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츠슈퍼클리어

846 posts

TOP POSTS

일을 하면서 평소 좋아하던 연예인을 만난다니
얼마나 좋은 직업이냐~
꿈같았던 날^^
#피츠 #피츠슈퍼클리어 #fitz #라이브방송
#개그맨들의라이브방송

.
퇴근하려는데 이거슨 왠 비☔️
오징어+마요+맥주한잔 😆🍺
#이거슨진리
#Fitz맥주 #3초후깔끔함 #피츠슈퍼클리어

아침부터 출근하자마자 술을 선물받았다!! 하!! 이렇게 행복할수가!!
이직하고 제일 행복한 아침이지 싶다!!
#피츠슈퍼클리어 #Fitz #Fitz맥주

벌써 또 보구싶은 이분.
못본지 삼일된거 실화냐?
#피츠슈퍼클리어 #잠실롯데월드몰
#케이윌 #kwill #취미가케이윌

#Fitz맥주 #피츠슈퍼클리어 #3초후깔끔함
목 안따갑고 부드러운맛 👍

#피츠 #피츠맥주 #피츠슈퍼클리어
#샤워후맥주 👍🏼👍🏼👍🏼 메추리알 깐 대가인가!?ㅋㅋㅋㅋ #마시다그램
야근을하고 퇴근을 했는데 내일이 월요일이라니.....

MOST RECENT

#fitz맥주 #피츠슈퍼클리어 #superyeast #3초후깔끔함 나는 #위염 때매 못먹고ㅜ 신랑혼자 두병 #원샷

일요일 밤...
토욜 급작스런#대구행 이어ㅎㅎ
나른한 일욜보내다가(?!) 오후에 첼시아울렛으로~ 외할미가 사주신 새모자쓴태균~
엄마빠 쇼핑하라고 세상 얌전해진~~♡ 닭강정 잡숫는 아부지 구경하는 태균 요근래 눈독들이던코렐 접시2개사고
맥주잔 득템하구선 집으로 총총
#신세계첼시#푸드트럭#코렐#자연주의#롱슬림비어#손잡이편하다#또술ㅠ#피츠슈퍼클리어

첫번째 대중교통 혼술 도전.

패기있게 구매해서 탔는데 옆에 초딩이 앉아서 뭔가... 눈치보다 30분만에 땀....;;
(칸쵸만 먹기엔 목말랐어!!) 피츠 맛은 하이트랑 비슷한 거 같은데... 사실 잘 모르겠다.
요새 하도 IPA 계열을 먹어서 국내 라거맛을 모르겠음.

#술스타그램 #혼술그램
#피츠슈퍼클리어 #SRT여행
#익산에갑니다
#여행스타그램
#맥주스탁그램
날로 발전하는 #맥주덕후
#일탈시작
#일탈멘토께감사

~☆
#케이윌 #kwill #kpop
#피츠 #피츠슈퍼클리어 #롯데타워
#170715 #술쓰_김형수님
.
맥주는 마시고 싶은데 병따개가 안보이자
맥가이버급으로 자체해결하시는!ㅋㅋ
근데 저렇게 세상 행복해할수가>_<ㅋㅋㅋㅋㅋㅋ
.
.
사실 요즘 조카녀석들이 집에 와있어서
집에 가도 당췌 뭘 할수가 없다는ㅠㅠ
(홍콩은 여름방학이 되게 길고,한국보다 훨씬전에 시작해요ㅜ)
그래서 영상은 일케 핵심영상(?) 두개만 일단 올리고^^;;
.
#오늘밤_술쓰레기_나야나♪
.

~☆
#케이윌 #kwill #kpop
#피츠 #피츠슈퍼클리어 #롯데타워
#170715 #가슴이뛴다
.
비신님의 위엄을 제대로 느끼고 온 날!
며칠내내 멀쩡하던 하늘에 구멍 뚫린 날!!ㅋㅋ
.
며칠전 ㅇㄷㅋ씨 공연은
이보다 비가 덜 왔는데도 공연이 취소+연기된걸 알기에
저녁공연전까지 내내 불안불안했던ㅜㅜ
다행히 비가 엄청 오는데도 공연은 진행이 되었고!ㅎ
.
빗물 고인 돗자리에 앉아서 옷이 다 젖은채로
빗물땜에 이마에 들러붙는 머리카락을 떼어낼 생각도 못한채,
촬영기기에 빗물 들어갈까 조심하면서도
젖은 잔디밭에 앉아서 공연을 보고있는 우리들 표정엔
헤벌쭉하니 행복해하는게 보였나봅니다...
비가 주루주륵 내리는 무대밑으로 김가수님이 내려와주셨어요ㅠㅠ
.
팬들과 함께 비를 맞아주는 연예인...흔치않죠ㅠ
여러모로 역대급이었던 공연...안갔으면 어쩔뻔했니ㅠㅠ
긴시간 빗속에서 했던 케고생을
행복한 기억으로 남겨주셔서 감사해요ㅠ♡
끝나고 트윗에 예쁜 사진도 올려주시고♡♡
.
#빗속 #비신님의_레젼드공연
.

불쌍한 정재희 맥주 한병을 못먹네
피츠 시음행사라고 한병받았지만
한잔마시고 끝 ~~~~~ 😥😣😢
곱창이 너무먹고싶어서 혼자 2인분ㅋ


배부르니 운동하고 싶다 ... 이런중독자
소화를 시켜야 할것같은 이느낌
배부른 느낌이 짜증난당 ... 😂😂😂


#피츠 #피츠맥주 #시음행사
#슈퍼클리어 #피츠슈퍼클리어
#꽁짜술 #배부르다 #술스타
#소곱창 #똥고집 #강릉곱창집
#먹방 #먹방스타 #인스타먹방
#인스타푸드 #콩나물쌈 #배찌져짐
#짜증나서운동하고싶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