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플레디스황민현

69 posts

TOP POSTS

갑자기 상암 뽕 찼어
#플레디스황민현 내가 너무 좋아했어
지금도 내가 너무 좋아해

짜증난다.... 내가 이나이에 투표하고 직캠 보고 해야되나? 당연히 해야지 데뷔해야지 암만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시즌2 #황민현 #플레디스 #소나기 #플레디스황민현 #김상균 #김동한 #프로듀스101김동한 #누난너무예뻐 #나야나 #짜왕
#쏘리쏘리 http://m.tv.naver.com/v/1643509
#니나노 소나기 http://m.tv.naver.com/v/1697915

내가요즘 황민현 보는맛에 산다ㅋㅋㅋ
남친알면 난리나지만
좋은걸어캄ㅜㅜ
노래 NEVER 중독성갑

데뷔하자 황민현
프로듀스101 콘서트가고싶다ㅜㅜ

#황민현 #데뷔하자 #프로듀스101시즌2
#플레디스 #플레디스황민현
#never #국민의아들 #출근길

미녀니 데뷔 축하해!
나 잘 참았는데 너가 동호보고 울어서ㅠㅠ
그러고 뒤에서 또 울어서 눈물이 난다.
동호가 탈락해서 슬픈거 보다 애들 생각하며 우는 니가 더 맘이 아프다!
종현이 민기 그리고 동호 몫 까지 더 열심히 활동해줘!
황민현 응원할게!
#황민현 #플레디스황민현 #민현아_데뷔_축하해 #민현이_울지마 #황민현_응원해

MOST RECENT

갑자기 상암 뽕 찼어
#플레디스황민현 내가 너무 좋아했어
지금도 내가 너무 좋아해

솔직히 민현이 얼굴보면 재밌어ㅋㅋㅋㅋ
ㅁㅊ너무 존잘이라서....그냥 황제야ㅋㅋㅋ
솔직히 기억하기 싫지만 11회때 외모는 아이돌화장에 착장까지 그냥 레전드인거같다ㅠㅠㅠ정말 홈마님들 잘생긴 민현이 사진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워너원때도 저런컨셉했음 좋겠다ㅠㅠ이제 앞으로 워너원민현으로 좋은모습 많이 보여줘ㅋㅋㅋㅋㅋㅋ
#일상 #인스타그램 #데일리 #프로듀스101황민현 #프로듀스101시즌2 #플레디스 #플레디스황민현 #황민현 #황제민현 #얼굴감상 #존잘 #잘생김 #워너원 #wannaone #데뷔 #데뷔축하해 #응원할게

Jonghyun hit his head lol :(😂
I was still upset this morning but I'm feeling kinda okay now after watching this.
Like jonghyun please how many times have you done that to minhyun already!!😂😂 I will miss jonghyun teasing minhyun like this :(
But look at minhyun lmaoo "aah". So funny 😂
And at the end "ah jr ah" 😄
@pockyjr @optimushwang @nuestaron

Cr:뉴이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 on yt

#nuest #뉴이스트 #hwangminhyun #minhyun #황민현 #민현 #플레디스 #플레디스황민현 #kimjonghyun #jonghyun #juniorroyal #김종현 #종현 #플레디스김정현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시즌2 #오니부기 #onibugi #aron #kwakyoungmin #youngmin #아론 #곽영민 #영민 #nuestkimjonghyun #뉴이스트김정현 #nuesthwangminhyun #뉴이스트황민현 #nuestaron #뉴이스트아론
@nuest_noona since you said you want to laugh!😂

