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걸음한걸음

1876 posts

TOP POSTS

지난주에 맘에드는 셔츠 get!
칼라도 전체적으로 심플하면서 살짝 유니크한 소매도 좋고!!
무엇보다 나의 사랑 스포츠브라와 함께라면.. 웬만한 셔츠도 예쁘게 입을수 있을듯!!!
운동을 하면서 입기 시작했지만 이제는 매일 입고 다니는 수준.... 사실 거의 매일 운동이지만 ㅠㅠ
근래에 3개나 추가 구입을....😍
바스트를 짱짱하게 잡아주니 활동성도 좋고 사이즈도 작아보이면서 슬림해보이는 효과를 얻을수 있다! 스포츠탑 예찬 ㅋㅋㅋ
이제 예쁜옷 많이 입고 싶은 패션 고자 히드래곤
#출근룩 #이라기엔좀그렇지만 #옷스타그램 #여자셔츠 #너무좋긔 #스포츠브라성애자 #ㅋㅋㅋㅋㅋ #다이어터 #운동하는여자 #운동녀 #갈길은멀지만 #한걸음한걸음 #변신중

#로드맵 #로드맨 #한걸음한걸음 #이번엔전국구
끄적거리던 습관이 인생계획이 되어버리고~

항상곁에서 응원 해줄께.😍
.
.
.
#롱보드180#롱보드
#한걸음한걸음
#꽃남매브라더
*
*
어제 만난 언니오빠들 가르쳐 주셔서 감사했어요.

나 염려하잖아도 내 쓸 것 아시니,
다 이해할 수 없을 때라도 감사하며,
날마다 순종하며 주 따르오리다,
,
,

#아르맹로드#녹록치않지만#한걸음한걸음
#잘하고있어#온맘다해쳐보는거야

#🏃🏻‍♀️
-
대구행 몸살 독박으로
2주만에 운동
정신 똑디처리라 나야😠
지갑안가져와서 다시 집으로😂

MOST RECENT

지난주에 맘에드는 셔츠 get!
칼라도 전체적으로 심플하면서 살짝 유니크한 소매도 좋고!!
무엇보다 나의 사랑 스포츠브라와 함께라면.. 웬만한 셔츠도 예쁘게 입을수 있을듯!!!
운동을 하면서 입기 시작했지만 이제는 매일 입고 다니는 수준.... 사실 거의 매일 운동이지만 ㅠㅠ
근래에 3개나 추가 구입을....😍
바스트를 짱짱하게 잡아주니 활동성도 좋고 사이즈도 작아보이면서 슬림해보이는 효과를 얻을수 있다! 스포츠탑 예찬 ㅋㅋㅋ
이제 예쁜옷 많이 입고 싶은 패션 고자 히드래곤
#출근룩 #이라기엔좀그렇지만 #옷스타그램 #여자셔츠 #너무좋긔 #스포츠브라성애자 #ㅋㅋㅋㅋㅋ #다이어터 #운동하는여자 #운동녀 #갈길은멀지만 #한걸음한걸음 #변신중

나 염려하잖아도 내 쓸 것 아시니,
다 이해할 수 없을 때라도 감사하며,
날마다 순종하며 주 따르오리다,
,
,

#아르맹로드#녹록치않지만#한걸음한걸음
#잘하고있어#온맘다해쳐보는거야

한번에 한걸음씩

목표가 무엇이든 목적지가 어디든

자신이 원하는 어딘가를 가는 여정은

언제나 한걸음으로 시작한다

촬영지: 유니스의 정원

#감성글 #감성사진 #감성하루
#느낌 #아로새기다 #유니스의정원
#한줄의행복 #행복한세상담기
#한걸음한걸음 #그렇게시작한다

18년째 그의 코디네이터:)⌚💼 학창시절에는 참 패피였던 그인데,
결혼후에는 한 가정의 남편,
한가정의아빠,한가정의아들,한가정의사위,가되어

참감각있었던 그는 언젠가부터 우선순위가 젤나중되었어요,

측은했다가,
나중에나중에 내가 더 멋진거 사줄께하며,
친남매처럼 오빠같다,아빠같다,

특이한아내와 알콩달콩 우여곡절 일희일비
인생역경 지금까지 잘꾸리고 있답니다,
새롭게 시작한 사업 그리고 또 기다리는 새로운일들,
올해는 더욱 더 더큰 파도가 많이 기다리고있네 오빠야,

8년간 많은훈련되잖아,
늘기도하며 주님의뜻하시는 #design_shift점만들어보장

#기도하며
#한걸음한걸음
#기도하며
#잘꾸려가장
#부부스타그램
#선물
#내가시계랑사준께는
#위모양처
#시그니처
#와이삿스
#시계스타그램
#옷스타그램
#남편스타그램
#간지남
#늘수고많은이시대가장들
#한샘인테리어
#한샘ik
#리하우스
#수원인테리어
#design_shift점
#인테리어디자이너

세린이 걸음마 연습중🐥 뛰어다닐때도 됐는데 겁이 오지게 많아서 손놓으면 주저앉아버리는 세린이😂 괜찮아 아가 천천히 해보자😍#유세린부녀#걸음마연습#허이짜허이짜#한걸음한걸음#그래도예쁜딸#세린신남#세린블리#근데아빠는운동선수인가요🤔

팬 분이 그려주신 선물 🎁
감사하다.
나에게 주어진 모든것이 감사하다.
물론 나도 사랑받을만하게 행동하려 노력은 하지만
항상 그 이상으로 사랑받고 있다고 느낀다.
더욱 더 사랑받을만한 사람, 그리고 그 사랑을 흘려보낼 수 있는 내가 되어야겠다고 생각한다.
#어제보다오늘더나은#한걸음한걸음#어른이되는것이쉽지는않지만이제더이상싫지는않아졌어#하루#감사#승리##💕

follow this page in feedly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