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핸드크림선물

276 posts

TOP POSTS

우리손님들 #천사👼🏼
핸드크림 다썻는데 어찌아시고
#핸드크림선물
#이맛에일합니다

스승의 날 선물이라고 학생이 내민다 ㅎㅎ 저~어 ㄴ혀 기대안했는데 😍
예쁜 보라색 패키지는 아이폰이 못 담아낸다 ㅠ

#르샤트라1802#핸드크림선물

은은한 국화향기 넘 좋댜! 챙겨줘서 고마워 틴구얌👭 #발레아 #핸드크림선물 #고마워

늘상 사랑하는 사람들속에서 사랑과 관심속에서 행복감을 준다
선물은 기분을 좋게한다 ㅎㅎㅎ~#감사🙏 #사랑해💕 #관심 #핸드크림선물 #일상스타그램

핸드크림 감사감사 #핸드크림 #선물 #핸드크림선물 받음

W.피부연구소 손주름 핸드크림
요거괜찮은데?

#손주름핸드크림#W.피부연구소
#핸드크림추천 #핸드크림선물

MOST RECENT

#첫줄

씨트론 드 빈 향수가 너무 좋았는데, 7월에 모이스처라이징 핸드크림 (허니서클 & 씨트론 드 빈) 이 출시된다고 해요! 평소 프레쉬 향수 좋아하셨던 분들이나, 혹은 향수 선물 고민하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이거에요!🐵🐾 .

게다가 씨트론 드 빈 향수와 핸드크림으로 향레이어링까지 해서 상큼한 향을 좀 더 깊이있게 오래오래 맡을 수 있습니당 ♥

진짜 상큼하고 여름스럽게 시원함이 가득 느껴지는 씨트론 드 빈이에요 !!!! 여자친구 선물로도 좋을 것 같고, 그냥 향수 좋아하셨던 분들이나 좀 진한 핸드크림 좋아하시는 분들께도 너무 좋을거에요 T3T bbb
요새 파우치에 넣어다니면서 매일 바르고 있는 중이기도 해요!

#프레쉬 #fresh #향수핸드크림 #씨트론드빈 #허니서클 #프레쉬핸드크림 #포켓사이즈 #선물추천 #향수선물 #여자친구선물 #파우치에쏙 #향레이어링 #프레쉬향수 #프레쉬핸드크림 #핸드크림선물 #향수핸드크림선물 #handcream #perfume #노른자의이야기

✔한정수량 ✔좋은건 같이써요♥️
#크랩트리앤에블린 #고소영핸드크림 #핸드크림
#핫딜 이 떠서 인친님들에게 소개해요~ .
전 향이 좋아서 #크랩트리 쓴 지 10년이 넘었어요~
작은 사이즈를 사서 #파우치 에 하나씩 넣어가지도 다니기도 하고 가볍게 포장해서 주변에 #선물 로도 잘 줘요💕💕
.
그냥 사면 비싸니 세일할때 노려야죠😉😉
배송비 포함해서 개당 5000원도 안되는 가격이에요😍😍 .
.
✔다이렉트 문의주세요! 월요일 바로배송가능해요♥️ #호주직구 #호주써니라이프 #써니라이프 #크랩트리에블린 #고소영크림 #로즈워터 #핸드크림선물 #육아맘 #줌마렐라 #줌마렐라그램 #호주사는친구

친한 언니같은 울 단골손님이 요런거 사죳당😭😭먹을꺼는 많이 받아봐도 이런건 첨이다! 냄새 좋다고 제주도에서 오시는길에 사오셧당!😭😭감동쓰나미~~ 제주도에서 울산까지 연장하러 오시는것도 고마운댕☺️☺️ #선물#깜짝선물 #핸드크림#더프트앤도프트핸드크림 #핸드크림선물 #향기짱좋다#이거바르고 시술 해야지👍

더프트 앤 도프트 핸드크림😘
예뿐 혜성이~
향수사러 올리브영 갓다가
향이 엄청 좋은데 여성스러운 향이라
사왓다고 선물해줫당!🤗
혜성이 말로는 연핑크색이
향이 더 좋다고 한당!
난 갠적으로 코랄색 취향저격!💕
잘 쓸게~ 고마웡!!👋(향기나는 손)
#더프트앤도프트#duftndoft#더프트앤도프트핸드크림#올리브영#올리브영추천#핸드크림#handcream#핸드크림추천#핸드크림선물#선물#핸드크림덕후#향좋다

방금 손님분께서 선물주신 핸드크림✨ 은은한 버베나 향이 너무 좋아요 흡수력도 좋아서 카페에서 일하는 저에게 딱이네요👍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르샤트라 #핸드크림 #르샤트라1802 #르샤트라핸드크림 #버베나 #버베나핸드크림 #르샤트라버베나 #핸드크림선물 #선물 #감사합니다 #일상 #데일리 #좋아요 #부천카페 #송내카페 #부천 #인천 #송내 #카페 #카페스타그램

