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학부모님

MOST RECENT

#화요일 #학부모님 #깜짝선물 #옴마낫 #감사합니다 #롤케잌 #블루베리롤케잌 #실키롤케잌 #세종시 #새롬동 #루바토피아노 #새뜸마을 #홈레슨 .
.
.
항상 예뻐해주시고,
신경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시며 건내주신 따뜻한 선물🎁
.
.
믿고 맡겨주셔서 제가 더더 감사하지요❤️
2018, 올한해도 열심히 지도하겠습니다🙇‍♀️

#어린이집교사 #학부모님 이 주신 #시사회티켓 남친몬 약속있대서 선착순 찜꽁 ㅋㅋㅋ 무대인사없었당 병헌오빵의 잔잔한 웃음 낼 개봉하는 #그것만이내세상 #영화 #문화생활 #멋져용

👩🏻"애들아 선생님 오늘 마지막이야 너네 다음주부터 새로운 선생님 오실거야 ㅠㅠ"
첨엔 좋은건지 아닌건지 뜨뜻미지근 해 있더니 쉬는시간끝나고 나한테 우르르 와서는 👭"선생님 마지막이니깐 사진 엄청많이찍어요 우리"
라면서 앵기는 귀여운것들💕
먼저 퇴근할 때에도 선생님 잘가여 ㅠㅠ 빠빠이
하면서 손 흔들어주는 친구들..👋🏻
간식먹으며 얘기하던중 갑자기 말이 나온거라 평소 집가기전까지 나한테와서 이런저런얘기 조잘조잘대던 준규도 엄마한테 선생님 이제 못본다고 이야기하면서 울컥했다는데 그말들으니 내가 더 미안하고 차라리 말하지 말껄 했다... 😢
맨날 애들한테 잘해준것도없고 연습하라는 말만 입에 달고 살았는데, 그래서 아이들이 날 좋은 선생님으로 생각하지않을수도있겠구나 했는데 너무나도 순수하고 한없이 맑고 착한 이 아이들은 날 마냥 싫어하진 않았었구나싶어 너무 고맙고 미안한 마음만 들었다. 이제껏 아이들 바우처 서비스기간이 종료되어 나가고, 다른학교에서는 해가 바뀌면서 아이들이 졸업하고 헤어져야만 했던 여러가지 상황들이 나에게 처음은 아니었지만 오늘 처럼 애틋함과 감동과 씁쓸함이 동시에 밀려오는 헤어짐은 처음이었다...
나는 오늘 이렇게 아이들한테서 가식없는 정말 순수한 그런 인간관계를 배웠다... 섬샘미가 고맙고 사랑해칭구들 💜.
.
.
.

#마지막 #핫도그는 #학부모님 #협찬 #아이들 #초딩스타그램 #안녕은영원한헤어짐은아니겠지요😭 #귀요미들 #빠빠이 #감성스타그램 #이불킥예약 #사진엔 없지만 #나머지친구들도 #선샘미가 #다똑같이좋아해 #💕 #근데내얼굴 #너무큰거 #아니고 #애기들이 #작은거 #😛

졸리다 졸려😳
먹고 자고 먹고 자고
아보카도 짱이야 넘 맛있어
@jeongjiyeong1057

이거 넘 맛있자나... #광주 #선운지구 #학부모님 #감사합니다
#맛있오 #넘맛있음 #아보카도 #샐러드

.
솜씨쟁이 학부모님께서
직접 구워 보내주신 음표 쿠키
아~~ 어뜨케 어뜨케
이걸 아까버서 우찌먹노
너무너무 감사해요
.
.
.
#학부모님 #쿠키 #음표쿠키 #수제쿠키
#감사 #감동 #솜씨최고

