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플루메리아카페

739 posts

TOP POSTS

21,22일 늦은휴가다녀옵니다.
체력충전해서 23일 토요일에
만나요♡
#플루메리아#제주플루메리아 #플루메리아카페

애월 넘 좋다 🙌
바람이 불어도 사진은 남기고 싶을뿐이고
.
.
#애월 #플루메리아카페 #오빠는원샷 #❤️ #눈띵띵

#제주 #플루메리아카페 #아보카도 예쁜 신축 팬션에서 함께 운영하는 카페,그리고 브런치

그리운 제주도..음식😗

:D

브런치 💕
제주도 올때 마다 숙박하는
플루메리아 👍
브런치카페도 함께 하는 곳
맛도 좋고 뷰도 좋고 완전 좋아 🙆
#제주도 #제주도여행 #플루메리아 #플루메리아펜션 #플루메리아카페 #브런치 #아보카도무수비앤샌드위치 #로꼬모꼬
#취향저격 #여기서한달살기하자 🤗

#애월#플루메리아카페#오늘의브런치#쉬림프스캄피#애월맛집#제주도여행#먹스타그램#애월맛집#임산부그램

루스톤 숙소에서 가까운 차타고2분?ㅋㅋㅋ
바다가 보이는 플루메리아카페 ㅎ
하와이에서 먹어본 쉬림프스캄피랑 너무 비슷하다ㅎㅎ 남편은 브런치&난 스캄피
맛있게 잘먹음 ㅋ조식으로 딱이다 ㅎ
여기도 펜션이랑 같이하던뎅..담엔 여기이용해도 될듯^^ 숙박하면 20%할인ㅎ
그앞에 바다뷰는 멋짐~^^

MOST RECENT

21,22일 늦은휴가다녀옵니다.
체력충전해서 23일 토요일에
만나요♡
#플루메리아#제주플루메리아 #플루메리아카페

:D

브런치 💕
제주도 올때 마다 숙박하는
플루메리아 👍
브런치카페도 함께 하는 곳
맛도 좋고 뷰도 좋고 완전 좋아 🙆
#제주도 #제주도여행 #플루메리아 #플루메리아펜션 #플루메리아카페 #브런치 #아보카도무수비앤샌드위치 #로꼬모꼬
#취향저격 #여기서한달살기하자 🤗

그리운 제주도..음식😗

수영장 물빼는중~

태풍예보는 요란했는데..
바람만 쬐금 강했고..
아무일 없이 지나갔어요.. 태풍때문에 하루먼저 가시고~
노쇼하신 고객님~캄솨~^^;; #제주플루메리아 #플루메리아 #플루메리아카페 #플루메리아펜션 #제주도펜션 #제주도카페 #애월카페 #애월브런치카페 #애월펜션 #제주바다전망펜션 #제주공항근처 #제주공항근처맛집추천

태풍전야인가요?

오후까지 바람이 거세게 불더니..
지금은 잠잠..
아름다운 노을을 선물로 주네요.. 토요일까지 겨울철 바람세기로 예보되어 있으니 주의하세요~^^ 펜션도 바람대비 정리좀 했어요..
토요일까지 바베큐도 불가~^^;; #제주플루메리아 #플루메리아 #플루메리아카페 #플루메리아펜션 #제주도펜션 #제주도카페 #애월카페 #애월브런치카페 #애월펜션 #제주바다전망펜션 #제주공항근처 #제주공항근처맛집추천

우리 펜션의 (소규모) 수영장은 이번주 16일까지만 운영합니다~

날이 시원해지면서..
가끔 감기를 무서워하지 않는 손님들만 이용했었는데요~

내년을 기약해 봅니다.. #제주플루메리아 #플루메리아 #플루메리아카페 #플루메리아펜션 #제주도펜션 #제주도카페 #애월카페 #애월브런치카페 #애월펜션 #제주바다전망펜션 #제주공항근처 #제주공항근처맛집추천

우리 펜션은 디지털도어락을 이용해서 셀프체크인으로 입실한답니다~^^ 저 혼자서 운영하다보니 고민에 고민을 거듭해서 발견한 묘책이랍니다~^^ 건물이 2동이에요~^^
좌측건물은 펜션이름과 동일한 플루메리아동~
우측건물은 라바트리동~

플루메리아는 하와이,괌 등에서 많이볼 수 있는 꽃 이름이고~
라바트리는 용암이 흐를때 나무가 다 타지 않고 식은 뒤 섞어서 생긴 구멍이 있는 화산석이랍니다~

두 건물 앞 공터 또는 카페 우측 골목길에 주차를 하시고~^^ 플루메리아펜션 간판 앞의 계단을 통해 입장(?~^^)하시면 됩니다~

본인이 배정 받으신 동 확인하시고 해당건물 뒷쪽으로 가시면 메인현관문이 있어요~

메인현관문을 번호키로 여시고~
객실문 앞으로 가셔서 한번 더 다른 번호키로 객실문을 여시면 된답니다~^^ 쉽죠잉~^^ #제주플루메리아 #플루메리아 #플루메리아카페 #플루메리아펜션 #제주도펜션 #제주도카페 #애월카페 #애월브런치카페 #애월펜션 #제주바다전망펜션 #제주공항근처 #제주공항근처맛집추천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