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피곤한엄마

2252 posts

TOP POSTS

아침마다 나를 깨우는 아들ㅋㅋ #얼굴퉁퉁#푹자서기분좋음#피곤한엄마

.
큰건 큰아들꺼,
작은건 작은아들꺼,
음식솜씨 없는 엄마라
이런거밖에 못해줘서 미얀,,
.
오늘 밤시장 가는날인데
10시반부터 재우는데도 안자는 아들램..
엄마: 엄마 시장가야해 얼른자~
아들: 엄마 시장가지마~~~
엄마: 너가 빨리 안자면 엄마 피곤한데 힘들게 다녀와야돼~
아들: 엄마 미안해 내가 잘못해떠 엄마 힘들어? 내가 있잖아~지완이가 있잖아~
엄마: 아니야 괜찮아~ 기특하다 우리아들~
아들: 엄마 미안해 내가 잘못해떠 x 수십번 반복
.
.
결국 짜증내며 그만 말하라고하고
자는척했더니 12시넘어서 잠들었음ㅠㅠ
.
내가 짜증내서인지 미안해 잘못했어를
계속 반복해서 가슴이 찢어진다..
오전에 미열있고 축쳐져있어서
제발 열이 더 오르지않길 바라고
아기띠해서 병원다녀왔는데
다행히 집에와서 죽먹고 약먹고
컨디션 엄청 좋아져서 잘 놀았다
그것만으로도 너무 감사한일인데
애기 괜찮아진지 얼마나됐다고
결국 또 일핑계로 아이를 속상하게했나싶어
마음이 무겁다...
.
.
.
#일상 #맘스타그램 #엄마의일기
#시장은언제다녀오나.. #피곤한엄마

분명 전생에 나는 유쥬 사장님네 공장 공순이었을것이다.🏭

감기걸린 이씨부녀때문에 나까지 감기 걸린거같은 기분 🤧
난아플수도없다없어 🧤
#피곤한엄마 🍠
#엄마의비애

발레 무대의상 나왔다..
스튜디오 개인컷 단체컷 찍고...
공연준비에 들뜬 큰딸..
요즘 큰딸 운전기사하다가 피곤해 죽겠네...
.
동해번쩍 서해번쩍...
이것저것 많이도 하신 큰따님..
그덕분에 연말에 이것저것 공연들 겹쳤는데... 발레사랑 큰따님 발레 선택하심...
.
#내년엔그만 #발레사랑 #행복한딸 #피곤한엄마 #뉴질랜드일상

#공주놀이#머리핀고르기#피곤한엄마#딸딸엄마#제인이랑놀이
-
제인아 어떤거 하고 나갈까???🐥🐥🐥

엄마야 ,
저녁은 먹었냐옹~
페퍼는 아직 않먹었다옹~
.
.
#피곤한엄마
#바라보는깜장이
#간식줄께
#뽀뽀해줭

MOST RECENT

아침마다 나를 깨우는 아들ㅋㅋ #얼굴퉁퉁#푹자서기분좋음#피곤한엄마

오전댓바람부터 키카 잘놀다가 나오는길에 뽀로로음료수 발견함....마이무라
#점심해결#오는길에잠들었음#주말둘이서#에너자이저아들#피곤한엄마#오후엔#영서니이모집으로#고고씽

알찬 주말😁
영화한편 일단 먼저 시작하고~
키카가서 두시간 빡시게놀고~
롯마가서 마트구경 두시간 신나게하고~
집에오니 잠잘시간 다됐네😊😆
.
.
하지만 무한체력 빈자매는 잠들지않고
종이찢고 놀고있다ㅜㅜ
엄마는 진짜 피곤하다~~~😭😭😭 #빡신주말 #영화나들이 #이뿌니들 #뽀로로극장판공룡섬대모험 #신나는주말 #알찬주말 #엄마는힘들다 #피곤한엄마 #육아일기 #육아스타그램 #딸스타그램 #딸래미들 #핑크공주 #야시 #패션리더 머리띠도해야되고 가방도 꼭 메고가야된단다ㅡㅡ

쭌이낮잠시간😴
둘이 마트놀이하다 나른해졌다
급병원놀이로 전환하여 환자인척 누웠더니,

눈크게뜨고🙄
기운내란다🤤

그래도 꿋꿋하게 발연기를 이어나갔더니 정색하며
아픈척하지마란다😭😭😭
.
.
.
#이제안통하네 😞
#넘나커버린너
#제발낮잠좀자주지않으련
#잠없는딸 #피곤한엄마
#육아이야기


