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한국항공대학교

1143 posts

TOP POSTS

_
내가 만들었지만 너무맛있다 크~😝
국물 떡볶이를 만들려구 한건 아니었지만..
무튼 대성공!! 🤘
.
.
#한국항공대학교 #은익체전 #마당사업
#축제 는 지금부터징 언눙 #주점 해주세용~

자작차동아리 제1회 선후배 만남
이뻐죽겠네 내새키들

#자작자동차 #동아리 #kauvoy #한국항공대학교 #신촌

여름방학의 마침표, 면장.
겨우 한 고비 넘겼다😁☺️ #한국항공대학교 #운항관리사 #자격증

늦었지만 올리는 한국항공대학교 항공교통학술제 후기! 항공교통을 전공하기는 했지만 구체적으로 뭐를 해야 하는지, 자격증은 어떤걸 취득해야 하는지, 졸업 후 어디에서 일을 하는지 등등 다양한 것을 알게 되었다. 역시 우리과 선배들과 동기들은 대다나다...나만 빼고 다들 열심히 하는거 같은 생각에 반성 많이했다. 선배님들과의 대화 시간에는 생각보다 다양한 분야에서 근무한다는 사실에 놀랐다. 공항공사, 인천ACC, 항공사, 기상청, KARI 까지....완전 부럽다. 그러면서 나중에 어떤 선배로 강당에 설 수 있을지 생각해보았다. 끝으로 최근 관교원도 그렇고 약간의 잡음은 있지만 그런거 구애받지 않고 다들 해낼수 있을거라 믿는다!!#한국항공대학교 #항공교통물류학부 #관제교육원 #관제사 #운항관리사

#항공교통학술제 #한국항공대학교 고생한 조원들 모두 수고했어!!! 1등!!!! 흠....

2017 태권도 연무시범 드디어 끝! 부족한 훈련부장 잘따라와줘서 감사 ㅎㅎ 헹가래 감사!!!!!! ㅎㅎ
이제 밤 안새도된다ㅜㅜ #한국항공대학교 #축제 #태권도 #연무시범 #끝

반가운 얼굴들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항공교통 화이팅!! 나중엔 나도 저 자리에 있을 수 있기를!
#한국항공대학교 #항공교통 #항공교통학술제

#항공교통학술제 #한국항공대학교
나의 노고가 녹아있는 나의 포슽허
수많은 동그라미와 네모로 이루어진 나의 비행기 짱
(피피티는 모든 게 가능해!)

누군진 몰라도 부케 받은 분은 빨리 결혼하세요😃 #졸업식 #한국항공대학교 #graduationday🎓 #koreaaerospaceuniversity

MOST RECENT

일하는 완댜님 🤴🏻💗

-
껌형~ 뿌뿌부븝ㅈ 얼굴 왤케 환하지..?

그만 파랑..🔫

🤴🏻💗

-
늦게까지 자겁 하느라 수고 많았어여 밍동동🤴🏻❣️이제 코 자야해😴😪
--------------------------------------
#full

한국항공대학교
.
.
.
#01 #한국항공대학교 #진로특강 #17

사실 사이드에 있었더니 옆모습 사진만 오조오억개 그래도 미모는 열일🤴🏻❣️
--------------------------------------
졸려ㅕ어 졸리다😣

과제 뿌시까 진짜..

누가 조명 좀 놔주라.. 그래도 일하는 아프로는 항상 멋있어 ´・ᴗ・`♡
--------------------------------------
집에 오자마자 사진 다 편집 하려고 했는데
과제가 지금 끝나버렸다 ㅎ
ㅈ..ㅏ 자야지..!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