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한예종영화과

15 posts

TOP POSTS

한예종 영화과 쓴다 심장떨려서 자꾸 미치겠지만 내가 붙어버릴거다. 후회허기 싫으니까 제일 가고싶은 대학 쓸거다. 할수있다 빠샤!!!!!!!!!! #한예종 #한예종영화과 #영화과 #원서 #들어간다 #입학한다 #붙는다 #할수있다 #나를믿는다 #심장떨려

연출자에게 #손편지 를 받았당! 나한테 편지써준 연출자는 다솜님이 처음이에요 #알로하 화이팅! #한예종영화과

생각지도 못했던 꽃선물 정말 감사합니당..! 이제야 졸업이 실감나네요... ㅠㅠ 넘나 깜짝 이벤트를 준비해준 예술사 후배님들 고마워요..! 이렇게 말하면 트레일러 스포일러가 되려나? ㅎㅎ #한예종졸업영화제 화이팅! #한예종영화과

MOST RECENT

2017. 10. 17.~19.

영화 [주왕] 엄우섭 감독의 2번째 영화 _ANW 연습실
추가촬영까지 힘냅시다!

배우
이섬 김민엽 박예주 임새라 문병일 류기산 조형일 김진호 고원필

허기연 촬감님.
구지현. 김미조. 장현상. 김병준. 김원봉. 김병준. 박종인 감독님
함께 파이팅입니다! ANW파이팅!

#독립영화 #주왕 #배우김민엽 #중편 #단편영화 #한양대영화과 #한예종영화과 #건대영화과 #ANW #아트앤워크 #에이앤더블유

한국에서 엄우섭 연출을 통해 소식들었습니다.
저희 AnW가 제작하고 직접 출연한
2016년 미쟝센 단편영화제 희극지왕 본선작/ 2016 고시촌 단편영화제에서 대상을 수상한 영화 [주왕/38min/ 엄우섭연출/류기산 김민엽 주연]를 상영한다고 합니다. 시간되시는 분은 엄우섭 연출도 만나고 이야기나누는 좋은 시간되시길 바라요★

2017년 7월 9일 일요일 늦은 7시입니다★

#무중력상영장 #독립단편상영회
#단편영화 #미쟝센단편영화제 #고시촌영화제 #희극지왕 #ANW #AnW #한예종연기과 #한예종영화과 #한양대영화과

쎄엔쓰으~ 아니 나같아도 짜증나겠다구요ㅋㅋ 약올림대왕이야,,근데 귀여워;; #한예종영화과 #웹드라마 #사사롭지만좋은날 #이주영 #김정현

진짜 보고 내적웃음 장난 아니였닼ㅋㅋㅋㄲㅋ 슈☆스☆ 이주영님 오우 쉣~!~! 하는데 지쨔 너무 웃겨ㅋㅋㅋㅋ 대박적 귀여움 배우님... #한예종영화과 #웹드라마 #사사롭지만좋은날 #이주영 #김정현

#영화과 재학중이신 분들 입시 조언 구하고자 합니다 dm 부탁드려요 제발려 ㅠㅠㅠ 아님 댓글 달아주세요 영화과 지망생 한 생명 부디 살려주세요 흐으윽읍읍읍 ㅠㅠㅠㅠㅠㅠㅠ ㅍ퓨ㅠㅠㅠ
#한예종 #한예종영화과 #서울예대 #서울예대영화과 #경희대 #성균관대영상학과 #건국대 #건국대영화과 #상명대영화과 #국민대영화과 #세종대영화예술학과 #단국대 #단국대영화과 #한양대 #한양대영화과 #명지대영화뮤지컬학과 #중앙대영화학과 #동국대영화과

생각지도 못했던 꽃선물 정말 감사합니당..! 이제야 졸업이 실감나네요... ㅠㅠ 넘나 깜짝 이벤트를 준비해준 예술사 후배님들 고마워요..! 이렇게 말하면 트레일러 스포일러가 되려나? ㅎㅎ #한예종졸업영화제 화이팅! #한예종영화과

연출자에게 #손편지 를 받았당! 나한테 편지써준 연출자는 다솜님이 처음이에요 #알로하 화이팅! #한예종영화과

한예종 영화과 쓴다 심장떨려서 자꾸 미치겠지만 내가 붙어버릴거다. 후회허기 싫으니까 제일 가고싶은 대학 쓸거다. 할수있다 빠샤!!!!!!!!!! #한예종 #한예종영화과 #영화과 #원서 #들어간다 #입학한다 #붙는다 #할수있다 #나를믿는다 #심장떨려

#포커페이스걸 이라는 #한예종영화과 단편영화를 보는데 영화에서 고3때 과외쌤목소리가 들리는거에요 근데 진짜 우리과외쌤이었음...기절할뻔했어요😭
과외쌤이 한예종전문사 연극원이셨는데 저는 한예종조형예술에 오게됐죠
아무튼 너무 말랑말랑한 영화에요 네이버에 검색하면 보실수있어요😌
그리고 믿기지않지만 저 짧은 커트소녀가 #인간중독 #임지연 이랍니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