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한쌈가득

413 게시물

인기 게시물

2-7반 화이팅 😊 지훈이에게 호주 버프 받는다

.
칙칙 고기굽는소리 오랜만🤣
@rihumami @2jslove0208
언니들과 항상 함께 하던곳인데
오늘은 다른 친구와 왔지요🤗
애들 방학 끝나면 우리 만나요😘
#대패삼겹살#한쌈가득#남양주맛집#호평동맛집

아 .......... 휴가의 시작을 알립니다 ........ 링딩동🛎
#장유맛집 #풍미불고기 #한쌈가득 #때깔보소 #플랜을좀짜보자

나의 2017년 시작은 고기와. #육즙팡팡 #삼겹살 #한쌈가득 든든하게 한 해를 시작하여, 마침내 이기리라.

맛있게 구워줘🤤
#삼겹이랑 #김치랑 #한쌈가득 #맛있다
#고기는역시 도니가👍🏻으누는 취침중~ 고마워❤️

가장 최근의

#저녁
맛나는굴은내앞에 ..
앞다리라 많이먹어도 살안찔꺼같은 느낌ㅎ
#보쌈#앞다리살수육#생굴#한쌈가득

#아파도할건하는자
#한쌈가득 #철권 🤼 #대한민국철권협회 #그런게있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
응급실 가서 느낀점 써머리

피내주사 겁나아프고... 수포발생할때 아픔 절정.... 파상풍주사 엉덩이 빠개질거같음 마취주사는 .......미친....아프다.... 간호사선생님이 간호학과2학년.... 아직 늦지않았다고 다른길 알아보라고 진지하게 권해주셨다...ㅎ...하하.... 눈에서 뭔가를 느낌.... (...굳이... 왜...이...길을....이하생략)
아픈사람은 매일매일 다양한이유로 엄청많고...응급실은 엄청...바쁘다... 손은 찢어져서 7바늘 꼬맸다... 산재처리해준 아웃백 감사...드리구요 과잠빌려준 오빠 땡큐
안아픈게 최고다.. 힘줄, 신경, 뼈는 안건드려서 다행.. 감사한 하루보내세요 ...ㅜㅜ

삼겹이처럼 #순대 구워
#한쌈가득 #일상스타그램 #혼밥 #김치 #먹방 #먹스타그램 #음식 #맛있다 #순대
맛짱.가격짱.영양듬뿍.시어른표.손수제순대
구워야 제맛입니다
#전국배송 #톡 sdfg1313

족발한점 하이소~^^
주말을 잘 넘겨야하는데ᆢ
참..먹을 일도 많다..ㅋㅋ
.
#족발 #먹스타그램 #야식 #쫄깃
#한쌈가득 #윤기좔좔 #꿀맛👍

가장 인기있는 인스타그램 해시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