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회식장소

151 posts

TOP POSTS

육해공이 만났다는 황제찜 등장
이보다더 푸짐한 해물찜 보신분 손!! 전 일단 랍스터와 악수부터 하고 ㅋㅋㅋ
뭐부터 먹을지 아이들도, 어른들도
행복한 고민에 빠져듭니다~♪ #해운대해물찜
#석이네잠수함
#해운대회식장소
#좌동맛집

해운대 황제잠수함!
황제 해물찜!
언제나 그렇지만 비주얼갑!
http://m.blog.naver.com/snscometome/220877062402
#해운대모임장소,#해운대맛집,#해운대회식장소,#황제해물찜 ,#황제잠수함

#미포횟집 중 제일괜찮았던 #해운대횟집
#대게 가 입에서 살살녹는구나😍

장소도 넓어 #해운대회식장소 추천해요~~ 주차장도넓고 해운대해수욕장이랑도 가까움 :) #맛스타 #먹스타그램 #먹방 #맛집 #해운대맛집 #해운대횟집 #미포횟집

분위기 좋은 #해운대고기집#고깃집미듬 이른 #연말회식 하러 출봘~ 질좋은 고기만 사용하기 때문에 기름도 맛있는 #부산고기맛집 사장님도 친절하신데 음식은 더 친절하네~~
제대로 된 고기가 먹고 싶었는데 잘 찾아왔네요~

#해운대맛집 #해운대고기집 #해운대고기맛집 #해운대중동맛집 #부산맛집 #해운대데이트코스 #해운대존맛 #해운대현지인맛집 #해운대회식장소 #해운대고기추천 #해운대숨은맛집 # 먹스타그램 #먹부림 051_746_0244

#해운대노르웨이연선생
-
🍴맛집솔직정보를 원하시면
팔로하셔서 마음껏 구독하세요🎈
-
해운대에 오직 하나 있는
연어무한리필집 1인 14,900원
가봤던 연어 무한리필집 중 가장
괜찮았습니다. 무한리필이니 마음껏
연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앞서 나오는
기름진 파전/샐러드/오징어튀김은
왠만하면 먹지 않으면 연어를 더욱 즐길수 있습니다.
칸막이 단체룸이 있다👍🏾
허나,
일요일휴무. 그래도 물리는건 물린다.
혼자는 무한리필주문이 불가능해서
연어 23,000원 한판을 주문해야하기에
혼술엔 비효율적이다.
-
🔑황금키팁_연어가 나오기전에
나오는 주전부리들이 모두 느끼하기에
연어먹으면서 몇자가락 먹기 / 국물떡볶이가 나오는데 직원이 끓여주려고 하면 나중에 연어를 먹고 물릴때 내가 끓이기 위해서 감사하지만 나중에 제가 끓인다고 말씀드리고 물릴 타이밍에 떡볶이 먹어주기
-
#내입맛대로솔직하게쓰는글

해운대에서 분위기 좋은 고기집 고깃집미듬~~^^
두툼한 고기두께와 맛있는 반찬과 1년이상 숙성시킨 묵은지가 짱인 이곳~~고기질이 정말 좋아서 고기다운 고기 먹고싶으신분들은 완전 좋을 곳이랍니다 ^^ #해운대맛집 # 해운대고기집
# 해운대고기맛집 # 해운대중동맛집
#부산맛집#부산고기맛집#고깃집미듬
#해운대모임장소 #해운대데이트코스 #해운대먹방 #해운대존맛 #해운대현지인맛집# 먹스타그램
# 먹부림 #먹방그램 #해운대회식장소
# 해운대고기추천# 존맛 #맛스타
# 부산먹방 #고깃집미듬 #오겹살맛집 #해운대삼겹살 # 해운대삼겹살맛집

MOST RECENT

해운대 수산은 .
.
.
반려견과 함께할수있는 테라스가 .
.
.
있어용~~~완추🐕🐕.
.
.
.
.
#해운대술집#존맛탱#해운대추천.#부산맛집#부산횟집
.
#해운대회식장소#해운대횟집#24시술집#반려견

