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하슬라ipa

317 posts

TOP POSTS

_
이번주 토요일 (7월1일) #브릭야시장
#욱스키친 의 메뉴
#바베큐수제버거와🍔 제주도 돼지🐖 뼈등심 #로인립바베큐#삼겹살 입니다
버거는 5시부터 15개 한정수량만 판매합니다 시원한 수제맥주와 함께 #버맥 즐기시러 토요일에 놀러오세요
아 그리고 오늘부터 #버드나무브루어리#하슬라ipa#맥파이브루어리#복자 온탭됩니다
#은평구#역촌동#수제맥주#탭하우스#펍#은평구펍#craftbeer#taphouse#pub#구파발#은평뉴타운#케이터링#혼술

.
#버드나무브루어리
#하슬라IPA
.
마치.....#Bigwave
푸루티+시원
당일이라 한잔만 딱하고 갑니다
서울로 고고띵!!!
.

역시 수요미식회에 나올만큼 맛있고 멋졌다!
분위기는 말 할것도 없고 맥주는 정말...🍺👍🏻
🍺🍺즈므블랑, 깔조네☺️
전주에 있다면 매일 가도 좋을만큼 너무 좋아ㅠㅠ
.
.
#언니너무친절하구☺️
#즈므블랑 #하슬라ipa
#강릉카페 #버드나무브루어리

#맥주덕후
어제 강릉에서 엎어온 #하슬라IPA
여과안한 양조장 맥주는 진리다👍
강렬한 비터, 풍부한 시트러스 대박..
전체곡물 홈브루잉 스타트해겠다😆
점수: 100점도 모잘라 / IBU: 60+-
.
#크래프트맥주 #맥스타그램
#수제맥주

샤로수길 친히 방문해주신 김인턴여사. 다이어트하라며 풀때기 대접하고 맛있는 #맥주 얻어먹음. 또 와ㅋㅋㅋㅋ 이 와중에 버드나무 잔 갖고싶음 #엘리펀트키친 #하슬라ipa #비어스타그램

MOST RECENT

_
이번주 토요일 (7월1일) #브릭야시장
#욱스키친 의 메뉴
#바베큐수제버거와🍔 제주도 돼지🐖 뼈등심 #로인립바베큐#삼겹살 입니다
버거는 5시부터 15개 한정수량만 판매합니다 시원한 수제맥주와 함께 #버맥 즐기시러 토요일에 놀러오세요
아 그리고 오늘부터 #버드나무브루어리#하슬라ipa#맥파이브루어리#복자 온탭됩니다
#은평구#역촌동#수제맥주#탭하우스#펍#은평구펍#craftbeer#taphouse#pub#구파발#은평뉴타운#케이터링#혼술

알쓸신잡 맛집(?)
버드나무 양조장.
수제맥주 전문점.
대부분...여러가지 맥주를 맛볼 수 있는 샘플러를 주문ㅋ
왼쪽부터 1->4번
내 입맛엔 3번이 베스트!!
피자도 괜찮았음.
민트 향이 예술임
#일상 #강릉 #술스타그램 #알쓸신잡맛집 #버드나무양조장 #budnamubrewery #버드나무샘플러 #미노리세션 #버드나무홍주 #하슬라ipa #s스타우트

생각지도 못했는데 맥주 좋아하는 나를 위해 신랑이 데려가준 수제맥주집ㅎ
덕분에 울아드님 생후 262일에 호프집 입성ㅎ
차마 매장에서 못먹구 포장해서 호텔서 먹음ㅎ
잠시 차에 다녀오는데...
윤다온 창밖의 나를 보고 극도로 흥분ㅋ
내가 그리 좋드나? 😁
#가족여행 #강릉 #버드나무 #수제맥주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푸드스타그램 #술스타그램 #맥주전문점 #하슬라ipa #파인시티페일에일 #썸머시티 #아들스타그램 #아들바보 #육아 #육아소통

_
#브릭하우스76#brickhouse76
오랜만에 브릭소식 전해드려요🙋🏻‍♂️🙋🏻
✔️다음 주 토~일요일 이틀간(7/1~2)
미니 #브릭야시장 이 열려요.
✔️다음 주 화요일 부터
🍺#버드나무브루어리#하슬라ipa
🍺#굿맨브루어리#포터
🍺#맥파이 최신상 맥주 #복자
🍺#딱밤
🍺#고스트 가 차례로 온탭 될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
✔️이제는 흰색로고의 #은평맥주 잔도
만나실 수 있어요.
오늘 오후 5시에 뵈어요🙇🏻🙇🏻‍♀️
#은평구#역촌동#수제맥주#탭하우스#펍#은평구펍#craftbeer#taphouse#pub#구파발#은평뉴타운#케이터링#혼술

_

버드나무 오랜만에 왔더니 빵도 팔고 많이 변했당 #알뜰신잡 에 나와서 그런가 사람도 옴청 많아졌음😎
오랜만에 만나도 변함없던 친구와 넘나 좋은시간 😍
.
.
#버드나무브루어리 #강릉 #하슬라IPA #썸머피자

정선 조사 후 한 잔. 강릉 버드나무 수제맥주. 왼쪽부터 미노리 세션, 창포 에일, 하슬라 IPA, S스타우트 그리고 피쉬 앤 칲스. #버드나무#수제맥주#하슬라IPA#수제맥주짱!#불금은수제맥주와함께!#조사후마시는맥주캬아!!#강릉엔좋은친구^^

이렇게 먹고놀자
인생뭐있나
맛있다 #전골혁명 끝내주네#수제맥주#미노리세션#하슬라ipa#외식중학교

버드나무 부시기! 이틀내내 갔다🏃다마시구 간다 후후.. 미노리빼고.. 미노리는 내 취향이 아니얏.. 더블ipa를 원해서 갔지만 이틀 다 없었어..쥬륵...
.
그래서 마신 하슬라ipa! 오늘보다 어제 하슬라 상태 짱이었다. 다 프루티하고 탄산탄산한 느낌. 그리고 백일홍 들어간 홍주 레드에일 마셨는데.. 칡맛이 난다.. 약간 쌍화탕에 과일 느낌인 것 같기도.. 창포는 어제보다 오늘 더 벨지안 느낌이 나구 적당히 화해서 괜찮았다. 파인시티페일에일 오늘 더 솔향이 더 뿜뿜. S스타우트는 생각보다 건자두 느낌 많이 나서 괜찮았다. 이번 버드나무에서 최애는 하슬라!
.
버드나무 커피까지 마시고! 음식은 진짜 마싯당..🐥 전체적으로 끊임없이 기포가 뽀글뽀글 올라가서 귀여운 버드나무 맥주. 분위기도 언제나 짱..강릉안녕... 다음에.. 버드나무 정원 빵에 스타우트 먹으러 와야지...🙌
.
.
#강릉맥주 #강릉 #맥주일기 #맥주🍺 #버드나무브루어리 #하슬라ipa #레드에일 #파인시티페일에일 #창포 #s스타우트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