D-DAY+1205일 손지효♥
D-DAY+625일 손지원♥

자기 싫어하는 아이들👭과 얼른 자고 싶은 엄마👧

밤🌒마다 전쟁이였는데〰️
오늘은 왠일로 둘이 안고 자겠다며 이쁜짓하네❤

#손지효#2014년생아기#8월생아기#말띠아기#38개월#4살#손지원#2016년생아기#3월생아기#원숭이띠아기#20개월#2살#자매#육아소통#육아일기#일상스타그램#행복스타그램#언니동생#알콩달콩#잠자기싫은아이#피곤한엄마#워킹맘#딸둘맘#밤마다전쟁

감기걸린 이씨부녀때문에 나까지 감기 걸린거같은 기분 🤧
난아플수도없다없어 🧤
#피곤한엄마 🍠
#엄마의비애

오늘 역시 피해 갈 수 없는 걸까?
#곰돌이킨더1단계11호
수학 :짝 짖기
과학 : 동물
한글 : 동식물 이름 익히기
수학.과학만함
오늘의 과학 부분의 동물은 수리
글씨는 쓰는 순서는 #내맘대로
#전래동화 #호롱불옛이야기(항아리)_토끼의꾀
ㅁㅣ안해 #융합독서는 오늘 패스
빨리 읽고 #자자💤💤😞
근데 #안잘꺼니🌙
#엄마표학습지
#구미맘 #뱀띠딸🐍 #53개월👧
#여전히독박육아중😢 #피곤한엄마
#그래도사랑해👨‍👩‍👧
#책읽는아이로키우기📚
#웅진북클럽 #2622구미지역국

소미는 (뚱뚱) 오늘도 (뚱뚱)
열심히 일어나네..
소미는 (뚱뚱) 언제나 열심히 일어나네~😭 😭😭😭😭
엄마 늦잠 좀 자보자 소미야..
시골에서 농사하시는
외증조할아버지도 외할아버지 외할머니도
이 시간에는 안일어나신다... 새벽 4시가 왠말이냐..
부지런한 딸 vs 올뺌족 엄마... 아...기상시간 엄마랑 너무 안맞아 ㅋㅋㅋㅋㅋㅋ

#피곤한엄마 #생후118일 #임소미 #일상 #데일리  #육아 #소통 #육아소통 #아기 #인스타베이비 #딸 #젊줌마 #닭띠맘 #당진 #당진맘 #초보맘 #도치맘 #럽스타그램 #셀카 #셀피 #팔로우 #오오티디 #맞팔  #ootd #selfie #selca #baby #daily

발레 무대의상 나왔다..
스튜디오 개인컷 단체컷 찍고...
공연준비에 들뜬 큰딸..
요즘 큰딸 운전기사하다가 피곤해 죽겠네...
.
동해번쩍 서해번쩍...
이것저것 많이도 하신 큰따님..
그덕분에 연말에 이것저것 공연들 겹쳤는데... 발레사랑 큰따님 발레 선택하심...
.
#내년엔그만 #발레사랑 #행복한딸 #피곤한엄마 #뉴질랜드일상

.
남편휴무 나2시퇴근은 언제나 키카ㅋㅋ
집앞에 괜찮은곳이 생겼군ㅋㅋㅋ
집에박혀있다가 나와서 우리딸아들신남🎶
또오쟈❤.❤
.
.
#딸 #아들 #남매 #5살 #2살 #신남 #집앞#키즈카페#신리천카페거리 #동탄2신도시 #세상신남 #피곤한엄마 #퇴근후 #비실비실

#이른아침 #부지런한아기 👶🏻 #피곤한엄마 😴
.
아들아, 주말엔 인간적으로 여덟시까지는 자줘야 하는거야. 엄만 어제 #월드컵조추첨 보고 자느라 늦게 잤는데... 생각도 안해주고 요새같이 해님도 안 일어난 ⛅️ 여섯시에 일어나서 놀자고 하면 어뜨카니...😪 다시 재워보겠다고 불도 안켜고 이불속에서 놀아주려 했지만 당장 일어나 거실로 나자가고... 지금까지 눈 말똥말똥 잘도 논다(?) 🤣 그래도 #기도수첩 읽어주니 잘 듣고 있는 우리아들은 최고! 😍👍 이제 아침 먹자!! 😛
.
#로빈이랑엄마랑 #콰이 #우리도해보자

언제나 밝은 #아이 ㅋㅋ
#얼굴 에서 #웃음 이 끊이질 않는다 .
.
.
해보 울 #아들 .
근데 목은 언제 생기는거니~~?! .
.
#도치맘 .
.
.
엄마따라 다리 꼬기 하면서도 웃음보가 터진다
아이들은 항상 이렇게 즐거우니 참 좋겠다 ~!!! .
.
.
#피곤한엄마 #신난아들 #사이좋은부녀 #신난다그램 #일상 #행복 #사랑 #보고있음기분좋아지는녀석 #엄마랑있을때만해보 #다른사람한텐쌩
#너무다른녀석 #꼬맹이 #사랑스럽다