아니ㅡㅡ진짜 워너원에서 민현이 나갔으면 좋겠다.....이런 얘기가 종종 있던데...ㅡㅡ뭐야...진짜..... 아니 나도 존나열받고 다들 종현이땜에 충격인거 알지만...초반에 4분할 그리고 11위 보여준거 민현이고...근데 이건 나도 문제가 완전있다고 생각해...근데 이게 연생들 잘못??????왜..항상 피디놈땜에 연생들이 머리채잡아야 하냐고 도대체 왜...기분좋게 웃으면서 데뷔하는거 축하해줘야 하는데..............레알 정병온다.........ㅡㅡ
아니 씨발 제작진들이 보여준거지
나도진짜 이렇게된게 너무싫은데...민현이한데 미안하지만 당분간은..안좋아할래...종현이없는건...워너원이고 뭐고 민현이랑 뉴이스트팬할래...ㅡㅡ이게뭐야...정작 충격받은건 민현이야....피디픽이란 그말닥쳐줘...듣기싫으니...그리고 뉴뉴이스트라고 하던사람들...이제 속시원하냐....ㅆㅂ존나 서럽다....아니...23살인 애한데 너무 가혹한거 아니냐고......
#일상 #인스타그램 #데일리 #속상해 #눈물나 #짜증나 #환멸 #욕나와 #어떻게 #힘들다 #황민현 #플레디스황민현

아니
시발 이게 말이되??? 민현이 혼자 된거냐고....애 운거 멘탈 털린거 실화냐고ㅡㅡ 김종현 14위 실화냐고ㅡㅡ이해할수가 없네....난 민현이 혼자되는거 원치 않았다고....9위민현이 되서 좋았다가 뒤통수 맞은느낌....하ㅠㅠㅠㅠㅠㅠ민현아ㅠㅠㅠㅠㅠㅠㅠ
미안해.....울지마ㅠㅠㅠㅠ 시발ㅡㅡ애 우니깐 열받네......
이제부터 뉴이스트 맘껏 불러야겠어...종현아 동호야 민기야...수고했어ㅠㅠ뉴이스트 화이팅!!! 이와중에 자막 안준영ㅡㅡㅆㅂ
#일상 #인스타그램 #셀스타그램 #데일리 #충격받음 #씨발 #실화냐 #눈물나 #미안해 #데뷔축하해 #울지마 #플레디스황민현 #황민현 #뉴이스트 #김종현 #강동호 #최민기 #화이팅 #꽃길만걷자

미녀니 데뷔 축하해!
나 잘 참았는데 너가 동호보고 울어서ㅠㅠ
그러고 뒤에서 또 울어서 눈물이 난다.
동호가 탈락해서 슬픈거 보다 애들 생각하며 우는 니가 더 맘이 아프다!
종현이 민기 그리고 동호 몫 까지 더 열심히 활동해줘!
황민현 응원할게!
#황민현 #플레디스황민현 #민현아_데뷔_축하해 #민현이_울지마 #황민현_응원해

홍대에서 놀다가 받아왔다ㅎㅎㅎ
아니 부채 너무 이쁜거 아니냥...
제발 11위안에들어서 데뷔하쟈!!!
이거 받아가신분들 투표해주셨음 좋겠당...
#일상 #인스타그램 #데일리 #홍대소노 #홍대 #프로듀스101황민현 #플레디스황민현 #황민현 #민현 #데뷔하자 #문자투표

6월 16일 프로듀스101시즌2 금요일 11시에 최종회합니다!!! 플레디스 황민현 투표해주세요ㅠㅠㅠ 11위를 3번이나해서 많이 불안합니다ㅠㅠㅠ나 얘 데뷔시켜주고 싶어요ㅠㅠ그리고 플디즈맘들.....꼭 최애뽑으세요ㅠㅠㅠ표 분산되면 큰일납니다ㅠㅠㅠ다같이 힘내시고 저는...프듀끝나면 티몬 싹다 지워버리고 탈프듀할껍니다....프듀땜에 욕이늘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니깐 화이팅!!!!!!!!!!!!
#일상 #인스타그램 #데일리 #프로듀스101시즌2 #프로듀스101황민현 #플레디스황민현 #황민현 #투표해주세요 #데뷔하자 #플레디스 #화이팅

