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해시태그장인

343 posts

TOP POSTS

#첫줄
밥 먹구 공부하기 귀챠나서 바인더 속지리뷰나 해볼까 합니ㄷㅑ,,😀
저를 꾸준히 봐왔던 분은 알고 계시겠지만 저는 노트정리병에 걸려 바인더 없음 공부 못하는 사람입니다😶 약 2년 정도 써왔던 경험을 바탕으로 리뷰를 진행하도록 할게요(사진 순서대로!!!) #별거없음주의
-
1. 고쿠요(kokuyo) b5 7mm 가로 줄 형태(일본에서 구매)
이 종이는 제가 노트정리할 때 사용하는 속지(루즈리프)입니다. 국어교육론 노트정리 한 피드보면 자세한 사용법를 볼 수 있어요! 다만, 이 제품은 제가 일본에서 사온 것인데 한국에서는 거의 본적이 없어요 ㅠㅠ 이거 대신 주황색(중간중간 줄에 점 있는 형태) 쓰시면 될 것 같아요. 한국에서는 주황색을 더 보편적으로 파니까 쉽게 사실 수 있을 거에요.
-
2. 고쿠요(kokuyo) b5 8mm 세로 줄 형태(일본에서 구매)
일본에서는 세로 줄로 쓰라고 나온 속지인데 저는 가로로 쓰려고 사왔어요. 2단으로 나눠서 문법 정리하는 데 썼습니다. 8mm로 줄이 넓어서 한 줄에 두 줄씩 정리했어요. 이거는 #키니나루 에서 팔고 있네요.
-
3. 무인양품 b5 5mm 방안지(무인양품에서 구매)
방안지 속지 마루망거 있는데 싸고 양많은걸 원해서 샀어요. 마루망, 고쿠요보다 종이가 얇아서 제트스트림으로 쓸 경우 앞 2개 보다 자국이 상대적으로 더 남는 편이에요. 싸구 접근성이 좋아서 막 쓰기에 좋더라구요.
-
4. 마루망(maruman) a4 5mm 방안(일본에서 구매)
최근 타임랩스에서 자주 등장하는 속지입니다. 한국에서는 안팔아서 아껴뒀다가 마지막 정리 용으로 쓰고 있습니다. 이거 b5용도 있어요. 무인양품과 비교하자면 마루망이 종이가 더 두껍고 질도 좋고 줄 색(?)이 좀 더 옅여요. 비쌀 뿐이지,,, 한국에서 팔지 않으므로 고쿠요 방안지를 사서 쓰면 되겠습니다.
-
이상 제가 사랑하는 바인더 루즈리프 리뷰였구요! 혹시나 더 궁금하다는 것이 있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여기에 나온 정보는 답 안해드립니다 ㅠ

캭-기여워쥬금🎃 #해시태그장인

요 몇 일 잠도 못자고 바쁘다 🤤술 먹고 푹 자야지 "다 들어와 망고링고 2캔 가능" #해시태그장인 #이른술파티 #망고링고 #닭꼬치

우리 현비 취미생활 두번째 작품ㅋㅋㅋ
점점 실력도 좋아지고 속도도 빨라진다ㅋㅋ
이렇게 잘맞는 취미 찾는것도
어찌보면 행운이라 생각이 들 정도로
좋아해서 다 만든것보면 내가 뿌듯하다ㅋ
수고했엉ㅋㅋ

#항상손조심
#페이퍼커팅
#페이퍼커팅아트
#종이의기억

💜더 나은 내가 되기 위해 가장 소중히 여길 건 나 자신💜
.
.
.
#selfie #selflove #tbt #셀스타그램 #하트 #하트장인 #혼자만의 #럽스타그램

-
남편껌딱디를 본 친정식구들의 반응
👨🏻:(이마를 짚으며) 얘 병원 가야되는 거 아니냐?
👩🏻: 그래도 행복하게 잘 사니 다행이다~
👧🏻: 어...;;이제 남편칭찬 수긍해주는 것도 힘드네;;;
👦🏻:(그러려니)
후후 내가 하는 행동들 다 엄마가 아빠한테 하는 거 닮은 거 모르시나봥~
#집안내력#남편껌딱지#신혼부부#친정집

-
오랜만에 구두👡 신고 친구들 만남!! 성수에서 가장 맛있다는 감자탕도 먹고 폐가같은 카페에서 커피도 마시고 ㅋㅋ 시간은 왜 이렇게 빨리 지나가는지... 늘 만날때 마다 헤어짐이 아쉽다 ㅠㅠ -
-
-
#소문난성수감자탕 #레도엘리펀트 #친구들 #🍔🍟🍞

