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직송

475 posts

TOP POSTS

느그들도 뱅기타고 외쿡 오는데...
난 너네만도 못한 신센갑다...
오늘따라 #항공직송 쭈꾸미들이🐙부럽네
#여행가고싶다그램

저희 낭만옵빠 선릉점의 연어관련 안내문 리뉴얼차 디자인작업중에 디자이너님께 '저희 연어는 비행기타고 오는걸 강조해주세요!'라고 말씀드렸더니 이렇게 귀여운 #일러스트 로 돌아왔습니다 :)
.
#노르웨이 에서 #항공직송 으로 들어오는 #신선한연어 는 저희 #낭만옵빠 의 아이콘이자 자랑입니다. 디자인을 위해 지금도 수고하고계시는 @dy_diary 박도연 디자이너께 감사를 표합니다 :)

나이 슴넷에 건강챙기기,, 😉

백두산 자연산 송이
소고기랑 쫩쫩
.
.
.
.
.
#백두산송이
#자연산송이버섯
#항공직송
#먹스타그램

#일산 #라페스타 #제주도래미 당일 #항공직송
쌈싸먹는 #횟집
매일 다른 회가나오는 곳 #상어회#고등어회#갈치회..기억안나

MOST RECENT

#스톤인조이바이
1. 항공편으로 들여와 마실만한 가치가 있느냐 하면 당연히 신선한 맥주를 마실 수 있으니 환영할 일이지만 맥주가 아니라 세금을 마시는 듯한 느낌은 기분 탓일까.
2. 너무 요란한 시트러스 함이 아니라 차분하고 굵직한 바디감은 장점.
3. 속이 콱 막히는 가격대를 뚫어주는 건 아름다운 쉐어링~
4. 출발 후 15분만에 음주단속 걸려 물로 입을 와구와구 씻은건 안 비밀
.
#맥주시음#역삼동#스톤브루잉#인조이바이IPA#언필터드#미국맥주#항공직송#텅장#슬퍼ㅠ
#beershare#beertasting#stonebrewing#enjoybyIPA#unfilteredIPA

단골손님이 우리 고기랑 젤 비싼술 쏴주셨어용
완전 신나서 앞치마 던져놓고 바에 모두 앉았네요ㅋ
#준마이다이긴죠 향이 정말 좋아요~~
잘먹겠습니당^^ #항공직송 비행기로 날라와 바로 받은 싱싱한 고기만으로
#월수금 고기들어오는날 #양고기는 오래보관하면 냄새가 나기때문에 많이 보유하지 않아요~~ 혹시 일찍 문을 닫는 날은 고기가 다 소진되서니 이해 부탁드립니다
우마이라무 창원중동점
💕영업시간 17시-01시
🐑위치 창원과학고등학교앞 유니시티방향 👉예약문의 055 295 9393
#우마이라무 #창원양고기 #창원맛집 #창원혼술 #창원회식 #창원중동맛집 #팔용동맛집 #창원회식 #창원데이트
항공직송 비행기로 날라와 바로 받은 싱싱한 고기만으로
#월수금 고기들어오는날 #양고기는 오래보관하면 냄새가 나기때문에 많이 보유하지 않아요~~ 혹시 일찍 문을 닫는 날은 고기가 다 소진되서니 이해 부탁드립니다
우마이라무 창원중동점
💕영업시간 17시-01시
🐑위치 창원과학고등학교앞 유니시티방향 👉예약문의 055 295 9393
#우마이라무 #창원양고기 #창원맛집 #창원혼술 #창원회식 #창원중동맛집 #팔용동맛집 #창원회식 #창원데이트