.
#홍대입구역 에서 나의 픽인 #황민현 발견!!!
#황민현 #데뷔해 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잘탱 #프로듀스101 #플디즈 #플레디스황민현
황민현 투표해주세욬ㅋㅋㅋ

와....나이거보고 놀랬음....얼굴도그렇지만 저러고 쳐다보는데 존니무서워보였엉....움짤보면 쩐다ㅠㅠㅠ진짜 갭차이쩔어;;;; #일상 #인스타그램 #데일리 #프로듀스101시즌2 #프로듀스101황민현 #플레디스황민현 #황민현 #갭차이 #표정봐 #데뷔하자 #투표해주세요

아니 이제 잘생겼단말 그만하고싶다ㅠㅠ
연생들이 민현이보고 잘생겼다고 말할때 내가 괜히 뿌듯ㅋㅋㅋㅋ저 머리 너무 맘에든다ㅋㅋㅋㅋ
#일상 #인스타그램 #데일리 #프로듀스101황민현 #플레디스황민현 #황민현 #진짜잘생김 #존잘 #데뷔하자

아니 준영아 애들 관계성 너혼자보니 좋냐ㅡㅡ? 너네둘이 언제부터 친했니??ㅋㅋㅋ아 선호웃기고 귀엽단말야ㅋㅋㅋㅋ
근데 둘다 눈빛이 왜이래ㅋㅋㅋㅋㅋ
그리고 민현아 너가 선호보러 힘들다고 했는데 너가 민기한데 치대는건 생각안하고??ㅋㅋㅋㅋㅋㅋ
#일상 #인스타그램 #데일리 #프로듀스101시즌2 #프로듀스101황민현 #프로듀스101유선호 #플레디스황민현 #큐브유선호 #황민현 #유선호 #둘다귀여워 #데뷔하자

아니 도대체....우리 애는 왜 이렇게 까이는거지???? 곡밀어낸게 그렇게 잘못인가? 애초에 파트&곡 밀어내는거 아닌가??? 짜증나네ㅡㅡ진짜ㅡㅡ
#일상 #인스타그램 #데일리 #프로듀스101황민현 #황민현 #플레디스황민현 #1픽 #고정픽 #최애 #속상하다 #짜증남 #또욕먹음 #지친다 #데뷔하자

이제 다음주면 환멸나는 프듀가 끝난다ㅜㅜ회가 늘어갈수록 민현이 레전드 외모를 뽑아봄ㅋㅋㅋㅋ철저히 내기준ㅋㅋㅋㅋㅋㅋㅋ
1.다른팀 리허설하는거 보는건데...이때 보는 자세랑 눈빚이 사장님 같아서ㅋㅋㅋㅋㅋㅋㅋ네버옷보다 이옷이 더 이쁜거같다ㅋㅋ 그치만............상의만이쁜걸로 하자ㅋㅋㅋㅋㅋ근데민현이는 항상 진지하게 보는거같음ㅋㅋ역시 황갈량이야ㅋㅋㅋㅋㅋ
2.2차순발식할때인데...시발 난 민현이 금발&흑발 겁나좋음ㅜㅜ저땐 살도좀있어서 귀여운 뚱냥이같았어ㅋㅋㅋㅋ옆모습 존잘.....
3.1차마보이영상인데 앞머리 졸귀ㅋㅋㅋㅋ몰라 그냥 저때 헤어도 이뻤고
외모도 이뻐서ㅋㅋㅋㅋㅋㅋ
4.닥치고 민현이 외모레전드는 상암민현이다ㅠㅠㅠ난 민현이 몰랐을때 저사진보고...저절로 감탄나옴ㅋㅋㅋㅋㅋ그리고 프듀1화때 입장하는씬 그것보고 레알..존잘ㅠㅠㅠ그치만 사진이없어ㅠㅠ
5.내가앓고있는 사죄2조때...이땐뭔가 냉이미지가ㅋㅋㅋㅋㅋ진짜 냉미남처럼 생겨서 무릎꿇게 만드는외모ㅠㅠㅠㅠㅠ
6.소나기땐 그냥 대박이라고 생각하는 이유는 핑크민현!! 그냥 착장까지 완벽했음ㅋㅋㅋ볼살있어서 더 좋아지게됨!
사실~민현이 처음보는 사람들은 무릎꿇게 만든 외모인거같다~잘생긴것도 하지만 너무 냉미남처럼 생겼고 선한이미지라기보다 약간무서운????? 말도없어보이고 조용하고 시크할것같은 이미지인듯~나도 그렇게 느꼈기때문이고ㅋㅋㅋㅋ
근데 뉴이스트 영상보고 그말 싹 들어감ㅋㅋㅋ사실...난외모도 그렇지만 젤좋은이유가 말하는게 너무이뻐서ㅜㅜ첫회보면 멤버들한데 우린항상겸손해야되 부터...회차가 거듭될수록 남 칭찬하는것만 나오는거보고 느꼈음...내주위에 저런친구가 있으면 자존감엄청 치켜세워주고 칭찬도해주면서 또한 냉정하게 기분나쁘지 않게 얘기해줄 스타일일듯!!!! #일상 #인스타그램 #데일리 #프로듀스101황민현 #황민현 #황제민현 #플레디스황민현 #고정픽 #데뷔하자 #존잘 #남신