오늘 하루 참길었다.. 루다가 안동을 떠나고 이사를 가서.. 집들이 겸 루다가 살고있는 성남으로 우리팀 야유회..갔다ㅋㅋ
찬미는 우리를..버렸지만..ㅋㅋ
우리는 찬미는 잠시 잊어버리고ㅋㅋㅋ아침 일찍 성남으로.. 출발 하기전 인증샷 찍고ㅋ고고고!ㅋ 생각 보다 차가 많이 없어서 편안하게 성남 루다집 도착ㅋ
루다집 좋터이다~~~ ㅋ
오랜만에 만나서 수다떨고 과일먹고 과자먹고 직접 갈았다는 토마토 쥬스도먹고ㅎ
서울 송파 롯데몰로 출발ㅎ
와~~ 차많네.. 네비로는10분거리든데 30~40분걸림ㅎ 난 서울서 못살긋다ㅋㅋ 안동이 좋타ㅋㅋ
도착해서 하드락 카페가서 수제버거 먹음,ㅎ 너무 비싸더이다ㅜㅜㅋ
사람 많아서 음식도 늦게나오고 ㅎㅎ
집 떠나면 고생ㅎㅎ
밥먹고 호수를(석촌 호수) 좀 걸어 다니다가
다시 롯데몰로ㅎ 한국에서 제일 오랜된 빵집 이성당ㆍ에서 수제버거 휴유증으로..빵은 못먹겠고ㅋㅋ쉬원한 팥빙수 사먹음ㅋ
팥빵이 맛있다는데 팥빙수에 있는 팥 완전맛있음ㅋ옛날 팥빙수맛ㅋㅋ 다음에 기회되면 빵도 먹어봐야겠음..ㅋ
잼나게 수다를 떨다가 이제 집에 가려고..자리에서 일어났는데?..갑자기 쇼핑 바람이 불어서 .. 눈팅하고.. 옷도사고..ㅋ머리지압? 5명이서 똑같이 사고ㅋ많이 구경함ㅎ이제 진짜
집에가야지.. 하고
차에 가다가 핸드 크림사고ㅎ
은미 쌤이 선물로 주시고ㅎ(완전 감사합니다~^^) 향 너무 좋음ㅋ 씻었는데 아직 향이 남아있음ㅋㅋ
루다 가족과 다음을 기약하며.. .인사를 나누고 아쉬운 마음으로 안동 으로 출발 하려는데..
와우..ㅋ주차 시간..400분..ㄷㄷㄷ ..
주차비 만얼마..ㅋㅋ 쇼핑이랑 밥먹는건 할인도 안되서 다냈음ㅋ주차비 폭탄..ㅋㅋ대단 허다ㅋㅋㅋㅋ서울은 움직이면 다~ 돈이라더니..ㅎ대단하다ㅋㅋ
집에 가다가 휴게소 들려서 비빔밥 국밥 라면 하나씩 시켜서 매우 맛나게 먹음ㅎㅎ배고팠는지..비빔밥 하나더 시킴ㅋㅋ 미안 하지만 수제 버거 맛은 있는데 나랑 안맞음ㅋ(니글니글ㅋ 촌놈ㅜㅋ) 빵짜르기도 어렵고 엉망되고ㅋㅋ 풉 ㅋ난
한국 사람이었다ㅋ휴게소밥을 더 맛있게먹음ㅎ 무튼ㅋ 오래 살고 볼일..ㅋ
하루 당일 치기로 서울도 다녀오고ㅋ
안동 으로 오는길.. 잠이 올까 걱정했지만..
나의 생각 미스..ㅋ3시간동안 다같이 노래 부르고 댄스 타임.. 난리도 난리도(촤~)..ㅋ 전부 흥이 넘침ㅋ 중간 단양 지날때에
찬미와 영통..ㅋ(풉ㅋ예의 없는 쌩얼ㅋ)
콩알 누님과 찬미 커플 어깨춤ㅋㅋ
다음 여행 에는 가까운 곳으로ㅋ
펜션 빌려서 잼나게 1박으로! 하루 당일 치기는 너무 아쉽다만...ㅎ 몸도 힘들고ㅎ
다음에 떠날때는 오늘 함께 못한
찬미도 같이 갑시다ㅋ^^
잘 맞는 사람과 갔다 왔더니 몸은 피곤 하지만
마음이 힐링되고 기분 이 너무 좋은
하루 였다ㅋ^^
근데..마음은 글타치고 몸이... 피곤한건 피곤한 거니까ㅎ 쓰러지긋다ㅜㅜ
언능 자야 겠다ㅎ
#더콰이어중창단 #석촌호수#이성당
#서울나들이#집들이겸#성남
#루다집에서야유회 #휴게소밥최고
#송파롯데몰#왕복6시간운전 #감자맛있음 #쇼핑#주차비폭탄 #힐링
#하드락카페수제버거 #니글니글
#핸드크림선물
#다음은언제?ㅋ

스승의 날 선물이라고 학생이 내민다 ㅎㅎ 저~어 ㄴ혀 기대안했는데 😍
예쁜 보라색 패키지는 아이폰이 못 담아낸다 ㅠ

#르샤트라1802#핸드크림선물

#원투겟
주문이 들어오는대로 당일 포장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요 🙏🏻🙏🏻 .

구매해주신 분들 너무 감사드리며,

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정성껏 포장해서 드릴께요 😻😻 .

좋다는 댓글이 달릴 때마다 엄청 힘이 난답니다 💪🏻 .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어요, 모두 좋은 저녁 되세요 🤗🤗 .

#일상 #앳워크 #웬에버 #포장 #투명핸드크림 #투명한핸드크림 #착한성분 #핸드크림 #감사드려요 #12get #코덕 #코스메틱 #데일리 #소통 #wanttoget #atwork #whenever #핸드크림추천 #핸드크림선물 #오늘도열심히포장합니다

5월 감사의날이라 사랑을 표현하고 싶은
분에게 감사를 전하고 싶은 하루
록시땅 X 나난 플로럴핸드크림부케 선물하고 싶다 :) 한정아이템이라 스피드 필요하겠고만
네롤리&오키드, 체리블라썸, 로즈엘렌, 시어버터 4가지 향기 핸드크림 나도 갖고싶네 :)
누가 선물 해줌 좋겠다 .
.
.
.
#록시땅 #나난 #플로럴핸드크림부케 #5월달선물 #감사선물 #한정아이템 #핸드크림 #핸드크림선물 #선물스타그램 #선물추천 #loccitane #loccitanehandcream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