#일산 #라페스타 #제주도래미 당일 #항공직송
쌈싸먹는 #횟집
매일 다른 회가나오는 곳 #상어회#고등어회#갈치회..기억안나

.
양고기 화로구이 전문점
'삿뽀로미가'
새로운 사이드 메뉴가 나왔습니다!! .
신선한 어린 양으로 매콤달콤
양불고기를 또띠아와 함께

안주나 식사로 딱!입니다
간단히 맛 보실 수 있도록
준비를 해드리니
삿뽀로미가로 오세욤✌️
.
#불고기#또띠아#양불고기#양갈비#양고기#양갈비맛집#삿뽀로미가#국내유일#항공직송#냉장양갈비
#원주단계점#단계동#봉화산택지#봉화산맛집#원주맛집#징기스칸#화로구이#양갈비전문점#숄더렉#프렌치렉#양등심#꿀맛#어린양#lamb

#말복 #보양식 으로 #양고기 만한게 없죠?
#정력의왕양고기^^ #항공직송 비행기로 날라와 바로 받은 싱싱한 고기만으로
#월수금 고기들어오는날 #양고기는 오래보관하면 냄새가 나기때문에 많이 보유하지 않아요~~ 혹시 일찍 문을 닫는 날은 고기가 다 소진되서니 이해 부탁드립니다
우마이라무 창원중동점
💕영업시간 17시-01시
🐑위치 창원과학고등학교앞 유니시티방향 👉예약문의 055 295 9393
#우마이라무 #창원양고기 #창원맛집 #창원혼술 #창원회식 #창원중동맛집 #팔용동맛집 #창원회식 #창원데이트

6시 7명 예약을 시작으로 양고기를 마구 드신 ^^ 고객님들 덕분에 3시간 30분만에 고기가 소진되어 빨리 문을 닫았습니다~~ 행복한 비명소리 들리시나요 ㅎㅎㅎ

이렇게 많이 찾아 주시는건 ... 혹시 "#정력의왕 #양고기" 때문인건 아닌지 😁

#항공직송 비행기로 날라와 바로 받은 싱싱한 고기만으로
#월수금 고기들어오는날 #양고기는 오래보관하면 냄새가 나기때문에 많이 보유하지 않아요~~ 혹시 일찍 문을 닫는 날은 고기가 다 소진되서니 이해 부탁드립니다
우마이라무 창원중동점
💕영업시간 17시-01시
🐑위치 창원과학고등학교앞 유니시티방향 👉예약문의 055 295 9393
#우마이라무 #창원양고기 #창원맛집 #창원혼술 #창원회식 #창원중동맛집 #팔용동맛집 #창원회식 #창원데이트

아침에 제주 서부두수산에서 값싸게
구입한 갈치✌
집에 도착과 동시에 직접손질ㅋ
😂
이제 좀 쉬자...
#항공직송 #갈치 #한박스 #손질
#염장 #냉장고 #직행
#다섯가족그램 #제주도휴가 #끝
#여행스타그램 #친환경교육강사
#GMO반대 #바른먹거리교육

우리 직원들은 #양고기회식 만 원해요~~
술대신 음료회식중 ㅋㅋ

#항공직송 비행기로 날라와 바로 받은 싱싱한 고기만으로
#월수금 고기들어오는날
#양고기는 오래보관하면 냄새가 나기때문에 많이 보유하지 않아요~~ 혹시 일찍 문을 닫는 날은 고기가 다 소진되서니 이해 부탁드립니다
우마이라무 창원중동점
💕영업시간 17시-01시
🐑위치 창원과학고등학교앞 유니시티방향 👉예약문의 055 295 9393
#우마이라무 #창원양고기 #창원맛집 #창원혼술 #창원회식 #창원중동맛집 #팔용동맛집 #창원회식 #창원데이트

