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오디넷

MOST RECENT

친구들과 대륙여행 가는 기념으로 책자를 만들었는데 생각보다 훌륭하게 나왔다. 시작은 거창했으나 중간에 귀찮아져서 내용이 별로 없음 ㅋㅋㅋㅋ
#셀프가이드북 #피오디넷 #자잘한건다뺌 #들고택시타는용도 #디자인1도모름 #나는문과

#여행 #셀프가이드북 #피오디넷 #오사카여행 #교토여행 #일본여행
여행 D-2 일주일 밤새고 만든 가이드북👍

나고야 셀프 가이드북 완성
우여곡절이 많았지만 완성 ㅎㅎㅎ
#피오디넷 에서 제본한게 오늘 왔다.
한권은 내가 한권은 부모님께
.
.
.
.
.
.
#셀프가이드북 #셀프 #가이드북 #나고야 #일본 #여행 #준비 #일상 #데일리

💞왔다왔다 플래너 제작한거 왔다💞
제작은 피오디넷에서 했어요!
심기일전 도표+심화개념 제본한것도 왔다 히히 근데 심기일전은 너무 작게 제본한듯 ㅠㅠ
새로운 플래너랑 새롭게(?) 시작해보기 😙😙

가이드북 완성~ 받고 가는즁~!
인천가좌역 완전 공장단지라 사알짝 겁났다..
큰 차들이 아주 그냥 슝슝..;;;
부모님꺼까지 두개!! 화욜 새벽에 보냈는데 (어제..) 오늘 받았다.. 피오디넷 사랑해요ㅜㅜ
이번 여행의 컨셉은 김똥멍충이 컨셉..ㅋㅋㅋㅋ
멍충명충하게 잘 다녀야지~~
.
.
#인천 #가좌 #피오디넷 #셀프가이드북 #self #guide #book #DIY #좋아요 #내일 #출국 #후쿠오카 #fukuoka #travel

#오카야마#여행#셀프가이드북#도착#피오디넷#내가만든책#신난다

몇주간에 조금씩 만지던 셀프가이드북 도착' 신난당

🌟D-13🌟
일 벌이기 참 좋아하는 나는 또 일을 벌였고 스스로에게 소중한 별부스러기를 선물해주었당🌌🎶
.
.
.
.
.
#피오디넷 #여행 #다이어리 #기록 #일상 #감성

#180420_도착
유럽여행 갈 때 하고싶었던 것
1. 셀프 가이드북 만들기 ✔️
2. ???
3. ???
4. ???
.
.
(여러 문제로 완성본 공유는 힘들 것 같습니당..제일 속상.. 그치만
내용을 제외한 전체적인 파워포인트 틀과 제작 및 제본 팁은 공유할게요!)
.
.
#하나#완성#사실#4번#끝#아님#셀프#가이드북#유럽#여행#준비#셀프가이드북#여행에미치다#Europe#travel#self#guide#book#제본은#피오디넷#강추#일상스타그램#여행스타그램#디데이#43#실기교육#끝나고#바로#출국

180410_
셀프가이드북 완성♡
하나는 여행가서 쓸 진짜 가이드북,
다른 하나는 소장용 ㅋㅋㅋㅋ
사실 크기 비교하려 한거지만, 앞으로도 요로케 할 듯ㅋ
깨알같이 내가 만든거 표시도 함 ㅋㅋㅋ
얘 오니까 더 설렌다ㅏㅏㅏㅏ 캬캬
#셀프가이드북 #피오디넷 #방콕여행 #송크란축제즐기러고고 #여행3일전

-
두번째가이드북 완성😂😂
시간에 쫒겨서 힘겹게 만들었지만 여전히 만드니 뿌-듯❤
이제 여행 갈 날만 남았어🤘🤘
기다려 대만✈✈
#대만#타이중#여행에미치다#여행준비#셀프가이드북
#노동착취끝#피오디넷#맘에들어😘#기분좋음
#이제짐을싸볼까#여행5일전#두근세근네근❣#떠나요✈️

오늘 환전하고 #가이드북 까지 도착 화질이 조금 구린거빼고는 처음 만든거 치고는 #만족
만드느라 조금 고생은 했는데 뿌듯해😊😊 #여행스타그램 #여행 #오사카 #여행가이드북 #피오디넷

#설래너 #스터디플래너 #피오디넷
저녁 먹으러 왔더니 제본한 플래너가 도착해있었다💘
예쁘니까 자랑하기 (ʃƪ˘³˘)

-
<레고 성> 도착
-
<레고 성>도 시간이 오래 지나면 유행이 지나 촌스러운 옷이 되겠다. 옷장 안에 개어진 낡은 옷이 되어가도록 그걸 가진 채 나는 옷장이 되고,
—————————————————저서 [출생] 中
-
#레고성 #도착 #표지비공개 #99 #스물 #대학생 #경기도 #안양 #PODnet #피오디넷

💜20180301💜

어제차 피드

공부를 많이 하진 못했네오,,,
능률보카 진짜열심히 읽었는데(?)
오늘 방학숙제에 대한 언급이 없어서 당황스러웠습니담,,,,💦
.
요즘 왜이렇게 공부를 안할까요,,
정말 날리는 시간이 반인듯ㅜㅅㅠ
제발 공부좀 해라,,,,,,
왜이러는고야,,,,
.
아참,, 이거 새 플래너에용..💓
역시 또자님 스티커는,,, 꺄💖💖
제가 만든 "발자취 플래너"인데,,
호옥시나 양식 필요하신 분 있으시다고 하면 공유해드릴게요..!
.
오늘자 플래너는 2~3시간 더 공부한 후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당!
.
오늘 새학기에 다들 학교 오랫만에 가셔서 힘드셨을텐데 모두 수고하셨습니당!!💗💗
안녕히주무세욤!!!!
.
#공스타그램 #고2공스타그램 #01공스타그램 #공스타 #발자취플래너 #피오디넷 #플래너제본 #또자 #또자님 #새학기 #새로운마음 #새로운다짐 #공부좀해 #왜공부안해 #확마 #담임쌤 #너무좋다 #💕 #모두 #수고하셨어요 #💪 #잘자요 #🌙 #내일도화이팅 #👊 #스그footprint

내가 직접 찍은게 없어서 인증샷으로 대체. 작년 3학년 반 애기들 중 희망자들에게 3년 다이어리 무료 배부ㅋ 고등학생 1000일을 알차게 보내길~
#17306 #ㅌㄴ #매일사진한장
#중학교생활 #3년다이어리 #벌써두시네 #잘자요 #새학기두근두근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