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할꺼태산

32 posts

TOP POSTS

나 이제 결혼해
어제 계약하고 옴
2월 3일 한시 .
.
.
#식장예약 #스드메예약 #시작이반
#할꺼태산

#원숭이띠아가 를 위한 #딸랑이인형 내첫작품ㅋㅋ #바느질태교 하겠다고 #너무많이샀나 ㅋㅋㅋㅋㅋ #할꺼태산 ㅋㅋㅋ 오예

으아어으아어우으아아엌투트ㅏㅑㅑㄴ누우으어으어으흐아아아앙 3주차인데 이제 #과제시발 #팀플시발 6개듣는데 4개가팀플이네 ㅅㅂ... 나이많은게 죄다
#할꺼태산 #콤퓨터게임하고싶거 #안한지 #3달된듯 #힝 #과제시발

이사준비 하려고 처음가본 이케아 광명점
겁나 넓어서 다 구경도 못한..
이사하고 한번더 가보고 싶은
종류엄청 많고 쇼룸인테리어도 굿!

#이케아 #이케아광명 #이사준비 #정신없음 #할꺼태산 #지침

휴학을 하는게 아니엿다
자퇴를 했어야햇다
#정신건강#적신호#배고파#피곤해#잠와#할꺼태산#자퇴각#토나와 ㅠㅠ☔️☔️☔️☔️☔️☔️☔️☔️☔️👿👿👿😭😭😭😭

방음설치중 개힘들다. .우왁
#방음지#차음재#근데 방음이안된다는점
ㅋㅋ나좀 시끄러울텐데 어쩌지 #강남#삼성동#할꺼태산#이사#울집을#연습실#st

추석다운 추석은 언제보내보지 😩

MOST RECENT

순한양의 눈빛 뭐 왜
.
.
.
.
.
#표정 #온순한양 #뭐 #왜 #불만 #할꺼태산

이사준비 하려고 처음가본 이케아 광명점
겁나 넓어서 다 구경도 못한..
이사하고 한번더 가보고 싶은
종류엄청 많고 쇼룸인테리어도 굿!

#이케아 #이케아광명 #이사준비 #정신없음 #할꺼태산 #지침

👏🏻
돌끝맘의 저 환한 미소 :-)
아 부러워라~~~~~~
오늘보니 결혼식하는거랑 똑같이 만만치않음😭
고생 많았소👍🏻
.
.
#D-35ㅎㄷ.....

늦은 아침 따릉이🚴🏼‍♀️ 공부 할꺼 넘 많아서 살짝 괜히 탓나 싶엇은데 내일도 타고싶다...... 공부는 언제하지....? #중간고사#언제끝나니#할꺼태산#집중안됨 .
.
.
.
#일상#데일리#따릉이#서울시자전거#양재천#성수대교#청담대교#영동대교#맞팔#선팔#댓글#소통#자전거#슬기

추석다운 추석은 언제보내보지 😩

약자한텐 약하게
강자한텐 마니쎄게
수틀리는순간 끝#두달뒤#나이#😰

으아어으아어우으아아엌투트ㅏㅑㅑㄴ누우으어으어으흐아아아앙 3주차인데 이제 #과제시발 #팀플시발 6개듣는데 4개가팀플이네 ㅅㅂ... 나이많은게 죄다
#할꺼태산 #콤퓨터게임하고싶거 #안한지 #3달된듯 #힝 #과제시발

나 이제 결혼해
어제 계약하고 옴
2월 3일 한시 .
.
.
#식장예약 #스드메예약 #시작이반
#할꺼태산

오늘 시험끝이요 근데 오늘 마법터지기 배아파서 누워있어요😭 어제 화작시험망해서 참고참았던 멘탈이터져서 집에와서 혼자펑펑울었어요 왜 열심히한다고하는데 결과가 맨날이럴까해서 자거일어나서 공부했는데 걍 오늘시험도 망함🤣🤣 그냥 전 수시도아니고 정시도 아닌거같아요 어떡하죠 이젠😭😭 원래 방학때 독서실다닐려거 했는데 돈도없고 가대열람실 너무좋아서 그냥 거기다닐려고요 아침에 일찍열고 11시에 닫아서 오늘 시험끝나고 자습시간에 계획짜고 수학공부했어요 무슨 계획보면 문제집 .. 끝내야할것 너무많아요 ㅎㅎㅎㅎ 오늘 수능완성주문하고 화작수행도 해야되는데 배아파서 할수있을련지 😰😰 #시험끝 #우울 #그날 #배아파 #여름방학계획 #좋아요 #선팔 #열람실 #가대열람실 #고3 #고3병 #우울의끝 #다렉 #시험끝나도우울 #내인생도끝난거같다 #생리통 #짜증나 #19살 #할꺼태산

D+335
-
어린이세요?? 윗니도 두개나 나고 이쁜짓도 많이하고 마니콧다 우쭈쭈 그나자나 모기물린거 빨리 나아야 할텐데...ㅠㅠ
-
#노다영 #노피치잘있냐 #문센룩 #11개월아기 #곧돌이다 #돌잔치준비 #할꺼태산 #어휴 #언양맘 #원숭이띠아기

휴학을 하는게 아니엿다
자퇴를 했어야햇다
#정신건강#적신호#배고파#피곤해#잠와#할꺼태산#자퇴각#토나와 ㅠㅠ☔️☔️☔️☔️☔️☔️☔️☔️☔️👿👿👿😭😭😭😭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