청정 호주에서 자란 1년 미만의 어린 양고기는 근섬유가 가늘고 조직이 약하기 때문에 소화가 잘되고 특유의 향이 있는데 특히 양고기는 불포화지방산으로 저지방, 저칼로리,저콜레스테롤 식품이며 고단백,고칼슘,인,아연,무기질이 풍부하고 철분 비타민B1,L카르니틴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연한 맛과 영양, 풍미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맛좋은 건강식으로 이미 미국,일본,중국 등 세계 각국의 미식가들로부터 사랑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18억 인구의 이슬람 고객을 대상으로 [할람 인증 마크]를 획득하여 판매되고 있습니다.
또한 다른 육류에 비해 지방이 적고 콜레스테롤도 낮으며 철분의 경우 닭고기, 돼지고기 대비 2배, 생선대비 6배나 함유하고 있습니다.
더구나 우리의 자랑스런 의학문헌인 동의보감과 본초강목에 보면
보중익기 양비위 - 정력과 기운을 돋우고 비장과 위를 튼튼히 한다.
보오장 치풍현 - 오장을 보호하여 어지럼증을 (혈압)을 다스린다.
지소갈 해주독 - 당뇨, 술중독, 독성해소, 장내 해독, 살균, 이뇨, 피부미용, 피로회복,
노약자의 양기 회복, 골다공증 등에 효능이 있다고 나와 있습니다.
양고기의 종류는 1년 미만의 어린양인 램(Lamb)과
1년~1년 7개월 해당되는 호깃(Hogget),
1년 7개월 이상의 머튼(Mutton)으로 나눠지는데요, 램 (Lamb) : 1년 미만의 어린양, 고기 육질이 부드럽고 냄새가 거의 나지 않습니당. 호깃 (Hogget) : 1년~1년 7개월 미만의 양고기로 약간 냄새를 풍기는데
값싼 양고기라 하면 이 고기를 말해요. 머튼 (Mutton) : 1년 7개월 이상의 양고기로 가장 싸고 냄새가 많이 나는 편이예요.
양고기는 성질이 따뜻하여 속이 냉하고, 손발이 차가운 분들에게 정말정말 좋습니다!!!! 체온이 1도만 올라가도 면역력이 강해지는거 알고계시죠? 그래서 홍삼이 각광받는 것처럼 양고기의 따뜻한 성질이 기혈을 보호하여 한기를 없애 복부를 따뜻하게 해 온갖 질병을 다스린다고 하네요.
양고기는 다른 고기에 비해 지방융점이 47도로 체온보다 높아 인체 내에서 흡수가 잘 안되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당. (혈관에 잘 쌓이질 않겟죠^^)
또한 양고기에는 항암물질인 "CLA"라는 성분이 있는데, 암세포 분열을 막아 유방암과 피부암에 좋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출산 후 또는 수술 후 기력이 쇠했을때 회복을 돕기때문에 의사들이 권하는 게 양고기라죠 . ------------------
#항공직송 비행기로 날라와 바로 받은 싱싱한 고기만으로
#월수금 고기들어오는날 #양고기는 오래보관하면 냄새가 나기때문에 많이 보유하지 않아요~~ 혹시 일찍 문을 닫는 날은 고기가 다 소진되서니 이해 부탁드립니다
우마이라무 창원중동점
💕영업시간 17시-01시
🐑위치 창원과학고등학교앞 유니시티방향 👉예약문의 055 295 9393
#우마이라무 #창원양고기 #창원맛집 #창원혼술 #창원회식 #창원중동맛집 #팔용동맛집 #창원회식 #창원데이트 #창원양고기맛집 #유니시티

보고 또봐도 너무마음에 드는 인테리어...ㅎㅎ
아담하고 아늑한 분위기 속의 따뜻한 느낌
지친하루를 마무리하는 곳
.
.
.

#선학동 #카마화로 #삿포로식양갈비 #삿포로식양등심 #양갈비 #양등심 #항공직송 #냉장양갈비 #최고급양고기 #인천 #인테리어 #심야식당 #삿포로생맥주 #징기스칸 #북해도 #나만알고싶은곳

밥만 먹곤 못살아! 간식도 먹어야지! #백종원 #3대천왕 #익산 #고려당 #만두...익산역 근처 만두집... 두개 먹으니까 배부름...6개에 5천원...익산이여 안녕!!!#우마이라무 #관평테크노점 #냉장양고기 #비행기타고온양고기 #관평동맛집 #테크노벨리 #먹스타그램 #회식 #선플 #대전 #분위기 #정답은 #인테리어 #항공직송 #인테리어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