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함양에서

51 posts

TOP POSTS

#200♥️#사랑해💕
#함양에서 두번째 노숙ㅋㅋㅋㅋㅋ🙆💕

여긴어디 나는누구 🍃 #함양에서 #hamyang #justchillin

Traveling with my mom before leaving for Bangkok on September 28.

#엄마와딸 #가을 #여행
#곧 #떠나요
#함양에서

효성이랑 투표인증

#사실 #함양에서 #사전투표했음

#토리와 함께한 여행 #함양에서

#그레이네일 #미녀와야수보러가는길🎥 #함양에서 내려온 동생과 함께 #네일은 유일한 낙이당 ~~~

세철이 결혼식 전야 ㅋㅋㅋ

#친구들과 #함양에서 #좋은데이 #ㅋㅋㅋ

MOST RECENT

Traveling with my mom before leaving for Bangkok on September 28.

#엄마와딸 #가을 #여행
#곧 #떠나요
#함양에서

치료사와 특수교사 사이에서
이젠 친구로!!!!
대구 조심해서 올라가❤️
#함양에서 #이어준인연

또 시작된 나의 동영상 놀이.. ㅎㅎㅎ 못해먹겠다
.
.
.
#함양에서 #가족들과 #한우 #안심 #등심 1.8kg 뚝딱😂 #맛집 또 가구싶다ㅜ

#토리와 함께한 여행 #함양에서

현대컴퓨터학원이전하고
살짝~방문하던날
건우가
따지(사랑나무-건우가좋아하는 놀이방)에서 나오면서 손가락을 가르키며
원장님집이란다
그리고는 엄마집은?
건우는 무슨 생각을 하고있을까?
....생략

오늘 돈까스가먹고싶다 ~~했더니
엄마내가돈까스 사주께~~~했다.
그래서 장난좀 해볼까해서
건우 돈 있어? 했더니
잠깐만 기다려봐 ~~
이모한테가서는 이모! 돈까스 사주세요
자기가없으니까 어딘가에서 스폰을 받는요런 센스쟁이 아들~
난 완전 세상을 다가진 감동을받았다.
사랑스런건우야
난 너가참좋아
엄마눈물도닦아주고
아파하면 호~해주고
맛난것도 사줄려고 하고
너가젤좋아하는장난감도 주는 너가
왠지
세상에 참 이쁜일을 많이할거같아
따뜻한 아이라 더 감동이야♡♡♡♡♡ #한주상가5층
#현대컴퓨터학원
#함양에서

효성이랑 투표인증

#사실 #함양에서 #사전투표했음

#함양에서 2박3일여행 #엄마집서 마늘종 뽑기와 고사리 따기 #함양 힐빙스토리오토캠핑장 에서 캠핑하고~
#함양 산초국제조각공원🌸 한바퀴 #다들 쌩얼😶이지만~ 그래도 즐겁네 # 힐링이 따로 없구만 #이런게 가족인거임👪

#비오는밤 #마지막일정 #1913송정역시장
밤에 가보는걸 추천한다는 글을보고
집에 오기전 들려본 시간 밤 9시.

#갱소년 과일맛양갱품절 음료만가능
#고로케삼촌 문닫음
#또아식빵 문닫음
#김부각 문닫음
#상추튀김 오늘쉬는날
#완순이 데리야끼맛 하나먹고
#계란밥 문닫기직전 김치랑 햄 포장
기다리는동안 #추억의뽑기 #추억의과자 당첨
먹을꺼 많이 먹을랬는데...넘 늦게온듯
계란밥은 포장지 아이디어가 멋짐

아침은 #함양에서 흙돼지돈까스
점심은 #산청에서 약초비빔밥
커피는 #사천에서 카푸치노
저녁은 #광주에서 계란밥
집은 #경기도 도착하니 #새벽한시
#삼시세끼 #전국구

#내일은쉬자 😪

#5월여행 #국내여행 #전라도
#폰카 #노트4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