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땀한땀

MOST RECENT

20180527
잠 대신 네일을 선택한 밍2
#입생로랑네일아트 #한땀한땀 #그리느라_눈알_빠짐
#am7:07

이제는 페인트 장인이 될것같다...
입주청소 안부른거 두고두고 후회햇으나
그만큼 오빠가 열심히 청소해주엇기에ㅠ
하루만에 환골탈퇴하고
새집같아진 우리집
내일도 마무리하러 가장..♡
역시나는 금손인가바... 상무아파트 특A급으로!! #상무아파트 #전라남도 #장성 #셀프인테리어 #페인트장인 #벽지포인트 #포인트벽지 #한땀한땀 #골병날기세 #상무대

#522 #생축🎂 #서른살 #계란케익 #서른살케익 #서른살생일
내년엔 내꺼만들어준다는😂 #내작품✌#한땀한땀
대표님 생일 축하드립니다. 내년에 따라 갈께요~ 계란한판ㅋㅋㅋ
#삼산 #오리구이 #꽐라꽐라 #생파스타그램

내가 만든 서류가방 드뎌 완성 ✌🏻
애정하는 곳 중에 하나 스템커피. 영화보기전 딱 좋앙. 게임하는 여자 인증 ㅋㅋㅋㅋ .
.
.
.
#데이트 #주말 #영화 #게임 #배틀그라운드 #스템커피 #코엑스 #삼성동 #가방 #가죽공방 #취미 #서류가방 #date #saturday #movie #coex #game #battleground #bag #love #handmade #gift #한땀한땀 #카페 #디저트 #cafe #dessert

동대문갔다와서 바로만들어보기
디자인은 내가하나하나고른아이들
이번엔남자꺼ㅎㅎㅎ심플하게
실버랑 블랙화이트로 ㅎ
미래의내남친은좋겠다 선물벌써생기다니,,,,내꺼랑 커플
으히히😂

#젠장 #미래의남친선물 #남자아이템 #핸드메이드 #한땀한땀 #악세사리 #발바닥아프다 #스톤 #원석 #실버 #포인트 #패션

예전에 조카줄려고열심떴는데.. 외면당한아이ㅋ여름이🌴 다가오니
생각난다~~~ 이아이 어디있지??
어디론가 떠나고싶다~~~^^
.
.
#함뜨볼까나 #열뜨 #한땀한땀
#뜨개스타그램 #여름 #모자 #휴가
#뜨개소품 #코바늘소품 #니트
#뜨개가방 #코바늘가방 #가방뜨기
#손뜨개 #뜨개질그램 #핸드메이드
#코바늘 #에코안다리아 #핑크핑크
#선물 #반짝반짝 #포장 #바닷가
#해변을 거닐어 볼까나~!

오늘 너무 바빠서 나 사진도 한장 못올렸는데~~ 이렇게 예쁘고 고마운 후기가 도착해 있었다니~~언니 👍🏻짱!!
#후기스타그램
.
.
.
#Repost @seonha_cho with @get_repost
・・・
룰루랄라😋😋
패디받고잠확깨고기분업대고🙆‍♀️
화려하게해달랫더니완전블링블링ㅋㅋ
사진보다실물이훨씬이뻐용❤️
항상감사해용🙏
#신창동금네일 #금네일 #신의한수 #한땀한땀 #고생했어요 #무광네일 #패디큐어 #여름네일 #야광네일 #여름 #패디 #선팔맞팔 #좋아 #인스타그램 #인스타 #직장인스타그램 #신창동

간만에
손바느질..
아주작은
크로스가방주문하신지
아주오래전..ㅎ

약속하고
어찌나
맘이무겁던지...

딱이쁘게
맘에쏙든다.. 많이기다려주신만큼
사랑해주시길!

#홍성카페봄
#손바느질이젤어려버
#손가락구멍뽕
#아포
#한땀한땀
#미치도록꼬매기
#늠이쁘잖아?

넘넘 좋아~ 잘쓰겠어 ㅋㅋㅋ
#이태리소가죽 #키링 #한땀한땀 #수작업 #내친구대박나라 ㅋㅋㅋㅋ

⭐️ 미래의 _____ 님께 ⭐️
.
멋쟁이 신사
H.H 님께서 주문하셨던
시티카프 왁시 보르도로 제작된
남성 클러치 디테일 샷 입니다 😊
.
실물깡패 😍
.
예뻐서 내꺼두 만들도 싶은데
시간이 읎다
.
미래의 시아버님께
꼭 만들어 드리고 싶은 가방 😍
.
음..
일단은 좀 세련되셔야
소화가능 하실 듯 하지만... ㅎㅎㅎ
.
그래도 마음 듬뿍담은
‘강제선물’ 해야지 ㅋ
내 로망이얌 ❤️
.
#아빠는가방안드니까다른걸루 #엄마랑시어머니는 #악어버킨백 #한땀한땀 #마음가득 #장인정신 #넣어서 #빨주노초파남보 #ㅋ #언젠가는 #100년후에?! #ㅋ #나의로망 #❤️ #내맘대로준비된며느리감
.
#청담 #베르튜스 #아뜰리에베르튜스 #프리미엄레더 #레더크래프트 #디자이너브랜드
.
#프리미엄레더 #씨티카프왁시 #보르도 #카프스킨 #sb #👍
.
#청담가죽공방 #남성클러치 #주문제작 #클러치 #👝

.
.
#에메랄드그린
주문작업 때문에 이제서야 보여 드리네요
매력적인 요 컬러감은💯
추가 옵션으로 나만의 이름을 불박으로,,✔️폰트는 가우디커시브로만!!
.
.
📌투명백,스팽글파우치 문의
카톡 cjmini75 or DM
.
.
#투명백#pvc백#스팽글파우치#미니파우치#미니백#켈리투명#데일리코디#한땀한땀#수작업#주문제작#나만의#가방#여름#에메랄드그린#여름#데일리룩#handmade#needlework#💃🏼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