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한양대루나쌤💕

119 posts

TOP POSTS

다른분들 동영상 보면서 이렇게 자르는거 해보고싶어서 어제 민정씨 머리에 해봄 ㅋㅋ
어제 긴머리 싹둑자르고간 -> @minjung.b
손질어려우면 언제든 톡해요 ㅎㅎ
.
#헤어동영상 #머리싹뚝💇 #클리퍼로싹뚝 #긴머리싹뚝 #커트동영상 #머리스타그램 #한양대 #왕십리 #한양대리안헤어 #리안헤어한양대점 #한양대루나쌤💕 #비포에프터 #사진안찍은건 #안비밀ㅋㅋ #머리스타그램 #인친 #소통 #선팔하면맞팔🙆 #광고🙅

앞머리 많이길었당 😁이제 잘라볼까 ㅋㅋㅋ #앞머리기르기 #기르기포기 ㅋㅋ #셀피 #셀카스타그램 #한양대루나쌤💕

#첫줄안녕👋 .
.
.
시술 끝나고 귀걸이 하고있는모습 찍어드리기 ㅎㅎ
어제 #로즈골드염색 하고가신 고객님
시간이 없어서 마저 못했던 매니큐어를 하고가셨다 ㅎㅎ
.
#여자염색 #여자탈색 #헤어매니큐어 #핑크염색 #한양대미용실 #왕십리미용실 #한양대리안헤어 #한양대루나쌤💕

#첫줄안녕👋 .
.
.
시술 끝나고 귀걸이 하고있는모습 찍어드리기 ㅎㅎ
어제 #로즈골드염색 하고가신 고객님
시간이 없어서 마저 못했던 매니큐어를 하고가셨다 ㅎㅎ
조명과 각도에따라 색상이 다르게보여요😄
저희 매장은 조명색이 노란색이에요 .
#여자염색 #여자탈색 #헤어매니큐어 #핑크염색 #한양대미용실 #왕십리미용실 #한양대리안헤어 #한양대루나쌤💕

오인원씨 염색끄읕 ㅋㅋㅋ 맨처음 사진은 너무 헐벗어서 옷입혀줌 ㅋㅋㅋ #탈색네번은 좀 과했어 ㅋㅋ 머리털 🐶털되고 ㅋㅋ 어쨌든 색은 이쁘게 잘나왔넴 😂😜집 조명에서는 애쉬컬러가 이쁘게찍히넴 ㅋㅋ 원장님 조명바꿔요 ㅋㅋㅋ #애쉬염색 #신랑염색 #집에서탈색 #집에서염색해줌 ㅋㅋ #한양대루나쌤💕

레벨업 + 애쉬톤으로 염색하고 간 소여늬💕 밝아진걸 몰라봐주다니 😭ㅋㅋㅋ 재밌게 놀아라 ㅋㅋㅋ#리안헤어한양대점 #한양대리안헤어 #여자염색추천 #밝은색염색 #한양대루나쌤💕 #헤어스타일그램 #염색스타그램 #한양대미용실 #왕십리미용실

마음이 상했던 유난히 힘들었던 한주
미루고 미뤘던 미용실 나들이
동네미용실가다가 사촌오빠한테 걸려서
새언니네 미용실 고고씽
이것저것 얘기하다보니 마음이 풀림
머리가 잘되서 회기에서 셀카작렬

#긴머리셋팅 #굵은롤셋팅 #그어려운걸해내지말입니다 #파마했는데머릿결살아남 #역시좋은미용실가는이유가있어 #미용실인데고민상담해줌 #새언니찬스 #한양대리안헤어 #한양대루나쌤💕

MOST RECENT

다른분들 동영상 보면서 이렇게 자르는거 해보고싶어서 어제 민정씨 머리에 해봄 ㅋㅋ
어제 긴머리 싹둑자르고간 -> @minjung.b
손질어려우면 언제든 톡해요 ㅎㅎ
.
#헤어동영상 #머리싹뚝💇 #클리퍼로싹뚝 #긴머리싹뚝 #커트동영상 #머리스타그램 #한양대 #왕십리 #한양대리안헤어 #리안헤어한양대점 #한양대루나쌤💕 #비포에프터 #사진안찍은건 #안비밀ㅋㅋ #머리스타그램 #인친 #소통 #선팔하면맞팔🙆 #광고🙅

마음이 상했던 유난히 힘들었던 한주
미루고 미뤘던 미용실 나들이
동네미용실가다가 사촌오빠한테 걸려서
새언니네 미용실 고고씽
이것저것 얘기하다보니 마음이 풀림
머리가 잘되서 회기에서 셀카작렬

#긴머리셋팅 #굵은롤셋팅 #그어려운걸해내지말입니다 #파마했는데머릿결살아남 #역시좋은미용실가는이유가있어 #미용실인데고민상담해줌 #새언니찬스 #한양대리안헤어 #한양대루나쌤💕

