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피쮸짱

129 posts

TOP POSTS

와이프가 배송시킨 #불량식품
#피쮸짱 ㅋㅋ 맛있다ㅜ

#잉여의하루
밍기적 밍기적 일어나서 국제면허증 발급받고 혼자 영화보러와서 시간남아서 #피쮸짱 뜯으면서 사람구경중
뭐가 이렇게 허전한가 했더니 뽀꾸씨가 없군 #😔

이슬이의 발렌타인 피쮸쨩 콤보 고마워♥
#발렌타인 #피쮸짱 #후르츠텔라 #행복해

MOST RECENT

#중독 #브이콘 #꾀돌이 #피쮸짱 #스페이스A #성숙 #남자손아님
-
괜찮아 나의 걱정은 흐지드뫄 🎶 #노래방각 #🎤
-
호기롭게 계산해주세요 했는 1900원 ..
카드되여? 라고 물어봤다가 이런데서 카드쓴다고
세상물정 모르는 여자되븜🤣 또 김미니찬스 😗
#감사합니다쌩큐

#피쮸짱 ... 옛날에 100원이였던것 같은데 ㅠ 지금 300원 🤯

이시노야랑 짬뽕을 먹다....☆ #지존짬뽕#물방울치과#충치#없네#찹쌀탕수육#급식#복숭아#피쮸짱 @sieun5941두개래 아쩌라고 난 없는걸 흥 알려줘

#문구사쇼핑 #불량식품 #피쮸짱 #100원의행복
#애입맛😭 ㅋㅋ아직도 난 이런게 너무좋아 ㅠㅠ

#월드컵경기장 놀러갔더가 오눈길에 #문구점 에서 동생이 사쥬땅 😝
#추억 #불량식품 #아폴로 #피쮸짱 #맛있당😋 #초딩인줄

학교끝나고 불량식품먹깅!>< #피쮸짱 #쬬니쬬니 #학교끝나고 #군것질 #ydlu

옛 추억 불량식품~
피쮸짱은 줼리~~
라뽂이는 과아아자
#라뽁이 #피쮸짱 #과자🍪🍫


순천&여수 여행 마지막 날,
순천 드라마 촬영장에서 신났다.
3년전 쯤 왔었을 땐 노래 안 틀어 줬었던 기억인데
오늘은 막 신나는 옛날 노래 틀어줘서
둠칫 거리면서 다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워서 쮸쮸바 하나 물고 추억의 불량식품도 맛나맛나.

#피부 뒤집어져서 아침부터 #예민
그래도#금요일#조하 아침부터 #군것질
초딩때 제일 좋아하던 #피쮸짱#포도맛#🍇
냉동실에서 꺼내오더니 찍으라며 이름까지 만듬 #쿨한하트 #💙 그건 그렇고 창틀 청소나 좀..

동생이랑 새로생긴 밀면집😋
반값에 먹었는데 맛은.....음.....🤐
좀 멀어도 #국제밀면 가는걸로❤️
집가는 길에 명륜초딩근처 문방구 불량식품 겟겟
피쮸짱을 많이 샀어야 하는데 쪼니쪼니 ㅜㅜ
터널 꼭보라고 추천받아 뒤늦게 터널 정주행🤗
밤열두시에 쥐포구워서 마요네즈에 맥주찹찹

머리자르고 주말동안 먹고싶었던 케이크도사고 어릴때 자주다니던 문방구가서 먹을것도사고 뽑기도하고 콩지우개도사고 추억놀이하고다니기😝😝 케이크먹다가 사진찍는게 생각나서 먹던거찍음...
어릴때 자주다니던곳 오늘 다갔다오니까 너무좋다~~♥♥ #미용 #미용실 #아쿠아헤어샵 #케이크 #케익하우스필 #5단지 #문방구 #짱문구 #뽑기 #캡슐 #콩지우개 #추억놀이 #추억길 #아폴로 #피쮸짱 #초코케잌 #줄넘기젤리 #쇼핑 2017.06.18

6월모의고사=내생일
생일에 모의고사를 본다는게 아무렇지도 않을줄알았는데 괜찮을 줄 알았는데 똑같이 힘들다...모두가 시험준비로 정신없는 가운데에도 생일 축하해준 친구들 고마워요♡
생일이 지나간다.. 내년 생일을 기대해야겠다😀
#6월모의고사#평가원#고3#생일#생일선물#피쮸짱#썬크림#달의위로🌙#감동😭💕#로니로티#설빙#애플망고빙수🍨#잘먹고#잘쓰고#잘읽을께요📖 💕

혹시 오늘까지 쉬시는 고객님계세요?ㅎ

#선거날 #투표 하시고! #파주신세계아울렛 방문예정인 고객님!
제가 #깜짝선물을 들고왔습니다ㅋㅋ

너무 흥분해서 흔들렸지만..
뭐..찍어만오면 #아메리카노 #츄러스 #놀이시설무료이용권 중 1개 택하여 준다고 하니까
저런건 받아야죠-! 즐겨야죠-!ㅋㅋ

음 저는 집에서 #텀블러에 커피한잔타가서
#츄러스먹을래요 #츄러스핵좋아 #존맛 #핵맛 4개먹을수있어요

#현수막이벤트
#트레이더스
#파주신세계아울렛
까지 가시는길 지루하시지않게
#네이버 #쿠키트리 #추억의과자 #수입과자 #코스트코 #추억의군것질 #추억의간식 #수입젤리 #롤리팝아이스 #오레오오즈 #포테이토크리스프 #옛날과자 #피져 #피쮸짱 #구경 어떠세요?♡

이 새벽에 급 #오징어 땡겨서 #동네슈퍼로 ㄱㄱ
지금 시간 am 3:03

#군것질쟁이 #군것질 #행복함 #카라멜 #카라멜홀릭 #쫀쪼니 #쪼니쪼니 #피쮸짱 #맥스본 #소세지 #젤리 #스위트쿨 2개는 사장님서비스 "편의점이면 못줘 슈퍼니까 주지~" #사장님인심
이동네 1년넘게 살면서 세번갔을까 싶은데 인심 짱이시다^^ #새벽 #야식 #비빔면 #팔도비빔면 #라면 #대왕발 #문어발

오랜만에 문방구에가서😁😁불량식품ㅋㅋ
#피쮸짱 #젤리짱

불량식품 사진보다가 박지슈랑 초딩에서 막 만원어치 사먹고 한거 생각나서 먹고싶다규 말했는데 ㅠㅠ집에 오니깐 택배가...😍
매번 이렇게 감동주고 ㅠㅠㅠㅠㅠㅠㅠ
피쮸짱 진짜 개애애애애좋아ㅏ는데 ㅠㅠㅠㅠ
사랑한다 내친규❤❤❤❤❤
#불량식품 #피쮸짱 #지수짱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