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모횟집

133 posts

TOP POSTS

#우리가게 #하모횟집 #윤도현 #방문 #멋짐폭발
맛있게 드시고 가셨길...

새조개샤브샤브🐷

#광안리#하모횟집

음력생일기념으로
지흔이네와 #새조개
비싸긴하지만 마이쩡!
#하모횟집#광안리맛집#

여름철엔 하모회지..
늦은저녁먹으러 저녁겸 소맥한잔 하러갔는데 먹고 진중한 얘기중이는데
마치는 시간 다되어간다고 분주하게 치우는 아주머니땜에 조금 불편하긴 햇다는...😕😯
#하모회 #맛스타그램 #부산광안리 #하모횟집

소풍을 마치고 새조개 샤브샤브 먹으러 갔는데 세상에나 새조개가 이렇게 맛있는줄 처음 알았고.
너무 맛있었으나 양이 많아서 모두 질려버림..
내년까지 새조개 생각은 안날거 같다.
뭔가 식감이 대게 같이 부드럽고 연하면서 달달하다.
첫경험 🙈🙈
#신혼부부 #부부스타그램 #봄소풍 #새조개 #광안리 #하모횟집

MOST RECENT

#우리가게 #하모횟집 #윤도현 #방문 #멋짐폭발
맛있게 드시고 가셨길...


크~여름 하믄. #하모회 아닙니껴~^^
#통영여행 중에 들른 #하모횟집
동피랑 갔다가.카페 갔다가~이런여유 얼마만?
지역분들도 많이 가신다는 #통영물회맛집 찾았으~
입에서 녹는다는 표현이 딱 어울리는 곳에용^^
.
통영우도봉횟집
경남 통영시 도천상가안길 18
055 643 0364

#여행 #통영맛집 #통영횟집
#통영횟집추천 #통영가볼만곳
#통영케이블카맛집 #먹방그램
#통영하모맛집 #통영여행코스
#통영맛집추천 #가을여행추천
#통영멍게비빔밥맛집 ^^♡

올해 초 #계모임 때 광안리에 #새조개샤브샤브 전문점인 #하모횟집 을 갔다 😋
새부리처럼 생겼다고 #새조개 란다
기본육수에 #야채 를 막넣고 새조개를 조금씩 넣어서 살짝 데쳐먹는 형식이다😮
처음 먹어봤는데 엄청 부드럽고 고소했다 그래서 친구가 "새조개새조개" 노래를 했나보다♬♪♬♪
추운 겨울 술이 그냥 박살이 났다😱 나도역시!!!
이번주 계모임인데 어딜가면 좋을까요? 지금 생각은 염소고기?ㅋ
.
.
#일상 #맛집 #부산 #광안리 #부산맛집 #광안리맛집 #샤브샤브 #샤브샤브맛집 #새조개맛집 #술 #술스타그램 #퇴근후 #조개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daily #dailygram #shabu-shabu #clam #cockle

#첫줄 -----> 사진옆으로 보세용♡
.
여름 하면 하모~
하모지요~
광안리 하모횟집.
예약필수.예약안하면 튕깁니다 ㅎ
샤브샤브가 일품~! 1인당4만원 금액이 사악하지만 ㅎ
.
늠 맛나요.😍😍😍😍
쓸어서 먹었네용~
.
#하모횟집 #광안리맛집 #부산맛집
#광안리 #맛집#일상 #추천
#부산맘 #줌마그램 #인친환영
#맛집탐방 #다음엔어디로
#광고사절 #추천맛집

#오늘 #우리가족위해 잡은 #참돔 #3kg
솔직히 3kg이상 잡으면 백정같은 느낌... 별로 좋지 않다... ㅋ
지금 #하모횟집 에는 #하모 #갯장어 만 하고있어요... 다른회는 안해요 죄송합니다 ㅜㅜ

#지역맛집 #먹스타그램 #부산 #광안리 #제철음식 #하모 #갯장어 #샤브샤브 #하모횟집 #아주라 #아낌없이주라 #seaeel #shabushabu
광안리에 제철맞은 갯장어 샤브샤브집 하모횟집. 친절하고 맛도 좋고 최고네요.

♡남자는 힘.. 광안리"하모횟집"♡
*
*
여수,고흥,고성,송도..
가는 곳 마다 하모 맛집이야 얼마나 많겠냐만..
집에서 5분거리에 몸 보신 할 때가 있다는 건 행운입니다..ㅋㅋ
♡♡잘 먹었습니다.♡☆
*
*
#광안리#해변#하모횟집#하모회#샤브샤브#양파#😁#😄#😍#😎#플라시보
*
*
#부산#부산맛집#부산여행#부산맛집정보#맛스타그램#먹스타그램#술스타그램#푸드스타그램#인스타그램#일상#데일리#daliy#아들스타그램#food#먹방#부산술집#소통#인친

#Repost @__kuzi__ (@get_repost)
・・・
#오늘도만석 #부산 #광안리 #민락동 #하모횟집 #하모회 #하모샤브샤브 #전문점 #예약필수
늦게 예약하셔서 못오신분들 죄송합니다 ㅜㅜ
하모회는 차게 숙성 되어야 맛이 더 좋습니다. 그래서 예약 필수!

#오늘도만석 #부산 #광안리 #민락동 #하모횟집 #하모회 #하모샤브샤브 #전문점 #예약필수
늦게 예약하셔서 못오신분들 죄송합니다 ㅜㅜ
하모회는 차게 숙성 되어야 맛이 더 좋습니다. 그래서 예약 필수!

#부산 #민락동 #하모횟집 #광안리 #하모 #갯장어 #하모회 #하모샤브샤브 #시즌시작
하모가 나오니 이제 손님분들이 오시네요 ㅎㅎㅎ
몸관리 해야겠어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