아들 일어나서 우유라떼 드시는데
아범이 깨서 기저귀 갈아주신답시고는
머리에 씌어놨...😩😩😩
주방서 그 모습 보고 빡쳐있는데
역시 아들 모자쓴게 너무 잘어울린다고
사진을 찍어야 한다며..😣😣😣
빡쳐있긴했는데 귀욥기는해서 찍음 ㅋㅋ
.
.
.
#아침부터빡침
#새벽5시가족기상
#신상모자
#오늘가족스노우사진은기저귀로대신.. .
.

#육아일기#가족스타그램#빡치네#그래도귀여워#그아빠에그아들#신상모자#기저귀모자#피곤한엄마#닭띠맘#연년생맘#예비개띠맘#생후319일째#애비까지#다둥이맘 😣😣😣

#Repost @mini_hongvely (@get_repost)
・・・
영유아검진간 둥이.
확 추워져서 토끼옷입구감.
사진찍을때 가만히 있는 셔블리
반면 사진만찍음 짜증내는 쟈블리.
너.... 나중에 너 못난이인줄 알겠다
웃능게 없어서 😤
건강히 잘크고 있대요
아직은 또래애들이 비해 작은편이지만
그래도 작게태어나서 백명중 1등아닌거에 엄마는 만족! 전엔 1등이였는데 벗어났다!!!!! 잘크고있어!!!!! 의사쌤은 너희가 너무 에너지가 넘쳐서 에너지소비로 덜큰거 같다며 잘크고 있다해주셨어
잘커줘서 고마워 😊 앞으로도 우리 건강하고 즐겁게 잘 지내보자 😘
.
.
.
👉토끼니트후드 @momonene_ .
.
#육아맘 #육아일기 #육아초보맘 #닭띠맘 #딸쌍둥이 #딸둥이맘 #인스타베이비 #5개월아가 #일상 #ootd #영유아검진 #모모네네 #토끼니트 #엘모양말 #피곤한엄마 #눈풀린엄마#에너지넘치는아가둘 #엄마혼자보기힘들어 #체력딸림 #남자애기체력가진딸둘 #손목아파.... #그만뛰자

.
.
우리집 상전
퇴근시간이 다가오고있다
.
.
#두근두근
오늘은 밖에서 몇시까지 놀건데?
.
.
하....🤒😷😥😥😥
벌써 피로가 몰려온다
.
.
#5살아들#유치원퇴근시간다가옴#벌써피곤#아들맘
#피곤한엄마#월요병#육아#육아스타그램#줌마스타그램#월요일일상#😥

간만에 시내행 ㅋㅋㅋ
신나게 웃었으니 신나게 일하자
세시간 채 못잔건 안비밀
날 닮은 너
엄마를 닮아가는 나
살아내야 할 이유
더 나은 나로
함께 지켜내야 할 약속들
지치지말자
더 잘해나가기
#고마워 #내사랑 #살아가는이유 #더잘해내기 #남포동 #부산갈비 #홀리스커피 #자갈치시장 #미워한적없다는_니말 #눈물이왈칵 #앞니빠진개우지 #그래도내사랑 #피곤한엄마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오픈시간임박 #힘내라지현아 #지사동 #비베어

오늘 오전엔 어린이집 아버지 참여수업,
오후엔 지아 50일 촬영. 바쁜 하루를 보냈당
그래도 시누가 있어서 저녁엔 요리 좀 했당
소고기무국 한솥 끓이고 참치김치찌개도 끓이고
수육 푹 삶아서 맛있게 저녁 먹고 오늘 하루 마무리~!
아고 디다~~~
.
.
.
#주말 #스케쥴빡빡 #어린이집아버지참여수업 #지아50일촬영 #저녁준비하기 #푹삶은수육 #참치김치찌개 #소고기무국 #다같이건배 #나는콜라ㅠㅠ #맛나다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요리하는여자 #김주부 #바쁜엄마 #피곤한엄마 #박남매맘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
#까치집머니아들
#피곤한엄마
그래도 내일의 외출을 위해서 신랑은 혼자쉬게해주기~
#영화나들이 #영화데이트
노래부르던 #저스티스리그
너무 어벤져스의식한거 아닌가싶다
그래도 엄청재미나게보던 아들은 #플래쉬흉내
#사이보그흉내 ㅋㅋㅋㅋㅋㅋ
다음달에는 뭐볼까나?
아들 나이먹으면 엄마데리고 영화관가줄꺼지?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