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dog

543 posts

TOP POSTS

내일 수술입니다~
잘하고 돌아가겟습니다~~^^
당분간 예약문의는 070.8264.7129 가게로 주세요~~^^
ㅋㅋ 진희야 넌 너무길어 ㅋㅋㅋ미안하다 짧은 보조침대라서 ㅋㅋㅋ
#핫dog

오랜만이야 학원가😊 #핫dog

#핫dog 에서 콩순이 미용 넘 짧다 언제 다시 하이바 만드남 ㅜㅜ

와구와구 🌭🌭🌭🌭 ㆍ
#핫dog#타코비

오랜만에 미용후 너무 사랑스럽다😍😍😍#애견미용 #수유 #핫DOG #푸들 #푸들스타그램 #반려견 #개스타그램🐶

ㅎ2
난 밤비쓰
토요일밤은 엉덩이맴매맴매로 마무리쓰
머스타드뜯어서 핫dog될뻔해쓰
이제자야게쓰 다들 #gnite .
.
.
#토요일밤에#일상#불독#잉불#잉글리쉬불독#머스타드#핫dog#맴매타임#밤비코패스#코타츠

우리 찌루 팝아트 완성~♡
#핫dog #팝아트 #애견팝아트 #멍스타그램 #미니핀 #

MOST RECENT

#첫줄
우리 보리 처음으로 미용 하고 왔다
미용가서 볼터치 까지 하고 왔네 😘
지저분해 보이던 털이 정리가 되어 깔끔해 젔다 🐶
몸이 가벼워 진거 같기도 하고 ㅋㅋ
.
.
.
#일상 #데일리 #멍멍이 #강아지 #댕댕이 #포메라니안 #포메 #pomeranian #보리 #사랑둥이 #물개컷 #포메미용 #생애첫미용 #소통 #좋아요 #맞팔 #팔로우 #수유 #핫dog애견미용실 #핫dog

내일 수술입니다~
잘하고 돌아가겟습니다~~^^
당분간 예약문의는 070.8264.7129 가게로 주세요~~^^
ㅋㅋ 진희야 넌 너무길어 ㅋㅋㅋ미안하다 짧은 보조침대라서 ㅋㅋㅋ
#핫dog

미세먼지가 심해서 산책은 못하고 이동가방에 꼼짝말고 있다가 월관리받는 미용샵에서 목욕 및 탄산스파하고 나와서 삐진 복실양💕
날이 너무 안좋아서 집에 올때도 가방에서 못 나온 복실양💕 입니다.
.
.
.
.
#말티즈 #반려견 #수유핫dog #핫dog #탄산스파 #애견목욕 #미세먼지정말싫다 #산책은언제??!!#퍼피엔젤 #퍼피엔젤원피스 #강아지호피원피스 #강아지옷 #강아지쉬폰원피스 #강아지캉캉원피스 #멍스타그램 #견스타그램 #puppyangel #ilovedog #ilovemydogs #puppystagram #puppy #maltese #mypuppy #mypet #pet

#핫dog #아리
#사모예드 아리 목욕했어용
엉덩이가위컷도하고~치핑햇지용
오늘은 사모예드 두분이나 오셧네요
저희쌤들 초기절하기 일보직전 ㅠ
고생많앗으나~남은시간 힘내시도록ㅋ
#쌤들화이팅
.
.
.
#핫dog #수유대형견미용 #강북대형견미용 #수유핫dog #사모예드 #사모예드미용 #대형견미용 #대형견목욕 #개스타그램 #독스타그램 #멍스타그램 #인스타펫 #펫스타 #핫도그애견미용 #수유미용 #핫독 #핫도그
#instapet #pet #samoyed #dog

우리아기 미용했어요~
배넷미용때부터 온리 한곳만 다니는
감자전용 묭실 .
공릉동에 위치한 #핫dog
오픈형 미용실이고 미용쌤들도 동물병원 출신들이라 미용할때도 피부며 귀며 관절이며 꼼꼼하게 관리해줘서 늘 믿고 맏긴답니다.
쌤 두분으로 운영하여 100%예약제
쌤들도 애견인분 들이라 미용할때 내새끼처럼 해주시다보니 우리감자는 스트레스 전혀 없이
미용하고와요~
노원구 근처에 사시는 분들 우리아이 어디서 이뿌게 미용해줄까 걱정하신다면 추천해요
#포메라니안 #말티즈 #스피츠 #푸들 #가위컷 #스포팅 전문입니다~^^
#공릉동 에 위치한 #애견미용 #hotdog
02 949 6555
.
.
.
#말티즈스포팅 #강아지미용 #말티즈썸머컷
#스포팅미용 #애견미용 #오픈미용실
#가위컷잘하는곳
#공릉동애견미용잘하는곳 #노원구애견미용잘하는곳
#멍스타그램 #독스타그램 #펫스타그램 #강아지스타그램
#애견인 #노원핫dog#공릉핫dog
#노원공릉핫dog

#핫dog #땡구
#말티 땡구3mm클리핑 비숑얼컷 했어용
말티 비숑얼컷
말티는.직모라완전똥구랗게 나오지않아요 그래도 최선을다해서.. 근데 미용하구보니..
마이뷰 모델이랑 넘나 닮은..ㅋㅋ 귀요미
.
.
#핫dog #수유애견미용 #강북애견미용 #수유핫dog #말티 #말티미용 #말티비숑컷 #개스타그램 #독스타그램 #멍스타그램 #인스타펫 #펫스타 #핫도그애견미용 #수유미용 #핫독 #핫도그
#instapet #pet #maltese #dog

follow this page in feedly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