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브드롭스

MOST RECENT

.
.
.
검은콩,참깨,무가당두유 갈은것
+ #마이프로틴 #플레이브드롭스 1방울
기적같은 한방울🤤
한방울로 화이트초콜릿 향이 나진 않지만
단맛이 나는게 어디냐며😙

오늘의 아침😘 @myproteinkr
두부바나나 쉐이크에 꿀 대신 넣은 기적의 다여섯방울 👍
꿀에 빈자리는 느껴지지 않는다
대신 잘저어 먹자! 대충 휘적휘적했더니 위에만 달달구리🍯
다음에 메이플로 구매해야지
토피맛은 성공!

#직장인 #소통 #건강식 #직장인스타그램 #데일리 #일상 #fff #f4f #diet #다이어터 #유지어터 #다이어트 #다이어트계정 #다이어트식단 #선팔하면맞팔 #선팔 #팔로우 #좋아요 #먹스타그램 #selfi #instadaily #instaphoto #생일주간 #헬스타그램 #운스타그램 #myproteinkr #food #foodstagram #마이프로틴 #플레이브드롭스

오토웨이타워 지하 1층에 있는
샤부샤부!
.
회사 옆건물이라 자주 이용하게되는데
.
이번엔 참 오랜만에 들렀네용ㅎ 너~무
바빠서 맛점할 시간도 없었다능..ㅋ
.
간만의 맛난 식사했어용~^^

대박사건 ㅠㅠㅜㅠ 이거 넘나 맛있다!!!!! 미리 만들어서 냉동실에 넣어놓고 운동 갔다와서 먹으면 아이스크림 같을 것 같아 ㅋㅋㅋ (재료: #코스트코 #그릭요거트 200g, #푸룬주스, #마이프로틴 #플레이브드롭스 토피향 세방울, #바나나 반개 #다이어트식단)

180508 #식단스타그램 .
.
#삶은계란#플레인요거트 조금 섞고
#소금 #후추 #알룰로스 #올리고당 넣고
으깨고 섞섞
.
#통밀빵 두쪽 구워서 한 면에
#그릭요거트 바르고 #플레이브드롭스 뿌링
.
처음 도전해봤는데 너무 맛있다.......
점점 살찌는거 아니냐 이러다가

#180506_징니 #징니_아침 #징니눈바디
-
요거나또볼
-
💛밍꾸(@ming_steady )와 #꾸들의나또못잃어
오늘 아침은 요나땅🎵 율이 피드 보자마자 아침은 요나땅이다! 하고 결정! 요거트에 #마이프로틴 #플레이브드롭스 화이트초코 똑똑했으니 초코초코한 아침을 위해 @d_cghr 이린 언니가 선물해줬던 초코그래놀라도 챱챱❤️ 간만에 눈바디인데 오늘 눈바디가 사진이랑 동영상 둘 다 있는 이유는 마음에 들어서!!!!! >_< 요 근래 복근 중에 제일 맘에 드는 구 같아요! 제 몸인데 너무 자화자찬하나 *(๑•⌓•๑)* 아니 근데 내가 내 자신을 사랑해야지!? (아무말) 아무튼 아침 메뉴도 맛없없이거 눈바디더 마음에 들고! 할머니할아버지께 어버이날 선물로 공연 예매해드렸는데 그 공연도 오늘이애오! 표 한 장에 10만원 정도라 텅장이 되어버려찌만 할머니랑 할아버지가 오늘 아침부터 고맙다구 말씀해주셔서 여러모로 행복한 아침입니댜 >_<❤️ 여러분들도 행복한 하루가 되시기를 바라요!
.
.
#단빵식단_5월

아이스 아몬드브리즈 토피 라떼😊
#홈카페 #네스프레소 #아몬드브리즈 #플레이브드롭스

#마이프로틴 #프로틴머그케이크믹스#플레이브드롭스 섞어서 컵케이크 만들고 그 위에 #웨이프로틴피넛버터 얹어주기 ㅋㅋㅋ 그리고 아까 동영상 올린 라떼! 내 아침이에용~ 다 합쳐서 180칼로리정도! #다이어트식단

열일하는 나에게 꼭 필요한 선물!🎉🎁
.
구0 다이어리 선물 받았어용~ㅎㅎ
.
더 더 더 열심히 일해야징~ .
디톡이 문의는 @sooki9818
맨밑에 상담신청서 있어요 ~^^
카톡문의는 카톡아이디 eunice0818

#마이프로틴
#프로틴팬케이크
#프로틴빵
.
시럽을 소환합시다. 예를 들면 마이프로틴의 #플레이브드롭스 생으로 먹으면 맛이가 없다.
.
자세한 후기는 프로필 링크!🥞🥞🥞

#마이프로틴 제로칼로리,무탄수화물,무지방 #플레이브드롭스 토피향!
네스프레소 커피 내려서 이거 떨어뜨려서 먹었는데 스벅에서 아메에 시럽추가해서 먹는 그 느낌 났다! 사실 내가 좀 많이 떨어뜨려서 엄청나게 달달했어 ㅋㅋㅋㅋㅋㅋ 화장하면서 천천히 마시려고 했는데 넘 맛있어서 그 자리에서 원샷해버렸구여 ㅋㅋㅋ
인공감미료 들어가서 몸에 좋진 않겠지만 평소에 건강 생각하며 과자 먹고 외식하고 그러진 않잖아여... 다이어트할때만 너무 건강에 엄격해지는것 아닌지... 나는 행복을 원해 ㅋㅋㅋㅋ
내가 산 다이어트 제품들 쓸데없이 열심히 리뷰하니까 돈받고 쓰는 것 같지만 나는 검색하는거 엄청 좋아하는데 원하는 내용이 안나올때가 많아서.... 혹시라도 나같은 사람한테 조금이라도 도움되라고 올리는 것 뿐...🤣

