4357-0825

http://fixplay.kr

#S5액정수리 #갤럭시s5액정수리 #s5액정 #s5액정수리비용 #갤럭시s5액정수리비용 #핸드폰액정수리 #갤럭시액정수리 #휴대폰액정수리 #노트4액정수리 #스마트폰액정수리

이제는 대학로 픽스플레이에서
LG G5액정수리 저렴하게
액정수리하세요!! M.010-4357-0825

http://fixplay.kr

#G5액정수리 #G3액정수리 #G4액정수리 #G2액정수리 #휴대폰액정수리 #G2액정 #핸드폰액정수리 #스마트폰액정수리 #V10액정수리 #G5액정

이제는 대학로 픽스플레이에서
LG G3액정수리, G3cat6액정수리
저렴하게 액정수리하세요!! M.010-4357-0825

http://fixplay.kr

#V10액정수리 #G3액정수리 #g3캣6액정수리 #G2액정수리 #휴대폰액정수리 #G2액정 #핸드폰액정수리 #스마트폰액정수리 #g5액정수리 #G4액정수리

강남, 서초, 양재, 압구정, 청담, 한남 액정수리

이제는 대학로 픽스플레이에서
갤럭시노트4액정수리는
저렴하게 액정수리하세요!! M.010-4357-0825

http://fixplay.kr

#노트4액정수리 #갤럭시노트4액정수리 #노트4액정 #노트4액정수리비용 #갤럭시노트4액정수리비용 #핸드폰액정수리 #갤럭시액정수리 #휴대폰액정수리 #노트3액정수리 #노트2액정수리 #스마트폰액정수리

이제는 대학로 픽스플레이에서
갤럭시S5액정수리는
저렴하게 액정수리하세요!! M.010-4357-0825

http://fixplay.kr

#S5액정수리 #갤럭시s5액정수리 #s5액정 #s5액정수리비용 #갤럭시s5액정수리비용 #핸드폰액정수리 #갤럭시액정수리 #휴대폰액정수리 #노트4액정수리 #스마트폰액정수리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