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수업시간

MOST RECENT

아들 우산만들기
.
.
.
.
.
#아들#우산만들기☂ #학교수업시간

슬기로운(?) 학교생활
이와중에 미선언니 얼굴 왤케작아..😱

동생엄마.
ㅋㅋ언니 라고 쓰기엔 좀 그렇고 외숙모라는 말이 생각이 안나서.
#아들 #여덟살인생 #학교수업시간
#특징잘살렸네

학교에서 처음 그린 그림이.... 역시나! 태권도!
.
.
.
#태권도사랑 #태극기 #태권소년 #그리좋냐 #그림 #초1그림 #학교수업시간

❤ 헿ㅎ
오늘 담임쌤 출장가셔서 우리반 모두 폰질 중 .. 📱
학교 수업시간에 하는건 처음 !! 그래서 넘 좋음 🖒 우리반 만뇽이,보람이,채민이랑 셀카 찍구 인터넷에 글도 올리구 게임도 하구 지금은 5교시 ❕ 오늘 급식도 맛있는거 나오는데 ㅎ 오늘 학교생활 짱임 💗🍀 #담임 #출장 #우리반 #폰질 #학교수업시간 #좋다 #셀카 #인터넷 #게임 #5교시 #급식 #맛 #학교생활 #짱

20180215_수업
.
.
하루 중 가장 즐거운 시간
각자 다른이유로 미국에 살고
여러이유로 영어를 배우고
영어보다는 인생공부하는 느낌 :)
.
.
#학교수업시간 #아주미친구들 #즐거운시간
#럽스타그램 #신혼부부그램
#pv부부
#오빵

한국조리시간에 만들었던 마파두부&고기만두,새우만두❣
그리고 남은 새우와 만두피를 사용해서 만든 만두피새우튀김!🍤
완전맛있었는데...또먹고싶어서 올려본담ㅜㅜ😋😂
.
.
.
.
#한국조리실습 #학교수업시간 #마파두부 #고기만두 #새우만두🍤 #배고프다 #또먹고싶다 #같이만든조원들수고햇당😍 #00년생 #18살 #고등학생 #맛스타그램 #중식요리 #셰프_희망직업 #화이팅 #새벽에위꼴 #앞으로인스타에_음식사진자주올려야지
#팔로우 #folow #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 #인친

오늘은 교실수업ㅎㅎ1교시는 Al jarreau 콘서트 보기!! #재즈 #학교수업시간 #Aljarreau #stevegadd #josample #연주보기 #2교시 #눈싸움 #함평중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