#해운대수산 #해운대맛집 #독도꽃새우 #랍스타코스 . .
..#대게코스 #부산가볼만한곳 #해운대횟집 #대게#킹크랩
.
.📌수산물백화점 예약가능
.
.📌수산물다이소 24시영업
.
📌tel : 0517313382

요리사들이 중국 현지요리사를 초빙해서 음식을 만드는곳이라 음식맛이 일반 중국집과는 차원이 다른곳이에요~ㅎㅎ 이곳에 오면 가성비최고라고 느낄정도로 아주 대만족을 하게 되네요~그리고 씨푸드는 직접 수족관에서 해삼물을 키우고 있어 다른곳보다 정말 맛있게 먹을수 있어 좋아요~👍👍😄 #해운대맛집, #해운대구맛집, #해운대중식당, #해운대중국집, #해운대해수욕장맛집, #일품강남부산중식, #부산베스트맛집, #부산베스트맛집추천, #부산모임장소, #부산회식장소, #부산가볼만한곳, #부산데이트코스, #해운대모임장소, #해운대회식장소, #해운대역맛집,
#해운대역맛있는집, #해운대역맛집추천, #해운대역중화요리,

#Repost @ckks5946 님의 포스팅입니다^^*
・・・
고기 마블링 보소>< 눈길을 사로잡네^^ 얼른 굽자♨

#해송숯불갈비짱
#부산맛집 #해운대고기 #해운대회식
#해송갈비 #해송숯불갈비 #부산고기 #해운대회식장소
#부산데이트장소 #해송갈비 #해운대데이트장소
부산 해운대구 중동1로 32-1번지
051-747-4090

갈비 쫙쫙 잘라 구어주기만하면~~!!!!어쩜이리 맛날수가!@.@

#해송숯불갈비짱
#부산맛집 #해운대고기 #해운대회식
#해송갈비 #해송숯불갈비 #부산고기 #해운대회식장소
#부산데이트장소 #해송갈비 #해운대데이트장소
부산 해운대구 중동1로 32-1번지
051-747-4090

양념에 잘베어진 갈비 !!!!진짜 이제 빨리 구어주세요~!!! #해송숯불갈비짱
#부산맛집 #해운대고기 #해운대회식
#해송갈비 #해송숯불갈비 #부산고기 #해운대회식장소
#부산데이트장소 #해송갈비 #해운대데이트장소
부산 해운대구 중동1로 32-1번지
051-747-4090

양념갈비~ 무지무지 맛있구만 ! ♥ 양념이 진짜 장난 아니야!

#해송숯불갈비짱
#부산맛집 #해운대고기 #해운대회식
#해송갈비 #해송숯불갈비 #부산고기 #해운대회식장소
#부산데이트장소 #해송갈비 #해운대데이트장소
부산 해운대구 중동1로 32-1번지
051-747-4090

#Repost @nfiedd3 님의 포스팅입니다~!
・・・
칼집내서 파슬리솔솔~ 생갈비 자태가 아름답다☆
.
#해송숯불갈비짱
#부산맛집 #해운대고기 #해운대회식
#해송갈비 #해송숯불갈비 #부산고기 #해운대회식장소
#부산데이트장소 #해송갈비 #해운대데이트장소
부산 해운대구 중동1로 32-1번지
051-747-4090

삼겹살도 송송송~~불판위에 올려줘서 먹기만하면되는건가~~ #해송숯불갈비짱
#부산맛집 #해운대고기 #해운대회식
#해송갈비 #해송숯불갈비 #부산고기 #해운대회식장소
#부산데이트장소 #해송갈비 #해운대데이트장소
부산 해운대구 중동1로 32-1번지
051-747-4090

갈비를 이제 굽기만하면되는건가요1!!우오아아아
#해송숯불갈비짱
#부산맛집 #해운대고기 #해운대회식
#해송갈비 #해송숯불갈비 #부산고기 #해운대회식장소
#부산데이트장소 #해송갈비 #해운대데이트장소
부산 해운대구 중동1로 32-1번지
051-747-4090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