#마이프로틴 직구한거 토요일에 왔다~~ 4/4에 주문했는데 4/14에 옴 ㅜㅜ 쿠팡직구에 익숙한 내겐 너무나도 긴 기다림...😰
1. #프로틴와퍼 피넛버터 한상자와 쿠키&크림 샘플 (195칼로리, 단백질15g) - 마프 최고 인기간식! 웨하스나 로아커맛 난다는데 제일 기대 돼 ㅋㅋㅋ
2. #프로틴초콜렛청키 (228칼로리, 단백질14g) - 마프 신상 ㅋㅋㅋ 와퍼에 초코 입힌거라고 해서 궁금해서 샘플로 사봄
3. #프로틴쿠키 로키로드맛 (320칼로리, 단백질38g) - 진짜 크다! 내 손바닥보다 더 커 ㅋㅋㅋ 프로틴브라우니보다 프로틴제품 특유의 맛이 덜난다고 해서 사보았다..!
4. #웨이프로틴피넛버터 (100g당 559칼로리, 단백질36g) - 퍽퍽 퍼먹을까봐 살까말까 엄청 고민 함 ㅜㅜ 근데 아까 숟가락에 묻은거 살짝 먹어봤는데 폭식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은 맛^^!이였음
5. #프로틴머그케이크 네추럴초콜릿맛 (50g당 182칼로리, 단백질25g) - 물,우유,아몬드브리즈등등에 섞어서 전자렌지에 돌려먹으면 컵케익 느낌 난대서 사봄ㅋㅋㅋ 500g짜리도 파는데 그걸 모르고 1kg 샀네 이거 언제 다먹어...?
6. #플레이브드롭스 토피향 (무칼로리, 무지방, 무탄수화물) - 무칼로리 시럽같은건데 아메리카노나 머그컵케익이나 요거트 같은데 떨어뜨려서 먹으려고 함 ㅋㅋㅋ
휴.... 지금 사놓은거 다 먹을때까지 다이어트 식품 더이상 안사야지 이것저것 너무 많이 샀어 ㅋㅋㅋ 맛 리뷰는 나중에 하나씩 먹으면서 차근차근 또 올릴게영~ 난 식사대용으로 먹을거야 ㅋㅋㅋ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간식

토피맛 아메리카노 탄생 😗💕
카페에 가면 다이어트때문에 항상 아메리카노나 차만 시켜먹을수밖에 없어서 힘들었는데 요즘 요녀석때매 참으로 행복하당
#0kcal#달다구리#토피맛커피 를 즐길수있다니 나도 이제 달달한 커피 마실수있다~!
#화이트초코맛 도 시켰는데 얼른 왔으면 좋겠당 😋
#마이프로틴리뷰 @chiyoon 👍🏻
#다이어트식단 #아메리카노 #드롭탑 #마이프로틴 #플레이브드롭스 #헬스타그램 #flavdrops

#프로틴그래놀라
저의 식단 중 한끼로 먹고 있는 제품임
지금 또 급 품절될까봐 1인 2개만
한정 구매가능합니다
주성분은 귀리로 식단 못지키시면
그래놀라 사서 드시면 되시는데
영상에 보이는 조합은 맛없고
#저지방우유 or #아몬드브리즈 에다
타서 드시면 #존맛탱
#프로틴그래놀라레시피 도 보시고
구매는 댓글 or 제스토리 참고하세요 .
문의가많이 밀린 상태입니다 빨리빨리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똥줄탐

2017.03.03

공복에 코코넛오일 좋다갈래 코코넛 오일캡슐 1알 먹고

#아침겸점심 #아몬드브리즈 #프로틴그레놀라 #유기농카카오닙스 여기에 #플레이브드롭스 조금

다시 열심히 식단 사진 올려야지!!

스무가지의 다양한 맛을 자랑하는 마프의 플레이브 드롭스😀
천연향에 #제로칼로리 까지!!😍👍
#화이트초콜렛 맛도 만나보세요😉
📷 @induska_fitfoods
.
#myprotein #마이프로틴 #플레이브드롭스 #천연향 #영칼로리 #한방울의기적 #다이어터 #다이어트식단

🙈🙉🙊🙊
.
.
.
#마이프로틴 도착!!
#밀크시슬 -부모님이랑 같이 먹는 중인데 부모님도 만족하시길래 재구매!!
#프로틴와퍼 - 최애 간식!!
#플레이브드롭스 -다들 극찬하길래 나도한번🙊🙊
#가르시니아 #코코넛오일캡슐 #코코넛오일
.
.
#마이프로틴 #마이프로틴리뷰 #마이프로틴후기 @chiyoon
#다이어트 #다이어트간식

배고파서 #토마토주스 🍅 갈아 마시는 중!
달달하게 먹고 싶어서 설탕대신 #무지방 #무탄수 #제로칼로리#플레이브드롭스 톡톡 해서 한잔~크하~🍺🍺🍺
.
👇마이프로틴(구매처)바로가기❤
제인스타프로필상단에링크가있어요😉지금할인행사중!
.
#마이프로틴 #다이어트 #다이어트간식 #다이어트주스 #다이어트식단 #마시따 #먹스타그램 #달다구리 #건강식 #토마토 #주스 #집에있는토마토내가다먹어야지😝😝😝 #잇클린 #myprotein #myproteinkr #flavdrops #zerokcal #eatclean #tomato #tomatojuice #diet #dietdrink #dietjuice #healthy #healthyfood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