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학생

556385 posts

TOP POSTS

#눈썹은_역시나 순수클리닉 👁
.
.
예쁜눈썹은☝🏻 한-올 한-올 본인의 눈썹에 선이 들어가야
가장 자연스럽고, 쌩얼일때도 예쁜눈썹이 완성된답니다😍😍
쌩얼일때도 자연스러운 눈썹😌 쌩얼자신감 UPUP♥️
.
✔내 눈썹같은 자연스러움으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
.
.
✔시술 직후 / 한듯 안한듯 자연스러운 美가 순수클리닉의 뽀인트~
📹저희의 시술 직후 이미지, 영상은
모두 100% 셀프촬영으로 믿으셔도 됩니다~~
.
.
.
✔눈썹은 얼굴형, 눈모양 등에 따라 전체적인 이목구비에 따라
각자 잘 어울리는 모양이 있어요! 수십년 경력의 전문가인
저희를 믿어주시고, 상담을 통해 더 예쁜 눈썹을 함께 만들어보아요🤗🤗
.
.
. ✔시술은 100% 예약제입니다. 문의는 카톡&문자가 가장 빠릅니다~
시술 하시고 싶으신 날짜를 계획중이시면, 꼭-! 미리 예약해주세요💌
➖➖➖➖➖➖➖➖➖➖
🔎순수클리닉 QnA✍🏻👂🏻
.
✔눈썹시술을 받으면 보통 얼마나 지속되나요?
.
- 평균 1년에서 ~ 1년 반정도입니다🙂
각자의 피부상황에 따라, 관리에 따라 그보다 짧을수도, 그보다 더 오래 유지될 수 있습니다😍
.
✔눈썹시술시간은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
.
-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나뉘겠지만, 평균 1시간에서 1시간 30분정도 소요됩니다:D
.
✔시술후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한가요 ?😯
.
- 시술직후에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하시구요😙시술부위 외에 화장도 가능합니다^_^ 허나! 땀을 많이 흘리시거나, 시술부위에 물 접촉(세안은가능)을 가능한 6일에서 8일정도는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
🎈예약문의🤳🏻
📞010-7447-8993
💌문자 / 카톡이 가장 빨라요🙌🏻
.
#홍대 #홍대눈썹문신 #홍대자연눈썹 #홍대눈썹 #연예인눈썹 #아치눈썹 #맞팔 #선팔 #감성 #일상 #맛집 #여름 #대학생 #신촌 #건대 #홍대 #학생 #경주 #워터파크 #글램핑 #피부 #강남역 #압구정 #한강 #캠핑 #눈썹 #이태원 #뷰티 #화장품

새로운 예승이는 언제나 환영이야 ❤
.
코세아 특채/공채반의 특별한 프로그램 🌟
.
1. 미소, 발음, 인사, 자기소개 및 지원 동기 발표, VTR 촬영
2. 항공사 기내 방송문 연습, 발음 교정 및 발성 교육을 위한 동화책 읽기
3. 면접 기출 문제 답변 준비,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방송문 테스트 및 모의면접
4. 공채 대비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 피드백
5. 모의 실무 면접, 모의 임원 면접 진행
.
대한민국 최상위 1%를 희망하는
예비 승무원을 위한 특별 수업!
.
코세아에선 개인 맞춤별 지도가 기다리고 있다규 😜
.
.
#대한항공 #아시아나승무원 #스튜어디스학원 #승무원 #항공과준비생 #강남승무원학원 #공채 #특채 #캐빈크루 #상담 #승무원준비 #항공과 #수강신청 #98년생 #팔로우 #좋아요 #수원점 #18살 #고2 #학생 #followme #선팔 #취직

전기세? NONO!
24시간 돌려도 하루 30원의 전기료
1달이면 900원의 소박한 전기료네요
2017년 6월1일 출시~ 완전 #신상 이예요!

#쿨먼? NoNo #쿨몬 미니에어컨 으로
휴대가능한 #특판상품 입니다.
구매는 프로필링크 클릭
또는 네이버에 #컴온몰 에서 ~!
.
.
.
.
.
.

#일상 #데일리 #더위 #시원한 #바람
#아이스 #윈드 #에어컨 부담스러울때
#휴대용 #미니 #미니에어컨
#선풍기
#먹스타그램 #선팔 #맞팔 #선팔환영 #맞팔해요 #팔로우 #소통해요 #인친환영  #좋아요 #힐링 #실내 #대학생 #학생

코세아 재학생 & 합격생 인터뷰
-김은서
.
"단계별 수업을 통해 다양한 선생님들에게
더욱 많은 피드백을 받을 수 있었으며,
맑은 미소, 자세, 워킹연습을 통해
긴장한 순간에도 자연스럽게 행동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게 되어 좋았습니다.
.
또한 많은 커리큘럼으로 기초부터 탄탄하게 다져주며
많은 모의 면접을 통해 승무원에 대해 더 깊게
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고 꿈에 대한 확신을 가지게 해주어
매 수업마다 만족하였습니다."
.
.
#스튜어디스학원 #승무원 #승무원준비 #항공과 #항공과준비생 #아시아나승무원 #캐빈크루 #상담 #수강신청 #팔로우 #인터뷰 #재학생 #좋아요 #98년생 #18살 #고2 #학생 #followme #선팔 #수원점 #취직 #대한항공

www.viewgram.co.kr
.
.
팔로워 1,000명 적용 8,900원
팔로워 5,000명 적용 28,000원
팔로워 10,000명(10K) 적용 48,000원
.
.
C/S : 1833-8072
KAKAO : viewgram

디펜스 잘 마무리 했습니다!!!!😭😭😭😭😭
.
술 진짜 오랜만에 완전 많이 마셨다...
다들 진짜 너무 고맙고 고마움 ㅜㅜ
학교 진짜 오래 다녔네 ㅎㅎ
박사가 뭐라고 이 고생을 했는지 ㅎㅎ
다들 진짜 힘들 때마다 너무 큰 힘이 돼 줘서
너무너무너무 넘넘넘 고맙고
능력들이 출중한 친구들이라 다들 무리 없이 학위 마칠 수 있을 거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jaesooon.kim 재순아 태그 꼭 해달라니까 꼭 해줄게.. ㅋㅋㅋ
아마추어 수영 최강자... 각종 대회 금 싹쓸이에 신기록 제조기..
@gwkimm 똑똑한 건우... 핵융합로랑 선박용 원자로 꼭 만들어줘.. ㅋㅋㅋ
@tigerhk44 타이거희관이 술 엄청 잘마시네... ㅋㅋ 바다는 너에게 맡긴다... ㅋㅋㅋ
@dhshin89 과제회의때메 동호가 함께하지 못해서 넘나 아쉬웠다 ㅜㅜ 담에 또 자리 갖는 걸로... 간 아껴둘게..ㅋㅋ
@jhlee_e5 제희도 같이 못해서 넘나 아쉬웠어 ㅜㅜ 연구실 같이 떠나기 전에 한 번 더 ㄱㄱ ㅋㅋㅋ
치진이랑 창원이 다시 한 번 최고 팀 ㄱㄱㄱ
신엽이는 동호한테 안 혼났길... ㅋㅋㅋ
-
#박사 #대학원 #공대 #끝

MOST RECENT

☆彡★彡

바다가고싶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