MOST RECENT

캭-기여워쥬금🎃 #해시태그장인

오랜만에 온 분당...얼마만이야 그리웠어흑ㅠ
디저트가 땡겨서 가봤는데 정말 만족했다.
아포가토 속 아이스크림은 2층으로 있어서 달콤쌉싸름했고, 스콘은 ㄹㅇ..촉촉 그자체ㅜ
먹고 미뤄둔 팀플 준비해야지..☆오늘도 부르짖는 종강😣

#daily #일상 #주말 #카페스타그램 #판교카페 #알레그리아 #디저트 #숟가락네개 #대학일기 #과제싫어 #종강기원

1년에 한번이라 만들어 줄수있지😏 1년에 2번은 못할지도😵 작년엔 사줘서 미안해 올해부터 매년 만들어주께💓💓 ❤️아직은 비밀🌟🌟🌟 #하루일찍빼빼로데이 #핸드메이드빼빼로🙈 #맛없어도먹어라 #나혼자럽스타그램❤️ #빼빼로데이 #수제빼빼로 #이제슬슬 #설거지해야지💦 #데일리 #소통 #소통해요🙌 #해시태그장인 #오빠야사랑해🙆❤️

_
내 생애 첫 볼링화
어쩌다 이렇게 된건지 😳😳
정신 차려보니 볼링화도 있고 마이볼도 있고 볼팩도 있고 사물함도 있고 선생님도 있고 ㅋㅋ
.
🎳

잠시잠깐이였지만 즐거워따 😭
전주잘가 👍🏻 근데 너 마지막표정왜그냐?
.
.
#이제모두들서울로와 #영등포 #타임스퀘어
#오랜만이야 #꽃삼 #daily #selca
#selfie #f4f #해시태그장인 #송희안녕 #살뺄거야

아니 왜 고생해서 20분동안 고민한 글이 날아갔어...
다시시작한다
#익산#미용실#머리잘하는집#머리잘하는미용실#헤어프랑스 에대해 서술하자면 전역후 복학해서 처음으로 간 #미용실 로 답없는 내 머리에 #새생명 을 불어 넣어준 미용실 입니다
#가르마펌 하고싶어 도전했는데 솔직히 설렘반 긴장반 양념반 후라이반이였는데 이머리 하고서 세상에서 제일이쁜 우리왕자님 만날수있었습니다
참고로 왕자님은 가르마펌 잘어울리는 사람이 좋댔음 ㅎㅎ
이렇게 이쁜 파마 해주셔서 믿고 다니게된 헤어프랑스 #원대후문#원광대후문#원광대#원대미용실#원대후문미용실#원광대미용실#원광대후문미용실 헤어프랑스에서 다시한번 가르마펌 에서 앞머리를 내봤는데 역시는 역시군 vㅔ리 이쁜 스타일링 미천한 저에게 하사해주심으로 또한번 여자친구님께 이쁨받고 여자친구님이 앞머리도 이쁘지만 가르마가 그립단말에 한번더 얼마안남았던 파마끼를 가지고 머리를 넘겼더니 이번엔 우리 뜽여니가 내머리에 반해 헤어프랑스 제2의 #체육교육과 단골이 되었습니다
믿고가는 헤어프랑스 다같이 머리하러 갑시다 형님들 동생들아 친구들 동기들 다같이 머리잘하는헤어프랑스 #💈#✂️ 로 가자
손님이 없을땐 다같이 뒤에서 선생님들이 집중공략도 해주심 그거 참고로 원장쌤 머리 잘자르나 다른쌤들이 감시하는거라 부담 안느끼셔도 되요 원장쌤 혼나는거 내가 직접 못봄 ㅇㅇ
솔직히 이정도면#제주도 갈만하다 제발 한번만 관심을 주세요
20분동안 쓴거 날아가서#여자친구 톡 뒤로한채 이것만 매달리고있어요.. 제주도는 못가더라도 광주공항에서 화장실이라도 쓸수있게해줘요
#제주도 가고싶다 보내줘요 제주도 다음에#파마 할거고#염색 생각중인데 #염색잘하는집 #파마잘하는집 해시태그 창의적으로이정도#해시태그장인 이면 인정해주세요
이글을 들고가서 원장님께 보여주면서 머리해달라하면 샴푸 2펌프해서 감겨주심 원래는 한번인데#서비스 ㅎㅎ
힘들다 이제그만해야지
#렛미두잇어게인
Ps.해시태그 너무많이해서 글 안올라감ㅋㅋㅋㅋㅋㅋ수정하느라 처음부터 다시올리는데 1시간걸렸습니다

파티는 많이 했는데
케이크 사진은 하나군..
다들 고마워요❤️
마음은 항상 20대
시원이는 태그가 안돼네ㅠ
#현정#생파#나이속이기#축하#가먼사#칸타빌레#ㅎ모임#다들고마워용#대전#데일리#일상#맛집#여행#노린건 아니지만 하나가 불이 안붙었군#추억파는남자#해시태그장인#오타장인#펜타뷰#오류동#중구청#대흥동#부사동#가오동#둔산동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