NDU교육은 2 월 9 일부터 2 월 16 일까지 #서울 방문 할 예정 입니다. 우리는 데이비슨 내에 위치한 NDU의 포괄적 인 프로그램을 대표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NDU Education LLC 는 세 개의 다른 파트너 학교를 소개 할 것입니다. 또한 #미국유학 을 생각하고 있는 #학부모님 께서, #유학 을 결정하기 전에, #미국사립고등학교 를 방문하며 점검할 수 있는 기회 #여행패키지 를 소개 할 계획입니다. 여행도중 미국의 #명문대학 방문도 포함할 예정입니다. NDU교육은 만은 여러분을 만날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Google 번역 사용 오류를 용서하십시오. www.ndueducation.com .................................................................................................................................#미국유학 #조기유학 #미국조기유학 #유학정보 #미국사립고등학교 #영어공부 #영어교육 #미국대학 #유학생활 #유학프로그램 #대학입학컨설팅 #명무대진학컨설팅 #앤디유교육 #미국여행 #영어학원 #미국대학방문 #NDU

수욜 얼집다녀오고
기침많이하더니
목욜 새벽부터 열나는 #아들
병원 #독감검사 했지만
아니라하고
단순 #열감기 라고


섭하는 부모님이 #한의사부부
그래서
얼마전 학생이 독감이라 여쭤봤는데ᆢ

이리 #약을 챙겨주심
집에 얼마없다며
#어른약 #애기약 까지 #한약 #감기약

애기놨다고 친히 한의원에서 침이랑 #보약 까지 챙겨주신 #학부모님
#감사합니다
#또감사합니다
#근데엄마가몸살오는듯하노😅
#얼릉낫자 #이제4살아들 #도담이폴더
#꿈꾸는엄마 #미술쌤 #뷰티쌤
#소소한일상 #감사한하루
#대구경산사동

학부모님 사랑 꼬꼬마 사랑 남자친구 사랑 독차지💕
내가 6살 꼬꼬마에게 힘을 얻는데도 오히려 너무 감사해 하시는 어머님ㅠㅠ
“선생님이 계셔서 너무 감사해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란 말에 어깨에 힘이 빡들어간당 ㅠㅠㅠ
정말 선생님 하길 잘했다 싶은 요즘🙈
먹을 사람 없어서인지 유독 남자친구가 보고싶다ㅠㅠ
-
-
-
#불금 #금요일 #일상 #데일리 #daily #데일리그램 #등촌 #선생님 #레슨 #피아노 #piano #피아노학원 #음스타그램 #음악 #학부모님 #선물 #와인 #케익 #투썸플레이스 #셀카 #selca #셀피 #selfie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럽스타그램 #남자친구 #보고싶다 #사랑해 #아이폰7

신세계 임원이신 학생어머님께서
아침에 서프라이즈로 보내주신 40프로 쿠폰으로
Herno 겟_감사합니다🍑
#herno#패딩#40프로#쿠폰#신세계인터내셔날#패밀리세일#감사합니다#학부모님#추운겨울#영어선생님#학원강사#서프라이즈

#1월9일 #화요일 #pk복싱클럽 #학부모님 #선물 #초록마을 #도라지배즙 #파리바게트 #롤케익 #정관장 #홍삼캔디 ^^ 엊그제 아이들을 데리고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로 현장체험학습을 갔다왔는데~ 우리 #체육관 학부모님들께서 고생하셨다고 선물을 주심 ㅠㅠ 힝 ㅠㅠ #감사합니다 ㅠㅠ 관장님과 전.. 별로 한게 없는데 ㅠㅠ 항상 많은 응원과 격려를 해주시고.. 믿어주시고.. 체육관에서 하는 모든 행사를 좋아해주셔서 늘 감사드리고.. 또 감사드립니다 ^^ #2018년 더욱더 열씨미하는 PK복싱클럽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

체육관 개관한지 1년째되는날
눈도오고 학부모님들과 함께할 수 있어 행복하고 뜻깊은 시간이 아니였나 싶습니다.
1주년 행사로 유치부 학부모님들 참관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말로만 참관수업이지
2017년 친구들이 한 운동을 ppt로 프레젠테이션을 하여 동영상도 보여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미흡하였지만 재밌게 봐주신 학부모님들께 감사했습니다.
2018년도에도 학부모님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제대로된 지도자가 되겠습니다.

입소문이 잘 났는가 모르겠지만 아쉽게도
2018년도에는 유치부타임 25명만 지도하는
정원제로 운영하겠습니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