내가요즘 황민현 보는맛에 산다ㅋㅋㅋ
남친알면 난리나지만
좋은걸어캄ㅜㅜ
노래 NEVER 중독성갑

데뷔하자 황민현
프로듀스101 콘서트가고싶다ㅜㅜ

#황민현 #데뷔하자 #프로듀스101시즌2
#플레디스 #플레디스황민현
#never #국민의아들 #출근길

아니...시발...비주얼 실화니ㅠㅠ
참...신기하게 우리민현이는 알아서 잘하는데
피디라는 사람은 일을 존나 못해
이렇게 이쁜애를 그지랄을 해놓고ㅡㅡ
그래서 준영아 개명은 안할꺼니?
(네버조 다 데뷔하고 음원순위 상위권 축하!)
#일상 #인스타그램 #데일리 #비주얼갑 #존잘 #얼굴봐 #플레디스황민현 #황민현 #민현 #데뷔하자 #응원해

짜증난다.... 내가 이나이에 투표하고 직캠 보고 해야되나? 당연히 해야지 데뷔해야지 암만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시즌2 #황민현 #플레디스 #소나기 #플레디스황민현 #김상균 #김동한 #프로듀스101김동한 #누난너무예뻐 #나야나 #짜왕
#쏘리쏘리 http://m.tv.naver.com/v/1643509
#니나노 소나기 http://m.tv.naver.com/v/1697915

금요일마다 본방사수 #민현이때문에ㅎㅎ 뀨 진짜 대견하다 우쭈쭈쭈👍🏻 말도 넘 예쀼게 잘하쟈나 ㅠㅠ!! 연습생들도 잘생겼다고 인정하는 #황민현 얼굴까지 열일중😊 미친거야 미친거야 ㅠㅠㅠㅠ 진짜 잘되라 흥해라 ~~~~ .
.
#프로듀스101시즌2 #플레디스황민현 #금요일 #불금 #daily #일상 #동영상 #너꺼찍으려고지금까지기다렸다ㅎㅎㅎㅎ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P101] Hwang Minhyun 101 Ma Boy Project 2nd Stage Thank You National Producers + Trans (down below) .
-
-
#황민현 #minhyun #hwangminhyun #뉴이스트 #프로듀스101 #PRODUCE101 #프듀 #고정픽 #플레디스황민현 #플레디스 #produce101season2 #nuest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