남자 아이롱펌
비포 앤 애프터
어마어마한차이😮
군대 훈련소 갈때 밀었던 머리가 밤송이처럼
자라서 손질이 안된다고...ㅠㅠ
아이롱펌으로 손질잘되게 스타일링해드렸어요 ^^
.
#맨스타일 #manstyle #남자헤어 #남자머리 #남자아이롱펌 #남자펌추천 #밤송이머리 #밤톨이머리 #한양대 #왕십리 #한양대리안헤어 #리안헤어한양대점 #한양대루나쌤💕#flf #follow4follow #like4like #likeforlike #광고싫어요 #광고🙅

@h__kyunghee 고객님 소개로 오신
고석훈 고객님 ㅎㅎ
자연스런 느낌의 펌을 원하셔서 쉐도우펌을 해드렸어요^^
✔원하는 방향 반대쪽으로 충분히 털어말린 후 다시 원래방향으로 말려주세요
그리고 컬 에센스나 컬 왁스를 발라서 스타일을 잡아주면 됩니당 ✌
.
#남자펌 #투블럭펌 #쉐도우펌 #투블럭쉐도우펌 #남자펌추천 #남자펌스타일 #한양대 #왕십리 #한양대미용실 #왕십리미용실 #한양대리안헤어 #리안헤어한양대점 #한양대루나쌤💕

투블럭리젠트펌
.
왁스는 바르지않고 말리기만 한 상태에요
짧은머리에서 하는 펌은 자칫하면 인위적으로 느껴질수 있는데 아이롱펌으로 시술하면 그런 단점을 보완할수있어요
자연스러운 느낌의 리젠트펌을 하고싶으시면 아이롱펌에 도전해보세요😀
.
#아이롱펌 #아이롱리젠트펌 #투블럭펌 #투블럭리젠트펌 #투블럭리젠트 #리젠트펌 #한양대 #한양대미용실 #한양대리안헤어 #왕십리 #왕십리미용실 #리안헤어한양대점 #소통 #맞팔 #좋아요 #한양대루나쌤💕

루나쌤 휴가가요 😀(5/8~5/11 )
월요일부터 목요일은 제주도에 있어요
5월 12일부터 예약 가능해요 ㅎㅎ
.
#휴가갑니당 #저사진은 #제주도 #마라도잠수함이었던가 #가오리굴욕 #철썩철썩 #2년전사진 #아련아련 #개인적으로 #잠수함은비추 ㅋㅋㅋ
#한양대 #왕십리 #한양대미용실 #한양대루나쌤💕

머리잘랐당 😄
빨리 길러서 탈색머리 다 잘라버려야징 ㅎㅎ
날씨도 좋고 놀러가고싶다앙 😆
하지만 오늘도 일하는토요일 ㅋㅋ
.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얼굴그램 #selfie #selstagram #일토 #일하는토요일 #출근 #미용인일상 #미용인 #한양대 #왕십리 #한양대리안헤어 #한양대루나쌤💕 #flf #follow4follow #follow #맞팔 #소통 #좋아요💕#광고🙅

#애쉬염색 #애쉬그레이 #탈색머리 #탈색후염색 #애쉬매니큐어 #여자염색추천 #한양대미용실 #왕십리미용실 #리안헤어 #한양대리안헤어 #한양대루나쌤💕 .
탈색 -> 염색 -> 매니큐어
탈색후에 염색을 하고 매니큐어까지 해주면 유지기간을 더 더 늘릴 수 있어요 ^^

레이어드컷 + 셋팅펌
이조합 짱이쁨 😍
.
레이어드로 층을내서 디자인커트를 해준후 세팅펌으로 굵게 와인딩 .
두피를 바짝 말린후 전체적으로 80%정도 건조시킨후 머리를 반으로나눠 귓바퀴옆에서 뒷쪽방향으로 돌려말려준뒤 풀어주면 끄읕 ㅎㅎ
.
시술시간은 2시간 30분~3시간30분정도
.
#레이어드컷 #레이어드펌 #세팅펌 #여자펌 #여자펌스타일 #웨이브펌 #굵은웨이브 #한양대미용실 #왕십리미용실 #리안헤어 #한양대리안헤어 #한양대루나쌤💕

뿌리가 한뼘쯤자란,
잦은 염색으로인해
손상도와 퇴색이 심한모발 😭
윤기나는 초콜릿브라운염색으로
컬러체인지를 해주었어요
손상을 막아주고 컬러 유지력을 높여주는
복구컬러도 함께 시술해줬어요 ㅎㅎ
.
✔시술시간 2시간
.
#복구컬러 #초콜릿브라운염색 #초코브라운염색 #모카브라운 #모카브라운염색 #나노힐복구케어 #한양대미용실 #왕십리미용실 #리안헤어 #한양대리안헤어 #한양대루나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