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하루가스미

MOST RECENT

#광안리#세이로#하루가스미
‘하루가스미 쿠리라벨 화이트 나마’ 입고 되었습니다.
작년 가을 쿠리라벨 레드 오마치가 반응이 아주 좋았는데
신슈로 나온 화이트 나마는 어떨지 궁금합니다^^
하루가스미는 아라마사,잇파쿠스잇세이,야마모토,유키노비진과 함께 아키타현의 사케레이블 ‘NEXT FIVE’ 소속으로 향후가 아주 기대되는 양조장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
‘NEXT FIVE’를 대표하는 쌀인 사케코마치이기에 가능한
부드러운 맛과 양조장에서 자생하던 카메야마효모로 완성된 상쾌한 향을 살렸습니다.
가벼운 단맛과 싱그러운 산미가 도드라지고, 옅고 은은한
떫은 맛을 살리면서 나마 특유의 산뜻하고 신선한 감촉을 즐길 수 있는 쿠리라벨 시리즈 중 유일한 나마자케입니다.

하루가스미 레드라벨

사케를 잘 못 마시는 내가 홀짝 홀짝 많이 마심!
신기한건 다음날 너무나 말짱~
다음에 한번 더 만납시다~

#샤케 #하루가스미 #하루가스미준마이레드라벨

393f 새로운 사케 라인업
첫번째.
풍미작렬 사케라인

두번째.
여심저격 사케라인

세번째.
가성비갑 사케라인

흥해라 393

#393 #393f #홍대맛집 #합정맛집 #상수맛집 #분위기 #사케맛집 #소주맛집 #직원솔로 #아카부 #토우코우 #하루가스미 #카메이즈미 #키슈호마레 #고젠슈 #사케 #뉴페이스 #홍대 #합정 #상수 #맛집 #시바새키 #시바

하루가스미 쿠리라벨 레드 오마치 작년에 하루만에 완판되었던~ #사케 #오마치 #하루가스미 #쇼헤이 #나카무라쇼헤이 #삼성동맛집 #선정릉맛집

드디어 내일 부터 이틀간 서울사케페스티벌이 열립니다. 많이 참석 해 주세요.
입장권은 당일 구매도 가능합니다!!! 양재동 aT센터에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明日から二日間、第2回ソウルサケフェスティバルがひらかれます。
入場券は、当日現場でも買えますのでぜひお越しくださいませ。
aTセンターでお待ちしております。

#사와야마츠모토
#야마가타마사무네
#카메이즈미
#토우코우
#하루가스미
#자쿠
#록카센
#모리쿠니
#미요키쿠
#아키토라
#킷도
#츠루우메
#고젠슈
#가산류
#츠쿠시
#카제노모리
#타카
#야마모토

#사케#니혼슈#地酒#日本酒#sake#instasake#사케스타그램#서울사케페스티벌#seoulsakefestival#ssf#ソウルサケフェスティバル

드디어 서울사케페스티벌이 10여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많은 참석 부탁드리고, 참가 라인업 조금만 스포할게요 ㅎㅎㅎ
저는 입장하시면 1~19번 부스사이에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참, 인터파크에서 구매 가능하오니 (2만5천원) 많이많이 참석 해 주세요.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7010726#TabTop

ソウル酒フェスティバルの開催日が近づいて来ましたのでライナップをちょこっとだけ見せちゃいます。
当日、私は1〜19番のブースにいますので見つかったら声をかけてください。

#사케#니혼슈#地酒#日本酒#sake#instasake#sakestagram清酒#酒浸部#술#술스타그램#사케스타그램#이자카야#갓포#서울사케페스티벌#seoulsakefestival#ssf#ソウル酒フェスティバル#토우코우#야마모토#킷도#가산류#하루가스미#카제노모리#리시모#모리쿠니#야마가타마사무네

#광안리#사와#SAWA
#카제노모리#코츠즈미#가산류#사와야마츠모토
#야마호우시#자쿠#미나미#야마가타마사무네
#하루가스미#고젠슈#츠루우메#일로사케
지난주 월요일 일로 이사님과 한잔ㅋ
좋은 곳에서 좋은 술과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작년술이지만 탄보라벨도 먹어봐서 좋았습니다
근처에 사케한잔하기 좋은 가게가 생겨서 좋네요ㅋㅋ
대박 터지세요✌🏼

참으로 좋은 불금 😇
#미자카야#하루가스미#행복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